2019.06.07 16:04

포텐 [데일리스타] 올 여름 선수를 팔아 100M 파운드를 벌 수 있는 리버풀

조회 수 21081 추천 수 126 댓글 95

Image result for liverpool [데일리스타] 올 여름 선수를 팔아 100M 파운드를 벌 수 있는 리버풀


https://www.dailystar.co.uk/sport/football/783939/Transfer-news-Man-Utd-Dan-James-Liverpool-Arsenal-Chelsea-Eden-Hazard-Real-Madrid-rumours



잉여 자원들은 리버풀의 새 자금 자원으로 떠올랐으며 몇 달안에 5명의 선수가 떠날 수 있다

데일리 레코드에 의하면 리버풀이 이중 라이언 켄트, 해리윌슨, 클라인등을 팔면 100M파운드를 벌 수 있을 것이라 한다.

그루이치와 에지리아 또한 떠날 수 있으며 스터리지와 모레노는 자유계약으로 떠났다.






[퍼가기가 금지된 글입니다 - 캡쳐 방지 위해 글 열람 사용자 아이디/아이피가 자동으로 표기됩니다]
  • BEST [레벨:2]타카츠키카나코 2019.06.07 16:13
    라이언 켄트, 해리 윌슨, 클라인, 에자리아, 그루이치를 팔아서 어떻게 100M을 벌 수 있는거지?
  • BEST [레벨:5]Uppykd 2019.06.07 16:13
    리버풀 영입시장에서 팔때 기관총 들고 하자나 가능
  • BEST [레벨:14]꾸룩 2019.06.07 16:22
    안느 가능할듯 그루이치 30m은 받고 팔라할거같은데 윌슨도 20m은 넘을거같고 존나 잘팔아서 가능할듯

    에드워즈면 뭐 마리나 필요없짘ㅋㅋㅋ
  • [레벨:34]초염닭 2019.06.07 16:04
    양아치인가
  • [레벨:33]안느 2019.06.07 16:05
    저5명으로 100m는 마리나가 한 5명와도 힘들거같은데
  • [레벨:11]3-0리스펙 2019.06.07 16:07
    안느 스터리지 모레노 자유계약인데 사실상 3명임ㅋㅋㅋ
  • [레벨:33]안느 2019.06.07 16:07
    3-0리스펙 그루이치 에자리아 포함해서 5명말하는거아님?
  • [레벨:11]3-0리스펙 2019.06.07 16:08
    안느 아 그러네 쏘리
  • [레벨:33]안느 2019.06.07 16:08
    3-0리스펙 미안할거까지야;;
  • [레벨:5]너디 2019.06.07 16:09
    안느 이 말이 맞는거 같은데
    리버풀 팬이 봐도 쟤네 팔아서 100m은 ㄹㅇ 사기꾼이네

    근데 생각해보면 1인 당 20m이니까 요즘의 이적시장 시세로 보면 가능할것 같기도 하구
  • BEST [레벨:14]꾸룩 2019.06.07 16:22
    안느 가능할듯 그루이치 30m은 받고 팔라할거같은데 윌슨도 20m은 넘을거같고 존나 잘팔아서 가능할듯

    에드워즈면 뭐 마리나 필요없짘ㅋㅋㅋ
  • [레벨:21]AFC본머스 2019.06.07 17:13
    안느 본머스가 호구딜할꺼라 씹가능;
  • [레벨:24]시스템모우라 2019.06.07 17:59
    AFC본머스 저 다섯명 드릴테니까 브룩스 프레이저 주십쇼
  • [레벨:6]트로사르 2019.06.07 16:08
    장사를 매우 잘해서 개집도 얼른 본받자
  • [레벨:4]깜뚱 2019.06.07 18:57
    트로사르 개집 화이팅
  • BEST [레벨:5]Uppykd 2019.06.07 16:13
    리버풀 영입시장에서 팔때 기관총 들고 하자나 가능
  • [레벨:8]펨코촌놈 2019.06.07 23:09
    Uppykd IS대동하고 하나?
  • [레벨:23]라보떼 2019.06.07 16:13
    리버풀도 장사하나는 기가 막히지
  • BEST [레벨:2]타카츠키카나코 2019.06.07 16:13
    라이언 켄트, 해리 윌슨, 클라인, 에자리아, 그루이치를 팔아서 어떻게 100M을 벌 수 있는거지?
  • [레벨:23]레드라이징 2019.06.07 16:13
    타카츠키카나코 20씩 받으면됨 ㅎㅎ
  • [레벨:23]레드라이징 2019.06.07 16:15
    레드라이징 근데 ㄹㅇ 100가능하긴 한가 ㅋㅋㅋ 그루이치.클라인.윌슨까지는 팔릴거 같은데 켄트 에자리아는..
  • [레벨:2]타카츠키카나코 2019.06.07 16:48
    레드라이징 켄트는 팔림
    데리고 갈려고 하는 팀들이 있기는
  • [레벨:23]레드라이징 2019.06.07 16:49
    타카츠키카나코 그래? 레인저스 링크밖에 못본거 같긴한데 근데 얘 나이좀 있지 않냐..
  • [레벨:2]타카츠키카나코 2019.06.07 17:11
    레드라이징 아스톤빌라도 데리고 갈려고 하는 기사가 있었음
    레인저스보다 영입경쟁에서 우위라고
  • [레벨:7]봉봉쥬스 2019.06.07 16:14
    솔랑케 24m받는놈들인데 ㅋㅋㅋㅋ 씹가능
  • [레벨:12]산체스의행복적금 2019.06.07 19:56
    봉봉쥬스 기관총들고 협상한다는게 정설
  • [레벨:14]면도한클롭 2019.06.07 16:15
    이미 겨울에 판매한 솔란케까지 포함되는거 아닌가?
  • [레벨:17]||OoO|| 2019.06.07 16:15
    에드워즈라...가능 할것 같다는게 유머..
  • [레벨:23]철룡이 2019.06.07 16:19
    헤리 윌슨 한 시즌만 써봐ㅠ제발 ㅋㅋ
  • [레벨:22]둠지고딱딱 2019.06.07 16:19
    100m?? ㅅㅂ ㅋㅋㅋㅋ
  • [레벨:4]캐라제라 2019.06.07 16:20
    에이스를 비싸게 파는 팀에서 쩌리를 비싸게 파는팀이 되었다. 감개무량.
  • [레벨:17]자도잠온다 2019.06.07 16:20
    리버풀 제일 부러운게 장사를 존나 잘함 특히 정말 잘 팔더라
  • [레벨:20]ibaz 2019.06.07 16:22
    그가 곧 장전합니다
  • [레벨:22]햇반_ 2019.06.07 16:23
    ㄹㅇ 저러면 날강도임
  • [레벨:4]검은부채 2019.06.07 16:24
    만약 가능하다면 정말 협상의 신임
  • [레벨:24]리버릭 2019.06.07 16:24
    그루이치 30m 윌슨 25m 켄트15m 클라인15m 에자리아 15m = 100m쯤 될려나
  • [레벨:23]삼삼의관운장 2019.06.07 19:06
    리버릭 그루이치 윌슨 클라인은 그렇다쳐도 켄트 에자리아가 15m 받고 파려는 것도 그렇고 사려는 놈도 그렇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15]좆두 2019.06.07 16:25
    거의연금술인데
  • [레벨:27]린가드올려 2019.06.07 16:40
    오리기 팔아야 100m 나올듯
  • [레벨:9]띠엠 2019.06.07 16:40
    제 발 로 브 렌 좀 팔 았 으 면 좋 겠 어
  • [레벨:21]프로페서엑스 2019.06.07 16:41
    미뇰렛도 좀 받을 수 있지않을까
  • [레벨:25]지으니 2019.06.07 16:44
    아무리 잘팔아도 오바아니가
  • [레벨:19]홍민이 2019.06.07 16:48
    100m으로 페키르랑 풀백에 투자하자
  • [레벨:11]마누라버트슨 2019.06.07 16:48
    랄라나는 안파나보네
  • [레벨:16]난사실와고인 2019.06.07 17:55
    마누라버트슨 이미 클롭이 다음 시즌 구상에 있다고 말 한듯...
    부상 없이 천천히 몸 만들어서 폼 올리면 지금 영입설 뜨는 매디슨 같은 애들 보다는 좋은 자원이지...
  • [레벨:24]시스템모우라 2019.06.07 18:00
    마누라버트슨 [랄]도 내 미래 in 안필드라고 선언했던데
  • [레벨:19]코코자둠 2019.06.07 16:57
    솔랑케 파는거보니 될것같기도 하다 신기하게 사는애들 많은듯
  • [레벨:13]박선영 2019.06.07 17:30
    리버풀이 쩌리들 오지게 잘팔긴 하던데 ㅋㅋ
  • [레벨:20]토이플 2019.06.07 17:33
    뉴캐슬이 윌슨한테 25m 쏟아붙지만 않기를 바랄뿐이다
  • [레벨:14]황르샤축구개잘함 2019.06.07 17:33
    ???: 대가리에 총겨누니 명당 20m에 사가던데요??
  • [레벨:30]홀딩아아프지마 2019.06.07 18:53
    개집은 씹 ㅋㅋㅋ 몇명을 팔아야 가능할라나
  • [레벨:22]라프시몬스침대 2019.06.07 18:53
    켄트 윌슨 클라인팔아 100m만들면 진지하게 감방에 처넣어야된다
  • [레벨:18]이수현 2019.06.07 18:53
    잉여가 팔리면 잉여가 아니지
  • [레벨:32]FMM 2019.06.07 18:54
    리버풀 파는거 보면 진짜 가능할거 같기도함 ㅋㅋㅋㅋ
  • [레벨:21]축신킹워비 2019.06.07 18:54
    야이시발 아스날 새키들아 무스타피 무조건 40m부터 시작이다
  • [레벨:12]AFMKO 2019.06.07 19:30
    축신킹워비 그라믄 종신이지요~
  • [레벨:21]물주전자당번 2019.06.07 18:55
    리버풀 이새끼들 장사 존나잘함...ㄹㅇ 쿠티뉴 팔아치우는거만 봐도ㄷㄷㄷ
  • [레벨:10]PANDA. 2019.06.07 18:55
    리버풀 이제까지 팔아온거만 보면 충분히가능임ㅋㅋ
  • [레벨:25]키즈 2019.06.07 18:56
    가능하다!
  • [레벨:22]A.Wenger 2019.06.07 18:57
    윌슨 파는거 아쉽지 않냐 콥들아?
  • [레벨:5]올리버풀 2019.06.07 19:01
    A.Wenger 한번쯤 써보고 팔앗으면 좋앗을텐데...
  • [레벨:5]M.Sa11ah 2019.06.07 19:12
    A.Wenger 보고는 싶은데 당장 자리가 없어서ㅠ샤키리처럼쓰자니 패스센스가 좋진않고 살라역할 백업시키자니 좀 느림... 램파드가 실바처럼 키우려했다는데 플레이보면 그냥 밀란 수소느낌임. 애매함..
  • [레벨:22]A.Wenger 2019.06.07 19:13
    M.Sa11ah 중미 메짤라로 터졌다던데
    2선으로는 애매하고
    챔보처럼 못 써보나?
    이 새끼 어차피 누울 거 같은데
  • [레벨:25]bssong 2019.06.07 19:12
    A.Wenger 걍 임대나 아니면 바이백이라도...
  • [레벨:24]뽀얀곰 2019.06.07 18:57
    켄트가 나가는구나 에펨하면 언제나 있었는데 ㅋ
  • [레벨:1]파개한다 2019.06.07 18:58
    해리 윌슨 아까운데
  • [레벨:21]MC럭시 2019.06.07 18:59
    예고사기 ㅋㅋㅋㅋㅋㅋㅋ
    무슨일이 있어도 쩌리들 팔아서 100m 채운다는 마인드 ㅋㅋㅋ
  • [레벨:27]그아호 2019.06.07 19:01
    아무리봐도 저걸로 100M은 진짜 양심없어 보이는데;;;;

    총들고가서 가격협상하겠다는건가;;;;
  • [레벨:33]MLLOMO 2019.06.07 19:01
    대가리에 총대고 협상하지 않는 이상 절대 불가능일거같은데 ㅋㅋㅋㅋㅋ
  • [레벨:5]무중력드리블 2019.06.07 19:01
    양아친가 그루이치는 계약 걍 종료시키고 자계로 풀어도 감지덕지
    해리 윌슨 라이언 켄트 에자리아는 중하위권 전력인데 쟤낼 20M에 사면 개 병신 호구임
    클라인은 걍 쓸모가 없음 얘는 뻥글 자리 채우기 용인데 돈을 주고 산다고?
  • [레벨:24]시스템모택동 2019.06.07 19:05
    무중력드리블 뭘 그루이치를 계약 종료시키고 자계로 풀어 ㅋㅋ
  • [레벨:21]블루크리스마스 2019.06.07 19:08
    무중력드리블 왜케 화가 나셨어
    이 좋은 금요일 밤에
  • [레벨:11]튜더스 2019.06.07 19:09
    무중력드리블 클라인이 이 정도 평가를 받을 만한가? 본머스 임대가서는 거진 후반기 주전으로 나왔는데. 리버풀에서는 별로였지만 뻥글 자리 채우기 용이란 평가 받을 만한 선수는 절대 아니고 20m 충분히 받아낼 수 있음
  • [레벨:22]카구팔부츠 2019.06.07 20:19
    무중력드리블 걍 리버풀 싫다고해 ㅋㅋㅋ
  • [레벨:12]Oooooink 2019.06.07 20:29
    무중력드리블 그루이치급을 왜 자계로 풀어 분데스 주전인데 ㅋㅋㅋ 클라인도 그동안 풀백 주전이었고 하위팀가면 무조건 주전감이고 ㅋㅋ
  • [레벨:24]에리니 2019.06.07 19:03
    여기도 마리나 있냐?
  • [레벨:5]봄이와룰루 2019.06.07 19:12
    에리니 파는거보면 마리나 이상이여
  • [레벨:4]캐라제라 2019.06.07 19:51
    에리니 마이클 에드워드가 총 들고 협상한다는 게 학계 정설
  • [레벨:22]앵그리버드 2019.06.07 19:04
    진짜 양아치여 ㅋㅋㅋㅋ
  • [레벨:24]시스템모택동 2019.06.07 19:05
    +오조
  • [레벨:33]MLLOMO 2019.06.07 19:07
    생각해보니 이새끼들 솔랑케 19m에 팔았었지
  • [레벨:22]나노나니 2019.06.07 19:08
    MLLOMO 아이브도 그쯤함ㅋㅋ
  • [레벨:11]튜더스 2019.06.07 19:09
    MLLOMO 대니 워드도 12m 인가 받음
  • [레벨:19]aaaaaabbb 2019.06.08 10:13
    튜더스 그게 진짜 의문
  • [레벨:16]버질다이크 2019.06.07 19:09
    윌슨 진짜 아깝긴한데 저런 식으로 이득 만들면 구단이나 선수나 이득이긴하지
  • [레벨:28]Cech신 2019.06.07 19:10
    무슨 자신감이지 ㅋㅋㅋ
  • [레벨:21]양학리버풀 2019.06.08 14:02
    Cech신 솔랑케를 19m 아이브를 바이백 얹어서 15m로 사기쳐봤고 다른 전례들이 많음 자신감 있을법함
  • [레벨:28]Cech신 2019.06.08 17:11
    양학리버풀 솔랑케는 ㄹㅇ 의외였지만 아이브는 그래도 리그 좀 뛰어보기라도 했지 쟤네를 사기쳐서 팔기엔 보여준 것도 없는데
    지나친 긍정회로지 그나마 클라인 정도면 몰라도
  • [레벨:23]털ㄴ업 2019.06.07 19:16
    리버풀은 FFP가 아니라 인터폴에서 조사해야하는거 아니냐? ㄷㄷ
  • [레벨:23]Kanoth 2019.06.07 19:20
    중국에 판다냐
  • [레벨:21](똥꼬를핥으며) 2019.06.07 19:20
    야이시발
  • [레벨:9]유거스트 2019.06.07 19:24
    윌슨 20 켄트 10 그루이치 25 클라인 25 에지리아 5
    진짜 후하게 계산해본건데 100어떻게 만들지?
  • [레벨:21]열라면 2019.06.07 19:28
    좋아 총알은 많으니 누구좀 사자
  • [레벨:25]최강창민 2019.06.07 19:33
    총알 많다더니 진짜 총알이었던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5]Tsubasa 2019.06.07 19:33
    ㅋㅋ애낸 진짜 사는것도 잘사고 파는것도 잘파네 ㄹㅇ
  • [레벨:25]Zerowest 2019.06.07 19:46
    ㄹㅇ 잉여 장사는 리버풀 따라갈 팀이 없다
  • [레벨:21]이워비짱짱맨 2019.06.07 19:51
    아스날 냥냥하게 20m만 줍쇼 ㅠ ㅎㅎㅎ
  • [레벨:9]인생한방윤선생 2019.06.07 20:11
    윌슨은 써보고 팔자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오피셜 [공홈] 리버풀 FC, 2019-20 새로운 어웨이 유니폼 공개 120 첨부파일 포텐 [레벨:27]3ooo만큼.. 2019.06.07 22660 105
국내기사 [오마이뉴스] 0부터 10까지, 숫자로 돌아보는 리버풀의 2018/19시즌 33 첨부파일 포텐 [레벨:37]하이버리. 2019.06.07 22446 106
번역기사 [풋볼인사이더] 에릭 다이어 영입을 위해 접촉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88 첨부파일 포텐 [레벨:28]혜리윙크스 2019.06.07 18777 104
번역기사 [미러] 아스날 이적소식 : 거너스 '러시아의 어린선수 표도르 샬로프'를 예의주시한다. 16 첨부파일 [레벨:21]패트릭비에이라 2019.06.07 1006 15
번역기사 [마르카]다니 세바요스 " 후회~ 하고 있어~요" 41 첨부파일 포텐 [레벨:38]나루미리코 2019.06.07 18766 135
번역기사 [Sempreinter] Commisso는 키에사 인터밀란에 이적시키길 원함 25 [레벨:20]감자포카칩 2019.06.07 514 14
번역기사 [미러] 아스날의 타겟 야닉 카라스코, 이적 제안 수락 92 첨부파일 포텐 [레벨:21]자유행위후루꾸 2019.06.07 17502 121
번역기사 [NBC Sports] Commisso는 피오렌티나를 인수하였다. 4 [레벨:20]감자포카칩 2019.06.07 376 14
번역기사 [데일리스타] 올 여름 선수를 팔아 100M 파운드를 벌 수 있는 리버풀 95 포텐 [레벨:37]킬리안응답해 2019.06.07 21081 126
번역기사 [리버풀에코] 데리히트는 잉글랜드로 가지 않는다 39 포텐 [레벨:37]킬리안응답해 2019.06.07 16135 114
번역기사 [BBC] 올 여름, 1년만에 팀을 떠나는 리히슈타이너 54 첨부파일 포텐 [레벨:21]자유행위후루꾸 2019.06.07 23023 152
번역기사 [익스프레스] ESPN패널 니콜 "맨유의 현 상황은 개판이야. 선수들이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모르고 있어" 38 포텐 [레벨:37]킬리안응답해 2019.06.07 19033 85
번역기사 [익스프레스] 레드냅: 데파이 맨유시절 비판은 옳지 않아 6 [레벨:37]킬리안응답해 2019.06.07 455 12
번역기사 [골닷컴] 스터리지는 리버풀에는 필요 없지만, 아스날 같은 팀에 갈 수 있습니다. 89 첨부파일 포텐 [레벨:31]권나라닷컴 2019.06.07 20542 91
번역기사 [기브미스포츠] 캐러거는 실수한 스톤스를 강력히 비판 "맨시티 간 뒤로 발전이 없어" 56 포텐 [레벨:37]킬리안응답해 2019.06.07 16159 87
번역기사 [익스프레스] 리버풀의 영입목록에 올라온 피오렌티나의 키에사 11 [레벨:37]킬리안응답해 2019.06.07 948 23
번역기사 [골닷컴] 반다이크 "저희는 호날두뿐만이 아닌 굉장한 포르투갈 팀을 상대합니다" 102 포텐 [레벨:37]킬리안응답해 2019.06.07 17746 100
국내기사 [데일리안] 네이션스리그 호날두, 초대 우승+득점왕 싹쓸이? 141 첨부파일 포텐 [레벨:34]직서리 2019.06.07 23487 100
번역기사 [cm] 밀란의 타겟 '다니 올모(디나모 자그레브)'에게 25m 유로 오퍼한 레버쿠젠 10 첨부파일 [레벨:37]하이버리. 2019.06.07 309 16
번역기사 [AS] AT마드리드 타겟 총정리 : 로지, 세메두, 에르모소, 펠릭스..등 5 첨부파일 [레벨:6]K0KE 2019.06.07 1044 16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1025 1026 1027 1028 1029 1030 1031 1032 1033 1034 ... 다음
/ 8,5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