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6.09 17:58

포텐 주주 및 7월 기프티콘 이벤트에 대해 공지합니다.

조회 수 42675 추천 수 330 댓글 165
안녕하세요, 시스템 모니터입니다.

기프티콘 이벤트에 대해 공지합니다.

1.
제가 사이트에 관여하거나 운영진으로 있던 시절은 아니고, 사실상 그 시절과 현재의 사이트 코드나 데이터베이스가 완전히 다르지만,
아주 오래 전에 기증한 유저들이 있습니다. 탈퇴한 사용자를 포함만해서 총 47명입니다.
해당 유저들은 과거에 "주주" 아이콘이 있었는데, 해당 유저들에게 감사의 뜻으로 수년이 지났지만 탈퇴하지 않고 정상적으로 아이디를 유지하신 분들은 독고님이 4만원 GS25 상품권(2만원 x 2)을 보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관련 대상자 모두에게 독고님께서 쪽지를 보낼 예정이며, 7월 31일 이전에 답장하는 분들께 8월에 지급하도록 하겠습니다.

2.
독고님과 함께 7월에 기프티콘 이벤트를 전체 유저에 대해 시행할 예정입니다.
현재 계획은 활동량 순으로 700명을 선정해서 싱글레귤러 배스킨라빈스 기프티콘을 드릴 예정입니다. 

[요약]
에펨코리아는 늘 사용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가지고 있고, 사용자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잊지 않으려고 하고 있음
수년 전에 기증한 47명에게 GS25 4만원 기프티콘 발송 예정(8월에 발송 예정)
7월에 활동량 순으로 700명에게 싱글레귤러 배스킨라빈스 기프티콘 발송 예정
  • BEST [레벨:2]흉자 2019.06.09 18:15
    독고님이 최대주주로 있던 GS25에 이어 베스킨라빈스까지 인수했나보군요. 젊은 나이에 기업 2개를 이끄는 카이스트 출신의 금수저라.. 부럽네요
  • BEST [레벨:1]미츠하 2019.06.09 18:10
    관리자도 좀 챙겨줘라 패기 전에 진짜
  • BEST [레벨:9]꽃스날 2019.06.09 18:17
    흉자 여친은 해가 지나도 항상 고2라죠
  • [레벨:2]hummel 2019.06.09 18:27
    활동량 기준이 먼가요?
  • [레벨:13]정보꾼 2019.06.11 20:27
    hummel 야짤
  • [레벨:24]김헌곤 2019.06.09 18:27
    탭 켜놓으면 700등은 들겠구먼...
  • [레벨:30]눈굴리기 2019.06.09 18:28
    주주라고 하긴 그렇고 기부자들 정도가 괜찮은 표현인듯..
    보통 돈 낸거 기증이라기 보다 기부로 많이 쓰는데..
  • [레벨:2]올리버_ 2019.06.09 18:29
    눈굴리기 그당시 주주라고 펨신이 칭했고 아이콘이름도 주주마크였음
  • [레벨:30]눈굴리기 2019.06.09 18:29
    올리버_ 아 그래서 주주라고 하는구나.. ㅇㅋ
  • [레벨:26]거짓말잘함 2019.06.09 18:28
    활동량 기준이 뭘까
  • [레벨:24]임현주 2019.06.09 18:30
    거짓말잘함 조회수 아닐까?
  • [레벨:7]빈털터리 2019.06.09 18:29
    시모 알등이 만들어보고 싶어서 방출
  • [레벨:2]봄내음 2019.06.09 18:29
    착금지짱
  • [레벨:10]강정호 2019.06.09 18:33
    활동이라는게 글쓰기임?
  • [레벨:24]젠드기 2019.06.09 18:35
    일단 비추넣고 시작하자
  • [레벨:22]파케타 2019.06.09 18:36
    시개 모시끼
  • [레벨:32]개스날은까야제맛 2019.06.09 18:39
    독고 갓물주라는게 트루인듯
  • [레벨:27]설리♥농부 2019.06.09 18:45
    나 군머시절에 2만언 서버비로 보냇엇는데 ㅋㅋ
  • [레벨:38]카라타_에리카 2019.06.09 18:45
    아 나도 9년인가 10년 됐다... 크흠
  • [레벨:25]황의조 2019.06.09 18:55
    포찌좀
  • [레벨:5]神호나우두 2019.06.09 19:02
    참여방법머임
  • [레벨:2]피창인생슈볼 2019.06.09 19:08
    펨창인생중에서도 그중 상위700명 즉 10펨창인생 700인박제 하는거임ㅋㅋㅋㅋㅋ
  • [레벨:36]크로스 2019.06.09 19:14
    주주총회 ㄷㄷㄷㄷㄷㄷㄷㄷ
  • [레벨:9]?? 2019.06.09 19:18
    포좀;
  • [레벨:4]blue's 2019.06.09 19:44
    난 기프티콘 필요없으니까 잉여력좀 줘요~
  • [레벨:30]테르비나 2019.06.09 19:44
    아 나도 가입 8년됐는데 아
  • [레벨:31]담근할아버지 2019.06.09 19:53
    활동량에 댓글도 포함해주셈; 주로 댓글만 쓰는데
  • [레벨:6]Sarri 2019.06.09 19:54
    ㄷㄷ
  • [레벨:31]JK해수맨 2019.06.09 19:57
    서버비 3마넌 기증했었는데 마넌 개이득 후후
  • [레벨:35]델카이져 2019.06.09 20:12
    들어갈거같아서 하는얘긴데 gs상품권이 좋음 베스킨은 가기힘들어
  • [레벨:25]혐정잉 2019.06.09 20:14
    기프티콘이랑 잉포중에 택1로 해주세요
  • [레벨:24]HuckC 2019.06.09 20:38
    주주님들 모이자요
  • [레벨:22]케이타사랑해 2019.06.09 20:46
    활동량 기준이...? 뭔가요
  • [레벨:33]으엉 2019.06.09 20:52
    주주총회 ㅋㅋㅋㅋ
  • [레벨:34]그루트 2019.06.09 20:57
    활동량 기준에 댓글도 있으면 기프티콘 받을 자신 있다.
  • [레벨:30]노용관 2019.06.09 21:08
    주주도 있ㅇㅓㅆ누 ㅋㅋ 나도 나름 올드비인뎅 몰랐네
  • [레벨:3]스트롱맨찰스 2019.06.09 21:22
    ㅂㅊ
  • [레벨:9]후후후후후 2019.06.09 21:31
    내가 저 47명중 하나라니
  • [레벨:23]도르마무 2019.06.09 21:54
    주주총회 ㅋㅋㅋㅋㅋㅋ
  • [레벨:24]LFCKOP 2019.06.10 02:35
    주주 아이콘 보고싶은데
  • [레벨:21]우승제발 2019.06.10 07:07
    댓글 남기면 주나요
  • [레벨:24]재로백 2019.06.10 07:20
    와우
  • [레벨:12]손흥민챔스우승 2019.06.10 10:15
    진성펨창 700명 아이스크림 받을 예정 ㅋㅋㅋㅋ
  • [레벨:1]김수경 2019.06.10 12:13
    펨초에 아다 47명이 있었다.
  • [레벨:35]아리스타 2019.06.10 13:01
    펨국 공신 ㅋㅋㅋㅋㅋㅋ
  • [레벨:24]메시vs호날두 2019.06.10 13:16
    ㅋㅋㅋㅋㅋ
  • [레벨:35]아이오아이 2019.06.10 13:56
    펨국공신 ㅋㅋ
  • [레벨:26]povii2 2019.06.10 14:55
    펨신바바와 47인의 주주
  • [레벨:21]10래시포드10 2019.06.11 02:29
    ㅋㅋㅋㅋ 펨코왕조 펨국공신
  • [레벨:12]바리데기 2019.06.11 22:1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굽신굽신 저두 굽신굽신
  • [레벨:25]은화 2019.06.12 13:07
    700등까지 등수 아이콘 만들어서 주면 안되요??
  • [레벨:2]라쿤맨 2019.06.12 17:58
    주주코인이 드디어...
  • [레벨:24]종파드 2019.06.13 17:14
    내 주주 아이콘은? 어디갔냐
  • [레벨:31]Tsubasa 2019.06.13 18:35
    아 시발 주주콘이었는데 아이디 두개여서 거기있었는디 씹 ㅋㅋㅋ
    멀티계정 안댄다 그래서 칼삭햇는디
  • [레벨:1]세진맘 2019.06.14 17:39
    나도 줘 ㅋㅋㅋㅋㅋ
  • [레벨:25]강똘똘 2019.06.15 01:25
    동일댓글! 동일선물!
  • [레벨:35]오니온 2019.06.15 10:46
    혹시 예전에 서버비 모금 줬던게 주주 맞냐?
  • 운영진시스템모니터 2019.06.15 11:05
    오니온 제가 운영진이나 관리자로 있던 시절은 아니라서,
    우선 주주 아이콘 설정된 분들에게 발송중이고, 아마 서버비 모금 등이었을 것 같긴 합니다.
  • [레벨:22]치키뿡 2019.06.15 17:07
    ㅋㅋ 주주였던 1인입니다. 사람이 많아져서 2010년쯤이었나.. 서버가 터져서 새로 서버한다고 모금했던거 맞아요 ㅎㅎ
  • 운영진시스템모니터 2019.06.15 17:10
    치키뿡 오랜 기간 동안 펨코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레벨:33]짬뽕 2019.06.16 08:55
    엥 아이콘이 아니고 GS25시 기프티콘이었음??? 필요없는데
    나는 주주아이콘 다시 달아준다는줄 알고 답변보낸건데..
    그때 펨코 힘들다 해서 모금하기 훨씬 전부터 오마즈드한테 매달 30마넌인가 1년동안 보내줬던거같음.. 오래되서 가물가물..
  • 운영진시스템모니터 2019.06.16 09:53
    짬뽕 우선 에펨코리아를 그 동안 활동하고 지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쉽게도 아이콘을 다시 별도로 추가하기는 어려울 것 같습니다(서버 부하가 작지만 추가로 발생하는 부분이고, 47명의 아이콘을 출력하기 위해 모든 사용자가 조금씩 느려져야 하는 부분입니다).

    참고로 제가 관리자나 운영진으로 활동하던 시절이 아니라서 세부 내역을 제가 확인할 수는 사항은 아니긴 합니다.

    펨코에 활동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운영진시스템모니터 2019.08.07 11:24
    짬뽕 님 댓글 의견 반영해서 해당 사용자들은 https://www.fmkorea.com/index.php?mid=iconshop&category=2055578008 에서 이제 VIP 아이콘들이 무료 사용 가능합니다.
    늘 감사합니다.
  • [레벨:24]구라 2019.06.19 13:25
    활동량은 어떤기준으로 측정되나요?
  • [레벨:29]Gle63amg 2019.06.19 15:38
    근데 펨코 지분 사거나 하는건 불가능한가요?
    비상장이어도 가지고있고싶습니다
  • [레벨:28]거너스12번 지연M 2019.07.07 12:06
    펨신 떠났구나 닉네임 제한때문에 바꿔야겠네
  • 운영진시스템모니터 2019.09.05 11:20
    http://www.11st.co.kr/product/SellerProductDetail.tmall?method=getSellerProductDetail&prdNo=2055695927&service_id=pcdn&utm_term=&utm_campaign=%B4%D9%B3%AA%BF%CDpc_%B0%A1%B0%DD%BA%F1%B1%B3%B1%E2%BA%BB&utm_source=%B4%D9%B3%AA%BF%CD_PC_PCS&utm_medium=%B0%A1%B0%DD%BA%F1%B1%B3
  • [레벨:24]DADA 16 시간 전
    에펨 몇년 안했더니 쪽지온걸 이제야 봤네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알림 PoE 및 랑그릿사 게시판 독립 63 첨부파일 포텐 운영진시스템모니터 2019.06.24 38837
알림 주주 및 7월 기프티콘 이벤트에 대해 공지합니다. 165 포텐 운영진시스템모니터 2019.06.09 42675
알림 윈도우용 크롬 최신 75.0.3770.80 버전에서 한글 버그 179 포텐 운영진시스템모니터 2019.06.09 39007
알림 모바일 다중 파일 업로드 지원 추가, 기타 업데이트 102 첨부파일 포텐 운영진시스템모니터 2019.05.31 29116
알림 서버 및 인프라 업그레이드 예정입니다. 159 포텐 운영진시스템모니터 2019.05.25 35133
알림 "이전, 다음, 목록" 관련 단축키 변경 관련 의견 부탁드립니다. 52 첨부파일 운영진시스템모니터 2019.05.15 1576
알림 [응급 수정] IP 차단 관련 오류 및 해결 410 포텐 운영진시스템모니터 2019.05.14 19908
알림 [재공지] 단축키, 블라인드 인원 증가, 이전/다음 글 기능 베타 테스트 112 첨부파일 포텐 운영진시스템모니터 2019.05.14 30390
알림 PC 환경 게시판 메인 페이지에서 상단 목록 개편되었습니다. 51 첨부파일 포텐 운영진시스템모니터 2019.05.11 18833
알림 유니콘 사용자는 긴급 필터 업데이트를 하시길 바랍니다 108 포텐 운영진시스템모니터 2019.05.07 22050
알림 서버 회선 장애 복구에 대해 공지합니다 86 첨부파일 포텐 운영진시스템모니터 2019.05.05 21982
알림 유니콘 사용자는 버그로 인해 일부 유튜브/페북/인스타 링크가 안될 수 있습니다 67 포텐 운영진시스템모니터 2019.05.01 18842
알림 유튜브, 트위치, 트위터, 페북, gfycat, 인스타, streamable, vimeo 링크 자동 변환/삽입 191 첨부파일 포텐 운영진시스템모니터 2019.05.01 34266
알림 게시판 인기 통계 + 사이트 최근 업데이트 208 포텐 운영진시스템모니터 2019.04.29 34379
알림 스포일러 관련 단속 강화 132 포텐 [레벨:26]독고 2019.04.25 45595
알림 2019년 4월 - 400명 기프티콘 선물 이벤트 352 첨부파일 포텐 [레벨:26]독고 2019.04.10 29269
알림 [투표결과] 정치/시사 게시판 포텐 제외 + 사이트 업데이트 1110 첨부파일 포텐 운영진시스템모니터 2019.04.10 40810
알림 에펨코리아의 현재 개발 계획을 공지합니다. 458 포텐 운영진시스템모니터 2019.04.06 46744
알림 모바일 네비게이션 출력 설정 추가 + 관련 기본값 설문조사 104 첨부파일 포텐 운영진시스템모니터 2019.04.04 22046
알림 정치/시사 게시판 포텐금지 및 상향조절 전체투표 3139 포텐 [레벨:26]독고 2019.04.03 94068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2 3 4 5 6 7 8 9 10 다음
/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