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6.12 10:36

[골닷컴] 퍼디난드 "과르디올라를 봤을 때, 램파드의 복귀가 첼시에게 해답일수도 있습니다."

조회 수 882 추천 수 25 댓글 34

frank-lampard-derby-county-2018-19_q8eax3bsor6t1296nj3w9l3hu.jpg [골닷컴] 퍼디난드 "과르디올라를 봤을 때, 램파드의 복귀가 첼시에게 해답일수도 있습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전 수비수는 과르디올라의 사례와 비교해보았을때, 클럽 레전드에게 구단의 감독을 맡기는 것은 매우 좋은 방안이라고 말했다. 


잉글랜드 국가대표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전 수비수인 리오 퍼디난드는 프랭크 램파드 선임이 첼시의 해결책이 될 수 있다고 믿는다. 


퍼디난드는 현재 더비 카운티의 감독인 전 블루스의 미드필더를 스탬포드 브릿지에 '완벽한' 감독 후보자라고 설명한다. 


골에서 밝힌 화요일 뉴스에 따르면, 램파드는 첼시를 떠나는 마우리치오 사리의 대체자로 선임될 것으로 보이며 이미 이에 관해 첼시의 고위직들과 이야기를 나눈 것으로 보인다. 


세리에A에서 유벤투스를 5번 연속 리그 우승을 시킨 전 유벤투스 감독 막스 알레그리 또한 감독 후보중 하나로 보이지만, 퍼디난드는 그의 전 국가대표 동료를 선임하는 것이 더 논리적인 선택이라고 주장한다. 


"그는 완벽한 선택지입니다." 그가 말했다. 

"첼시가 다른 선택지를 들여다본다면 저는 오히려 그 사실에 놀랄 것 같네요."


"그들은 지금까지 수많은 굉장한 감독들을 시도해봤어요. 알레그리의 유벤투스에서의 업적을 무시하려는건 아니지만, 첼시는 안첼로티도 선임해 봤었고, 콘테, 사리, 무리뉴- 전부 엄청난 일들을 해냈던 감독들을 선임해봤었어요. 하지만 그들 중 누구도 첼시에 정착하지 못했죠."


"그럼 이제 또 똑같은걸 반복해야할까요? 2년 뒤에 또 새로운 감독으로 갈아치우는 비용을 주면서? 아니면 돌아오는 걸 팬들이 정말 환영할 그런 감독을 선임해야할까요?"


이적시장 징계는 다음 두번의 이적시장에 적용될 수 있지만, 퍼디난드는 첼시가 감독 후보를 잘 선택만 한다면 이 징계가 클럽에게 좋은 영향이 될 수 있을 것이라 주장한다. 


퍼디난드는 만약 블루스가 경험적인 문제로 램파드를 선임하기를 망설여한다면, 1년만 코치생활을 하고 2008년 바르셀로나에 선임된 과르디올라의 사례가 있음을 지적한다. 


"만약 첼시가 정말 이적시장 징계를 받는다면, 솔직히 램파드 말고 그들이 바라볼만한 선택지가 있는지 모르겠네요." 퍼디난드가 말했다. 

frank-lampard-derby-county-2018-19_t8vxr8ev7tdj1576pyfkjj9tv.jpg [골닷컴] 퍼디난드 "과르디올라를 봤을 때, 램파드의 복귀가 첼시에게 해답일수도 있습니다."

"첼시는 지금 잉글랜드에서 가장 뛰어난 어린 선수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맨체스터 시티가 이들의 수준에 근접했지만, 근 몇 년간 첼시는 최고의 유망주들을 데리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그들 중 아무도 1군에 포함되지 못했죠."


"축구 클럽으로서, 그들은 이를 바꿔야한다고 생각해요."


"그리고 이를 바꾸고 싶다면, 램파드를 선임하는 것이 이의 유일한 해결책입니다. 매일 어린 선수들은 그를 보며 생각하겠죠. '와..램파드랑 내가 뛰는구나...'"


"그는 1군 선수들과 팬들에게만 활기를 불어넣어줄 뿐만 아니라, 첼시로 향하는 어린 선수들에게도 활기를 넣어줄 겁니다. 감독이 압박속에 있고 겁을 먹고 있어 어린 선수들을 기용할 수 없는 상황 속에서, 이는 좋은 전환점이 될 수 있을겁니다."


"사람들은 경험에 대해 이야기하지만, 펩이 바르셀로나의 1군 감독이 되기 전에 어떠한 경험을 해보았죠? 그는 1군 감독이 되기 전엔 구단의 어린 선수들을 감독하는 코치였습니다."


"램파드가 과연 선수들이 화를 내며 대드는 압박에 기죽을까요? 그가 그럴 것 같지는 않습니다. 프랭크는 첼시를 잘 알고 있습니다. 그는 클럽의 선수들을 알고 있고, 선수들 또한 그를 존경할겁니다."

출처:https://www.goal.com/en/news/lampard-can-be-chelseas-answer-to-guardiola-ferdinand-backs/ng8byi999eq21vchspnte6xd8



  • BEST [레벨:22]PEPCON 2019.06.12 10:40
    렘파드가 과르디올라냐?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램반장한테 도박해보는것도 나쁘지않은듯
  • BEST [레벨:34]피아테크 2019.06.12 10:45
    이거 어디서 많이 보던 그림인데...
  • BEST [레벨:24]팍지 2019.06.12 10:43
    PEPCON 뭐 과르디올라도 바르셀로나 감독 하기 전에부터 지금만큼의 위상을 가진 감독은 아니였으니 이렇게 말하는 거겠죠 뭐..ㅎㅎㅎ
  • BEST [레벨:22]PEPCON 2019.06.12 10:40
    렘파드가 과르디올라냐?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램반장한테 도박해보는것도 나쁘지않은듯
  • BEST [레벨:24]팍지 2019.06.12 10:43
    PEPCON 뭐 과르디올라도 바르셀로나 감독 하기 전에부터 지금만큼의 위상을 가진 감독은 아니였으니 이렇게 말하는 거겠죠 뭐..ㅎㅎㅎ
  • [레벨:4]고양이뱃살 2019.06.12 10:41
    어차피 램파드 말고는 징계때문에 못데려옴 ㅋㅋㅋㅋ 시부럴
  • [레벨:13]Fornals 2019.06.12 10:41
    아직 이르다 이지랄말고 와주면 절이라도해라
    에이스 처팔리고 징계처먹은팀 누가옴?
  • [레벨:15]London 2019.06.12 11:40
    Fornals 와주면 당연히 고마움 그런데 레전드를 잃을까봐 겁나는거지
  • [레벨:15]은골로캉테7 2019.06.12 10:44
    어차피 영입 없이 어린애들 위주로 팀 꾸릴거면 아싸리 램파드로 기강잡고 진행하는것도 나쁘지 않다고 본다....

    다만 한시즌만에 자르지 않고 적어도 두시즌은 봐야지
  • BEST [레벨:34]피아테크 2019.06.12 10:45
    이거 어디서 많이 보던 그림인데...
  • [레벨:13]윤타리스트 2019.06.12 10:48
    피아테크 A...c...mi...
  • [레벨:27]칼퇴하자씁 2019.06.12 11:32
    피아테크 레전드 선수들을 폐급 감독으로 만들어준다는 그... 이탈리아 전 명문구단
  • [레벨:4]메시축구교실 2019.06.12 10:52
    아니 메시사비인헤부스케츠푸욜 데리고 하는 펩이랑 비교를 하나
    지금은 템빨이 없으니까 감독 전술력 겸치에 올인해야지
    레전드는 지금 아니라 나중에도 가능하니깐 아껴나라
  • [레벨:27]일ㅇ잉러아넝 2019.06.12 12:33
    메시축구교실 그때 부스케츠는 1군도 아니었잖아 물론 나머지도 사기지만
  • [레벨:9]인근주민 2019.06.12 10:55
    알레그리 1년 쉰다니깐, 램파드 데려와서 1년 기회 줘보고 봐서 갈아타도.
  • [레벨:2]PAKACHU 2019.06.12 10:56
    램파드오면 맨유랑 나란히 유로파행 100%
  • [레벨:32]대춘 2019.06.12 12:29
    PAKACHU 사리는 유로파 안갈것같냐? 아자르빨로 겨우 어부지리 3위했는데
  • [레벨:13]wttok 2019.06.12 10:58
    계속 램파드 얘기 나오는거 보니 사리는 거의 가는거 확정인가?
  • [레벨:24]팍지 2019.06.12 13:01
    wttok 목요일 금요일 중으로 오피셜 나온다는 얘기가 많습니다ㅠ
  • [레벨:20]파토내버린다 2019.06.12 10:59
    어차피 담시즌은 성적기대 못해. 팀 공격포인트의 절반을 차지한 선수가 나갔고 영입은 없어 잘해야 유로파임. 고로 일단 데려오려면 유망주들좀 쓰는 감독이었으면 좋겠음. 리그경기는 아니더라도 컵경기는 확실히 어린선수위주로 돌려줄 감독. 램파드면 선수들이 대들지도 못하고 지금 램파드 수석코치가 첼시 유스 감독이었던 놈임.
  • [레벨:4]메시축구교실 2019.06.12 11:05
    파토내버린다 유스를 너무 믿는데 유스가 바로 풀타임 뛸 수 있는 그런 선수들이 아님
    용병술처럼 교체로 조금씩 기회줘야지 1부리그서 초짜유스를 많이 쓰는건 위험부담이 너무 큼
  • [레벨:20]파토내버린다 2019.06.12 11:09
    메시축구교실 첼시팬들이 원하는 유스들은 적어도 2부는 뛰고 오는애들이라 기회줘봤으면 하는거임. 바로 유스에서 올라오는 애들쓰라는게 아니라. 리스 제임스 타미 마운트. 그냥 2부에서 뛴것도 아니고 팀에서 주축역할로 뛰고 왔던 애들이니까 써보자는 거지. 물론 주전박고 키우자는건 말도안되는거고.
  • [레벨:24]팍지 2019.06.12 13:02
    파토내버린다 리스 오도이 치크 제일 주목받는 애들인데 하필 이런 시기에 부상당한게 너무 마음이 아프네요..ㅠㅠ
  • [레벨:24]호드리구고에즈 2019.06.12 11:03
    ㅋㅋㅋ 한 6개월 지나면 퍽 램파드볼 ㅇㅈㄹ 하면서 꺼지라고 난리 부릴듯 ㅋㅋ
  • [레벨:26]GOD주영 2019.06.12 11:12
    호드리구고에즈 6개월? 너무 넉넉하게 잡네ㅋㅋ
  • [레벨:23]닉네임결정장애 2019.06.12 11:05
    콤파니가 다음시즌에 감독 잘할지가 궁금하다
  • [레벨:21]Culezman 2019.06.12 11:13
    첼시 맥일라고 ㅋㅋㅋ 퍼디 너무하네 ㅋㅋㅋ
  • [레벨:23]펨코의뉴비 2019.06.12 11:34
    펩 같은 사례는 너무 희박한 확률이라
  • [레벨:20]황족땅크 2019.06.12 11:47
    더비하는거 보면 잘하긴했음 맨유랑 첼시 존나 개패버림
    근데 장기적으로하면 문제가 생길텐데 그걸 잘 추스르면서 발전할지는 모르는거라
  • [레벨:23]조난강 2019.06.12 11:56
    홀랜드 얘기는 쏙 들어갔네
  • [레벨:26]유로파닭이터 2019.06.12 12:04
    경쟁팀에 겐세이 놓는거 아니냐 ㅅㅂㅋㅋㅋ
  • [레벨:8]로비1004 2019.06.12 12:19
    램파드 맨유온다 그러면 거품물고 트윗질 할놈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34]매그놀리아 2019.06.12 12:20
    역시 맨유레전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7]독수리5 2019.06.12 12:54
    레전드 역적만들 일 있누.....
  • [레벨:24]팍지 2019.06.12 13:00
    독수리5 ㅠㅠ그것만은,...
  • [레벨:21]침몰하는맨유 2019.06.12 13:15
    솔직히 도박인데 성공하면 또 그만한게 없지
  • [레벨:21]침몰하는맨유 2019.06.12 13:16
    침몰하는맨유 탈맹하면 첼시빠돌이 해야겠다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번역기사 [theWORLD] 음바페, PSG에게 3가지를 요구. 네이마르로부터 왕의 자리를 빼앗는가 154 첨부파일 포텐 [레벨:35]딩크 2019.06.12 24319 168
번역기사 [마르카] 루카 요비치는 입단식을 위해 마드리드에 이미 도착함 24 첨부파일 포텐 [레벨:34]토니8 2019.06.12 19547 95
국내기사 [스포티비뉴스] 주급 7억 승인하나…“맨유, 데헤아에 새로운 제안 준비” 105 첨부파일 포텐 [레벨:26]벤티라떼 2019.06.12 30350 110
번역기사 [GMS] 맨유 7번: 10년 동안 리그 14골 (호날두 이후) 55 첨부파일 포텐 [레벨:23]천우희 2019.06.12 32786 177
국내기사 [스포츠조선]유상철 감독 "강인이 처음 본 소감? 성인을 축소한 느낌이었다" 71 첨부파일 포텐 [레벨:34]직서리 2019.06.12 22198 163
번역기사 [DZ] 혐)인터넷 방송에서 엉덩이를 까서 집으로 보내진 알제리 국가대표 4 첨부파일 [레벨:39]조르지뉴똥패스 2019.06.12 4544 16
번역기사 [폭스스포츠]로마노) 데리흐트는 PSG와 협상중 97 첨부파일 포텐 [레벨:39]조르지뉴똥패스 2019.06.12 29146 110
번역기사 [가디언] 베일이 존나 쉬운 찬스마저 실패해서 헝가리가 웨일즈를 이김 39 첨부파일 포텐 [레벨:35]딩크 2019.06.12 24836 99
번역기사 [디마르지오] AC 밀란 - 새로운 단장으로 부임할 마싸라와 내일 계약, 리버풀의 데얀 로브렌 주시 115 첨부파일 포텐 [레벨:39]SofG 2019.06.12 20508 81
번역기사 [마르카]호드리구는 산토스와 브라질 FA의 갈등으로 고별전에 출전하지 못한다. 1 첨부파일 [레벨:38]에이미산티아고 2019.06.12 337 16
번역기사 [Qoly] 독일 대표팀 공식 SNS가 브라질을 도발하여 불탐 67 첨부파일 포텐 [레벨:35]딩크 2019.06.12 35751 263
번역기사 [Qoly] 1000만 다운로드의 라리가 공식앱이 스파이앱으로 적발되어 벌금 선고 5 첨부파일 [레벨:35]딩크 2019.06.12 1748 17
번역기사 [골닷컴] 퍼디난드 "과르디올라를 봤을 때, 램파드의 복귀가 첼시에게 해답일수도 있습니다." 34 첨부파일 [레벨:24]팍지 2019.06.12 882 25
국내기사 [골닷컴]이강인 보고 입맛만 다신 폴란드 "몸값 알고 기겁" 73 첨부파일 포텐 [레벨:30]돈발롱: 2019.06.12 36955 277
번역기사 [더썬] 유출된 다음시즌 프리미어리그 첫주말경기들 95 첨부파일 포텐 [레벨:22]작명가 2019.06.12 32341 151
국내기사 [오센]中의 황당 주장..."반 다이크는 중국계 - 사촌은 광저우 산다" 112 첨부파일 포텐 [레벨:24]No.21 2019.06.12 28546 213
번역기사 [마르카]음바페 “지금은 레알에 대해 얘기할 때가 아니다.” 44 첨부파일 포텐 [레벨:38]에이미산티아고 2019.06.12 21032 92
번역기사 [WAZ] 샬케 19/20 홈 유니폼 유출 7 [레벨:35]베니막스레온랄프 2019.06.12 1627 14
번역기사 [빌트] 샬케 “베니토 라만 10m유로+테크피테이 임대” vs 뒤셀도르프 “10m유로+테크피테이는 그냥 줘!” [레벨:35]베니막스레온랄프 2019.06.12 438 11
번역기사 [MD] 레알소시에다드 이적을 마무리짓기위해 산세바스티안에 도착한 이삭(토스트아님) 33 첨부파일 [레벨:23]이야라 2019.06.12 650 23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2224 2225 2226 2227 2228 2229 2230 2231 2232 2233 ... 다음
/ 9,7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