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6.12 23:34

베이날둠 팔까여?

조회 수 208 추천 수 0 댓글 2
리버풀 첫시즌끝나고 파리한테1000억 제의 왔는데
파는게답? 나이도28이라 팔까하다가도 뭔가 정이가서 팔기고민되네ㅠ

  • [레벨:20]Gameset 2019.06.12 23:37
    둠 천억이면 바로팔듯.. ㄷㄷ
  • [레벨:23]김간지a 2019.06.12 23:41
    ㅇㅇ 솔직히 어디에나 놔도 밥값해서 좋긴한데
    천억이면 팔만하지..ㅋㅋ
    근데 또 팀이 리버풀이면 돈많아서
    정감 가는 선수면 데리고 갈법도 하긴함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자유 첫시즌 발렌시아 염가 판매.....ㅠㅠㅠㅠㅠ [레벨:24]이수현 2019.06.12 76 1
자유 치트엔진 쓰면 2 [레벨:3]로스팅 2019.06.12 222 1
자유 누가 디발라가 치트키라 하는데 6 첨부파일 [레벨:5]사람이아니라 2019.06.12 1625 5
자유 08 라리가 2 2 첨부파일 [레벨:29]유카리 2019.06.12 176 3
자유 이야라멘디 간보고 있는데 이색기 실화냐 4 [레벨:12]형님감사합니다 2019.06.12 207 1
자유 베이날둠 팔까여? 2 [레벨:7]제라D 2019.06.12 208  
자유 한국에 어빌 180짜리 떴네 ㅋㅋ 4 [레벨:17]fafawdwa 2019.06.12 403 3
자유 영향력 보통이랑 상함이랑 해놓으면 [레벨:13]바카사 2019.06.12 21  
자유 국대 포텐 바꿀려고 하는데 어떨지 한번 봐주세요 조언 훈수 부탁드림 6 [레벨:9]펩제자 2019.06.12 235 2
자유 선플 얼리크로스 체감 어떰?? [레벨:25]애플모히또 2019.06.12 88  
자유 164/164 810억 퓰리시치 살까요 4 [레벨:20]크락션 2019.06.12 358 1
자유 지금 선택장애 왔습니다. 4 첨부파일 [레벨:3]두부둡 2019.06.12 255 1
자유 훈련 불만뜨면 훈련 변경해줘야대? [레벨:16]데파이데파이 2019.06.12 87  
자유 디발라, 아센시오 포텐 조금 낮춰줄라하는데 얼마가 적당할까? 1 [레벨:23]김간지a 2019.06.12 226  
자유 님들 우스만 뎀벨레 포텐 몇인가요 6 [레벨:12]l카라타에리카l 2019.06.12 301 1
자유 새롭게 시작한 한국국대 감독 모델링 5 첨부파일 [레벨:24]경광수 2019.06.12 1234 6
자유 Aㅏㅏㅏㅏㅏㅏ 첨부파일 [레벨:22]아홉꼬리여우 2019.06.12 135 1
자유 역시 1부는 개빡세네 3 [레벨:22]맨종신유 2019.06.12 155  
자유 와 k리그 떨리네 [레벨:24]깋캡틴 2019.06.12 197  
자유 고정포텐 로스터 쓰는사람 많음? 4 [레벨:5]파이리꼬부기 2019.06.12 292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1307 1308 1309 1310 1311 1312 1313 1314 1315 1316 ... 다음
/ 5,2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