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6.13 02:16

포텐 [Sportwitness] 토트넘, 세바요스 원한다... 이적료 최대 670억

조회 수 15814 추천 수 90 댓글 61
[Sportwitness] 토트넘, 세바요스 원한다... 이적료 최대 670억

세바요스는 오늘 언론에 레알 마드리드에서 성공하길 원한다고 밝혔다. 그러나, 만약 이번여름 그가 레알을 떠난다면 그는 그가 중요하다고 느낄수있는 팀으로 갈것이다. Eldesmarque에 따르면 이것이 토트넘과의 이적설이 재점화되는 이유이다. 토트넘은 몇주전 그의 이적에 대한 수온을 체크했고, 이제는 진지하게 나갈 생각이다.


아스날, 유벤투스, 레알 베티스 역시 어느정도 관심을 가지고 있지만, 토트넘에서 그는 '핵심선수'로 뛸수있다. 토트넘은 이적료로 40M에서 50M을 지불할 용의가 있다. 만약 토트넘이 이 정도의 가격을 제안한다면 레알 마드리드역시 적극적으로 고려할 것이다. 한편 세바요스는 지난시즌 32경기에 나와서 3골과 2개의 도움을 기록했다.

90 -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4]봉봉쥬스 2019.06.13 02:21
    벤치따리가 무슨 가격이...
  • BEST [레벨:22]아지쨔지쨔 2019.06.13 02:53
    헛소리 말고 은돔벨레나 사와 닭봉들아.
  • BEST [레벨:27]정휘런 2019.06.13 03:35
    COYS 앙고는 관심 식었다고 뜬지 꽤 됨
    탑타겟 :: 은돔 , 로셀소 , 세세뇽 , 잭클락
  • BEST [레벨:4]봉봉쥬스 2019.06.13 02:21
    벤치따리가 무슨 가격이...
  • [레벨:11]킹티뉴 2019.06.13 02:44
    봉봉쥬스 레알 프리미엄
  • [레벨:4]봉봉쥬스 2019.06.13 02:48
    킹티뉴 데수지급인거 같은데
  • [레벨:5]대장팽귄 2019.06.13 11:04
    봉봉쥬스 레알 벤치가 토트넘 주전보다 나을거 같은데 ㅎ
  • [레벨:2]황유우승은뭐다? 2019.06.13 11:07
    대장팽귄 전혀..
  • [레벨:2]:c 2019.06.13 11:09
    대장팽귄 16강따리 벤치<<챔스 준우승팀 미들 아님?ㅋㅋ
  • [레벨:5]대장팽귄 2019.06.13 11:15
    :c 챔스3연패 >> 챔스 준우승 10년 20년이 지나서 기억도 안나는 준우승 ^^ 베일미만 들러리 토트넘 ㅂㅂ
  • [레벨:8]흥민MOM 2019.06.13 11:19
    대장팽귄 뭐래는거야 18-19 준우승인데 병신아
  • [레벨:5]대장팽귄 2019.06.13 11:20
    흥민MOM 아 그러냐 리버풀 우승한거는 기억나는데
  • [레벨:3]그걸몰라 2019.06.13 11:30
    대장팽귄 구단 레벨이 다르지않음? 레알이 올시즌 16강했다지만 토트넘이랑 비빌수준이아닌데
  • [레벨:5]날두형은신이다 2019.06.13 11:40
    봉봉쥬스 않이 근데 세바요스는 20경기 겨우채우면서 뭐 저리 비쌈
  • [레벨:18]치킨먹는손흥민 2019.06.13 02:48
    얘가 40~50m 줄 정도로 잘함?
  • [레벨:24]맛있는도마도 2019.06.13 03:26
    치킨먹는손흥민 포텐은 스페인 유망주중 나름 탑급인데 모드리치 자리가 너무 견고해서 이자리 저자리 돌아다니고 전부 못한데다 가끔 그 자리에서 뛰어도 그닥ㅋㅋ 지금의 폼 기준으로는 40M 값 절대 아니고 포텐 감안해야 그정도라고 봄
  • [레벨:29]빛나래 2019.06.13 11:40
    치킨먹는손흥민 지금은벤치따리여도 베티스시절도 감안해주고 국대멤버니까 뭐
  • BEST [레벨:22]아지쨔지쨔 2019.06.13 02:53
    헛소리 말고 은돔벨레나 사와 닭봉들아.
  • [레벨:30]COYS 2019.06.13 03:03
    아나 안드레고메즈는 물건너간건가 다른애들이 자꾸떠
  • [레벨:22]아지쨔지쨔 2019.06.13 03:15
    COYS 앙고는 에버튼 임박했더라.
  • BEST [레벨:27]정휘런 2019.06.13 03:35
    COYS 앙고는 관심 식었다고 뜬지 꽤 됨
    탑타겟 :: 은돔 , 로셀소 , 세세뇽 , 잭클락
  • [레벨:34]브라힘하메스크로 2019.06.13 03:22
    잘가!
  • [레벨:2]나연아이유 2019.06.13 03:36
    감사합니다
  • [레벨:3]Bernabeu 2019.06.13 03:44
    뭐여 아스날 가도 지쳐 쓰러져 입원할때까지 뛸수있지않나?? 오히려 닭집이 힘들어보이는데 에릭센 알리 종종 3선에 내리기도 하고
  • [레벨:13]석호필 2019.06.13 11:02
    Bernabeu 에릭센은 떠나자너
  • [레벨:9]하니킹 2019.06.13 11:13
    석호필 떠나는거는 맞아? 어디로 가는데?
  • [레벨:13]석호필 2019.06.13 11:13
    하니킹 시즌 끝나기전부터 나간다고 그렇게
    기사가 나왔는데..
  • [레벨:9]하니킹 2019.06.13 11:14
    석호필 근데 아무도 데려가고 싶어하지 않나봐
  • [레벨:12]마드리스타* 2019.06.13 03:45
    세바요스 + 테오 에르난데스 + 베일 주급 보조 조건으로 흥민이 좀 보내줘라
  • [레벨:19]잭클라크 2019.06.13 11:04
    마드리스타* 짬처리하면서 핵심 선수 달라는건 좀;;
  • [레벨:31]Ormazd 2019.06.13 13:27
    마드리스타* 양심 뒤졌누
  • [레벨:11]Hazard7 2019.06.13 04:18
    은돔벨레 터지면 세바요슨가
  • [레벨:3]뉴비쨔응 2019.06.13 05:29
    세바요스 그래도 그전소속팀에서 보여준거 생각하면
    난 지를만하다고 봄
  • [레벨:1]Edenappe 2019.06.13 07:29
    제발 델꼬가
  • [레벨:16]랄동은내친구 2019.06.13 07:54
    토트넘 괜찮은 선택지지
    포체티노가 그래도 데려온 선수들
    전체적으로 잘 활용하고 믿음도 길게 가져가는 편이니까
  • [레벨:22]명장갓태용 2019.06.13 10:12
    이건 좀;
  • [레벨:21]디오구케이로스 2019.06.13 10:34
    30이 적당해 보이는데
  • [레벨:8]모들호들오들 2019.06.13 10:36
    감사!!!!
  • [레벨:14]tamitami 2019.06.13 10:52
    레알은 뭐 프리미엄이라도 붙나 벤치딱 유망주들 가격이
  • [레벨:1]CF풀버리 2019.06.13 11:00
    그냥 앙고사라
  • [레벨:24]크림히어로즈 2019.06.13 11:01
    미안하다 이 금액은 가줘라...
  • [레벨:24]Perfect 2019.06.13 11:01
    30m정도면 적당하다 봤는디 670억ㅋㅋ
  • [레벨:37]까치울역 2019.06.13 11:01
    금액보고 느꼈다 백퍼안삼 ㅋㅋ
  • [레벨:3]anamiya 2019.06.13 11:02
    베티스가 로셀소 비싸게팔면 이친구도 ..
  • [레벨:14]에펨코리아그만해 2019.06.13 11:02
    와 이제 소속팀에서 못 뛰는 선수도 700억 책정하고 있네
  • [레벨:15]ITZY류진 2019.06.13 11:02
    뛰지도 못하는놈이 왠
  • [레벨:5]축신로즈 2019.06.13 11:03
    좋네 지화자 조타~
  • [레벨:18]홀슈타인킬이재성 2019.06.13 11:03
    오오
  • [레벨:2]우유죽 2019.06.13 11:04
    로셀소 거피셜이라고 에펨19 게시판에 최신 로스터에는 아예 로셀소를 닭집에 포함도 시켰더만;;;; 뭐야 안오나
  • [레벨:2]토튼엄 2019.06.13 11:04
    은돔이나사자
  • [레벨:10]스뽀뚜light 2019.06.13 11:05
    레알 벤치 비싸게 사지말고 은돔이나 로셀소 사자
  • [레벨:4]뗑컨 2019.06.13 11:07
    로 셀소 세바요스 둘 다 베티스산이네 ㄷㄷ
  • [레벨:11]Nilman 2019.06.13 11:09
    벤치따리가 600억 진짜 심하네
  • [레벨:2]아님랄로 2019.06.13 11:10
    그래도 요새 링크라도 많이 뜨네
  • [레벨:20]에펨폐인인증 2019.06.13 11:16
    레알벤치따리->타팀주전에이스

    똑같이 베티스에서 뜬놈인데 로셀로 62m급계약(50+@) 비드했다는데 그거보단 낫지않나?
  • [레벨:31]펨코지박령 2019.06.13 11:16
    레비가 저돈에 산다고? 레비를 몰라서 하는말이냐
  • [레벨:30]토니소프라노 2019.06.13 11:20
    어차피 지주가 안쓸테니 치킨행님들 ㄱㅅㄱㅅ
  • [레벨:17]승우맘 2019.06.13 11:31
    야 파비안루이스가 60m이라고 본 것 같은데 걔가 낫지않겠냐 ㅋㅋㅋㅋㅋㅋㅋㅋ 걔는 검증도 끝났는데
  • [레벨:13]사도2 2019.06.13 11:32
    토트넘주전급은 3선밖에 자리없는데 얘 자리있음? 그리고 너무비싼데 아무리 비싸밧자 토트넘은 모우라정도 부를꺼같은데
  • [레벨:34]젖닌 2019.06.13 11:41
    바이백은 달아야지
  • [레벨:8]077 2019.06.13 12:57
    40 50은 무슨 ㅋㅋㅋㅋㅋ
    25만줘도 감지덕지아닌가
  • [레벨:7]08렘파드 2019.06.13 13:52
    잉국 프리미엄, 우승 경험 있는 드링크워터는 어떠신지?
  • [레벨:21]옥짱벌린 2019.06.13 15:44
    은동벨레 세바요스 둘중한명만 가겠지
  • [레벨:2]FM처음해봅니다 2019.06.13 18:41
    벤치따리주제 60m? 파운드면 거의 900억 돈인데 미쳤네 세바요스가 뭘 보여줬다고 주전도 아니고 벤치에서도 밀렸던 놈을 900억을 부르냐 30m이여도 고민하겠구만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번역기사 [스카이 스포츠] 은돔벨레를 두고 리옹과 대화중인 토트넘 / 틸레망스에게도 관심있음 40 첨부파일 포텐 [레벨:27]정휘런 2019.06.13 14492 72
번역기사 [elespanol] AT 회장 "그리즈만은 바르셀로나로 갑니다." 106 첨부파일 포텐 [레벨:34]존조지테리 2019.06.13 29365 242
번역기사 [스카이이탈리아-제임스 쿠퍼] 맨유는 여전히 테크니컬 디렉터 선임을 검토하고 있으나 이번 여르이적시장 계획에 영향을미치지 않을 것이다 7 첨부파일 [레벨:21]뒷동산 2019.06.13 1355 16
오피셜 [공홈] 레알 마드리드, 페를랑 망디 영입 165 첨부파일 포텐 [레벨:34]RN8 2019.06.13 27183 245
번역기사 [스카이 이탈리아] 토트넘은 탕귀 은돔벨레 영입에 가까워졌다 58 첨부파일 포텐 [레벨:27]정휘런 2019.06.13 22142 152
오피셜 [공홈] 몽펠리에 HSC, 앤디 델로 완전 영입 2 첨부파일 [레벨:34]RN8 2019.06.13 212 14
번역기사 [디 마르지오] EDF-오스티와의 만남 : 토요일에 있을 대답 1 첨부파일 [레벨:34]RN8 2019.06.13 213 8
번역기사 [CM] 엠폴리 회장 :: 크루니치는 다음 시즌 밀란에서 뜁니다. 2 첨부파일 [레벨:34]RN8 2019.06.13 316 16
번역기사 [Sportwitness] 토트넘, 세바요스 원한다... 이적료 최대 670억 61 첨부파일 포텐 [레벨:4]티어1 2019.06.13 15814 90
오피셜 [공홈] 왓포드, 크레이그 카스카트와 4년 재계약 3 첨부파일 [레벨:34]친절한학생 2019.06.13 1693 17
번역기사 [스포르트 빌트] '사네는 너무 비싸!' 바이에른 뮌헨, 카라스코 영입에 관심 82 첨부파일 포텐 [레벨:4]티어1 2019.06.13 14343 82
번역기사 [ES-제임스 롭슨] 맨유의 베일추격은 마침내 종결/솔샤르는 빅네임 영입정책을 벗어나 키울수있는 유망주영입을 촉구 60 첨부파일 포텐 [레벨:21]뒷동산 2019.06.13 26861 135
오피셜 [공홈] 에버튼, 2019/20 프리시즌 일정 44 첨부파일 포텐 [레벨:34]RN8 2019.06.13 12930 136
오피셜 [공홈]AS로마는 인터네셔널 챔피언스컵에 참가하지않기로 결정했습니다. 4 첨부파일 [레벨:34]브라힘하메스크로 2019.06.13 575 21
번역기사 [알프레도 페둘라] 라이올라, 파리서 포착... 더 리흐트 파리행 가시권 7 첨부파일 [레벨:4]티어1 2019.06.13 745 16
번역기사 [텔레그래프/맷 로] 첼시는 대체 인물의 부재로 램파드한테 감독직을 제의할 수 있다. 7 첨부파일 [레벨:34]친절한학생 2019.06.13 630 23
국내기사 [Goal닷컴] 아르테타 “과르디올라, 천재이기에 앞서 노력파” 34 첨부파일 포텐 [레벨:21]Velo 2019.06.13 15396 77
오피셜 [공홈] 아론 휴즈는 축구선수를 은퇴합니다 15 첨부파일 포텐 [레벨:29]날비추는비까리 2019.06.13 10913 100
번역기사 [이브닝 스탠다드-데이비드 린치] 리버풀의 이적시장 계획안의 변수가 될 수도 있는 로브렌의 이적설 10 첨부파일 [레벨:22]이걸왜지냐고 2019.06.13 623 14
번역기사 [FIFA.com] 큰 무대에서 최선을 다한 이광연 62 첨부파일 포텐 [레벨:26]Pearplay 2019.06.13 14676 130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29 30 31 32 33 34 35 36 37 38 ... 다음
/ 7,6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