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6.13 04:07

포텐 다시보는 백종원의 개쩌는 스펙들

조회 수 52884 추천 수 440 댓글 97

금수저.jpg 다시보는 백종원의 개쩌는 스펙들

 

일단 금수저로 스펙 스타트

 

애초에 금수저 엘리트 교육자 집안임

 

 

 

 

 

 

 

 

다운로드 (1).jpg 다시보는 백종원의 개쩌는 스펙들

 

연세대

 

 

 

 

 

 

 

 

대패삼겹살.jpg 다시보는 백종원의 개쩌는 스펙들

 

이미 방송으로 인기 얻기 전에

 

대패 삼겹살 특허로 유명

 

 

 

 

 

 

더본코리아.jpg 다시보는 백종원의 개쩌는 스펙들

 

더 본 코리아 이사장

 

음식점 모여 있는 곳 가면 반드시 백종원 프렌차이즈 있을 정도로 영향력 큼

 

해외 시장도 차근차근 공략 중

 

 

 

 

 

 

방송인.jpg 다시보는 백종원의 개쩌는 스펙들

 

다 알지만 방송인임

 

허전해서 넣어 봄

 

 

 

 

 

 

백종원 고기 정형.png 다시보는 백종원의 개쩌는 스펙들

 

고기 정형에 관한 전문적인 서적 냄

 

10여년 전 정도 기준으로는 여성 중 자격이 있는 사람은 식품영양학과 교수 한 사람 뿐일 정도로

 

전문가가 되기 힘든 분야가 정형 분야

 

 

 

 

 

 

 

불로초.jpg 다시보는 백종원의 개쩌는 스펙들

 

대학교 시절 우연히 발견한

 

불로초 섭취로

 

절대 늙지 않는 외모를 갖게 됨

 

 

 

 

 

 

 

사업가.jpg 다시보는 백종원의 개쩌는 스펙들

 

중소벤처기업 위원회 국감 참고인

 

대통령이 참석 토론

 

공정거래위원회, 법무부, 산업통상자원부 등 관계부처가 참여하는 '공정경제 전략회의'

 

등등

 

각종 정부 정책 회의 참가

 

 

 

 

 

 

사업실패.jpg 다시보는 백종원의 개쩌는 스펙들

 

 

여러사업경험

 

자동차 중개업, 목조주택건설,

 

1학년 때 알바삼아 일한 호프집 인수 후 3학년 때 15억 번 천재 사업가

 

 

 

 

 

 

 

수필가 백종원.jpg 다시보는 백종원의 개쩌는 스펙들

 

책 여러가지 씀

 

수필도 쓰고 요리책도 쓰고

 

 

 

 

 

 

 

 

예덕학원 이사장.jpg 다시보는 백종원의 개쩌는 스펙들

 

현재 예산고와 예화여고의 예덕학원 이사장

 

 

맛있는 급식 나오기로 유명한 그 학교임 ㅇㅇ

 

 

 

 

 

 

 

 

 

와우저.png 다시보는 백종원의 개쩌는 스펙들

 

와우 3:3 투기장 평점 2,200으로

 

최상위권 유저

 

과거 1년 간 게임을 폐인처럼 죽어라 했다고 인터뷰에서 밝힘

 

 

 

 

 

 

 

와이프.png 다시보는 백종원의 개쩌는 스펙들

 

15살 연하인 와이프와

 

결혼

 

 

 

 

 

 

외국어.jpg 다시보는 백종원의 개쩌는 스펙들

 

원어민 수준의

 

중국어, 일본어, 영어 가능

 

이외 갖가지 외국어들도 조금씩 함

 

 

 

 

 

 

 

 

왼손잡이는 천재다.jpg 다시보는 백종원의 개쩌는 스펙들

 

왼손잡이

 

 

 

 

 

 

 

 

 

요리연구가.jpg 다시보는 백종원의 개쩌는 스펙들

 

알다시피 여러 레시피 개발한 요리 연구가

 

방송에서는 여러 연예인들이 만든 음식을 몇 번 먹어보고는

 

무슨 재료가 들어갔는지 죄다 맞추는 신기를 보여 줌

 

미각도 훌륭

 

 

 

 

 

 

 

 

포병장교.jpg 다시보는 백종원의 개쩌는 스펙들

 

 

학사장교 중위

 

포병 관측 장교

 

간부식당의 운영을 맡아 뷔페식으로 바꾸는 업적을 달성

 

유일무이한 보직인 '급양과장'으로 인정받아 보직했던 경력이 있는 유일한 사람

 

 

 

 

 

 

 

 

 

Screenshot.png 다시보는 백종원의 개쩌는 스펙들

 

미혼여성 약 50%가

 

백종원을 '남편감 1위'로 생각

 

 

 

 

 

 

다운로드.jpg 다시보는 백종원의 개쩌는 스펙들

 

황읍읍에게 욕 먹어도

 

' 비평가로서 당연한 일을 하신 것이다 ' 라며

 

오히려 치켜세워주는 대인배

 

 

 

 

 

 

 

 

 

유튜버.jpg 다시보는 백종원의 개쩌는 스펙들

 

글고 얼마 전

 

유튜버 됨

 

 

 

 

 

 

 

 

 

백종원....

 

이 마성의 남자는 도대체

 

얼마나 더 대단해질 것인가...?

440 13
  • BEST [레벨:11]periperi 2019.06.13 04:11
    형 잠이나 자
  • BEST [레벨:10]달려라달롯 2019.06.13 04:14
    형 내일 촬영 없구나?
    아님 와우접고 에펨시작했어?
  • BEST [레벨:24]토레이라34 2019.06.13 04:26
    이런거 과장된 자료 보는거 보다

    대화의 희열 백종원 편 보는게 백종원이란 이간에 대해 더 잘 알게됨
    이런건 작성자나 언론이 부풀린 이야기 를 바탕으로 하는데
    대화의 희열은 백종원 피셜임
  • BEST [레벨:11]periperi 2019.06.13 04:11
    형 잠이나 자
  • BEST [레벨:10]달려라달롯 2019.06.13 04:14
    형 내일 촬영 없구나?
    아님 와우접고 에펨시작했어?
  • [레벨:2]음부 2019.06.13 04:17
    2일만에 유튜브 100만각 ㅋㅋ
  • [레벨:2]오우야2 2019.06.13 04:21
    왼손잡이는 뭐여 ㅅㅂ ㅋㅋ
  • [레벨:22]엣취제이 2019.06.13 04:21
    진짜 열심히 산 티가 남
  • [레벨:8]타카하시_쥬리 2019.06.13 04:25
    유튜브로 와우 하는거 보여주면 더 꿀잼일듯 한데
  • [레벨:24]득점왕우리흥 2019.06.13 04:29
    타카하시_쥬리 200만 쌉가능
  • BEST [레벨:24]토레이라34 2019.06.13 04:26
    이런거 과장된 자료 보는거 보다

    대화의 희열 백종원 편 보는게 백종원이란 이간에 대해 더 잘 알게됨
    이런건 작성자나 언론이 부풀린 이야기 를 바탕으로 하는데
    대화의 희열은 백종원 피셜임
  • [레벨:2]HN고구마 2019.06.13 04:39
    토레이라34 그쵸 본인이 직접 이야기 하는 것과 다른 사람을 통해 얻은 정보는 다르죠 저도 대화의 희열2 봄 ㅋㅋ
  • [레벨:22]아츠카네 2019.06.13 05:21
    토레이라34 작성자 무안하게ㅋㅋㅋ
  • [레벨:3]바스다 2019.06.13 06:37
    토레이라34 뭔 불로초드립나오는 글에 진지를 심하게 드셨네
  • [레벨:13]밥과김치 2019.06.13 07:29
    토레이라34 방송 ㅇㄷ
  • [레벨:24]개굴개굴이 2019.06.13 04:42
    킹종원
  • [레벨:19]거북목조심해 2019.06.13 04:44
    대학교 시절 사진 너무한데...
  • [레벨:25]100UBD 2019.06.13 04:49
    거북목조심해 교수아님?
  • [레벨:22]아기그루트 2019.06.13 04:44
    불로초 ㅅㅂㅋㅋㅋㅋㅋㅋ
  • [레벨:21]뒷orz치기 2019.06.13 04:46
    난놈이여
  • [레벨:25]그루브 2019.06.13 04:48
    영어이름 : 산체스
  • [레벨:1]잇츠태베 2019.06.13 04:53
    백종원 성공할만 하지
    80년대 학번에 연세대면
    졸업만해도 가고싶은 회사 가고
    회사 안가도 가업 물려 받으면 되는데
    중고차 팔고 요식업 도전했으니까

    당시 요식업은 사람들이 할거없으면 해보는거
    인생 막바지에 해보는거로 인식 돼있어서
    전문성도 떨어지고 무시받는 직종이었음

    편하게 살수있는 조건인데 무시받는 직종에 도전하는건 배울만하다고 본다

    사업안하고 취업했어도 지금 웬만한기업 임원급은 됐을거다 저 시대상
  • [레벨:25]Princeps 2019.06.13 04:59
    잇츠태베 뭘 해도 성공했을 사람 ㅋㅋㅋ
  • [레벨:21]wkm 2019.06.13 04:56
    와 대학교랑 30대때 사진;;
  • [레벨:25]갸아아앜 2019.06.13 04:56
    겜하는 모습 보고싶다
  • [레벨:7]IZONE김채원 2019.06.13 09:25
    갸아아앜 힐 줘야겠쥬?
  • [레벨:19]격주코믹스 2019.06.13 04:57
    사립학교 이사장이 급식에 개입 못해서 한달에 한두번 좋게 나오는거 빼면 그냥 급식맛임 졸업해서 지금은 모르겠음
  • [레벨:10]두두리고 2019.06.13 04:58
    근데 진짜 한거많다; 나도 뭐라도 열심히 해봐야겠다
  • [레벨:7]턱거돼 2019.06.13 04:58
    관리의 중요성..
  • [레벨:13]코도비스트 2019.06.13 04:58
    대단하긴해
  • [레벨:14]해외축구팬 2019.06.13 04:58
    왼손잡이라니 ㄷㄷ;;;
  • [레벨:15]이날두 2019.06.13 05:00
    한신포차너무 매워 안주들이
  • [레벨:3]딸기우유쭙쭙 2019.06.13 05:01
    다른거는 모르겠는데 백종원의 "근본" 탑재부터 일반인하고 다름
    중국애들 비자끝나서 중국본토가게되면 일자리 없어진다구 중국에다가 식당 차려줌 그게 대형 식당임
    그래서 한국에서 일하던 중국인들 비자끝나면 중국 저기식당가서 일함
    그냥 사람에대한 예의 배려가 몸에 벤 분임 거기에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좋으니 승승장구인거임
    나도 근본 탑재해야지
  • [레벨:3]띠어러 2019.06.13 05:03
    게다가 저 사람 좋은 매력과 인성도 진짜 크다고 생각한다
  • [레벨:2]Wildflow 2019.06.13 05:03
    밥장사 닉 실화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4]얀오블락 2019.06.13 05:03
    ㅋㅋㅋ 대학교때 탈모도 있는것같은데 그걸 멈춰버리는
  • [레벨:22]레오니스 2019.06.13 05:06
    황교익은 나중에깠어
  • [레벨:12]유우머조무사 2019.06.13 05:07
    이거 우리나라 유튜브 기록아님 하루만에 70만이 가능함? 있음?? 우리나라에??
  • [레벨:5]잉여력 2019.06.13 05:13
    유우머조무사 엑소 배켠
  • [레벨:7]LWMMG 2019.06.13 05:08
    대패삼겹살은 잡음이 좀 있던데 백종원이 처음 개발한게 맞음?
  • [레벨:1]잇츠태베 2019.06.13 05:13
    LWMMG 나도 찾아보니까 아니라는 근거가 없더라
    80년대도 대패삼겹 유명했다는데 사진한장없음
    이효리비사건 비춰보면 네티즌들 구라거나
    당시 로스형태있었다는데 그거보고 착각했거나

    백종원이 특허청에서 인정받은건 상표인데
    이미 유명한 상표면 먼저등록시도 해도 거부당한다고함 근데 등록된거보니
    대패삼겹이라는 이름이 유명하지 않았다는건 확실하지

    아니면 변두리에 유명하지 않은 대패삼겹있었는데 우연히 백종원도 같은생각했을수도 있고
    뉴턴 만유인력처럼
  • [레벨:3]najane 2019.06.13 05:28
    잇츠태베 대패삼겹은 잇엇는데 그냥 삼겹이라불럿음
    백종원이 그걸 대패삼겹이라 특허낸거임
  • [레벨:1]잇츠태베 2019.06.13 05:30
    najane 80년대에 로스형태도 있었다는데
    그냥 삼겹이라 부르면 헷갈릴텐데?
    그리고 사진한장 없으니 대패삼겹이 있었다는건 믿기 힘듦
  • [레벨:1]김쏘쿨 2019.06.13 05:08
    불로초 부럽
  • [레벨:5]잉여력 2019.06.13 05:09
    백종원 아버지 성추행건때문에 시끌벅적했는데 우찌됏나
  • [레벨:21]우트피드 2019.06.13 05:09
    왼손잡이는 왜 넣었어 ㅋㅋㅋㅋㅋㅋㅋ 좌완투수임?ㅋㅋㅋㅋㅋ
  • [레벨:9]어르신 2019.06.13 05:15
    AV.... 읍....
  • [레벨:3]포에미친새끼 2019.06.13 05:16
    금수저도 스펙
  • [레벨:28]꿀낑이 2019.06.13 05:19
    맥크리 장인

    석양이 지쥬?
  • [레벨:6]킬리안옹박페 2019.06.13 05:28
    꿀낑이 이게 누락 되었네. 화나면 총꺼내는 호탕한 성격을..
  • [레벨:2]내맘대로토탈 2019.06.13 05:21
    이사장이라 백사장
  • [레벨:24]쯔와이스 2019.06.13 05:21
    더본 코리아 음식점들 대부분
    사건사고 안터지는것도 대단한듯.
  • [레벨:2]박버기 2019.06.13 05:22
    리얼루 대통령해도 박읍읍 문읍읍보단 훨씬 정치 잘할것같음
  • [레벨:18]츄라잇 2019.06.13 05:26
    대학교 사진은 ㄹㅇ 맨 오른쪽에 붙어있어야 하는거 아니냐...
  • [레벨:20]90아재 2019.06.13 05:27
    왼손잡이도 스펙이냐 ㅋㅋㅋ
  • [레벨:23]타곤 2019.06.13 05:28
    좌완이라니
  • [레벨:24]축구특징 2019.06.13 05:29
    오 나도 왼딸잡이인데
  • [레벨:26]장료 2019.06.13 05:39
    뭐야 더러운 얼라이언스 출신이네?
  • [레벨:20]갈까말까 2019.06.13 05:44
    깔게읍네ㄷㄷ
  • [레벨:20]사랑이어렵다 2019.06.13 05:45
    연세대 다닐떄 이미 벤츠탐.......망해도 일어날 자본이 넘침
  • [레벨:16]놈요 2019.06.13 05:47
    아래를 아는 금수저 같음. 부친 행적 보면 부모교육이 잘 되서 그런 거 같진 않고 대학시절 장사 하면서 사람 상대 하면서 배운 거 같은데 아무튼 사업 경험이 한 번 있고 망해 본 나로선 가장 존경스러운 인물임. 사업 전에는 마리텔 등등에서 그냥 재밌고 유쾌해서 좋았는데 사업을 해보고 존경으로 격상함. 마누라 되는 소유진도 호감상이라 너무 좋음
  • [레벨:9]신림동학부생 2019.06.13 06:12
    백종원이 금수저가 아니였어도 이렇게까지 성공했을까?

    맨날 궁금함

    무조건 성공할수밖에 없는 사람인건 동의하는데

    성공의 크기가 달랐겠지?
  • [레벨:15]아이폰 2019.06.13 06:17
    신림동학부생 금수저면 사업시작해서 여기서 실패해도 다시 일어설 기반이 있다는게 크지
    이게 심리적으로도 충분히 미쳤을거고
    실제로도 백종원도 사업실패 여러번했는데 다시 시작했자너
  • [레벨:22]평온한일상 2019.06.13 06:17
    신림동학부생 시기의 문제일뿐 저사람은 저위치에 무조건 도달할 사람이다. 돈으로 두들겨 패는게 아니라 성공하는 알고리즘을 아는 사람임
  • [레벨:4]옥이옥이 2019.06.13 08:42
    평온한일상 평범한 사람이면 한번실패에 빚더미자너
  • [레벨:22]피파스트리트 2019.06.13 08:27
    신림동학부생 냉정히말해 한번실패했을때 조졌지.
    그리고 성공까지 걸리는 시간도 길었을테고
  • [레벨:16]칼아츠 2019.06.13 06:19
    무슨 글을 이렇게 오버해서 써놨어ㅋㅋ
  • [레벨:5]모하메Salah 2019.06.13 06:37
    팩트) 원세대출신이다. 따지자면 연세대가 아닌 지잡대생이다
  • [레벨:6]뉴캐슬동글이 2019.06.13 06:47
    모하메Salah 사회복지학과 건물이 서울에는 없음?
  • [레벨:17]jjmaa 2019.06.13 07:57
    모하메Salah 찾아보니까 연세대 원주캠에 사회복지학과가 아예 없는데 뭔 개소리야
  • [레벨:5]끄어어 2019.06.13 08:05
    모하메Salah 앞에 팩트) 존나 당당하네..
  • [레벨:4]옥이옥이 2019.06.13 08:44
    모하메Salah 백종원 50대인데 백종원 대학다닐때 원세대가 있엇어?
  • [레벨:24]이중성오지는펨코 2019.06.13 10:26
    옥이옥이 1980년 원주캠 생김
  • [레벨:24]이중성오지는펨코 2019.06.13 10:26
    모하메Salah 근거는? 자료좀
  • [레벨:21]권나라사생팬 2019.06.13 06:51
    중국어는 중국서 사업을 크게 벌려서 꽤 잘하는편인데 다른 언어는 들어보니까 거의 못하는 수준이던데.. 겨우겨우 아는 단어 섞어가며 하드만
  • [레벨:8]크체트팩 2019.06.13 06:54
    왠지 ,....더본이 상장되고나면
    먼가 하나 크게 터질거 같다.....
  • [레벨:2]에펨코리아120 2019.06.13 07:04
    추가로 유튜브 동영상 8개로 95만 구독자 달성
  • [레벨:26]새미오비 2019.06.13 07:26
    딴건 몰라도 저때 격변 시절이라 2200이면 초고수는 절대 아님ㅋㅋ 점수뻥이 워낙 심하던 시절이라
  • [레벨:4]옥이옥이 2019.06.13 08:45
    새미오비 가평 인프라도 막시즌아닌가 착 366이면 냉혹검 때인데 2200이먄 ㅅㅌㅊ인데
  • [레벨:16]신선한고기 2019.06.13 07:34
    킹 종 원
  • [레벨:23]풀냄 2019.06.13 07:42
    한 근이 몇 그람인지 모르는 거 보고 좀 실망함
  • [레벨:7]청춘바니걸 2019.06.13 07:51
    원어민은 아니고 그냥 간단한 의사소통정도만 되는수준인데 뽕에 취해 또 과장되게 써놨네
  • [레벨:14]붉은열정 2019.06.13 07:58
    불로초땜에 포텐준다ㅋㅋ
  • [레벨:19]윌슨제임슨 2019.06.13 08:19
    마리텔 최대 수혜자 아닐까
  • [레벨:4]옥이옥이 2019.06.13 08:46
    윌슨제임슨 마리텔전에는 사업가엿음 니가아는 그 프렌차이즈들 한신포차 세마을 같은거 많앗던데
  • [레벨:2]양발잽이랄라나 2019.06.13 08:19
    더 본 코리아 상장
  • [레벨:7]로비1004 2019.06.13 08:34
    애초에 생존하기 위해서 회사에 취직을 할 필요가 없었으니까

    끊임없이 하고싶은거에 도전할수 있었던거고

    결국 성공한거지

    환경 반 개인노력 반 이라고 생각함
  • [레벨:25]이상헤씨 2019.06.13 08:39
    중간중간엔 드립성으로 적은거같은데 또 이거보고 뇌절해서 신격화하는 새끼들 ㅈㄴ 나온다 펨코;
  • [레벨:24]Son흥민 2019.06.13 08:42
    왼손잡이는 뭔데 ㅋㅋㅋㅋㅋㅋㅋ
  • [레벨:7]최붐슬랭 2019.06.13 08:42
    ㄹㅇ 미다스의 손
  • [레벨:15]FREAKING 2019.06.13 08:51
    나는 이사람한테 요리보다 사업수완을 좀 배우고싶더라
  • [레벨:21]포르자외질 2019.06.13 09:02
    갓종원임 ㄹㅇ
  • [레벨:14](대충만든닉) 2019.06.13 09:15
    킹손잡이ㅋㅋㅋ
  • [레벨:20]젖축왕 2019.06.13 09:51
    월차연차 좀 쓰게 고용 좀하소!
    말많드만
  • [레벨:12]막타냠 2019.06.13 10:12
    금수저라도 저정도 성공하고 저정도 추진력에 저정도 통찰력은 진짜대단하다느낌
  • [레벨:2]삐뽀삐뽀 2019.06.13 11:27
    중국어빼곤 못하던데
  • [레벨:23]앙귀사띠 2019.06.13 11:33
    대선후보
  • [레벨:24]전술메이커 2019.06.13 15:43
    백종원 imf때 빚더미에 앉았다는데 여기까지 성공한거보면 정말대단하다
  • [레벨:2]edgame 2019.06.13 22:08
    2일만에 백만유튜버 ㄷㄷ
  • [레벨:24]코레아노안느 2019.06.14 02:48
    다시보는 백종원의 개쩌는 스펙들 ㅇㄷ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사칭을 이용한 간접 홍보 글은 추후 제재 43 [레벨:30]시스템모니터 2019.06.19 2464  
유머 내가 생각해도 븅신 같을때 3 동영상첨부파일 [레벨:24]오늘도빨갛다 2019.06.13 232  
유머 모래반지 빵야빵야의 진실.....gif 2 동영상첨부파일 [레벨:13]Bitch 2019.06.13 549 7
유머 현실에 존재했던 여성 사기 캐릭 137 첨부파일 포텐 [레벨:29]김원봉 2019.06.13 89510 529
유머 배민 씨발련ㄴ아 41 첨부파일 포텐 [레벨:21]섹지섹지보스턴 2019.06.13 47734 259
유머 싸이버펑크2019 인천.....gif 3 동영상첨부파일 [레벨:13]Bitch 2019.06.13 1856 8
이슈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 홍콩 범죄인 중국 송환법 심의 연기 3 첨부파일 [레벨:22]이선박 2019.06.13 234 5
유머 친구방에 처음 가보는 만화.....jpg 50 첨부파일 포텐 [레벨:13]Bitch 2019.06.13 48439 316
유머 리사수 도트......gif 동영상첨부파일 [레벨:13]Bitch 2019.06.13 397 2
유머 아오 이 모기새끼 때문에 잠 깼다 6 동영상첨부파일 [레벨:24]이인권아나운서 2019.06.13 1106 3
정보 홍콩시위 배경지식 ㅇㄷ jpg [레벨:7]대전의딸조보아 2019.06.13 858 4
유머 라스 섭외가 의아했던 개그맨 이진호 1 첨부파일 [레벨:33]츠이 2019.06.13 2501 11
유머 규현이 라디오스타 MC 출연을 고사한 이유 82 첨부파일 포텐 [레벨:33]츠이 2019.06.13 60674 380
유머 알아두면 유익한 중국어 문장 1 동영상첨부파일 [레벨:24]풀럼우승기원 2019.06.13 1130 4
유머 중국인 혐오를 멈춰주세요 27 첨부파일 포텐 [레벨:4]KDB패스마스터 2019.06.13 32571 253
유머 Yg가 진짜 약국인 이유 jpg 6 [레벨:7]대전의딸조보아 2019.06.13 1360 5
유머 현 시각 펨창 상태 3 동영상첨부파일 [레벨:24]사마중달 2019.06.13 251 5
유머 2019년 롯데 자이언츠의 위험성.jpg 109 첨부파일 포텐 [레벨:34]너도좀나가 2019.06.13 32935 328
유머 다시보는 백종원의 개쩌는 스펙들 97 포텐 [레벨:24]havana 2019.06.13 52884 427
유머 맨인블랙 후기 (패미영화?..)스포X 12 첨부파일 [레벨:18]헬바야 2019.06.13 1727 -28
유머 얼굴 평가어플.face 7 첨부파일 [레벨:2]샤샤삿 2019.06.13 1548 8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587 588 589 590 591 592 593 594 595 596 ... 다음
/ 5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