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6.13 04:36

포텐 규현이 라디오스타 MC 출연을 고사한 이유

조회 수 60674 추천 수 391 댓글 82
391 11
  • BEST [레벨:29]아이유의골반 2019.06.13 07:47
    근데 인생 살다보니깐 김구라 같이 현실적이고 냉철하게 말하는 사람은 어디가서 되게 이쁨 못받더라 같은 말이라도 이쁘고 따뜻하게 말 할줄 아는 사람이 참 멋진거같음 씨발
  • BEST [레벨:8]클라렌스워리 2019.06.13 05:14
    네번째 자리도 아직 공석에 윤자기도 관두고, 라스도 이제 끝이구나.
    라스 레전드 뽑자면 떠오르는 건 룰라 편인 듯.
    이제는 다시 볼 수 없는 고영욱과 신정환 그리고 이애기 ㅋㅋㅋ
  • BEST [레벨:23]펨중딱 2019.06.13 06:42
    이리 된 김에 그냥 막장으로 가자
    탁재훈 신정환 영입
  • [레벨:27]병신도살자 2019.06.13 04:39
    게스트석에 앉아있으니까 뭐이리 어색하냐ㅋㅋㅋㅋ
  • [레벨:28]흥민 2019.06.13 04:57
    고서해꾸나
  • [레벨:22]엣취제이 2019.06.13 04:57
    윤종신 반응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BEST [레벨:8]클라렌스워리 2019.06.13 05:14
    네번째 자리도 아직 공석에 윤자기도 관두고, 라스도 이제 끝이구나.
    라스 레전드 뽑자면 떠오르는 건 룰라 편인 듯.
    이제는 다시 볼 수 없는 고영욱과 신정환 그리고 이애기 ㅋㅋㅋ
  • [레벨:3]유지지지지 2019.06.13 07:54
    클라렌스워리 이애기존나웃겻는데ㅋㅋㅋ
  • [레벨:2]야드쿤스트 2019.06.13 08:02
    클라렌스워리 네번째 자리 안영미 투입됨
  • [레벨:2]쌈자 2019.06.13 08:03
    야드쿤스트 너무노잼각
  • [레벨:2]야드쿤스트 2019.06.13 08:04
    쌈자 게스트로 나왔을 때 김구라랑 투닥거리는건 웃기긴하더라
  • [레벨:21]mtow 2019.06.13 08:12
    야드쿤스트 한 두편 뽑아먹으면 식상하고 노잼될듯
  • [레벨:2]야드쿤스트 2019.06.13 08:44
    mtow 지상렬처럼 단발성 느낌 나긴해 ㅋㅋㅋ 근데 시작도 전에 초치는거 무도 시어머니들마냥 프로불편러 느낌나서 그냥 보고나서 판단하게
  • [레벨:21]mtow 2019.06.13 09:04
    야드쿤스트 프로불편러랑 재미없을것같다고 말하는게 뭔 상관이냐ㅡㅡ
  • [레벨:34]A.Wenger 2019.06.13 08:13
    야드쿤스트 또 ㅈㄴ 오버하면서 까불거릴게 눈에 선하군
    씹노잼각
    유세윤,허경환도 저 자리 앉아서는 게스트로 나온 것처럼 웃길라고 노력하더만
  • [레벨:2]퍔퍔 2019.06.13 08:08
    클라렌스워리 어차피 라스 좆망했는데 신정환이나 데려오지 욕쳐먹어도 그냥 인터넷 여론일뿐 볼놈은 볼텐데 한 1년만 기회주면 되살아 날텐데 아쉽다 칩사마
  • [레벨:19]윌슨제임슨 2019.06.13 08:11
    퍔퍔 신정환 이미 망함.
    엠넷에서 탁재훈,신정환 복귀 시켜서 하는 예능 있었는데 진짜 조또 재미없더라. 아능형님때도 그냥 그랬고
  • [레벨:2]퍔퍔 2019.06.13 08:14
    윌슨제임슨 그 프로그램 나도 봤음 강호동도 복귀직후에는 자신감도 떨어지고 감도 떨어져서 한동안 방송 잘 못했었음 그렇게 오래 쉬지도 않았고 오해풀려서 비난여론도 별로 없던 강호동이 그랬는데 신정환이 복귀하자마자 잘할리가
  • [레벨:19]윌슨제임슨 2019.06.13 08:15
    퍔퍔 시간 주면 잘할거라기엔 노홍철은 꾸준히 하는데도 망함. 강호동이 대단한 케이스지
  • [레벨:2]퍔퍔 2019.06.13 08:26
    윌슨제임슨 노홍철이야 무도외의 프로에서 활약한적이 없는놈이고 그냥 김태호가 만들어놓은 돌아이니 노갈량이니 하는 이미지빨로 먹히다가 지니어스때부터 밑천 드러나고 폭망한거지 신정환은 그래도 수많은 프로그램에서 보여준게 있는데
  • [레벨:22]드웨인존슨 2019.06.13 09:26
    클라렌스워리 흥궈신이 최고지
  • [레벨:24]마케렐레 2019.06.13 09:36
    클라렌스워리 ㅋㅋㅋㅋㅋㅋㅋ이편 다시볼수있는 곳없냐 아무리찾아도 없더라
  • BEST [레벨:23]펨중딱 2019.06.13 06:42
    이리 된 김에 그냥 막장으로 가자
    탁재훈 신정환 영입
  • [레벨:32]勝利者 2019.06.13 07:58
    펨중딱 둘다 씹노잼돼서 안 불러줌
  • [레벨:4]비행 2019.06.13 08:08
    펨중딱 탁재훈은 예능 관뚜겅 닫음
  • [레벨:22]진지하지않아요 2019.06.13 09:07
    비행 미우새에서 번뜩임은있는대
    신정환은 어휴...아쉬움
  • [레벨:24]솔져상향좀 2019.06.13 09:13
    펨중딱 헬파티
  • [레벨:16]sfooky 2019.06.13 09:28
    펨중딱 범죄자랑 매번 지각 밥먹듯이 하는놈을 왜써
  • [레벨:9]사도S 2019.06.13 10:02
    펨중딱 말장난하는건 탁재훈도 비슷할거같은데
  • [레벨:30]promes_9 2019.06.13 07:45
    어떻게 짤만봐도 음성이 다 들리냐ㅋㅋㅋㅋㅋㅋ
  • [레벨:30]외빠 2019.06.13 07:47
    라스도 이제 노잼이던데
  • BEST [레벨:29]아이유의골반 2019.06.13 07:47
    근데 인생 살다보니깐 김구라 같이 현실적이고 냉철하게 말하는 사람은 어디가서 되게 이쁨 못받더라 같은 말이라도 이쁘고 따뜻하게 말 할줄 아는 사람이 참 멋진거같음 씨발
  • [레벨:4]앙형 2019.06.13 08:02
    아이유의골반 씨발이라니
    형 말 되게 예쁘게 한다
  • [레벨:15]#66 2019.06.13 08:03
    아이유의골반 난 좆됐네 껄껄ㅋㅋ
  • [레벨:24]농경마 2019.06.13 08:03
    아이유의골반 말에도 화장이 있으니까.
  • [레벨:10]감규뤼 2019.06.13 08:07
    아이유의골반 당연하지. 사람들이 현실적이고 냉철하지 못해서 그렇게 이야기 못하는게 아니니까. 저렇게 말하는건 굉장히 쉬운 일임. 이런 현실적인 이야기에 내 마음을 담아 오해하지 않게 이야기하는게 어려운거지.
  • [레벨:24]Son흥민 2019.06.13 08:12
    감규뤼 이거 공감되네
    아닌 사람도 있겠지만 많은 경우 자기가 현실을 얘기해주는 거라는 사람들은 남들도 다 아는 얘기를 하고 있다는걸 모르는거 같어
    실상은 너도 나도 다 아는거 기분 나쁘게 얘기했을 뿐인건데
  • [레벨:36]나연수 2019.06.13 09:27
    Son흥민 난 그저 좋게 얘기해주는 게 더 쉽다고 생각하는데. 할수 있다고 막 위로해주는 거 그냥 내 일 아니니까 그렇게 얘기하는거라 생각함.
  • [레벨:24]Son흥민 2019.06.13 10:13
    나연수 글쎄, 위로해주는게 내 일 아니라고 대충 던져주는 걸까?
    일단 조언을 요청하는 사람이 답이 정해진 기술적인 문제를 묻는게 아닌 이상, 일반적으로는 물어보는 그 자신이 문제에 관해 가장 잘 아는 경우가 대부분임. 그리고 사실 속으로는 답을 정해놓은 경우가 많지.
    응원해주고 위로해주는 사람들은 이걸 아는 거임. 그래서 간접적으로 속으로 내려놨을 그 결정에 대해 지지해줌으로써 도움을 주는 거지. 더 갈팡질팡하게 하느니 확신을 주고 그 길을 가라는 뜻으로.
    물론 그 선택이 피조언자에게 도움이 되지 않으리라 판단할 수 있고, 결정을 바꿔보라고 얘기할 수도 있음. 그런데 자신이 현실적이다, 냉철하다고 입으로 말하고 다니는 사람들은 결정을 바꿀 수 있도록 설득하기보다는 네가 틀렸다고 논파를 하려는 경향이 있음. 말이 좋아 논파지 심한 경우는 그 결정을 하려는 피조언자를 감정적으로 비웃는 듯한 인상까지 들게 하는 경우도 있지.
    특히 위의 김구라처럼 굉장히 공격적으로 말하는 사람이라면, 피조언자가 처한 상황보다는 자신이 말한 내용의 옳았는지 틀렸는지에 관심이 많은 경우를 자주 봄(실제 김구라의 어투는 모르지만 방송상으로 드러난 것만 보자면). 아마 자기가 말한 거랑 다른 선택을 했는데 실패하면 '저런 안타깝네'가 아니라 '거봐 내가 뭐랬어'가 튀어나올걸? 자기가 옳았는지가 중요하니까.
    요컨대 현실을 얘기해주는 것 자체는 사람에 따라 다를 수 있으니 크게 상관이 없음. 다만 '자신이 현실적인 조언을 해주는 거라고 떠드는 사람들'이 오히려 피조언자는 딱히 신경쓰지 않고 자신의 정확한 안목을 보이는걸 신경쓸 가능성이 더 높음.
    차라리 위로해주는 사람들이 최소한 피조언자의 감정을 신경쓰는 거지. 이런 사람이 오히려 현실적인 조언을 할 때는 그 사람의 결정을 바꿀수 있도록 할 가능성도 높고.
    물론 이 모든건 친분에 따른 어투의 차이에도 큰 영향을 받겠지만, 일반적인 지인 관계에서라면 그렇다는 거.
  • [레벨:7]정치를대국적으로 2019.06.13 08:14
    감규뤼 아님 대부분의 사람들이 자기가 보고싶은것만 봐서 현실을 잘 몰라
    현실을 알아도 자기가 외면하거나
    그래서 현실적인 사람들이 미움받는거야
  • [레벨:21]내장지방 2019.06.13 08:15
    감규뤼 추천은 줬다만 그게 다는 아니지.

    김구라가 김나영 남편 관련해서 쏟아부어주던 거 아냐? 대충대충 좋게 얘기해 주는 것이야말로 오히려 되게 쉬운 일이야.

    자기가 현실을 얘기해주는 거라고 생각하는 사람은 보통 약간 사회성이 부족해서 남들도 아는 얘기를 하면서 짜증나게 만드는 것이지만, 진짜로 잘 알고 있으면서도 사회성이 좋은 사람의 경우 좋게좋게만 얘기해주고 나머지는 입을 닫는 일이 많아.

    위의 친구가 말한 것처럼 대부분의 사람들은 보고 싶은 것 듣고 싶은 것을 원하기 때문에 제대로 얘기해 줘도 제대로 안 들을 가능성이 다분하거든. 안 듣기만 하면 다행이지 이상한 사람으로 몰아버리니까.

    남들도 아는 얘기를 들었다고 화를 내지만 정작 그 다 아는 걸 실천 안 하고 한숨이나 쉬는 게 보통 사람들이잖아?
  • [레벨:2]소프트드링크 2019.06.13 08:08
    아이유의골반 근데 이런 사람도 필요하고 저런 사람도 필요한거임
    모두가 유재석 김국진 같으면 그거대로 재미 없을거 같은데
  • [레벨:31]IIIllII 2019.06.13 08:09
    아이유의골반 심지어 김구라처럼 악행 많이 저지른 사람이 그러면 더 이쁨못받지
  • [레벨:21]mtow 2019.06.13 08:14
    아이유의골반 진짜 상대방을 위한 말보다 그냥 내 이미지를 위해서 상대방이 어떻게 되건말건 그냥 듣기좋은 말만 해주면 되는거야

    그리고 그게 극단적으로 나타나는게 여초야

    평생 그러고 살다보니 판단능력은 전부 상실하고 좆같은 공감능력만 남아있잖아
  • [레벨:2]뭉치쿤 2019.06.13 09:17
    mtow 인터넷이랑 현실이랑 같냐...너 그거 ㅈㄴ 틀린 생각이고 건방진 생각임.
    니가 알만하고 니가 눈치챌만하면 다른 사람들도 다 똑같이 알아.너만 특출나게 똑똑하고 눈치빠른거 아님.
    오히려 그런줄 알고 일침 놓는다 생각하고 입털면 더 지능딸리는거지.
    그런식으로 살면 니 주위에 사람 별로 안남는다.
    사람은 기본적으로 편한 사람을 찾게 되는데 넌 상대를 ㅈㄴ 불편하게 만드는 태도를 갖고 있는거임.
    너는 다른 사람 위한 충곤데 상대가 고까워한다고 이새끼 듣기 좋은 말만 원하네,생각 존나 어리네 이런식으로 받아들이면 왕따되는거임.
    나도 현실이고 니가 친구였으면 아 그러냐 하고 적당히 거르겠지만ㅇㅇ
  • [레벨:21]mtow 2019.06.13 09:32
    뭉치쿤 그래 넌 앞으로 타인들한테 쓴소리랑 독설 많이 하고 살아라

    화이팅 임마
  • [레벨:6]직거래살인마1 2019.06.13 08:42
  • [레벨:27]나폴레옹 2019.06.13 09:32
    아이유의골반 이게 공감이가 다들???
    특별히 멋질것도 없이 애당초 대부분 사람들은 말을 예쁘게하지 않아..? 특히 안친할수록
    냉철하고 현실적으로 말하는 사람은 애당초 희귀해 오히려 난 더 다시보게 되던데 이런 사람이야 말로 진짜 친한 사람. 나를 아끼는 사람인 경우가 많어
  • [레벨:25]죽겠네 2019.06.13 08:01
    은지원 진짜 꼴보기 싫으네 ㅋㅋㅋ
  • [레벨:4]빔비사라 2019.06.13 08:01
    ㅋㅋㅋㅋㅋ
  • [레벨:3]원티드 2019.06.13 08:02
    라스는 무릎팍에 낑겨서 잠깐할때가 존나웃겼는데
  • [레벨:6]dignog 2019.06.13 08:03
    원티드 ㄹㅇ 5분 나가고 굴욕 엔딩할때 개꿀잼ㅋㅋㅋ
  • [레벨:25]하정우 2019.06.13 08:02
    혐지원 좀 안나오면 좋겠다 레알 개극혐이네
    음주에 꼰머+지니어스 개짓거리
  • [레벨:19]레바맨 2019.06.13 08:10
    하정우 지니어스 씨발 ㅋㅋㅋㅋ
  • [레벨:24]지효 2019.06.13 08:12
    하정우 지니어스 이두희 엿먹이기ㅋㅋㅋㅋㅋ
  • [레벨:17]jjmaa 2019.06.13 08:02
    솔직히 라스 핵심은 김구라보다 윤종신이라고 생각했는데. 실제로 김구라 나갔어도 별 타격없이 잘 방송했었고.
  • [레벨:26]만두세판 2019.06.13 08:09
    jjmaa 고품격 음악방송 의 명분이 없어짐
  • [레벨:33]떼구르르르르르상직 2019.06.13 08:11
    jjmaa 딱 무도때 명수옹이 쩌리같았지만 지나고보니 에이스
  • [레벨:15]폭읍아 2019.06.13 10:49
    떼구르르르르르상직 박명수는 대놓고 에이스였지
  • [레벨:11]보질만지다이크 2019.06.13 08:20
    jjmaa 나는 오히려 유세윤있을때가 재밌더라
  • [레벨:23]속지마 2019.06.13 10:23
    보질만지다이크 유세윤 개노잼. 뭐가 뼈그맨이라는건지 노이해
  • [레벨:25]피터퀼 2019.06.13 08:31
    jjmaa 초창기엔 김구라가 코어였던게 맞는데 이젠 아님 ㅋㅋㅋ
  • [레벨:22]드웨인존슨 2019.06.13 09:28
    피터퀼 에이 그건 좀.... 김구라가 그래도 여전히 중심축임
  • [레벨:29]마운틴두유 2019.06.13 08:02
    "과"
  • [레벨:2]쌈자 2019.06.13 08:03
    마운틴두유 선과악
  • [레벨:22]전소민 2019.06.13 08:04
    윤종신 코디는 진짜 대박인것같은데

    자칫하면 촌스러울수있는데

    스타일 잘짜는 코디도 대박이고

    잘 소화해내는 윤종신도 대박이고
  • [레벨:4]앙형 2019.06.13 08:38
    전소민 종신이형 방송 그만 두고 팸코 하는거야?
  • [레벨:6]오리온초코파이 2019.06.13 08:04
    윤종신역할 ‘과’
  • [레벨:2]효녀심영 2019.06.13 08:06
    이미 망한거 아님?
    언제부턴가 존니 노잼이던데
  • [레벨:27]여우와신포도 2019.06.13 08:06
    은지원 보고 잠시 승리가 저기 왜있나 했네ㅋㅋ
  • [레벨:18]눈물은왜짠가 2019.06.13 08:08
    어제 재밌던데ㅋㅋㅋ
  • [레벨:4]갓호잉 2019.06.13 08:08
    윤종신없음..힘들겟는데
  • [레벨:20]luciddia 2019.06.13 08:10
    먼 옛날 라스때 부터 이야기 했음ㅋㅋ 우린 경조사를 제외하고는 서로 절대 연락 안한다고ㅋㅋ
  • [레벨:14]Culezman 2019.06.13 08:12
    윤자기 없으면 ㄹㅇ 힘들텐데...
  • [레벨:19]윌슨제임슨 2019.06.13 08:12
    차라리 김국진이 빠지면 모를까.. 김구라윤종신 조합이 진짜 웃겼는데
  • [레벨:13]닭도리탕 2019.06.13 08:13
    이렇게 된참에 신정환 한번 써보자
    솔직히 초창기엔 윤종신이 겉돌았던거 같은데.
  • [레벨:24]월클솔레르 2019.06.13 08:54
    닭도리탕 초창기에 겉돈건 김국진이었지ㅋㅋㅋㅋㅋㅋ
    무근본 진행에 못따라가던 옛날아재...
  • [레벨:13]닭도리탕 2019.06.13 09:06
    월클솔레르 김국진은 거의 재활치료 하러온 수준 ㅋㅋㅋㅋ

    기도 팍 죽어있었제
  • [레벨:26]2GNABRY2 2019.06.13 08:21
    김구라 커버 가능한거 윤종신말고 찾기 힘들거같은데 이제 제대로 꺾이지 않을까 싶네
  • [레벨:23]클리발리 2019.06.13 08:26
    저뒤에 차태현얘기도 잠깐나왔는데ㅋㅋ
  • [레벨:14]집으로가는정신병 2019.06.13 08:34
    근데 김국진 김구라 있으면 왠만한 사람들 들어와도 재밌을거같긴함 어차피 게스트가 다하는 방송이니
  • [레벨:36]크로스 2019.06.13 08:50
    짤이 어둡길래 옛날인줄 알았네
  • [레벨:25]DD충 2019.06.13 08:50
    ㄷㄷ
  • [레벨:20]공포의딸잡이 2019.06.13 09:29
    확실히 라스 4번째 공석과는 다르게 이번에 윤자기 후임 월클급 공격수로 못데려오면
    주춤할듯
  • [레벨:24]코레아노안느 2019.06.14 02:58
    규현이 라디오스타 MC 출연을 고사한 이유 ㅇㄷ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사칭을 이용한 간접 홍보 글은 추후 제재 43 [레벨:30]시스템모니터 2019.06.19 2464  
유머 싸이버펑크2019 인천.....gif 3 동영상첨부파일 [레벨:13]Bitch 2019.06.13 1856 8
이슈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 홍콩 범죄인 중국 송환법 심의 연기 3 첨부파일 [레벨:22]이선박 2019.06.13 234 5
유머 친구방에 처음 가보는 만화.....jpg 50 첨부파일 포텐 [레벨:13]Bitch 2019.06.13 48439 316
유머 리사수 도트......gif 동영상첨부파일 [레벨:13]Bitch 2019.06.13 397 2
유머 아오 이 모기새끼 때문에 잠 깼다 6 동영상첨부파일 [레벨:24]이인권아나운서 2019.06.13 1106 3
정보 홍콩시위 배경지식 ㅇㄷ jpg [레벨:24]대전의딸조보아 2019.06.13 858 4
유머 라스 섭외가 의아했던 개그맨 이진호 1 첨부파일 [레벨:33]츠이 2019.06.13 2501 11
유머 규현이 라디오스타 MC 출연을 고사한 이유 82 첨부파일 포텐 [레벨:33]츠이 2019.06.13 60674 380
유머 알아두면 유익한 중국어 문장 1 동영상첨부파일 [레벨:24]풀럼우승기원 2019.06.13 1130 4
유머 중국인 혐오를 멈춰주세요 27 첨부파일 포텐 [레벨:4]KDB패스마스터 2019.06.13 32571 253
유머 Yg가 진짜 약국인 이유 jpg 6 [레벨:24]대전의딸조보아 2019.06.13 1360 5
유머 현 시각 펨창 상태 3 동영상첨부파일 [레벨:24]사마중달 2019.06.13 251 5
유머 2019년 롯데 자이언츠의 위험성.jpg 109 첨부파일 포텐 [레벨:34]너도좀나가 2019.06.13 32935 328
유머 다시보는 백종원의 개쩌는 스펙들 97 포텐 [레벨:24]havana 2019.06.13 52884 427
유머 맨인블랙 후기 (패미영화?..)스포X 12 첨부파일 [레벨:18]헬바야 2019.06.13 1727 -28
유머 얼굴 평가어플.face 7 첨부파일 [레벨:2]샤샤삿 2019.06.13 1548 8
유머 다들 중국어 공부하자. 4 동영상첨부파일 [레벨:3]강아지똥 2019.06.13 387 5
유머 사비스직 알바 해봣던 새끼들은 아마 다 느낄거임 4 [레벨:23]훔바그는누구인가 2019.06.13 349 8
정보 [SNS]이번 여름 이적시장에서 레알마드리드가 쓴 금액 10 [레벨:24]뒷동산 2019.06.13 369 8
유머 ㅉㅉㅉ 대국 중국 욕하느라 고생이 많다 4 [레벨:25]형장의참이슬 2019.06.13 1009 11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588 589 590 591 592 593 594 595 596 597 ... 다음
/ 5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