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6.15 17:48

안나간다고 버티는 애들은 어케 정리함?

조회 수 214 추천 수 0 댓글 6

더코 31살이라 슬슬 정리하고 유망주 올릴건데 안나간다고 버팅기는데 우짜냐

  • [레벨:21]실바덕배듀오 2019.06.15 17:53
    이적시장 막판되면 겨나가더라
    아니면 걍 임대보냈다가 겨울에 복귀시키고 겨울에 팔어
  • [레벨:31]모기죽여존나죽여 2019.06.15 18:00
    임대도 안뜸?

    임대 관심있는 구단 있으면

    거기 예산 얼마 남았는지 확인해보고

    그거에 맞춰서 완전이적 싸게 걸면됨
  • [레벨:21]February 2019.06.15 18:10
    베고비치 나간다는 데 안팔림.
    그냥 서브로 쓸라구
  • [레벨:6]낭만오리2 2019.06.15 18:15
    경기 안내보내면 결국 이적요청하던데
  • [레벨:5]맹구유로파가딱 2019.06.15 18:19
    2군 보내셈 ㅋㅋ 리그 챔스 선수등록 안하고
  • [레벨:10]Ryot 2019.06.15 21:22
    인천유나이티드보냄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자유 설마 우승...? 5 첨부파일 [레벨:27]베실 2019.06.15 65  
자유 윙백수비 쓰시는분있나요? 5 [레벨:1]로셀소영입해 2019.06.15 222  
자유 팁 씹창내는데 1년이면 충분하네 ㅋㅋㅋㅋ 2 [레벨:5]맹구유로파가딱 2019.06.15 369  
자유 3대 명마 중 아다마 이 정도로 잘하는거 처음 봄;; 첨부파일 [레벨:2]궭뒓 2019.06.15 554 2
자유 세리비안 투톱 갈까 [레벨:5]드라코피날리스 2019.06.15 71  
자유 선수이름 한글패치 19는 어디에 있을까요? 1 [레벨:35]써니는이순규 2019.06.15 1237  
자유 원톱 스트라이커에 돈을 써야하나 싶네요 1 [레벨:4]모카얍 2019.06.15 579  
자유 유베 ㅅㅂ 개집 트라우마생기겠네 [레벨:8]플라네타리안 2019.06.15 118  
자유 트레블 실패... 첨부파일 [레벨:2]슦타듀밸리 2019.06.15 127  
자유 안나간다고 버티는 애들은 어케 정리함? 6 [레벨:8]플라네타리안 2019.06.15 214  
자유 토트넘 하는데 케인 제의 옴 16 첨부파일 [레벨:4]두부둡 2019.06.15 1588 1
자유 써드키퍼를 팔면 안돼는 이유... 4 첨부파일 [레벨:23]그걸몰라 2019.06.15 412  
자유 원래 챔피언쉽 겨울에 휴가 있나요? 6 [레벨:6]corean88 2019.06.15 462  
자유 로스터 궁금한게있는데 2 [레벨:16]지셉 2019.06.15 158 1
자유 한국인 위주로 영입하면서 하기 좋은 팀이나 리그 있나요? 5 [레벨:21]데파이데파이 2019.06.15 264  
자유 조고메즈 나만구리냐 7 [레벨:1]꿈에서도에펨감독 2019.06.15 385 1
자유 뮌헨 레버쿠젠 인수했네 첨부파일 [레벨:22]피부미인드록바 2019.06.15 272 1
자유 아 이건 좀 아니지;;; [레벨:4]두부둡 2019.06.15 102 1
자유 존나 빠른 스트라이커 추천 점 28 [레벨:4]fhtmxm1 2019.06.15 542 3
자유 ???사스 아무것도 안건드렸는데 갑자기 짧은 패스에서 멀리 던지네; [레벨:3]희대의꼬마충 2019.06.15 48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2256 2257 2258 2259 2260 2261 2262 2263 2264 2265 ... 다음
/ 6,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