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6.15 18:18

팁 씹창내는데 1년이면 충분하네 ㅋㅋㅋㅋ

조회 수 272 추천 수 0 댓글 2

23/24시즌 fa컵 제외 6관왕 챔스 결승 끝나고 세이브 후 사임 



백수상태로 1년 휴가 


Didier Deschamps 감독 취임


음바페 레알에 3천억에 팜 -- 이적예산 9천억 남겨뒀는데?


28살 생성선수 영입하고 바로 임대보내기


리그컵 준결승전 왜스트햄한테 쳐발림


클럽월드컵 결승전 듣보한테 짐


챔스 레알한테 합계 5:2 쳐발리고 16강 따리 


fa컵 6라운드 따리


리그는 우승


제일 좆같은건 유스 홈그로운 만들려고 사놓은거 전부 임대보냄 개씨발새끼


월드컵 우승 어케했냐 



님들같으면 다시 로드함 

아니면 저새끼 짜르고 다시 들어감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자유 윙백수비 쓰시는분있나요? 5 [레벨:4]로셀소영입해 2019.06.15 222  
자유 팁 씹창내는데 1년이면 충분하네 ㅋㅋㅋㅋ 2 [레벨:5]맹구유로파가딱 2019.06.15 272  
자유 3대 명마 중 아다마 이 정도로 잘하는거 처음 봄;; 첨부파일 [레벨:2]궭뒓 2019.06.15 201 2
자유 세리비안 투톱 갈까 [레벨:4]드라코피날리스 2019.06.15 23  
자유 선수이름 한글패치 19는 어디에 있을까요? 1 [레벨:35]써니는이순규 2019.06.15 1132  
자유 원톱 스트라이커에 돈을 써야하나 싶네요 1 [레벨:2]모카얍 2019.06.15 434  
자유 유베 ㅅㅂ 개집 트라우마생기겠네 [레벨:7]플라네타리안 2019.06.15 95  
자유 트레블 실패... 첨부파일 [레벨:24]슦타듀밸리 2019.06.15 49  
자유 안나간다고 버티는 애들은 어케 정리함? 6 [레벨:7]플라네타리안 2019.06.15 169  
자유 토트넘 하는데 케인 제의 옴 16 첨부파일 [레벨:3]두부둡 2019.06.15 1153 1
자유 아욱스부르크에 한국인 영입하기 특성같은거 있음? [레벨:19]크락션 2019.06.15 119  
자유 써드키퍼를 팔면 안돼는 이유... 4 첨부파일 [레벨:9]그걸몰라 2019.06.15 289  
자유 원래 챔피언쉽 겨울에 휴가 있나요? 6 [레벨:4]corean88 2019.06.15 238  
자유 로스터 궁금한게있는데 2 [레벨:3]지셉 2019.06.15 57 1
자유 한국인 위주로 영입하면서 하기 좋은 팀이나 리그 있나요? 5 [레벨:13]데파이데파이 2019.06.15 236  
자유 조고메즈 나만구리냐 7 [레벨:13]꿈에서도에펨감독 2019.06.15 223 1
자유 뮌헨 레버쿠젠 인수했네 첨부파일 [레벨:22]피부미인드록바 2019.06.15 272 1
자유 아 이건 좀 아니지;;; [레벨:3]두부둡 2019.06.15 102 1
자유 존나 빠른 스트라이커 추천 점 28 [레벨:4]fhtmxm1 2019.06.15 329 3
자유 ???사스 아무것도 안건드렸는데 갑자기 짧은 패스에서 멀리 던지네; [레벨:4]희대의꼬마충 2019.06.15 48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871 872 873 874 875 876 877 878 879 880 ... 다음
/ 4,8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