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6.18 20:40

포텐 [스포탈]훔멜스, 400억에 도르트문트행 임박...‘선수-클럽 모두 동의’

조회 수 23842 추천 수 97 댓글 86

0002111991_001_20190618170111129.jpg [스포탈]훔멜스, 400억에 도르트문트행 임박...‘선수-클럽 모두 동의’


 마츠 훔멜스(바이에른 뮌헨)가 결국 보루시아 도르트문트로 향하게 됐다.

스포츠 전문매체 ‘스카이 스포츠’는 17일(현지시간)


 “훔멜스의 도르트문트 이적이 임박했다. 정보에 따르면 세부사항 조율만 남은 상황이다. 선수와 클럽은 이적료 등과 관련한 부분에 모두 합의를 마쳤다”

 “해당 시나리오는 팬들이 상상할 수도 없었을 것이다. 이제 훔멜스가 다시 ‘old love’ 도르트문트로 합류하는 것은 시간 문제”라고 밝혔다.



https://sports.news.naver.com/wfootball/news/read.nhn?oid=139&aid=0002111991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24]우린언제우승하냐 2019.06.18 20:47
    갔다가 오는 재나, 보냈다가 다시 사오는 돌문이나 이해가 안된다 ㅋㅋ
  • BEST [레벨:31]맛있는도마도 2019.06.18 20:42
    솔직히 심정은 개똥같을텐데 그래도 비즈니스적으로만 보면 개이득 아니여?
  • BEST [레벨:11]초베지트 2019.06.18 20:50
    근데 언론마다 말이 다름
    빌트,스카이독일: 구단합의도 거의 완료
    키커,TZ: 아직 협상 많이 남음 뮌헨은 전혀 압박 받고 있지 않음+tz 에서는 뮌헨은 돌문 측에서 이적료 20m이라고 퍼뜨린거에 기분이 좋지 않고 20m은 너무 적다고 생각함

    근데 전자 언론보다는 후자 언론쪽이 공신력이 높기는 함
  • BEST [레벨:24]바이에른뮤닉 2019.06.18 21:13
    주장형MF자카 농담아니고 이렇게 되면 돌문 리그우승확률 80%는 넘는다 봄. 저번시즌도 막판에 수비무너져서 바이언이 겨우 역전하거임 ㅋㅋ
  • [레벨:24]모니카벨루치 2019.06.18 20:41
    ㅋㅋㅋㅋ
  • BEST [레벨:31]맛있는도마도 2019.06.18 20:42
    솔직히 심정은 개똥같을텐데 그래도 비즈니스적으로만 보면 개이득 아니여?
  • [레벨:28]마르코로이스 2019.06.18 20:45
    맛있는도마도 실력만 보면 맞음
  • [레벨:8]가우네 2019.06.18 20:42
    프로 그자체..
  • [레벨:1]디렉토레트 2019.06.18 20:43
    왜 팔고 왜 사고 왜 가는 거지...
  • [레벨:21]G선상의몽상곡 2019.06.18 20:4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바알!
  • BEST [레벨:24]우린언제우승하냐 2019.06.18 20:47
    갔다가 오는 재나, 보냈다가 다시 사오는 돌문이나 이해가 안된다 ㅋㅋ
  • [레벨:31]Snub 2019.06.18 22:15
    우린언제우승하냐 굳이 이해관계를 따지고들자면
    후반기 Ik-1 받은 훔멜스를 저가격에 파는 뮌헨이 더 이해가안될듯
  • [레벨:23]ATEC 2019.06.19 08:28
    우린언제우승하냐 보누치보단 차라리 나은듯?ㅋㅋㅋ
  • [레벨:23]뮤지크 2019.06.19 11:42
    우린언제우승하냐 돌문이 뭐임? 보루센팬인데 뭔소린지 모르겠네
  • [레벨:21]항해 2019.06.18 20:48
    선수는 그렇다 쳐도 이 선수 사는 돌문이 더 문제인 듯
    선수는 경기 뛰기만 하면 장땡이니.....
  • BEST [레벨:11]초베지트 2019.06.18 20:50
    근데 언론마다 말이 다름
    빌트,스카이독일: 구단합의도 거의 완료
    키커,TZ: 아직 협상 많이 남음 뮌헨은 전혀 압박 받고 있지 않음+tz 에서는 뮌헨은 돌문 측에서 이적료 20m이라고 퍼뜨린거에 기분이 좋지 않고 20m은 너무 적다고 생각함

    근데 전자 언론보다는 후자 언론쪽이 공신력이 높기는 함
  • [레벨:21]고레츠카세탁소 2019.06.18 21:24
    초베지트 슈피겔은 아직 뮌헨은 팔지 안팔지 결정 안했다고도 함
  • [레벨:24]바이에른뮤닉 2019.06.18 21:37
    고레츠카세탁소 언론마다 얘기가 조금조금씩 달라서ㅋㅋㅋㅋㅋ
    오피셜뜰때까진 모르겠음ㅋㅋㅋㅋㅋㅋ
  • [레벨:23]뮤지크 2019.06.19 11:42
    초베지트 돌문이 뭐임? 보루센팬인데 뭔소린지 모르겠네
  • [레벨:15]BVB아자르 2019.06.18 20:51
    시발 가오도 없지
  • [레벨:30]바람없는천지 2019.06.18 20:54
    왜 다시 오냐... 우승컵좀 들고싶어서 나갔던거냐?
  • [레벨:25]안드레루닌 2019.06.18 20:56
    미친놈
  • [레벨:24]시노자키아이 2019.06.18 21:02
    진짜 정신나간 놈이네 ㅋㅋㅋㅋㅋ
  • [레벨:3]T25 2019.06.18 21:06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시발 이번 시즌 시원하게 날려보자 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13]주장형MF자카 2019.06.18 21:08
    근데 온다면 우승전력 구축 씹가능 아니냐 ㅋㅋㅋ
  • BEST [레벨:24]바이에른뮤닉 2019.06.18 21:13
    주장형MF자카 농담아니고 이렇게 되면 돌문 리그우승확률 80%는 넘는다 봄. 저번시즌도 막판에 수비무너져서 바이언이 겨우 역전하거임 ㅋㅋ
  • [레벨:12]노래천재아이유 2019.06.18 21:13
    자존심도 없는 새기ㅋㅋ
  • [레벨:11]바연뮌셴_힘내자 2019.06.18 21:38
    노래천재아이유 자전심 없는건 지 발로 나간 다시 모셔오는 돌문이고 ㅋㅋㅋ
  • [레벨:21]IzOne유진 2019.06.18 21:13
    보내는 이유는 뭐임 ㅋㅋㅋㅋㅋㅋㅋㅋ?
    보아탱보다 못함?
  • [레벨:24]바이에른뮤닉 2019.06.18 21:14
    IzOne유진 보드진이 걍 병신임ㅋㅋ 상식적으로 보아텡을 보내야지 시발ㅋㅋ
  • [레벨:21]고레츠카세탁소 2019.06.18 21:24
    IzOne유진 후반기 키커 랑리스테 센터백 1등
  • [레벨:21]고레츠카세탁소 2019.06.18 21:25
    좆바치 새끼야 빨리 나가라 이새끼 때문에 그나마 사람 구실하던 놈들만 골라서 나가네 영입도 안되고
  • [레벨:21]카들렠 2019.06.18 21:28
    400억.. ㅈㄴ부럽다...ㅠ
    개집에 딱필요한데
  • [레벨:38]츠키오카코가네 2019.06.18 21:33
    카들렠 보급형 훔멜스가있는데?
  • [레벨:21]카들렠 2019.06.18 21:35
  • [레벨:16]MC럭시 2019.06.19 06:49
    카들렠 무스타피 이름은 뭔가 좆나게 거칠게 수비 잘할거같은데..아쉽네요
  • [레벨:20]Elano 2019.06.18 21:32
    보누치 다시 리턴하는 유벤투스 팬 기분을 느끼는건가
  • [레벨:28]마르코로이스 2019.06.18 22:10
    Elano 보누치도 입 좀 많이 털었던가
  • [레벨:17]클롭종신 2019.06.19 02:27
  • [레벨:5]알레네스타 2019.06.19 07:12
    마르코로이스 심지어 밀란에 있을 때 유베전 골 넣고 세레머니까지 푸짐하게 함
  • [레벨:28]마르코로이스 2019.06.19 07:49
    알레네스타 훔만큼 털었나
  • [레벨:26]marveldc 2019.06.19 07:03
    Elano 더 심할지도? 쟨 심지어 주장출신이자너
  • [레벨:28]마르코로이스 2019.06.19 07:49
    marveldc 훔도야
  • [레벨:26]marveldc 2019.06.19 07:49
    마르코로이스 훔멜스 얘기한건데??
  • [레벨:28]마르코로이스 2019.06.19 07:52
    marveldc 쏴리
  • [레벨:26]쉬었다가요 2019.06.19 09:30
    Elano 보누치는 다시오면서 유베 병신들은 수비수 유망주까지 내줬는데...
    거기에 얜 가서 아프기까지 하니 마음이 아리다 ㅠㅠ
  • [레벨:35]베니막스레온랄프 2019.06.18 21:36
    레비어 더비에서 훔레기를 또 볼 수 있다니 행벅
  • [레벨:14]Echte 2019.06.18 22:12
    니가 사람 새끼냐 나갈때 분위기 좆창내고 나간 새끼가
  • [레벨:26]marveldc 2019.06.18 22:23
    아니 이건 뮌헨이 미친놈들 아닌가ㅋㅋㅋㅋ 나이가 있어도 여전히 수비 에이스 아니여? 고참선수이기도하고
  • [레벨:24]비난 2019.06.19 00:09
    웃기지만 이러고 안오면 더 열받을듯...
    그냥 빨리 오피셜 뜨고 치웠으면 좋겠다
  • [레벨:25]바차타보이 2019.06.19 00:32
    맨유가지 아님 아스날 오던지
  • [레벨:12]카라리스 2019.06.19 07:18
    바차타보이 너 같으면 거길 가겠냐. 뮌헨에서 챔스 뛰다가 어떻게 유로파를 감.
  • [레벨:31]ㅌㅌ 2019.06.19 07:30
    카라리스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10]Skyblue2 2019.06.19 07:42
    ㅌㅌ 훔멜스한테 연봉 36m 줄 팀이 어딨냐..
  • [레벨:25]바차타보이 2019.06.19 08:27
    카라리스 훔멜스가 젋은 선수도 아니고 주급 2배정도만 줘도 가능하지 돌문 가는데 주급 깍는다는 소리도 있던데
  • [레벨:24][아스날] 2019.06.19 03:51
    뭔가 백날 헤어졌다 다시 만나는 병신같은 연인들 보는거같네
  • [레벨:24]도산지옥 2019.06.19 04:17
    독일 보누치네
  • [레벨:30]씹인싸라펨코안함 2019.06.19 04:47
    보누치했네 ㅋㅋ
  • [레벨:16]MC럭시 2019.06.19 06:48
    이새끼도 괴체랑 똑같은놈이네..
  • [레벨:22]슛볼은나의친구 2019.06.19 07:05
    MC럭시 괴체보다 더한거지ㅋ 훔멜스는 유스가 뮌헨이었으니ㅋ
  • [레벨:33]에펨꼰대 2019.06.19 06:48
    또 잘커서 뮌헨 가야지??ㅋㅋㅋㅋ
  • [레벨:27]최예나 2019.06.19 06:48
    이 소리 몇번쨰하는지 모르겠네 차라리 보아텡을 팔아라 훔멜스는 아직 폼도 좋은데 왜
  • [레벨:34]신포도코리아 2019.06.19 06:52
    분대스는 진짜 뮌헨 놀음인갑다.
    걍 뮌헨 하자는대로 맞춰주네
  • [레벨:10]Skyblue2 2019.06.19 07:43
    신포도코리아 돌문이 원하는 이적인데
  • [레벨:22]닷카 2019.06.19 09:15
    신포도코리아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34]신포도코리아 2019.06.19 09:15
    닷카 미안 지금 와서 다시 보니 그렇네 미안 ㅎ
    뮌헨 음해 죄송
  • [레벨:22]닷카 2019.06.19 09:15
    신포도코리아 ㄴ 난 돌문빠임
  • [레벨:3]ITZY류진 2019.06.19 06:52
    괴체나 얘나 왜 다시 사는거여? 다들 한통수 한거 아닌가
  • [레벨:19]옌율 2019.06.19 06:53
    도르트문트 입장에선 개이득아니냐
    뮌헨은 진짜 이해안되네
  • [레벨:11]마눅 2019.06.19 06:57
    아니 진짜 다시 와??? ㅋㅋㅋㅋㅋ
  • [레벨:35]팩토리 2019.06.19 06:58
    머리론 이해가지만 가슴으로는 거부하는 이적
  • [레벨:20]harukaze 2019.06.19 06:58
    유다도 돌아온 탕아가 될수 있군
  • [레벨:5]알레네스타 2019.06.19 07:12
    별 일이 다 있어서 그런가보다 한다 이제ㅋㅋㅋㅋㅋ 으휴
  • [레벨:12]카라리스 2019.06.19 07:18
    근데 비지니스적으로 개이득인데 ㅋㅋㅋㅋㅋ 저정도 수비수 지금 이적시장에서 400억인데
  • [레벨:2]레브입니다 2019.06.19 07:31
    개이득은 맞어 돌문 수비진 씹창이라 ㅋ
  • [레벨:20]난눈미인이당 2019.06.19 07:33
    더비하면 야유안먹냐 괴체늠
  • [레벨:23]호우십개 2019.06.19 07:43
    필요하긴하자너ㅋㅋㅋ
  • [레벨:24]로이킨vs비에이라 2019.06.19 07:52
    센터백 듀오도 많아서 리딩 쩔겠다
  • [레벨:20]d8wa4d9841 2019.06.19 07:53
    심장은 늘 돌문에 있었다!
  • [레벨:1]블레이크그리핀 2019.06.19 08:00
    이새끼는 입턴거땜에 ㅋㅋ
  • [레벨:8]시슴 2019.06.19 08:02
    돌문은 감사합니다하고 받아야지ㅋㅋ
  • [레벨:25]AllFOne 2019.06.19 08:56
    전 돌문팬으로써 별로인 이적이다.
    훔멜스 아직 폼이 살아있다지만 나이도 꽤 있고 팀을 배신한 새끼를 왜 데려와
    센백자원이 그렇게 없나
  • [레벨:30]유승연 2019.06.19 10:54
    AllFOne 없잖어 저가격에 저실력대를 어케사
    저거 2배줘도 힘든데
  • [레벨:7]족구왕슛도리 2019.06.19 09:09
    괴통수2 ㅋㅋㅋㅋㅋ
  • [레벨:26]쉬었다가요 2019.06.19 09:14
    레반도프스키도 돌아오면 받아주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2]닷카 2019.06.19 09:16
    쉬었다가요 레비는 당연히 두불알벌려 받아주지
  • [레벨:25]지정보살 2019.06.19 09:29
    쟤 총 안맞으면 다행이겟다 괴체랑은 수준이 다른데
  • [레벨:4]잼더갓구 2019.06.19 09:34
    경험많은 후반기 랑리스테 ik-1 최고점 센터백을 400억에 사면 개꿀이지 당장 전반기에 존나잘하다 후반기에 무너진게 수비진이 붕괴되서인데 훔이 중심 딱 박아주면서 보드진은 원하는데 감독은 안원하는 뚝배기형 공격수 영입에대한 부분도 훔멜스로 퉁칠수있고 좆같이 나간건 맞지만 돌아온다면 좋은영입
  • [레벨:8]김미희 2019.06.19 10:31
    훔멜스를 왜팔지.. 보아텡도 팔면서 진짜 데리흐트 영입할라나
  • [레벨:25]영화바람허씨 2019.06.19 12:10
    리버풀에서 말년 지내자ㅎㅎ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번역기사 [카데나 세르] 마르셀리노 감독의 생각이 바뀌지 않는다면 프리시즌 첫날부터 새 팀에서 시작하고자 하는 이강인 91 첨부파일 포텐 [레벨:28]이걸왜지냐고 2019.06.18 26578 117
국내기사 [베스트일레븐] 끝나지 않은 로맨스… 바티스투타, 피오렌티나로 ‘컴백’ 7 첨부파일 [레벨:24]화성인 2019.06.18 1178 24
국내기사 [골닷컴] 벨기에 감독 "루카쿠, 맨유 반드시 떠나야 해" 18 첨부파일 [레벨:3]치우ㅇ 2019.06.18 2060 28
번역기사 [텔레그래프-제임스 더커] 맨시티는 로드리와 주앙 칸셀루 영입에 근접 - 약 120m 파운드 430 첨부파일 포텐 [레벨:39]SofG 2019.06.18 26573 95
번역기사 [칼치오메르카토] 유벤투스는 라비오 영입에 근접. 7백만 유로 연봉 + 수수료 + 천만유로 사이닝 보너스 45 포텐 [레벨:38]킬리안응답해 2019.06.18 15918 88
번역기사 [칼치오메르카토 독점] 맨시티는 칸셀루 영입을 마무리중이다 28 [레벨:38]킬리안응답해 2019.06.18 1291 42
번역기사 [미러]웨스트햄은 디오프-마샬 스왑딜을 맨유에게 역제의했지만 맨유는 거절함 6 첨부파일 [레벨:3]대니얼제임스 2019.06.18 606 19
국내기사 [스포탈]훔멜스, 400억에 도르트문트행 임박...‘선수-클럽 모두 동의’ 86 첨부파일 포텐 [레벨:24]바이에른뮤닉 2019.06.18 23842 97
번역기사 [타임즈] 제라드는 람파드가 떠날시 더비 감독직을 맡겠냐는 제의를 거절 23 포텐 [레벨:38]킬리안응답해 2019.06.18 17613 92
국내기사 [스포탈코리아] 佛 언론, ''권창훈, 디종 떠나 독일행 유력…한국인 선수가 대체'' 138 첨부파일 포텐 [레벨:19]뺑오쇼콜라 2019.06.18 37296 258
번역기사 [메일] 베예린은 지속되는 무릎문제 떄문에 시즌 초반을 결장할것으로 보인다 95 포텐 [레벨:38]킬리안응답해 2019.06.18 19860 96
번역기사 [기브미스포츠]맨시티 공식 트위터는 리버풀의 리그우승 실패를 조롱함 201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레벨:3]대니얼제임스 2019.06.18 25205 109
번역기사 [골닷컴 -로메오 아그레스티] 유벤투스는 포그바에 130m 이상의 비드를 넣을 것이지만, 레알 마드리드와 경쟁해야 함. 89 첨부파일 포텐 [레벨:38]'3' 2019.06.18 22521 73
번역기사 [익스프레스] 음바페는 인스타서 제라드와 살라등 리버풀선수들을 팔로우하며 팬들을 설레게함 205 포텐 [레벨:38]킬리안응답해 2019.06.18 25319 125
오피셜 [공홈] 보루시아 도르트문트, 뤼시앵 파브르 감독 재계약 36 첨부파일 포텐 [레벨:34]초보입문자 2019.06.18 21719 127
번역기사 [레스터 머큐리] 맨유 "레스터님들 우리 페레이라랑 맥과이어랑 스왑딜 ㄱㄱ" 19 [레벨:7]Gen.G 2019.06.18 4374 24
번역기사 [런던 이브닝 스탠다드-댄 킬패트릭]토비의 불확실성속 요아킴 앤더슨을 타게팅하는 토트넘 5 첨부파일 [레벨:34]정휘런 2019.06.18 655 9
번역기사 [골닷컴] PSG를 저격한 다니 알베스: "나는 경쟁할줄 아는 팀이 필요하다, 나는 와인처럼 날이 갈수록 좋아진다" 15 [레벨:38]킬리안응답해 2019.06.18 2379 18
번역기사 [골닷컴] 사키 '사리는 펩, 클롭, 포체티노와 동급' 21 첨부파일 [레벨:38]'3' 2019.06.18 2638 29
번역기사 [메일] 웨스트햄, 이사 디오프 딜에 마샬 포함되길 원한다 9 첨부파일 [레벨:39]WhyNot.0 2019.06.18 2033 17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2217 2218 2219 2220 2221 2222 2223 2224 2225 2226 ... 다음
/ 9,7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