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6.20 22:39

지금 양상치가 고집부리는거 같은데ㅋㅋ

조회 수 106 추천 수 2 댓글 3

포수 매물이 아무리 없어도 찔러보면 나오는게 매물임ㅋㅋ


꼴데 투수진 어리고 쓸만한 매물들 많잖아ㅋㅋ


기아2군 김민식이 꼴데 포수진보다 war 높음ㅋㅋ


양상치가 시즌초에 입 턴거 때문에 고집 부리는거 같은데ㅋㅋㅋ

2 -
  • [레벨:24]Fpen 2019.06.20 22:40
    양의지 사서 선수로 뛰고 그거보면서 포수들 키워도 될텐데 아 ㅅㅂ
  • [레벨:29]위키유동닉 2019.06.20 22:41
    걍 넘겨줄 유망주도 없고 돈도 없는거지 ㅋㅋ
  • [레벨:15]삼겹살 2019.06.20 22:43
    투수유망주 바치면 두산에서 이흥련 정도는 집어갈수 있을텐데.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략 OOTP KBO 퀵스타트 파일 V1.6 23 첨부파일 [레벨:25]후지와라치카 2019.07.22 257  
이벤트 펨코 야갤배 프로야구 응원가 토너먼트 64강 투표 주소 - 24일까지 - 4 [레벨:26]멜랑콜릭 2019.07.22 218  
자유 새끼들아 올려 ㅋㅋㅋㅋㅋ 2 첨부파일 [레벨:39]minju 2019.06.20 21 6
포찌인증 탑 - 데 [레벨:36]김광현 2019.06.20 6 1
자유 까놓고 크보만큼 열심히 운동하는 리그가 국내에 없는데 [레벨:32]포구맨 2019.06.20 51 1
자유 와 홍건희 또 승 못먹었네 [레벨:25]꽃봄 2019.06.20 8 1
자유 sk한테 진짜 간절하게 바라는거 7 [레벨:24]Fpen 2019.06.20 89 3
자유 롯데에게 범모 추천한다 1 [레벨:27]은원맘 2019.06.20 19 2
자유 여자친구 네이버에 검색하면 나오는 발레리나임. 8 [레벨:30]나뚜루이화 2019.06.20 122 -2
영상/사진 참 남일 같지가 않네요... 2 동영상첨부파일 [레벨:30]D.Alli 2019.06.20 24 2
자유 아니 롯데는 지금 이 분을 모셔와야지 뭐함 ㅋㅋ 첨부파일 [레벨:39]minju 2019.06.20 53 1
자유 양상문 취임인터뷰.jpg 1 첨부파일 [레벨:27]효파 2019.06.20 25 5
자유 주효상 롯데가면 주전먹을거같음 진짜 2 [레벨:26]개키움 2019.06.20 43 1
자유 시대를 앞서간 감독 첨부파일 [레벨:21]흐린이 2019.06.20 32 1
자유 목마른데 마실거 사올까 추천좀 2 [레벨:22]BigEars 2019.06.20 39 1
자유 제일 병신은 나원탁 아니냐? 3 [레벨:33]맛있는축구 2019.06.20 125 1
자유 지금 양상치가 고집부리는거 같은데ㅋㅋ 3 [레벨:22]스나이퍼a 2019.06.20 106 2
자유 꼴데가 코어 유망주 넘겨주고 정상호 이런애들 받아오는게 개소리인 이유 2 [레벨:29]위키유동닉 2019.06.20 30 4
자유 ???:오늘도... 첨부파일 [레벨:24]Fpen 2019.06.20 20 2
자유 조인성차일목허도환(짬만 남은 포수) vs 나종덕 안중열(나이만 어린 포수) 6 [레벨:27]은원맘 2019.06.20 22 3
자유 정상호 선수 눈물나게 아깝지만 탑데랑 요런 트레이드는 어떨까요? 2 [레벨:27]무적LG트윈스 2019.06.20 42 3
이벤트 롯데팬들 모여라 (마감) 16 첨부파일 [레벨:38]유라 2019.06.20 125 12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1813 1814 1815 1816 1817 1818 1819 1820 1821 1822 ... 다음
/ 5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