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6.21 00:02

탑데 현실적 포수 트레이드방안

조회 수 101 추천 수 6 댓글 4
Screenshot_20190621-000039_Chrome.jpg 탑데 현실적 포수 트레이드방안
ㄲㅋㅋㅋㅋㅋㅋㅋ 무조건찬성

6 -
첨부 파일
첨부파일
  • [레벨:22]BigEars 2019.06.21 00:03
    두번절해라
  • [레벨:2]laukg 2019.06.21 00:04
    BigEars 아직 안죽엇어요 ㅜ
  • [레벨:21]OhJiHwan 2019.06.21 00:04
    상문이가 사직에서 잠실까지 삼보일배로 오면 해주자
  • [레벨:26]꽃예림 2019.06.21 00:05
    왕조시절 영혼의 배터리는 이지영 윤성환 였는데
    거의 전담포수처럼 ㄹㅇ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이벤트 전반기 칼럼 모음 (삼성,한화,NC,키움,롯데 업뎃완료) 26 [레벨:24]용의여고 2019.07.17 435  
공지 특정 사이트에 관련된 언어 사용에 주의 부탁드립니다 13 [레벨:38]유라 2019.07.17 261  
공지 2019년 07월 17일 분쟁에 대한 판결 및 공지사항 수정에 대한 공지 20 첨부파일 [레벨:39]minju 2019.07.18 202  
자유 야잘알 ㅇㅈ?? ㅋㅋ 5 첨부파일 [레벨:34]쓰마이 2019.06.21 151 4
게임 이닝지우개써도 좆밥은 구제가안되네 2 [레벨:14]만두 2019.06.21 139 4
자유 5년만인가 롯데경기 직관갓다옴 ㅋㅋ 1 [레벨:2]인투더라이트 2019.06.21 22 4
칰은원 1일 1은원 첨부파일 [레벨:25]김한수 2019.06.21 26 2
게임 갑자기 피온3가 그립네 1 [레벨:34]김찬미 2019.06.21 25 2
게임 와 랭킹전 주작 너무 심하네? 6 첨부파일 [레벨:33]JOK3R 2019.06.21 66 9
자유 롯데 김민식 걍 준다 [레벨:34]김기훈 2019.06.21 37 2
게임 슬스 달고 방어율 5점 찍더니 [레벨:34]D.Alli 2019.06.21 37 6
영상/사진 06-20 KBO, MLB 하이라이트 1 동영상 [레벨:30]쁜제 2019.06.21 46 3
자유 이아저씨 채널 개웃기네 ㅋㅋㅋ 1 [레벨:25]최원태 2019.06.21 182 3
자유 포텐 보고 네이버 영상 찾아보는데 [레벨:2]르브론제임스 2019.06.21 21 1
자유 양의지 롯데갔으면.. [레벨:26]꽃예림 2019.06.21 24 2
칰은원 칰은원 5일차 첨부파일 [레벨:21]신민재 2019.06.21 21 2
자유 탑데 현실적 포수 트레이드방안 4 첨부파일 [레벨:2]laukg 2019.06.21 101 6
자유 지금까지 올시즌 베스트 명경기엔딩은 어떤거 [레벨:21]OhJiHwan 2019.06.21 97 4
자유 아무리 생각해도 한 이닝에 4 [레벨:6]도리학과3학년 2019.06.20 51 2
자유 좆상문도 포수 키워쓸 생각이였으면 [레벨:21]OhJiHwan 2019.06.20 21 3
자유 pitch around 가 무슨 뜻임? 4 [레벨:22]하지 2019.06.20 115 1
자유 롯팬님덜 지성준 주면 틀드 가능함??? 7 동영상첨부파일 [레벨:6]도리학과3학년 2019.06.20 70 4
자유 갸오오 신작 나왔넼ㅋㄱㄱㄱㅋ 1 [레벨:35]으엌 2019.06.20 156 2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1536 1537 1538 1539 1540 1541 1542 1543 1544 1545 ... 다음
/ 5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