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06.22 오늘의 가십
![_102263012_football_gossip_header.png [BBC]0622 오늘의 가십:데헤아,포그바, 루카쿠,램파드,네이마르](http://image.fmkorea.com/files/attach/new/20190623/340354/90999878/1926946717/05dcf0d8d0e7218596b6963ea5d72060.png)
https://www.bbc.com/sport/football/gossip
맨유는 스페인 골리 데헤아가 주급 35만 파운드짜리 새로운 5년 재계약에 사인할 것이라고 자신하고 있다.
-더선-
레알 마드리드는 토트넘 미드필더 에릭센보다 맨유 미드필더 폴포그바를 올 여름 메인 타겟으로 삼았다
-골닷컴-
맨유보스 올레군나르 솔샤르는 구단측에 포그바를 무조건 최고가에 매각할 수 있는 클럽에 팔라고 요청했다. 현재 유베가 그에게 관심을 갖는 중
-스타-
토트넘은 만약 레알이 에릭센을 데려가려한다면 마르코 아센시오와 에릭센을 교환하자는 딜을 넣을 수 있도.
-더 선-
인테르는 맨유 스트라이커 로멜로 루카쿠에 관심이 있지만 그를 영입하기 위해선 우선 이카르디를 처분할 것이다
-가디언-
토트넘은 유베가 키어런 트리피어에게 영입제의를 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이에 호의적이다
-텔레그래프-
웨햄,왓포드,셰필드 유나이티드는 전 아스날 격수 에마뉴엘 아데바요르를 노리고 있다. 이 35세 토고격수는 베식타스와의 계약이 만료되며 자계로 풀렸다.
-더 선-
파리생제르맹은 바르셀로나에게 얼마만큼의 액수를 제의하더라도 네이마르를 팔지 않을 것이다.
-메일-
레알 마드리드는 다가오는 여름 킬리안 음바페를 노릴 것이다.
-아스-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는 아스날의 스페인 풀백 헥토르 벨레린에 관심이 있다. 또한 그들은 이 거래를 성사시키기 위해 스페인 윙어 비톨로를 제의할 수 도 있다.
-텔레그래프-
첼시는 커트 주마를 에버튼에 팔 지에 대한 결정을 차기 감독 선임까지 보류하기로 했다.
-스타-
첼시는 램파드를 차기 감독으로 원하고있으며 그의 기존 계약을 해지하기 위해 더비에게 4백만 파운드를 지불할 준비중이다.
-espn-
첼시는 램파드를 보좌하기 위한 목적으로 전 첼시 골리 페트르 체흐를 테크니컬&퍼포먼스 어드바이저자리에 앉히길 원한다.
-가디언-
새로운 유베 보스 마우리시오 사리는 조르지뉴 영입에 별 관심이 없다.
-더 선-
맨시티는 파비안 델프에 대한 제의가 온다면 긍정적으로 검토할 것이다.
-메일-
아스날은 셀틱의 스코티시 레프트백 키어런 티어니를 위해 1500만 파운드를 장전중이다.
-더 선-
중국클럽 상하이 그린랜드 선화는 윌리안에게 1780만 파운드를 제시했지만 그는 다른 오퍼를 기다리기 위해 이를 거절했다.
-UOL Esporte, via Metro-
왓포드, 아스톤빌라,본머스는 번리의 뻥글 키퍼 톰 히튼 영입경쟁에 뛰어들었다. 그는 번리와 계약기간이 1년 남았다.
-더 선-
아스날은 다렌의 야닉 카라스코와 본머스의 라이언 프레이저를 두고 고민중이다.
-이브닝 스탠다드-
풀럼은 뉴캐슬의 스트라이커 드와이트 게일을 원한다. 그는 지난 시즌 고도리에서 임대생활을 했다.
-익스프레스-
레알 마드리드는 올시즌 하메스를 임대로 내보내는 것을 원치 않으며 나폴리가 그를 완전영입하기를 원한다.
-골닷컴-
레알 마드리드는 이태리의 새로운 세금감면 제도가 하메스와 이스코를 이태리클럽으로 팔아버리는데 긍정적 영향을 미치길 희망하고 있다.
-메일-
지난 1월에 영입된 울브즈의 윙어 데이비드왕은 워크퍼밋문제로 뛰지 못할 수도 있다.스포르팅에서 임대온 그는 스패인 태생이지만 중국여권을 소유중이다.
-버밍엄 메일-
전 웨햄, 뉴캐슬, 수정궁의 보스 파듀는 fc신시내티의 새 보스가 되길 원한다.
-esp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