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7.08 18:40

포텐 [sportwitness] 안데르 에레라: "잉글랜드에서 가장 큰 클럽을 떠나려면 PSG같은 클럽으로 떠날 필요가 있었다."

조회 수 18644 추천 수 153 댓글 87

c4d81b629fc537675bd25e1a9df84e5b0148bd86.jpg [sportwitness] 안데르 에레라: "잉글랜드에서 가장 큰 클럽을 떠나려면 PSG같은 클럽으로 떠날 필요가 있었다."


"나는 과거를 보는 것을 좋아하진 않지만, 프로젝트와 그 안에 있는 나의 중요성에 대해서는 이견이 있었다. 나는 매우 행복했고, 클럽과 팬들 그리고 솔샤르에게 감사해야 할 것이 많다." 

"솔샤르는 날 잔류시키기 위해 많은 일들을 했지만, 결국 재계약은 일어나지 않았다. 그들은 늦게 도착했고, 난 그때 이미 PSG에서 뛰기로 결정했다." 

"맨유에서의 커리어는 정말 환상적이었다. 5년동안 난 189경기를 뛰며, 모든 감독들에게 중요한 역할을 받았었다. 맷 버스비 상을 수상했을 때, 특별하고 매우 행복했었다. 난 내가 살아온 매 순간을 간직한다."

"왜 PSG를 선택했냐고? 잉글랜드에서 가장 큰 클럽인 맨유를 떠나려면, PSG같은 클럽으로 떠날 필요가 있기 때문이다. PSG는 프랑스에서 가장 큰 클럽이다." 

"난 다른 잉글랜드 클럽에서 뛸 수 없었다."


http://sportwitness.co.uk/ander-herrera-left-manchester-united-de-gea-psg-possibility/



락싸 Jose Mourinho 글펌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37]오웬블랙하트 2019.07.08 18:42
    암흑기때에 와가지고 이러니 저러니해도 고생 많았다
    가서 잘해라
  • BEST [레벨:11]077 2019.07.08 19:53
    애가 왜 근본으로 빨리는거임?
    30에 주급 35만파운드불러서 나간거아녀?
    더해서 아자르 막았도르 말고 뭐 무색무취 그자첸데 ㅋㅋ
  • BEST [레벨:23]고스트스테이션 2019.07.08 19:54
    077 나머지 새끼들은 얘보다 근본이란걸 찾아볼수 없어서
  • BEST [레벨:15]고구마라떼 2019.07.08 18:50
    유스출신 린가드 래쉬포드 포그바가 못가진 근본력
  • BEST [레벨:37]오웬블랙하트 2019.07.08 18:42
    암흑기때에 와가지고 이러니 저러니해도 고생 많았다
    가서 잘해라
  • [레벨:22]엠에프피에이 2019.07.08 18:42
    가서 우승 많이하고 행복해라ㅜㅜ
  • [레벨:23]James21 2019.07.08 18:44
    에레라 잘해줬지 그래도
  • [레벨:23]Kuk뽀옹 2019.07.08 18:44
    5년 계약 ㅋㅋ
  • [레벨:22]레벨슬기 2019.07.08 18:44
    이런선수를 시발 진짜...
  • [레벨:16]페시치완전영입좀 2019.07.08 18:47
    사랑해
  • [레벨:25]카나데루 2019.07.08 18:48
    후... 거기선 행복하게 축구해라...
  • [레벨:21]아아충 2019.07.08 18:49
    고생해따...
  • BEST [레벨:15]고구마라떼 2019.07.08 18:50
    유스출신 린가드 래쉬포드 포그바가 못가진 근본력
  • [레벨:5]황체스터유나이티 2019.07.08 19:55
    고구마라떼 포그바가 에레라 근본가졌으면 진짜 ㅈㄴ빨아주고 입싸도 가능했음
  • [레벨:25]Mstone 2019.07.08 18:55
    말 진짜 이쁘게 한다
  • [레벨:20]대구FC리카 2019.07.08 18:58
    에레라... 아쉽지만 파리가서도 잘하길
  • [레벨:26]Senal 2019.07.08 19:06
    에레라는 첨 맨유 왔을때부터 인터뷰하는거 보면 성공유스삘이더라
    파리가서도 잘하길
  • [레벨:24]KWI 2019.07.08 19:19
    고생했어~!!
  • [레벨:22]날두와루니 2019.07.08 19:19
    거기선 행복해라.. 니도 리그우승컵하나는 들어봐야지
  • [레벨:20]시노아쟝 2019.07.08 19:19
    새끼...
  • [레벨:31]LARSSON 2019.07.08 19:33
    씨발.. 행복해라ㅠ
  • [레벨:37]초염닭 2019.07.08 19:38
    사랑했다...
  • [레벨:36]세이빈 2019.07.08 19:40
    애만큼은 잡았어야했다 이번시즌 주장감이였는데
  • [레벨:31]안필드킹 2019.07.08 19:43
    상대팀으로 마주할 때 얘만큼 얄미운 선수가 또 없었는데 팀이라면 든든할듯
  • [레벨:24]버질베르캄프 2019.07.08 19:46
    다른 나라에서 넘어온 아스필리쿠에타나 에레라는 팀에 대한 애정이라던지 유스가 의심될정도로 근본력이 굉장한데 오히려 잉글랜드 국적에 어린 선수들이 분위기 해치는 소리나 하고..
    진짜 해당 클럽 응원하는 팬들 입장에서는 충분히 열불날만함
  • [레벨:7]Tlnna 2019.07.08 19:48
    막줄 멋지다
  • [레벨:27]괴즐케사 2019.07.08 19:52
    맨유 유스 성골인데 인터뷰?
  • [레벨:5]magista 2019.07.08 19:52
    고마웠다 진짜로 루니 떠나고 너 팬질했는데 시발 이젠 누구빠냐
  • [레벨:2]AllSaint 2019.07.08 19:53
    magista JL7이요
  • [레벨:5]magista 2019.07.08 19:56
    AllSaint ㅅㅂ...
  • [레벨:3]너무나순수한아이 2019.07.08 19:55
    magista 피리 부는 소년...
  • [레벨:5]magista 2019.07.08 19:56
    너무나순수한아이 단소로 대갈빡 존나 패고싶다
  • [레벨:30]스페이드에이스 2019.07.08 19:52
    맨유에서 그나마 멘탈 좋던 놈이였는데 멘탈 쓰레기들은 안 버리고 멘탈갑을 버린 맹구..
  • [레벨:22]마노가 2019.07.08 19:54
    스페이드에이스 버린 게 아니라 에레라가 말도 안되는 주급을 요구해서 협상 결렬된 건데? 사실상 에레라는 맨유를 떠나고 싶다는 걸 우회적으로 표현한 거지.
  • [레벨:30]스페이드에이스 2019.07.08 19:59
    마노가 돈 안 주는게 버린거지 개좆포드한테는 주급 3억 재계약 하면서 에레라는 안 주는게 버린거 아니면 뭐임
    좆체스같은 새끼한텐 7억 주고 느그바도 4억 받고 좆좆포드는 3억을 쳐 받는데
  • [레벨:3]fafawdwa 2019.07.08 19:52
    막줄 멋있다
  • [레벨:20]메이 2019.07.08 19:52
    행복해라
  • [레벨:1]노루표페인트 2019.07.08 19:52
    씹련아.. 밥 잘먹고.. 행복해라 꼭...
  • [레벨:21]시골집누렁이 2019.07.08 19:53
    누가와도 너는 에레라....
    "안데르 에레라"
  • [레벨:8]삼워비 2019.07.08 19:53
    나이 30인데 5억주기는 맹구도 리스크가 컸지.
  • [레벨:7]린가드애1미진년 2019.07.08 19:53
    누가와도 나는 안데르 에레라
  • BEST [레벨:11]077 2019.07.08 19:53
    애가 왜 근본으로 빨리는거임?
    30에 주급 35만파운드불러서 나간거아녀?
    더해서 아자르 막았도르 말고 뭐 무색무취 그자첸데 ㅋㅋ
  • BEST [레벨:23]고스트스테이션 2019.07.08 19:54
    077 나머지 새끼들은 얘보다 근본이란걸 찾아볼수 없어서
  • [레벨:11]077 2019.07.08 19:55
    고스트스테이션 상대적 근본도르 ㄷㄷ
  • [레벨:22]물바람 2019.07.08 19:55
    077 돈 밝히는건 다 똑같으니까 그나마?
  • [레벨:9]젖르반2세 2019.07.08 19:56
    077 그게 뭔 공신력있는 보도도 아니고 전형적인 선수이탈후 나오는 가쉽이니까 글치.
  • [레벨:1]호날두트럼프 2019.07.08 20:06
    077 얘정도면 근본이지.
    박지성도 현역때 지금 맨유 뛰고 있었는데 산체스 7억 받는거 보면 자기도 3-4억 달라고 하고 나갈걸.
  • [레벨:2]카들렠 2019.07.08 20:12
    077 팀꼬라지를봐라ㅋ
  • [레벨:9]아델만 2019.07.08 20:14
    077 35만파운드가 중요한게아니라 계약기간이 중요한거임
  • [레벨:11]077 2019.07.08 20:15
    아델만 5년ㅋㅋㅋ 양심없어도 존나 없지
  • [레벨:27]페리13 2019.07.08 20:21
    077 그렇게 까도 이새끼만큼 밥값한새끼가 없으니까 다들 아쉬워하는거아니냐
  • [레벨:9]하이무패 2019.07.08 20:28
    077 ㅋㅋㅋ 맨유측에서 언플한거같은데? 에레라만큼 충성심있게 열심히 뛰어준선수 몇없다..
  • [레벨:25]현자두더지 2019.07.08 20:29
    077 에레라 부상 전 맨유 경기 봤으면 아자르막았도르 말고 별거 없었다는 개소리는 절대 못함 멘탈뿐 아니라 실력도 좋으니 빨리는거
  • [레벨:35]유승연 2019.07.08 20:57
    077 또 이걸로 포도팔고있네
    계약 1년남을때까지 맹구 재계약 제의안하다가
    거의 남길생각없다는소리죠?
    파리가 주급 20만 제시해서 델꼬갈려고 개인합의 다되니깐
    그제서야 잡을려고 재계약제의하니 이미 합의다됬으니 파토낼려면 35만달라 이건데

    앞뒤 싹다 자르고 35만 달라 이지랄하네 역겨운 맹구새끼
  • [레벨:24]루카쿠종신 2019.07.08 21:09
    077 맹드진이 미루다 미루다 에레라가 거부하니까 언플한 느낌
  • [레벨:22]뭉치야건강하자 2019.07.08 21:37
    077 무색무취는 개뿔 마티치랑 얘랑 ㅈㄴ게 돌려서 시즌 후반부에 퍼져서 나가리 될때는 좀 그랬지만 항상 굳은일 도맡아서 해준 친군데
  • [레벨:1]생크림케이크 2019.07.08 21:59
    077 이미 떠날 생각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주급을 그렇게 부른거임 맨유가 주지 않을거란걸 아니까
  • [레벨:1]lsh8993 2019.07.08 22:18
    077 그나마 근본도르
  • [레벨:26]디에고라이네즈 2019.07.08 23:20
    077 그게 사실인지는모르고
    얘는 정말 그래도 불평불만 나쁜인터뷰하나없이 늘 주전밀려도 찡찡댄적도없음
    뭐 떠나고나니 아쉬울만하지
  • [레벨:20]바루미 2019.07.11 15:33
    077 가망 없는 구단에서 얼마 못뛸거라 생각하니 열받아서 나간 것 같음
    파리가면 주전으로 뛸듯
  • [레벨:6]마마섹소 2019.07.08 19:53
    경기력 개좆이였는데 무슨 레전드 떠난줄
  • [레벨:26]아스날종신산왕 2019.07.08 19:53
    마마섹소 무리뉴 경질 이후 각성함
  • [레벨:23]유비관우장비 2019.07.08 19:54
    마마섹소 ㅋㅋ ㄹㅇ
  • [레벨:23]자카조카 2019.07.08 19:54
    마마섹소 이새기 뼈때리네 ㅋㅋㅋㅋ
  • [레벨:32]곰타 2019.07.08 19:53
    전술적으로도 대우로도 항상 희생만 당했던 선수라 미안하고 고마움
  • [레벨:4]프렐류드 2019.07.08 19:53
    갈때도 인터뷰 멋있게 하고 가네
  • [레벨:24]맹구챔스가면닉변 2019.07.08 19:53
    에펨에서라도 맹구에서 은퇴시켜줄게
  • [레벨:21]NO.15비디치 2019.07.08 19:53
    에레라 제발 가서도 잘하고 거기서는 트로피 많이 들어라ㅠㅠ
  • [레벨:26]어니부기(진) 2019.07.08 19:54
    거기선 맘껏 우승해라
  • [레벨:12]축구뉴비뉴 2019.07.08 19:54
    근본넘치는 간지
  • [레벨:24]쫄만스 2019.07.08 19:54
    병신팀에서 그 병신팀한테 진 병신팀으로...
  • [레벨:25]마내 2019.07.08 19:54
    수고했어
  • [레벨:5]해버지박지성 2019.07.08 19:54
    행복해라.
  • [레벨:30]스페이드에이스 2019.07.08 19:55
    경기력 개좆이였던건 맹구 전체에 해당되는 사항이고 그나마 이새끼가 병신같은 춤 안 추고 SNS관련 이슈도 없었고 아가리도 안 털고 경기장에서 좆빠지게 뛰어서 빨리는거임
    이색기가 빨리는게 불편하면 좆가드 좆그바 좆좆포드를 탓해라
  • [레벨:24]빰빰맨 2019.07.08 19:55
    에레라정도면 있는동안 잘 해줬지

    팀 상황 좀더 정상적인 때였으면 에레라입장에서도 지금보단 더 주목받을수 있었을거
  • [레벨:22]T.아놀드 2019.07.08 19:55
    맹구 선수보면 얘 말에 감동하기 가능
    맹구 선수들 SNS트롤짓이나 댄스나 추고있던거 생각해보셈
  • [레벨:22]201egend 2019.07.08 19:55
    고마웠고
    가서 행복축구하길..
  • [레벨:27]포도왕 2019.07.08 19:56
    누가와도 나는 에레라
  • [레벨:2]댕채연 2019.07.08 19:56
    누가와도 우리 에레라...ㅠ
  • [레벨:23]막나가쟈 2019.07.08 19:56
    진짜 에레라 헌신도는 대단히 높게봄
  • [레벨:35]토메이토 2019.07.08 19:58
    그래도 솔샤르가 잡으려고 노력했네
  • [레벨:11]푼밍아웃 2019.07.08 20:08
    말하는거보니 진성맨유맨이엇구나 미안하다 파리에서 행복해라
  • [레벨:25]하하하호호로 2019.07.08 20:11
    근본갑 ㅌㅋㅋㅋ
  • [레벨:4]애팬코리아 2019.07.08 20:13
    유일월클 아자르 막았도르
  • [레벨:22]TakeFaxi 2019.07.08 20:48
    맨유경기 꾸준히본건 아니지만 볼때마다 활동량좋고 패스준수하던데 열정도있고 반칙도 영리하게 잘하고
  • [레벨:23]양컹쿠 2019.07.08 21:22
    가서 잘했으면 좋겠다
    고마웠다 수년동안
  • [레벨:36]아스모 2019.07.08 21:47
    누가 와도 에레라
  • [레벨:6]다부질없다 2019.07.08 21:59
    그래도 고생햇다 잘가
  • [레벨:28]카카오 몽쉘 2019.07.08 22:40
    거기선 철강왕되자ㅠ 사랑했다...
  • [레벨:20]어디가니피구야 2019.07.08 22:57
    활동량 많고 볼배급되는 준수한 미드필더였음.
    좋은 감독밑에가면 잘할 선수라고 생각함.
  • [레벨:27]아훔바메양 2019.07.09 02:15
    고마웠다

글 목록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오피셜 [공홈] 사우스햄튼, 오스트리아 전지훈련 명단 발표 7 첨부파일 [레벨:31]조세폰테 2019.07.08 256 12
오피셜 [공홈] 버튼 알비온, 맨유에서 키어런 오하라 임대 영입 30 첨부파일 포텐 [레벨:39]SofG 2019.07.08 17367 83
오피셜 [공홈] 본머스, 잭 스테이시 영입 7 첨부파일 [레벨:39]SofG 2019.07.08 861 15
번역기사 [Calciomercato] 인터밀란은 Edin Dzeko와 Nicolo Barella를 쫒는다. 7 첨부파일 [레벨:2]oh co 2019.07.08 240 9
번역기사 [더 선 독점] 선수단에 대한 태도를 바꾼 솔샤르 62 첨부파일 포텐 [레벨:36]Woooooo 2019.07.08 29911 156
번역기사 [풋볼 이탈리아] 로마에 도착한 파우 로페스 20 [레벨:37]RN8 2019.07.08 363 18
번역기사 [ESPN-멜리사 레디] 이번 여름 미래를 위해 유망주들을 수집하려는 리버풀 43 첨부파일 포텐 [레벨:34]이걸왜지냐고 2019.07.08 24654 86
번역기사 [빌트] 미스터 웸블리 아르연이 설명하는 그 순간 1 동영상첨부파일 [레벨:39]Noel갤러거 2019.07.08 326 8
번역기사 [examiner live] 셀틱은 허더스필드 타운의 Tommy Smith를 쫒고 있다. 첨부파일 [레벨:2]oh co 2019.07.08 83 6
국내기사 [스포티비뉴스] 그리즈만 지우려는 AT 마드리드, 버스 자리도 펠릭스에게 배정 56 첨부파일 포텐 [레벨:29]뺑오쇼콜라 2019.07.08 18373 162
번역기사 [스탠다드] 아스날은 25m 파운드에 살리바 영입, 그러나 40m 이적 예산은 유지 52 첨부파일 포텐 [레벨:38]조르지뉴똥패스 2019.07.08 13788 119
번역기사 [스카이 스포츠] 본머스를 떠나 아스톤 빌라에 합류할 타이론 밍스 4 [레벨:37]RN8 2019.07.08 816 9
오피셜 [공홈] PSG, Arnaud Kalimuendo 프로계약 체결 3 첨부파일 [레벨:37]RN8 2019.07.08 807 15
번역기사 [미러 단독] 스티븐 제라드는 뉴캐슬측의 감독직 제안을 위한 접촉을 거절했다 52 포텐 [레벨:38]킬리안응답해 2019.07.08 19261 91
국내기사 [스포탈코리아] 즐라탄의 셀프 베스트 11, 모든 포지션과 감독까지 ‘즐라탄’ 93 첨부파일 포텐 [레벨:38]하이버리. 2019.07.08 26124 184
번역기사 [골닷컴] 월드컵 우승후 트월킹 세레모니를 한 알렉스 모건 17 첨부파일 [레벨:25]I주I예수 2019.07.08 4725 20
번역기사 [공홈] 조 고메즈 인터뷰 "밀너는 기계같습니다" 35 포텐 [레벨:38]킬리안응답해 2019.07.08 11063 56
번역기사 [미러] 포그바 맨유 프리시즌 투어를 위해 호주에 도착완료 10 첨부파일 [레벨:25]I주I예수 2019.07.08 477 21
번역기사 [스카이스포츠] 아스날 이적시장 루머 (방출) 57 첨부파일 포텐 [레벨:21]아아충 2019.07.08 26431 131
번역기사 [sportwitness] 안데르 에레라: "잉글랜드에서 가장 큰 클럽을 떠나려면 PSG같은 클럽으로 떠날 필요가 있었다." 87 첨부파일 포텐 [레벨:38]퍙아 2019.07.08 18644 153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3150 3151 3152 3153 3154 3155 3156 3157 3158 3159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