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7.12 23:22

포텐 [공홈] KRC 겡크, 이아니스 하지 영입

조회 수 9877 추천 수 89 댓글 32
89 -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34]직설/개집해체해 2019.07.12 23:29
    집을안가고십데용 아빠인 하지가 선수가 경기많이 뛰고 핵심일만한 클럽원했음. 그래서 피오렌티나에서도 출전기회적다고 루마니아 리턴한거
  • [레벨:5]펭귄미나 2019.07.12 23:25
    본문 이아니스→게오르게 오타났어유
  • [레벨:39]조르지뉴똥패스 2019.07.12 23:27
    펭귄미나 감사합니당 수정완료
  • [레벨:9]집을안가고십데용 2019.07.12 23:26
    애 바르샤 링크뜨다가 여기 갔네
  • BEST [레벨:34]직설/개집해체해 2019.07.12 23:29
    집을안가고십데용 아빠인 하지가 선수가 경기많이 뛰고 핵심일만한 클럽원했음. 그래서 피오렌티나에서도 출전기회적다고 루마니아 리턴한거
  • [레벨:22]맞춤법수호자 2019.07.12 23:34
    이친구 루마니아 유망주아닌감
  • [레벨:38]주님 2019.07.12 23:39
    맞춤법수호자 맞아여 하지 아들
  • [레벨:40]김흑백 2019.07.12 23:38
    한번 거쳐서 빅리그 가려나?
  • [레벨:38]주님 2019.07.12 23:39
    김흑백 피렌체에서도 출전 시간 때문에 빠르게 리턴한거 생각하면
    기회 주는 팀 위주로 골라갈듯 차차
  • [레벨:24]시비걸지마셈 2019.07.13 00:10
    여기 포텐잘터트리는곳 잘갔네
  • [레벨:3]Passion 2019.07.13 00:11
    아스날 링크도 한번 떳던걸로 아마 그 윙어 그래 트로사드 대체자인듯?.?
  • [레벨:34]망가보는망갈라 2019.07.13 00:21
    코너킥골 멋지던데
  • [레벨:34]에아 2019.07.13 00:30
    이름 보고 게오르게 하지 생각났는데 진짜 하지 아들이네
  • [레벨:25]키티아 2019.07.13 00:49
    fm에서 양발이지만 포텐은 8이던가 140정도던가 약간 애매한수준이라 하위팀에서 영입할만한선수였는데

    바르셀로나 소리도있었던거 같은데 주전 가능한곳 가나보네
  • [레벨:30]stwonder 2019.07.13 01:43
    포텐은 있는거같던데
  • [레벨:24]아뭉 2019.07.13 11:43
    잘하던데
  • [레벨:30]누가이비를멈추랴 2019.07.13 12:18
    ㅋㅋ아이스 자지로 읽었네
  • [레벨:22]TakeFaxi 2019.07.13 12:20
    누가이비를멈추랴 일상생활이 가능하신지요...
  • [레벨:18]어제 2019.07.13 12:18
    에펨 18에서 은근히 좋더라
  • [레벨:24]지효 2019.07.13 12:18
    아이고 르17에서 진짜 애중지중 키웠었는데
  • [레벨:20]믿고있었다구젠장 2019.07.13 12:18
    겡크 헹크 다른팀인가?
  • [레벨:23]박문성 2019.07.13 12:18
    얘 u21에서 뻥국 털었던 애 아니냐 ㅋㅋ
  • [레벨:9]해태 2019.07.13 12:21
    퍼가겠습니다~
  • [레벨:30]SE2DORF 2019.07.13 12:24
    헐 설마했는덷ㄷㄷㄷㄷ
  • [레벨:24]김시은 2019.07.13 12:32
    가만히 있는 승우 언급하는 이유는?
  • [레벨:40]도아 2019.07.13 12:37
    얘 피오렌티나에 있었다고 기억하고 있었는데 걍 루마니아에 있었구낭
  • [레벨:25]Lunatic 2019.07.13 12:42
    도아 피렌체 있던 야니스 하지 아닌가.. 아님 루마니아벡한건가
  • [레벨:40]도아 2019.07.13 12:44
    Lunatic 위키 찾아보니 저번시즌에 루마니아로 돌아갔다가 요번에 겡크 간 거 같음
  • [레벨:25]Lunatic 2019.07.13 12:44
    도아 겡크도 꿀망주 많이 키웠으니 아버지만큼 크면 대박일듯
  • [레벨:40]도아 2019.07.13 12:45
    Lunatic ㄹㅇ;
  • [레벨:20]Satzu 2019.07.13 12:42
    1~2년 있다가 빅클럽 가겠네
  • [레벨:20]칼럼쓴오도이 2019.07.13 14:41
    이아니스하지의 루마니아 클럽에 감독이 게오르게 하지다.
  • [레벨:24]EOB 2019.07.13 15:48
    아버지가 감독한다 하지 않았음? 루마니아선수들 캐어 오지게해준다던데 해외에서 적응못한애들 다시 불러들여 갱생시킨담 다시 해외진출 시켜주고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번역기사 [스카이스포츠] 맨유는 아직 롱스태프에게 관심이 있다 42 첨부파일 포텐 [레벨:11]세프 2019.07.12 18450 76
번역기사 [디 마르지오] 유벤투스, 데 리흐트 영입 위해 향상된 새 오퍼: 영입 매우 근접 32 첨부파일 포텐 [레벨:38]Cancelo 2019.07.12 22541 86
국내기사 [인터풋볼] 김신욱, 명품헤더로 데뷔골...역전패로 빛 바랜 활약 8 첨부파일 [레벨:35]연감 2019.07.12 3944 19
번역기사 [BBC] 아스날의 살리바 딜은 분할로 이루어졌고 토트넘이 마지막에 입찰 90 첨부파일 포텐 [레벨:11]세프 2019.07.12 17042 148
번역기사 [데 텔레그라프] 유벤투스, 아약스와 데 리흐트 영입 합의 45 첨부파일 포텐 [레벨:39]나루미리코 2019.07.12 16150 112
오피셜 [공홈] KRC 겡크, 이아니스 하지 영입 32 첨부파일 포텐 [레벨:39]조르지뉴똥패스 2019.07.12 9877 89
번역기사 [트라이벌풋볼] 리버풀은 쿠티뉴와의 재결합에 열려있지만 바르셀로나는 아님 42 첨부파일 포텐 [레벨:11]세프 2019.07.12 15731 88
번역기사 [메트로] 딕 로 "아스날은 외질과 35만 파운드로 재계약 했을 때 기뻐했습니다" 37 첨부파일 포텐 [레벨:11]세프 2019.07.12 14973 66
번역기사 [공홈] 아틀레티코 성명서 (그리즈만-바르셀로나 계약에 대한 성명서) 310 첨부파일 포텐 [레벨:39]조르지뉴똥패스 2019.07.12 30833 307
번역기사 [맨체스터이브닝] 에베르통을 위해 브라질에 스카웃을 파견한 맨유 63 첨부파일 포텐 [레벨:34]토니8 2019.07.12 16734 65
번역기사 [칼치오메르칼토] 유나이티드에 향상된 오퍼를 할 인테르 156 첨부파일 포텐 [레벨:33]브루노페르난데스 2019.07.12 19263 97
오피셜 [공홈] RCD 마요르카, 레알 마드리드 카스티야의 알레이스 페바스 영입 5 첨부파일 [레벨:36]날비추는비까리 2019.07.12 500 14
번역기사 [DV] 소시에다드는 그리즈만 이적으로 24m 유로를 지급 받음 83 첨부파일 포텐 [레벨:39]조르지뉴똥패스 2019.07.12 20962 180
번역기사 [스카이스포츠] 아르나우토비치 "유럽 언론들은 뭣도 모르면서 말이 너무 많습니다" 8 첨부파일 [레벨:11]세프 2019.07.12 1129 22
번역기사 [풋볼 이탈리아] (오피셜) 팔레르모는 세리에 B에서 제외 62 포텐 [레벨:35]RN8 2019.07.12 16622 117
번역기사 [봉다닷컴] 'K리그 출신' 쯔엉, 태국 클럽 오퍼도 있었는데 HAGL FC로 복귀한 이유는? 4 첨부파일 [레벨:24]축구로보답 2019.07.12 1057 12
번역기사 [컷옵사-BBC 온스테인 인용] 아스날의 윌리엄 살리바 딜은 거의 끝났었다. 하지만 막판에 토트넘이 참전. 85 첨부파일 포텐 [레벨:37]황예지. 2019.07.12 13738 147
오피셜 [공홈] 입스위치 타운, 에버튼 DF 루크 가버트 임대 7 첨부파일 [레벨:24]조세폰테 2019.07.12 982 23
번역기사 [스카이스포츠] 토비 알더베이럴트 이적 협상 차, 로마와 만날 레비 회장 63 첨부파일 포텐 [레벨:11]세프 2019.07.12 26682 108
오피셜 [공홈] 바르셀로나, 그리즈만 영입 379 첨부파일 포텐 [레벨:34]초보입문자 2019.07.12 63401 649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1790 1791 1792 1793 1794 1795 1796 1797 1798 1799 ... 다음
/ 9,5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