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7.17 14:36

이지부스트 걍 근처 세탁소에 맡겨도 괜찮을까여?

조회 수 191 추천 수 4 댓글 8

트화신는데 빨때 된거 같아가지구...


손빨래 해야대나;;?

  • [레벨:1]1000000 2019.07.17 14:37
    ㅇㅇ손빨래나 칫솔로 슬슬슬
  • [레벨:32]커피맛콜라 2019.07.17 14:39
    1000000 검은때 잘 벗겨지겠쥬?
  • [레벨:28]Supreme 2019.07.17 14:38
    나매보니 걍 끈 벗겨서 니트 세탁인가로 해서 돌려도 된다는데
  • [레벨:32]커피맛콜라 2019.07.17 14:39
    Supreme ㅇㅎ 세탁기 돌려도 되는구나
  • [레벨:21]숲지대고양이 2019.07.17 14:58
    운동화용 세탁도구 있어요
    하나 장만하는걸 추천 1-2만원 정도임
  • [레벨:32]커피맛콜라 2019.07.17 15:00
    숲지대고양이 http://happymoa.mallmoa.co.kr/shop/view.php?index_no=1003975632&NaPm=ct%3Djy6u70hc%7Cci%3Df430486ad5129796c5aca2046a1a5957c0349286%7Ctr%3Dsls%7Csn%3D961376%7Chk%3Df3786977f4e307fabdc185f4ac907bb64b6ae6e2

    대충 이런느낌인가여?
    다이소가면 비슷한거 팔겠져?
  • [레벨:21]숲지대고양이 2019.07.17 15:10
    커피맛콜라 아니 이런거 말고 슈케어 따로 있어
    https://m.ative.kr/shop/goods_view.php?id=0000090399&NaPm=ct%3Djy6ujqtc%7Cci%3D4dc6455a423984c27c12e64a2d8d120f1a033a83%7Ctr%3Dligh%7Csn%3D490891%7Chk%3D0429e0942f6144bba472872a705d4b0b800a0a00#mcro
  • [레벨:32]커피맛콜라 2019.07.17 15:11
    숲지대고양이 오우 감사감사 ㅋㅋㅋ
    퀄리티가 차원이 다르넹;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아이템소개 가을에 잭스할 준비 완료입니다. ㅋㅋ 6 첨부파일 [레벨:5]띠어리질문러 2019.07.17 1030 6
질문 / 잡담 제 친구좀 정신차리게 해주세요 9 첨부파일 [레벨:26]스물셋 2019.07.17 222 5
질문 / 잡담 스탠스미스랑 스탠스미스볼드랑 2 [레벨:12]성기유죄성대무죄 2019.07.17 219 1
질문 / 잡담 동생들이 왜 등산화 신고 왔녜요 11 첨부파일 [레벨:8]Yersenia 2019.07.17 350 6
질문 / 잡담 진심으러 11 첨부파일 [레벨:1]성감상옥 2019.07.17 257 4
질문 / 잡담 반지도 드러내고싶고 암워머도 끼고싶을때 꿀팁 17 첨부파일 [레벨:13]노대리 2019.07.17 342 4
질문 / 잡담 똑같은바지 3개 사는거 어때염 1 [레벨:14]Juvenista 2019.07.17 66 1
질문 / 잡담 벨트추천 해주시겠습니까ㅏ 10 첨부파일 [레벨:2]운영진 2019.07.17 247 1
후기 칸나바로님 생로랑 니트 인증! 8 첨부파일 [레벨:27]성발라 2019.07.17 264 10
질문 / 잡담 개빡친다 티셔츠 배송 왜 안되나했더니 2 [레벨:2]머머리조아 2019.07.17 125 1
질문 / 잡담 옷질하니까 여자들이 부러운데 나만 그러냐 9 첨부파일 [레벨:23]리짓군즈 2019.07.17 202 8
착샷 미용실 가는 패린이 착샷 11 첨부파일 [레벨:24]65G패린이 2019.07.17 802 11
착샷 착샷 올만에 14 첨부파일 [레벨:24]외질조아욤 2019.07.17 1287 12
질문 / 잡담 여름엔 주로 뭐입으시나요? 8 [레벨:3]김케빈데브라이너 2019.07.17 218 3
질문 / 잡담 이지부스트 걍 근처 세탁소에 맡겨도 괜찮을까여? 8 [레벨:32]커피맛콜라 2019.07.17 191 4
착샷 여권 만들러가는 오착 14 첨부파일 [레벨:16]결정장애 2019.07.17 272 12
후기 컨버스 와씀 13 첨부파일 [레벨:24]외질조아욤 2019.07.17 327 12
베스트착샷 190717 착샷 15 첨부파일 [레벨:4]Bass 2019.07.17 723 22
질문 / 잡담 탑텐서 셔츠도 질렀읍니다. 3 첨부파일 [레벨:31]개스날은까야제맛 2019.07.17 234 8
아이템소개 자지왔다 5 첨부파일 [레벨:8]꽃스날 2019.07.17 204 7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1162 1163 1164 1165 1166 1167 1168 1169 1170 1171 ... 다음
/ 13,8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