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7.17 15:33

인방갤 한번 가보니까 욕하던사람들 다 있네

조회 수 2243 추천 수 75 댓글 23

쪽지로  거짓말쟁이니 아싸새끼니 죽어라 십새끼니 별욕이나오는데


걔넨 갓끈딱쓰고는


역시 밴될놈이었어 ㅇㅇ 거짓말쟁이 ㅇㅇ 이러고있누 ㅋㅋ


[글쓴이가 포텐 금지한 글입니다]
  • BEST [레벨:9]갈짖을꾸레 2019.07.17 15:48
    qrzz 소우릎? 저 분이 ㅇㅈㄹㅋㅋㅋㅋㅋㅋㅋ
  • BEST [레벨:34]NEFFEX 2019.07.17 15:36
    아니 내가 멀쩡한판에서 그런것도아니고 분당 몇데스수준으로 죽으니까 답답해서그런거지..
  • BEST [레벨:4]모서리 2019.07.17 15:34
    쌍욕아니면 밴안한다고 까다가 물타기하는거 존나 웃김 ㅋㅋㅋㅋ
  • [레벨:8]알등 2019.07.17 15:34
    쓰레기들 ㅋㅋ
  • [레벨:21]코트귀베인 2019.07.17 15:34
    ㅠㅠ 님 챗 그 방 평균이라던데 억울하시겠어요
  • BEST [레벨:4]모서리 2019.07.17 15:34
    쌍욕아니면 밴안한다고 까다가 물타기하는거 존나 웃김 ㅋㅋㅋㅋ
  • [레벨:20]Silby 2019.07.17 15:34
    존나 어이 없더라
    롤 안하고 방송만 보는 애들인거 같은데
    10데스면 체어샷 수준임 ㄹㅇ
  • [레벨:16]김스카너4 2019.07.17 15:3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7]저는처음인데요 2019.07.17 15:3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억울
  • BEST [레벨:34]NEFFEX 2019.07.17 15:36
    아니 내가 멀쩡한판에서 그런것도아니고 분당 몇데스수준으로 죽으니까 답답해서그런거지..
  • [레벨:2]글리 2019.07.17 15:37
    나도 동수칸 방송봐서 인방갤 자주들어갔었는데 거긴... 크흠

    암튼 너무 신경쓰지마셈ㅋㅋ
  • [레벨:24]제발좀요제발 2019.07.17 15:38
    소우릎이 확신하고 저격 잘못한게 논점인데 어쨌건 밴 당할만했네?
    이게 뭔 소리야
  • [레벨:19]crorphin 2019.07.17 15:46
    제발좀요제발 이제 입 싹닫고 아닌척하겠지 ㅋㅋㅋ
  • [레벨:2]qweaxdzw 2019.07.17 15:41
    어차피 개내 육수들은 처음부터 끝까지 님이 욕을 했냐 안했냐가 세상에서 제일 중요한 논점이었을듯
  • [레벨:2]qrzz 2019.07.17 15:44
    소우릎? 저분이 이상한사람 긁어와서 님채팅처럼 한건 문제맞긴한데 님도 딱히 정상인거같진 않음..
  • [레벨:28]cityzem 2019.07.17 15:46
    qrzz 그게 논점이 아니라니까 ㅋㅋ
  • [레벨:2]qrzz 2019.07.17 15:51
    cityzem 그니깐 그게 논점이 아닌거 아는데 소우릎 이란 분이 잘못한거 맞는데 이 글쓴이님도 채팅하신거나 전글 올리신거 보면 정상은 아닌거 같다구요 제가 말하고 싶은거는 둘다 잘못한 부분들이 있다는거임
  • BEST [레벨:9]갈짖을꾸레 2019.07.17 15:48
    qrzz 소우릎? 저 분이 ㅇㅈㄹ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qrzz 2019.07.17 15:52
    갈짖을꾸레 욕은 하지말아주세요..
  • [레벨:9]손대길씨 2019.07.17 16:26
    갈짖을꾸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ㄹㅇ 오지게 티나네
  • [레벨:15]네트페이글 2019.07.17 15:48
    그런새끼있으면 인방갤와서 공개처형좀
  • [레벨:24]YA-TA 2019.07.17 15:50
    걍 쪽지 명단 까자ㄱㄱㄱㄱㄱ
  • [레벨:16]김스카너4 2019.07.17 15:58
    쪽지명단 까는건 어떰?
  • [레벨:34]NEFFEX 2019.07.17 16:03
    김스카너4 내일 출국이라 바쁨
    나도 잘한건 없기도하고
  • [레벨:22]사과맛apple 2019.07.17 15:59
    인방갤분들이 인방갤 싸잡아서 까지말고 닉가리고 쪽지올리레요 ㅋㅋ
  • [레벨:22]아이유의고음교실 2019.07.17 16:46
    그런애들은 뭔생각으로 그런거지 ..
    일단 오해한 부분에선 소우릎이 사과해야 하는게 맞는거같다
    그리고 채팅로그 보니까 패드립마렵다 이런말 같은거나 도배만 선넘는 수준으로 안했음 밴도 안당했을텐데 글 작성자도 좀 더 신중했으면 어땠을까 하는 생각도 드네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LOL TALK 소우릎 팬이란 새끼들 수준 진심으로 혐오스럽네ㅋㅋ 38 [레벨:9]갈짖을꾸레 2019.07.17 5385 41
LOL TALK 밴감이든 뭐든 10 첨부파일 [레벨:23]푸엄마 2019.07.17 463 24
LOL TALK 라인전에서한 5데스한다치고 12 첨부파일 [레벨:33]도야쥐 2019.07.17 284 2
LOL TALK 인방갤 애들은 롤 안하고 보기만 하냐? 11 [레벨:20]Silby 2019.07.17 206 6
LOL TALK 솔까 트롤하는애들은 쌍욕먹어도 싼거아님? 3 [레벨:28]Roma3 2019.07.17 81 4
LOL TALK 갈리오 이렇게 된 김에 조금 유틸적으로 재설계해서 탑? 4 [레벨:2]qweaxdzw 2019.07.17 132 1
LOL TALK 인방갤 한번 가보니까 욕하던사람들 다 있네 23 [레벨:34]NEFFEX 2019.07.17 2243 21
LOL TALK 평균 9뎃은 좀 컹스한긴함 [레벨:22]kjinseon 2019.07.17 24 1
LOL TALK 와 여기가 에펨코리아야 메갈코리아야? 8 [레벨:5]항상배고팡 2019.07.17 426 5
LOL TALK 참 트위치보는애들 화력 대단하긴해ㅋㅋㅋㅋ 2 [레벨:20]마커스랜드리 2019.07.17 214 7
LOL TALK 우리팀 탑이 매판 9데스 찍으면 정신병 걸리겠다 [레벨:8]알등 2019.07.17 21 1
LOL TALK 논점 흐리기 개역겹네 ㅋㅋ 5 [레벨:28]cityzem 2019.07.17 428 6
LOL TALK 9.14 패치 애매허구만 1 [레벨:23]fkinoble 2019.07.17 148 1
LOL TALK 갈리오는 서폿 적폐 막으라고했더니 아예 나오질못하게해버렷네 [레벨:23]킹갓슬 2019.07.17 47 1
LOL TALK 10데스 10데스 하니까 내가 얼마나 10데스 이상 해봤나 찾아봄 2 첨부파일 [레벨:33]오로메 2019.07.17 238 1
오래된 문서는 이전/다음 페이지가 생략됩니다.
1 페이지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