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7.17 17:01

뉴비 배척을 외하지ㅋㅋ

조회 수 387 추천 수 22 댓글 20
뉴비없으면 이딴 족망겜 돌아가지도 않는데 ㄹㅇ

맨날 보던 아조시들만 있는 칙칙한 갤러리 상큼하게 해주지,사소한것도 몰라서 쩔쩔메는거보면 귀여워서 깨물어주고싶지,써근물들한테 안정적인 수입을 제공해주지 얼마나 좋아ㅋㅋㅋ

메조씨들 항상 말로는 이딴겜하지말라고 하면서 뉴비 시작했다고하면 간이고 쓸개고 다 빼줄기세자너ㅋㅋ

[글쓴이가 포텐 금지한 글입니다]
  • [레벨:2]시즌22400 2019.07.17 17:03
    뉴비좋아ㅎㅎ
  • [레벨:24]하이앳 2019.07.17 17:03
    시즌22400 안녕하세오 파릇파릇한 메뉴비에오
  • [레벨:27]강슈똘 2019.07.17 17:05
    길드들어와서 연합챗안쓰구 길챗 보라색글쓰는거 보이면 펨창들 신나서
    줄서서 핥으려고함
  • [레벨:24]하이앳 2019.07.17 17:06
    강슈똘 어우 쉬발 아조시들 침냄새나요;
  • [레벨:22]아리스미아 2019.07.17 17:07
    강슈똘 이거마따
  • [레벨:2]토토로 2019.07.18 13:15
    강슈똘 개인정
  • [레벨:1]어머무 2019.07.17 17:05
    누가 배척함?
  • [레벨:24]하이앳 2019.07.17 17:05
    어머무 옆에 모갤러리 좆목저격터졌길래 구경갔다왔음 근데 다른건 몰라도 뉴비배척은 심하진않은거같은데 저격글에선 뉴비배척 심하다길래
  • [레벨:1]어머무 2019.07.17 17:09
    하이앳 펨코 메갤은 애초에 뉴비 배척할만한 고스펙도 별로없음 50층이상 5명은있나 ㅋㅋㅋㅋㅋㅋ
  • [레벨:22]BJNana 2019.07.18 03:40
    어머무 근데 펨코메갤에 숨은고수분들많아요 보통 닉가리고올리시는분들
  • [레벨:2]토토로 2019.07.18 13:15
    BJNana ㅇㅈ
  • [레벨:2]즐라탄 2019.07.17 17:29
    하이앳 근데 나도 피갤서 3년정도 상주했는데 뉴비배척은 딱히없음 좆목이 심한건 맞지
  • [레벨:20]안하는데요 2019.07.17 17:06
    엉덩이 냄새 한번만 맡게 해줘
  • [레벨:24]하이앳 2019.07.17 17:06
    안하는데요 포상충 에반데;
  • [레벨:2]닭갈비소곱창 2019.07.17 17:18
    안하는데요 한번이면 돼? 여러번도 되는데
  • [레벨:24]하이앳 2019.07.17 17:20
    닭갈비소곱창 일단 쪽지 보내놨습니다
  • [레벨:7]팔락딘 2019.07.17 17:23
    메린이는 좋은 메소 공급원입니다
  • [레벨:14]슈퍼멍청이 2019.07.17 17:31
    메린쟝...후욱... 아저씨가.. 좋은거줄게 이리와... 후욱후욱...
  • [레벨:20]고구마츄 2019.07.18 13:26
    메이플 한번 해볼까 기웃기웃 거리는분들한테 하지말라고 역정내면서 정작 발 들이면
    그누구보다 소매넣기 해주시는 메갤분들
  • [레벨:23]에드난야누쟈 2019.07.18 14:31
    저도 부캐 키울때 데미지 막 60,40 뜨는데 사냥하고 잇는붐들 보면 주흔 5천장씩 기부해줌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자유 낼 조용눈 나올것 19 [레벨:24]판관폴청천 2019.07.17 113 3
자유 뉴비 배척을 외하지ㅋㅋ 20 [레벨:24]하이앳 2019.07.17 387 22
자유 여자친구 임신했음;; 31 첨부파일 [레벨:5]교만 2019.07.17 1656 20
자유 마네킹 판매기간 좀 늘려줬으면 4 [레벨:24]돈까스성애자 2019.07.17 57 3
자유 맞다 어제 이거 5억주고삼 16 첨부파일 [레벨:2]즐라탄 2019.07.17 243 1
자유 1재획만 더하면 10재획인데 16 [레벨:20]안하는데요 2019.07.17 106 4
자유 배달경뿌 젬3~4개에팔리네; 1 [레벨:2]꿀짭이 2019.07.17 60 1
자유 님들 메m사전예약은 다들 하심? 17 [레벨:24]돈까스성애자 2019.07.17 269 3
자유 형님들 질문이욤 17 [레벨:5]김태리여친 2019.07.17 103 1
자유 신전 원킬 뜨긴 뜬다 8 첨부파일 [레벨:29]이문동은원맘 2019.07.17 396 2
자유 하 킹잉눈때매 성형룸살까 고민중 9 [레벨:2]토토로 2019.07.17 168 4
자유 ㅋㅋㅋㅋㅋ 2 [레벨:24]엥공헝링양 2019.07.17 56 1
자유 주간퀘 30개 몰아서 했는데 잠깐 메자타임 쎄게 오네 14 [레벨:21]맥스웰 2019.07.17 196 1
자유 모전중에140찍기쉬운거뭐있음? 6 [레벨:39]고예림 2019.07.17 164 1
자유 사일런스 보러간다 1 [레벨:4]슴골로캉테 2019.07.17 90 1
자유 ㅈ망겜 접습니다 8 첨부파일 [레벨:3]Rumor 2019.07.17 213 -2
자유 6 첨부파일 [레벨:20]헛소리장인 2019.07.17 92 3
자유 26 첨부파일 [레벨:24]엥공헝링양 2019.07.17 189 8
자유 오늘은 유부재획 못하겠다 ㅠㅠㅠ [레벨:24]절호의타이밍 2019.07.17 60 1
자유 원래하던거 그만두고 섀도본캐할랬는데 1 [레벨:4]중력 2019.07.17 74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538 539 540 541 542 543 544 545 546 547 ... 다음
/ 3,0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