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7.18 02:34

이기고싶은데 계속 꼬라박는 병신이 있다고?

조회 수 375 추천 수 4 댓글 2
넵 북미섭에선 매판마다 있는 일상적인 일입니다. 스트리머 소모씨 같은분들 천지입니다.


15데스 우디르가 끝까지 서랜 반대 누르는곳이 이곳입니다.

여러분 저처럼 북미섭으로 고통받지말고 한섭 롤체로 힐링 하십쇼 부탁드립니다.

  • [레벨:30]테르비나 2019.07.18 03:09
    시즌1때 하던 아이디로 들어가봤는데 거긴 씹지옥임
  • [레벨:17]슈크림2호점 2019.07.18 04:02
    애초에 아이언4 트위치 24-7 방송이 끊임업이돌아가는 갓지역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LOL TALK 미드럼블 진짜좋은거같은데 5 [레벨:5]故시아 2019.07.18 253 2
LOL TALK 골드 왔다............ 7 첨부파일 [레벨:11]혜서 2019.07.18 271 5
LOL TALK 소우릎의 플레이스타일? 이건 아니지 252 첨부파일 [레벨:11]이상한이상 2019.07.18 30895 104
LOL TALK 라이엇이 운영을 잘한다는건 눈가리고 아웅같음. 5 [레벨:29]무서운똥 2019.07.18 249 5
LOL TALK 갠방 하면서 욕할수도 있지 ㅋㅋ [레벨:29]지안(至安) 2019.07.18 77 3
LOL TALK 근데 도대체 패치하다 뭘 건드려야 게임이 이렇게 개박살나지???? 2 [레벨:25]ppku 2019.07.18 366 4
LOL TALK 탑새끼들때매 ㅈㄴ 과몰입하게 된다 2 [레벨:10]디누자이 2019.07.18 466 1
LOL TALK 소무릎인가 저거보고 갑자기 생각났다 1 [레벨:22]공간의식 2019.07.18 145 2
LOL TALK 현재 롤 버그 69개 모음 17 [레벨:2]인간듀렉스 2019.07.18 2995 31
LOL TALK 근데 이 병신게임을 견제할 게임이 없다... 8 첨부파일 [레벨:8]인생개조진놈 2019.07.18 1100 6
LOL TALK 버그하나 더 있음 [레벨:20]후자케루나 2019.07.18 65 1
LOL TALK 롤백되면 버그안고 이긴사람은 뭔죄임 2 [레벨:25]맨윾근본OGS 2019.07.18 272 5
LOL TALK 예전에.이런버그걸리면 부스터랑 스킨줬는데 2 [레벨:2]황의조 2019.07.18 217 3
LOL TALK 인간적으로 랭크도 패치 전으로 롤백 해야 되는 거 아님? [레벨:3]PopO.. 2019.07.18 158 3
LOL TALK 버그 천지라는데 그럼 개꿀룬이나 개꿀챔은 업냐 8 [레벨:24]아네모네 2019.07.18 1248 1
LOL TALK 아니씨발 왠지 애니한테 5킬따였는데도 뭐라 안하더라 1 [레벨:22]말갈탈 2019.07.18 526 6
LOL TALK 파이크 아군을 죽이는 버그는 뭐야 십ㅋㅋㅋㅋㅋㅋ 2 [레벨:9]갈짖을꾸레 2019.07.18 360 3
LOL TALK 이기고싶은데 계속 꼬라박는 병신이 있다고? 2 [레벨:24]아네모네 2019.07.18 375 4
LOL TALK 랭 점수 롤백 가능성 몇퍼 보냐 12 [레벨:7]상테메시지 2019.07.18 1126 6
LOL TALK 오늘 마순팔 콩콩이 제대로 안터지는데도 5연승함ㅋㅋㅋ 1 [레벨:25]메인스트림 2019.07.18 367 4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15885 15886 15887 15888 15889 15890 15891 15892 15893 15894 ... 다음
/ 3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