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7.18 02:34

이기고싶은데 계속 꼬라박는 병신이 있다고?

조회 수 375 추천 수 4 댓글 2
넵 북미섭에선 매판마다 있는 일상적인 일입니다. 스트리머 소모씨 같은분들 천지입니다.


15데스 우디르가 끝까지 서랜 반대 누르는곳이 이곳입니다.

여러분 저처럼 북미섭으로 고통받지말고 한섭 롤체로 힐링 하십쇼 부탁드립니다.

  • [레벨:30]테르비나 2019.07.18 03:09
    시즌1때 하던 아이디로 들어가봤는데 거긴 씹지옥임
  • [레벨:10]슈크림2호점 2019.07.18 04:02
    애초에 아이언4 트위치 24-7 방송이 끊임업이돌아가는 갓지역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자유 & 잡담 롤백되면 버그안고 이긴사람은 뭔죄임 2 [레벨:25]맨윾근본OGS 2019.07.18 272 5
자유 & 잡담 예전에.이런버그걸리면 부스터랑 스킨줬는데 2 [레벨:25]황의조 2019.07.18 177 3
자유 & 잡담 인간적으로 랭크도 패치 전으로 롤백 해야 되는 거 아님? [레벨:2]PopO.. 2019.07.18 158 3
자유 & 잡담 버그 천지라는데 그럼 개꿀룬이나 개꿀챔은 업냐 8 [레벨:23]아네모네 2019.07.18 663 1
자유 & 잡담 아니씨발 왠지 애니한테 5킬따였는데도 뭐라 안하더라 1 [레벨:21]말갈탈 2019.07.18 526 6
자유 & 잡담 파이크 아군을 죽이는 버그는 뭐야 십ㅋㅋㅋㅋㅋㅋ 2 [레벨:7]갈짖을꾸레 2019.07.18 245 3
자유 & 잡담 이기고싶은데 계속 꼬라박는 병신이 있다고? 2 [레벨:23]아네모네 2019.07.18 375 4
자유 & 잡담 랭 점수 롤백 가능성 몇퍼 보냐 12 [레벨:3]상테메시지 2019.07.18 915 6
자유 & 잡담 오늘 마순팔 콩콩이 제대로 안터지는데도 5연승함ㅋㅋㅋ 1 [레벨:25]메인스트림 2019.07.18 263 4
자유 & 잡담 게임 진짜 병신이네 ㅋㅋㅋ 2 첨부파일 [레벨:22]Chason 2019.07.18 233 6
자유 & 잡담 빽섭 할까? 3 [레벨:20]조재진 2019.07.18 306 1
자유 & 잡담 숨겨진 꿀룬 발견하라는 라이엇의 속내인듯ㅇㅇ [레벨:25]메인스트림 2019.07.18 139 3
자유 & 잡담 지금 감전 안터짐? 2 [레벨:8]요세미테 2019.07.18 390 2
자유 & 잡담 오늘 랭겜 다 롤백해라~ 8 [레벨:1]알등 2019.07.18 529 3
자유 & 잡담 혹시 정복자도 버그 박힘? 9 첨부파일 [레벨:30]테르비나 2019.07.18 230 4
자유 & 잡담 라이엇 개씨발새끼들아 3 첨부파일 [레벨:25]윾벤투스 2019.07.18 361 2
자유 & 잡담 쉬벌 오늘 버그땜에 3판졌네 [레벨:20]Roma3 2019.07.18 136 1
자유 & 잡담 인터페이스 롤백하면 대부분 고처질것같은데 [레벨:22]해머스와개집안티 2019.07.18 216 3
자유 & 잡담 겜 한판 이기고 끝내서 다행이다 [레벨:7]Wenger 2019.07.18 21 2
자유 & 잡담 오늘 롤안해서 모르는데 이거 진짜임?ㅋㅋ 11 [레벨:7]갈짖을꾸레 2019.07.18 1805 18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2021 2022 2023 2024 2025 2026 2027 2028 2029 2030 ... 다음
/ 21,8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