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7.18 03:52

버그 천지라는데 그럼 개꿀룬이나 개꿀챔은 업냐

조회 수 663 추천 수 1 댓글 8
버그로 존나 좋은 룬이나 챔피언 없음??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자유 라이엇이 운영을 잘한다는건 눈가리고 아웅같음. 5 [레벨:29]무서운똥 2019.07.18 249 5
자유 갠방 하면서 욕할수도 있지 ㅋㅋ [레벨:27]지안(至安) 2019.07.18 59 3
자유 근데 도대체 패치하다 뭘 건드려야 게임이 이렇게 개박살나지???? 2 [레벨:21]ppku 2019.07.18 366 4
자유 소우릎 쟤 몇달전까지 관전강의 하던애임 8 [레벨:22]아주조금만더 2019.07.18 3537 52
자유 상위티어에서 던지는게 진짜 여우같음 1 [레벨:22]아주조금만더 2019.07.18 137 5
자유 탑새끼들때매 ㅈㄴ 과몰입하게 된다 2 [레벨:5]디누자이 2019.07.18 206 1
자유 소무릎인가 저거보고 갑자기 생각났다 1 [레벨:21]공간의식 2019.07.18 145 2
자유 현재 롤 버그 69개 모음 17 [레벨:22]인간듀렉스 2019.07.18 2963 31
자유 근데 이 병신게임을 견제할 게임이 없다... 8 첨부파일 [레벨:8]인생개조진놈 2019.07.18 1100 6
자유 버그하나 더 있음 [레벨:17]후자케루나 2019.07.18 65 1
자유 롤백되면 버그안고 이긴사람은 뭔죄임 2 [레벨:25]맨윾근본OGS 2019.07.18 272 5
자유 예전에.이런버그걸리면 부스터랑 스킨줬는데 2 [레벨:25]황의조 2019.07.18 177 3
자유 인간적으로 랭크도 패치 전으로 롤백 해야 되는 거 아님? [레벨:3]PopO.. 2019.07.18 158 3
자유 버그 천지라는데 그럼 개꿀룬이나 개꿀챔은 업냐 8 [레벨:23]아네모네 2019.07.18 663 1
자유 아니씨발 왠지 애니한테 5킬따였는데도 뭐라 안하더라 1 [레벨:21]말갈탈 2019.07.18 526 6
자유 파이크 아군을 죽이는 버그는 뭐야 십ㅋㅋㅋㅋㅋㅋ 2 [레벨:8]갈짖을꾸레 2019.07.18 245 3
자유 이기고싶은데 계속 꼬라박는 병신이 있다고? 2 [레벨:23]아네모네 2019.07.18 375 4
자유 랭 점수 롤백 가능성 몇퍼 보냐 12 [레벨:3]상테메시지 2019.07.18 915 6
자유 오늘 마순팔 콩콩이 제대로 안터지는데도 5연승함ㅋㅋㅋ 1 [레벨:25]메인스트림 2019.07.18 263 4
자유 게임 진짜 병신이네 ㅋㅋㅋ 2 첨부파일 [레벨:22]Chason 2019.07.18 233 6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2161 2162 2163 2164 2165 2166 2167 2168 2169 2170 ... 다음
/ 22,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