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7.18 23:04

포텐 [골닷컴] 엘하지 디우프 "리버풀 지난시즌처럼 못할걸"

조회 수 14820 추천 수 99 댓글 77

Image result for el hadji diouf [골닷컴] 엘하지 디우프 "리버풀 지난시즌처럼 못할걸"

https://www.goal.com/en-in/news/liverpool-blew-their-title-chance-diouf-doubts-reds-will-be/quwc6fhr1ys31rlmhx3syimzz


전 리버풀 선수이자 전 세네갈 국가대표 엘 하지 디우프는 리버풀이 리그우승 경쟁을 할 수 있을거라 생각하지 않는다

디우프는 미러와의 인터뷰서 말했다


"리버풀은 지난 시즌 상당히 잘했죠. 그런데 이번 시즌에도 그러진 못할겁니다"

"지난 시즌 리그 우승을 할 기회를 놓쳤고 축구에서는 알다시피 매 시즌마다 다르고 지난시즌과 같은 방식으로 생각하면 그들이 이번 시즌 우승하는 것을 불가능합니다"


"지난시즌엔 믿기 힘들정도로 쏟아부었고 1점차로 놓친것을 보세요. 좀 현실적이어야 합니다"


"시티라는 엄청난 경쟁자가 있습니다. 리버풀은 오랫동안 이 싸움을 해왔고 저는 리버풀이 지난시즌 만큼 잘할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다는 의견을 유지할겁니다"


리버풀에 대해서 의심을 던지면서도 디우프는 자신이 마네와 살라의 팬임을 밝혔다


"살라와 마네는 굉장히 잘하고 있으며 아프리카를 대표하고 있죠"


"현재로서 그들은 세계 최고 선수들중 두 명이며 리버풀에 대한 공헌은 과소평가 되서는 안됩니다"




정보) 제라드, 리버풀, 캐러거등 지속적으로 디스하는 인간





[퍼가기가 금지된 글입니다 - 캡쳐 방지 위해 글 열람 사용자 아이디/아이피가 자동으로 표기됩니다]
  • BEST [레벨:38]킬리안응답해 2019.07.18 23:23
    주앙펠릭스7 리버풀 역사상 최악의 먹튀로 꼽히는 선수임.
    시간이 흘러서 좀 잊혀지고 그동안 다른 먹튀들이 있었어서 그렇지 원래 리버풀팬들이 가장 싫어하는 선수중 하나

    울리에가 한일월드컵때 세네갈뽕 맞고 영입했는데 데뷔전에서 좀 하나 싶더니 개망함
    훈련도 대충하고 지각도 자주하고 클럽도 자주가고해서 구설수도 많이 오르고.
    제라드보고 아무것도 아닌 녀석이니 이기적이니 그러고 리버풀이 캐러거 11명으로 이루어지면 암것도 못한다고 하고
    볼튼서도 구설수 오르고 그뒤로 개망했음

    얼마전에 지랑 드록바, 살라, 마네, 에투가 동급이라는 뉘앙스로 얘기도하고
    그냥 악의에 찬 별볼일없는 관종임
  • BEST [레벨:24]갓버풀은 닥추 2019.07.18 23:43
    유노윤호 자기말로는 제라드한테 인종차별 당했고 뭐 그런이야기 하는데 정작 같은 흑인인 바벨은 제라드는 그런적 없고 그런사람아니라고 저새끼가 미친놈임 그랬음 ㅋㅋㅋㅋㅋ
  • BEST [레벨:2]짱버짱튼 2019.07.18 23:08
    저번시즌이 역대급이긴 했지 ㅋㅋㅋㅋㅋㅋㅋ 다시 그런 승점이 나올라나
  • [레벨:21]V.D.Berg 2019.07.18 23:05
    이새끼 아가리 존나 터네
  • [레벨:7]슛돌이제라드 2019.07.18 23:06
    입좀닥쳐라
  • BEST [레벨:2]짱버짱튼 2019.07.18 23:08
    저번시즌이 역대급이긴 했지 ㅋㅋㅋㅋㅋㅋㅋ 다시 그런 승점이 나올라나
  • [레벨:26]카루이자와케이 2019.07.18 23:09
    이 십새끼 또 개 ㅈㄹ이네
  • [레벨:26]치와와궁디 2019.07.18 23:10
    니가 뭔데
  • [레벨:1]기적 2019.07.18 23:10
    이새끼는 진짜 아가리만 살았네ㅋㅋㅋㅋㅋ
  • [레벨:22]Noㆍ10 2019.07.18 23:11
    돈좀 더 쓰라는거잖아
    ㅠㅠ
  • [레벨:38]유노윤호 2019.07.18 23:12
    얘는 리버풀에서 집단구타라도 당했나? 매번 디스를 넘어서 저주를 퍼붓네
  • BEST [레벨:24]갓버풀은 닥추 2019.07.18 23:43
    유노윤호 자기말로는 제라드한테 인종차별 당했고 뭐 그런이야기 하는데 정작 같은 흑인인 바벨은 제라드는 그런적 없고 그런사람아니라고 저새끼가 미친놈임 그랬음 ㅋㅋㅋㅋㅋ
  • [레벨:10]튜더스 2019.07.19 01:04
    갓버풀은 닥추 애초에 시발 제라드가 제일 존경하는 리버풀 선수가 존 반스임. 게다가 제라드는 콜로 투레 생일에는 투레 응원가 부르면서 축하까지 한 사람인데 디우프 이새끼는 어지간한 빠가새끼인듯 ㅋㅋㅋㅋㅋ
  • [레벨:34]고훌 2019.07.19 01:48
    튜더스 걍 일부 흑인들처럼 자기가 뭐 하나 아쉬운게 생기면 "이건 다 내가 흑인이라서 그럼 쒸익쒸익" 하는 부류인것 같음
  • [레벨:20]핳힣흫헤홓 2019.07.19 06:55
    고훌 딱 외질이 그럼. 나 터키출생이라 인종차별 당함
  • [레벨:21]뭐라고하지마 2019.07.19 01:49
    유노윤호 애초에 제라드를 안 좋게 이야기한 선수가 평생 디우프 단 한 놈임 ㅋㅋㅋ
  • [레벨:24]킹클롭 2019.07.18 23:12
    작년보다 더 나아질거라확신함

    작년에 초반에잠시주춤했던게 마누라 세명 폼이 떨어져서 교체로 나온선수들도 따라 부진해 공격적으로 어렵게 게임이 흘러갔던것이기에 후반부터 전술에 녹아들고 교체자원들도 좋은모습보였기에 다가오는 이번시즌은 핵심자원의
    누수없고 오리기 샤키리 브루스터 옥챔과 같은선수들이 플러스요인이 될거라확신함
  • [레벨:24]겨울이와요겨울이 2019.07.18 23:21
    킹클롭 솔직히 저번시즌 초중반기 생각하면 시즌 포기나 다름없었음 ㅋㅋㅋ
  • [레벨:12]uuuuuuuq 2019.07.19 02:33
    킹클롭 근데 지난시즌 솔직히 경기력에 비해 너무 승점이 좋았음. 이번에 국내컵대회도 지난 몇번의 시즌처럼 아예 초장에 일찌감치 탈락노리는거 아니면 여러 경기 뛰어주면서 경기력 널뛰기도 막아줄만한 몇몇 선수는 좀 필요해보이긴함. 돌아오는 브루스터 옥챔은 기대가 큰데 그래도 영입 좀 있었으면
  • [레벨:8]yavichi 2019.07.18 23:13
    뚫린입이라고 맨날 씨부리네
  • [레벨:16]해머스와개집안티 2019.07.18 23:14
    웨스트햄 수비수 말하는줄 알았네
  • [레벨:16]쟌다크 2019.07.18 23:14
    솔까 마누라중에 한명만 장기부상당해도 걍 나락이지머
  • [레벨:24]킹클롭 2019.07.18 23:16
    쟌다크 노살라 노피르미누 노프라브럼!
  • [레벨:16]쟌다크 2019.07.18 23:19
    킹클롭 고건 상대가 바르샤라서ㅎㅎ
  • [레벨:26]카루이자와케이 2019.07.18 23:32
    쟌다크 더 미라클 오리기 있음
  • [레벨:34]원광법사 2019.07.19 02:00
    쟌다크 고대병기 무시하시마시져!
  • [레벨:16]쟌다크 2019.07.19 02:12
    원광법사 그게 머죠??
  • [레벨:34]원광법사 2019.07.19 09:40
    쟌다크 오리기
  • [레벨:1]질힉호시절 2019.07.18 23:15
    좀 닥쳐 넌 개병신년아
  • [레벨:3]뽈롱 2019.07.18 23:16
    이 병신한테 누가 자꾸 인터뷰하러가는거야 진짜 짜증나게
  • [레벨:24]와인루프 2019.07.18 23:17
    이색긴 ㅋㅋㅋ 종특인듯
  • [레벨:20]주앙펠릭스7 2019.07.18 23:17
    전 리버풀 선수인데 저렇게 인터뷰를...
  • BEST [레벨:38]킬리안응답해 2019.07.18 23:23
    주앙펠릭스7 리버풀 역사상 최악의 먹튀로 꼽히는 선수임.
    시간이 흘러서 좀 잊혀지고 그동안 다른 먹튀들이 있었어서 그렇지 원래 리버풀팬들이 가장 싫어하는 선수중 하나

    울리에가 한일월드컵때 세네갈뽕 맞고 영입했는데 데뷔전에서 좀 하나 싶더니 개망함
    훈련도 대충하고 지각도 자주하고 클럽도 자주가고해서 구설수도 많이 오르고.
    제라드보고 아무것도 아닌 녀석이니 이기적이니 그러고 리버풀이 캐러거 11명으로 이루어지면 암것도 못한다고 하고
    볼튼서도 구설수 오르고 그뒤로 개망했음

    얼마전에 지랑 드록바, 살라, 마네, 에투가 동급이라는 뉘앙스로 얘기도하고
    그냥 악의에 찬 별볼일없는 관종임
  • [레벨:20]주앙펠릭스7 2019.07.18 23:24
    킬리안응답해 설명 감사드립니다 그런 사정이 있었군요
  • [레벨:7]라니알라 2019.07.19 00:27
    킬리안응답해 걍 병신이네 요즘 리버풀 좀 잘한다 싶으니 개나 소나 레전드라고 힘터네....도움 좀 되는 말좀 했으면
  • [레벨:24]갓버풀은 닥추 2019.07.19 01:30
    라니알라 이 새끼는 레전드도 아님. 그냥 지 혼자 입 터는거
  • [레벨:24]갓버풀은 닥추 2019.07.18 23:55
    주앙펠릭스7 이 개새끼 그냥 또라이임. 음주운전에 폭행에 축구도 개못했음. 첫시즌에 5골인가 넣고 다음 시즌에 0골 넣음. 존나게 못하면서 훈련도 똑바로 안하고 나이트는 개 열심히 다님. 그러면서 경기매너도 더러워서 경고도 마지막시즌에 팀에서 제일 많이 받았던걸로 기억함.
  • [레벨:24]하파엘게레이루 2019.07.18 23:18
    연례행사좌
  • [레벨:34]작두부 2019.07.18 23:19
    얘는 리버풀 나간지가 15년이 다 되가는데 졸라 입터네 ㅋㅋㅋㅋㅋㅋ
  • [레벨:27]린가드올려 2019.07.18 23:19
    리버풀 최강 안티 ㅋㅋㅋ
  • [레벨:24]해왕해왕 2019.07.18 23:25
    이새낀 진짜 병신인데 ㅋㅋㅋㅋ
  • [레벨:22]버발 2019.07.18 23:28
    이 씨발련 뒤끝 뒤지네 ㅋㅋㅋㅋㅋ 십 몇년 전 일 가지고 아직도 저지랄ㅋㅋ 게다가 저것도 지 혼자 삐진거임
  • [레벨:23]둠지고딱딱 2019.07.18 23:48
    개좆같은 새끼 진짜
  • [레벨:12]사회 2019.07.18 23:57
    이름이 익숙하다 싶었는데 그놈이었구먼
  • [레벨:3]심상정크렛 2019.07.19 00:00
    진짜 이 애미없는새끼는 아직도 이러네 ㅋㅋㅋㅋ
  • [레벨:22]임창정 2019.07.19 00:15
    병신 또 지랄났네 ㅋㅋ
  • [레벨:1]방출 2019.07.19 00:23
    좆겹새끼도 거른다는 씹우프ㅋㅋㅋ
  • [레벨:35]빈지노 2019.07.19 00:25
    ㅋㅋㅋ
  • [레벨:8]개천강등기원 2019.07.19 00:41
    에휴 병신ㅋㅋ
  • [레벨:31]이걸왜지냐고 2019.07.19 01:03
    이 씨발련은 또 지랄이네 병신새끼
    나가 뒈져 씨발련아
  • [레벨:7]전율만끽 2019.07.19 01:41
    또 쿨타임 돌았네 관종
  • [레벨:20]Reventon 2019.07.19 01:46
    리버풀에서 공격수가 80경기 6골 넣은 개병신새끼
    지 라이벌이 에투 드록바였다는 미친새끼
  • [레벨:34]고훌 2019.07.19 01:49
    Reventon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Zephyros 2019.07.19 01:47
    리얼 레전드 ㅋㅋㅋㅋ
  • [레벨:37]아서모건 2019.07.19 01:47
    그냥 제라드 형님이 줘패야...
  • [레벨:18]형기맘 2019.07.19 01:47
    디스라기보다는 일리있는 말임 막판 뽀록골 꽤많았긴했음 ㅇㅇ
  • [레벨:29]redvex 2019.07.19 01:47
    펩이 대단하긴해 두시즌 연속으로 역대급 승점 찍었으니

    리버풀이 아무리 못해도 챔스권은 안정권으로 들듯
  • [레벨:22]움TT 2019.07.19 01:47
    펠레가 20세기 최고의 선수들을 선정하는 명단(FIFA 100)에 엘 하지 디우프를 넣었었는데 브라질 어떤 레전드는 명단 제외됨 ㅋㅋㅋ 그 브라질 레전드 빡쳐서 "내가 엘 하지 디우프보다도 못하다는 소린가?"라면서 얘 콕 찝어서 저격함 ㅋㅋ
  • [레벨:24]패스 2019.07.19 06:29
    움TT 브라질에 레전드는 자기미만 잡이었나보지 ㅋㅋㅋ
  • [레벨:22]뚜두둔 2019.07.19 01:48
    같은 세네갈인이다보니 마네가 예전 a매치 기간 중 한 인터뷰에서 디우프 존경한다는 소리했는데 해외 리버풀 팬들이 머리 부상당했다고 드립침ㅋㅋㅋㅋㅋㅋㅋ
  • [레벨:35]레알축신아자르 2019.07.19 01:49
    그래도 맞는말인것 같은데 이건
  • [레벨:23]급성편도염 2019.07.19 01:50
    일리있는 말이긴 함. 실제로도 경기력이 1위팀에 미치지 못하는 경기가 꽤 있었으니 팬들도 자꾸 뎁스타령 0입타령 하는거지....

    하지만 저새끼가 말하니까 걍 병신같을뿐
  • [레벨:22]물바람 2019.07.19 01:52
    02월드컵이 만들어낸 괴물..
  • [레벨:2]조아하다 2019.07.19 01:52
    디져 버러지야
  • [레벨:13]harukaze 2019.07.19 01:54
    딱히 영입도 없고 나도 저번 시즌 처럼은 못할거 같음
  • [레벨:25]판타 2019.07.19 01:57
    챔보가 핏돌아오고 브루스터가 잘해주고 오리기가 포텐 반만 터져줘도 좋은거같은데
  • [레벨:22]특급전사오지환 2019.07.19 01:58
    언젠가부터 제목에 리버풀이 있으면 댓글에 삼겹을 찾는 나를 발견했다
  • [레벨:2]수리영역 2019.07.19 02:01
  • [레벨:8]세나 2019.07.19 02:36
    수리영역 빨리 블라하셈 ㅋㅋ
  • [레벨:27]크눌프 2019.07.19 02:06
    디우프 새끼 또 발작했어?
  • [레벨:2]해야할말만함 2019.07.19 02:11
    관종 또 쿨타임 돌았네
  • [레벨:24]만세만세임중용 2019.07.19 02:16
    악성 리까쉑 그와중에 마네 살라의 팬이라고 덧붙히면서 아닌 척하네;;
  • [레벨:20]롤롤멋쟁이 2019.07.19 02:30
    뭐래는거야 미친놈이
  • [레벨:5]카티아시1발 2019.07.19 02:35
    리그우승은 언제할래
  • [레벨:1]유체 2019.07.19 04:55
    펩때문에 안되지
  • [레벨:13]투레주르 2019.07.19 05:26
    틀린말은 아니지 펩시티는 기본 98점은 찍을수 있는팀인데 이번에 영입도 잘하면 110점도 가능할듯
  • [레벨:11]0리버풀FC 2019.07.19 06:42
    투레주르 맨유 챔스 시드가?
  • [레벨:22]YumDDa 2019.07.19 06:18
    아가리 닥쳐 개새끼야
  • [레벨:26]잉0ㅕ곰 2019.07.19 06:28
    하여간 이 씹새끼는 팀에 도움되거나 응원하는 꼬라지를 못보네 개새끼
  • [레벨:24]kindguy 2019.07.19 11:31
    왜 저 씨발련은 축구도 좆같이 못하면서 아가리질이냐? 존나 찌질하네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오피셜 [공홈] 첼시, 루크 맥코맥 재계약 후 슈르즈버리 임대 4 첨부파일 [레벨:39]조르지뉴똥패스 2019.07.18 1098 17
번역기사 [스포츠 위트니스] [A Bola 인용] 맨시티 공식 관계자들은 부에노스 아이레스에 있음 - 며칠 내로 이적 완료 전망 18 포텐 [레벨:2]멘다 2019.07.18 10089 58
오피셜 [공홈] 비야레알, 모이 고메즈 영입 5 첨부파일 [레벨:34]날비추는비까리 2019.07.18 584 24
번역기사 [인테르뉴스] 루카쿠가 인테르로 이적할시 맨유는 오바메앙 영입을 노릴것 35 첨부파일 [레벨:39]조르지뉴똥패스 2019.07.18 1359 20
번역기사 [이브닝 스탠다드] 키에런 트리피어: 스페인어를 배우는 것이 알레띠에 입단한 나의 첫 우선 과제 36 포텐 [레벨:2]멘다 2019.07.18 14375 81
오피셜 [공홈] 헤르타 베를린, 첼시에서 다이션 레단 영입 14 첨부파일 [레벨:39]SofG 2019.07.18 349 25
번역기사 [골닷컴] 엘하지 디우프 "리버풀 지난시즌처럼 못할걸" 77 포텐 [레벨:38]킬리안응답해 2019.07.18 14820 91
번역기사 [24H] UAE 언론, 지난 아시안컵에서 8강갔던 박항서호에 주목 6 첨부파일 [레벨:24]축구로보답 2019.07.18 242 6
번역기사 [마르카-호펠디]레알은 중원 보강의 필요성을 느낀다. 20 첨부파일 [레벨:37]에이미산티아고 2019.07.18 2887 20
번역기사 [엘 컨피덴셜] 아스날은 세바요스 임대 근접하였다. 43 첨부파일 포텐 [레벨:34]직설/개집해체해 2019.07.18 9911 84
번역기사 [디 마르지오] 알레산드로 디아만티, 호주 웨스턴 유나이티드와 계약 예정 5 [레벨:2]멘다 2019.07.18 231 12
번역기사 [데일리스타-르퀴프] 리버풀과 아스날은 릴의 니콜라스 페페를 위해 공식 제의를 넣었다 26 [레벨:38]킬리안응답해 2019.07.18 2990 28
번역기사 [TRT Spor] 라다멜 팔카오는 갈라타사라이와 원칙적으로 합의 [레벨:36]RN8 2019.07.18 313 13
오피셜 [공홈] 리즈의 사무 사이즈, 지로나 이적 5 첨부파일 [레벨:34]날비추는비까리 2019.07.18 587 23
번역기사 [공홈] 클롭 "밀너같은 선수를 데리고 있는 것은 축복입니다" 67 포텐 [레벨:38]킬리안응답해 2019.07.18 17060 101
번역기사 [마르카] 레알 마드리드 이번 여름 선수 판매수익은 137.5m유로 25 첨부파일 [레벨:31]토니8 2019.07.18 511 21
국내기사 [스포츠조선] '여축 간판공격수'이금민, 맨시티 유니폼 입는다 25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레벨:29]바발바발 2019.07.18 13381 96
번역기사 [violanews]우나이 에메리: "피오렌티나전에 유망주들 많이 나올듯." 14 첨부파일 [레벨:34]직설/개집해체해 2019.07.18 359 13
번역기사 [BBC] 네이션스컵 결승 앞둔 마네 "네이션스컵 우승이랑 챔피언스리그 우승 메달이랑 맞바꿀수있어" 21 [레벨:38]킬리안응답해 2019.07.18 1671 23
국내기사 [베스트일레븐] 파티서 만난 쿠티뉴와 피르미누, 화제는 리버풀 복귀? 11 [레벨:34]브루스터 2019.07.18 919 16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828 829 830 831 832 833 834 835 836 837 ... 다음
/ 8,6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