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7.19 19:23

포텐 [카데나 코페]세르히오 라모스, 무허가 벌목행위로 벌금형을 받음

조회 수 20116 추천 수 101 댓글 76
[카데나 코페]세르히오 라모스, 무허가 벌목행위로 벌금형을 받음

알콘벤다스 시는 특별 회의에서 세르히오 라모스와 그와 관련된 업체에게 불법 벌목 행위에 대해 25만 유로의 벌금을 부과했다.

회사는 시청에서 새로 심을 나무도 제공해야 한다.

지방정부는 지난 1월, 2017년 말부터 진행된 최대 90차례의 무 허가 벌목 행위에 대해 제제하기로 결정했다.


https://www.cope.es/deportes/futbol/noticias/sergio-ramos-multado-con-250000-euros-por-tala-ilegal-arboles-20190719_462927


추천 감사요



  • BEST [레벨:20]몇마리걸렸나보자 2019.07.19 19:33
    세르히오 나무쓱
  • BEST [레벨:24]맛있는도마도 2019.07.19 19:30
    좆두 기자회견에서 말하길 빚이 있는건 맞는데 뭐 차마 갚지도 못할 수백억 빚을 져서 파산했고 갚기 위해서 중국으로 이적하길 요청했다~ 이건 전부 지랄이고 이적요청한 적도 없대.
    그리고 페레즈가 말하길 베일이 아니라 라모스가 최고주급자라고 했는데 아마 그만큼 돈 많이 받으니 걱정하지 말라는 뜻 아니였을까
  • BEST [레벨:4]나연아이유 2019.07.19 19:43
    펌핑충 부채도 자산이라 그럴순없습니다 ^^
  • [레벨:27]권경원 2019.07.19 19:23
    별...
  • [레벨:13]주앙펠릭스7 2019.07.19 19:23
    라모스는 금전운이 없나봐요...
  • [레벨:9]좆두 2019.07.19 19:24
    이새끼 수백억빚진언 어케됬나
  • BEST [레벨:24]맛있는도마도 2019.07.19 19:30
    좆두 기자회견에서 말하길 빚이 있는건 맞는데 뭐 차마 갚지도 못할 수백억 빚을 져서 파산했고 갚기 위해서 중국으로 이적하길 요청했다~ 이건 전부 지랄이고 이적요청한 적도 없대.
    그리고 페레즈가 말하길 베일이 아니라 라모스가 최고주급자라고 했는데 아마 그만큼 돈 많이 받으니 걱정하지 말라는 뜻 아니였을까
  • [레벨:13]완반숙 2019.07.19 22:27
    맛있는도마도 베일의 주급을 넘는다고? ㄷㄷ하네...
  • [레벨:24]맛있는도마도 2019.07.19 22:28
    완반숙 알려진것과는 다르게 베일이 적은거ㅋㅋ 라모스가 10억을 받을리는 없잖아
  • [레벨:13]완반숙 2019.07.19 22:30
    맛있는도마도 ㅋㅋㅋ 산체스가 77ㅓ억은 맞는데 9억은 웃자고 하는 소리지?
  • [레벨:24]맛있는도마도 2019.07.19 22:31
    완반숙 전에는 베일 출전수당같은 보너스같은 거 합치면 주급 약 9억 부근이라는게 정설이였는데 페레즈가 라모스가 최고주급자랬으니 라모스 주급이 10억 근처거나 기존에 알려진 베일 주급이 구라지. 물론 후자겠고
  • [레벨:13]완반숙 2019.07.19 22:33
    맛있는도마도 솔직히 라모스가 주장+수비실세라 그 정도 많이 받아야되는게 맞다고 생각하긴함ㅋㅋ
    몰랐던걸 알았네ㅋㅋ 땡큐
  • [레벨:25]치외법권 2019.07.20 03:21
    맛있는도마도 온갖 해외 언론들에서 죄다 베일 주급 9억이라고 떠들고 다녔는데

    회장이 라모스가 최고주급자라고 했으면 아 라모스가 9억 이상 받는구나 생각해야하는거 아님?

    갑자기 아무 근거도 기사도 없이 "여태까지 베일 주급이 죄다 구라였고 언론들이 다 틀렸음" 해버리네 뭐지?
  • [레벨:22]077 2019.07.20 04:34
    치외법권 이말이 맞는 듯 ㅋㅋㅋ
    갑자기 베일 주급이 줄어든다? 이상하지 그게 ㅋㅋㅋㅋ
    당장 몇주전만 해도 고주급자 베일이 문제다 라면서 기사 존나게 떳고
    베일 에이전트가 그 기사들 보면서 베일 저거보다 주급 적게받는다고 말 안했을리가 없지 ㅋㅋㅋㅋㅋ
    글고 베일쉑 주급 더 적으면 레알이 먼저 나서서 홍보해서 처리하려들었겠지 ㅋㅋㅋㅋ
  • [레벨:10]닌닉닉닉 2019.07.20 07:00
    치외법권 반대로 모든 해외 언론들이 라모스 9억 근처로도 보도한적이 없는데 그건 왜?

    심지어 베일이 진짜 9억을 받으면 호날두보다 많이 받게되는 구간이 생기는데 호날두나 레알 팀원들중에 불만뜬 선수가 한명도 없음 ㅋㅋ
    메좆보다 적게받는다고 재계약때마다 최고연봉 갱신해온 좆두가 가만히 있었다는게 말이됨?
  • [레벨:24]맛있는도마도 2019.07.20 07:08
    치외법권 "현재 최고주급을 받는 사람은 라모스고 그 전엔 호날두였다. 만약 우리가 내년에 마라도나를 영입한다면 그가 연봉을 제일 높게받겠지만 지금은 라모스란 말이다. 연봉은 체계에 따라 지급된다. 우리는 리그의 통제를 받고 있기에 연봉으로 장난 칠 수 없다."

    이게 페레즈 인터뷰거든ㅋㅋ? 페레즈는 이 건 관련해서 몰래 불법적으로 베일한테 더 지급하는 게 아니면 거짓말을 못침.

    그렇다면 님이 말한 대로 지금까지 알려진 세전 10억은 어떻게 됐을까? 추정치임.
    얘네가 공식적으로 연봉을 공개한 적은 한 번도 없지
    걔네들이 진짜로 소스를 갖고 씀? 그냥 리크스같은 데에서 한 번 얼마다~ 하면 그거 바탕으로 재생산되고 공유되는데 페레즈 인터뷰에 따르면 최고주급자는 호날두 다음 라모스잖아?
  • [레벨:24]맛있는도마도 2019.07.20 07:13
    치외법권 즉 님이 말한 베일 기본급이 세전 75만유로고, 언론에서 떠들고 다녔으니 이게 맞을거며 라모스가 그 이상을 받을거라는 주장은

    1. 베일의 재계약 인상률이 호날두, 라모스보다 높다

    2. 라모스는 10억보다 더 받는다(이전에 알려지기론 작년에 한 재계약으로 세전 대략 5~7억)

    3. 페레즈는 스페인 리그를 속이며 이면으로 베일에게 몰래 불법적인 추가 주급을 지급중이다.
    라는 뜻이 됨. 이게 말이 되는 주장같음?
  • [레벨:25]치외법권 2019.07.20 07:18
    맛있는도마도 아니 베일 주급이 9억이 아니라는 주장의 근거는 "말이 됨?" 이고

    베일 주급이 9억이라는 주장의 근거는 언론사들인데

    제3자 입장에서 누구를 믿겠음?
  • [레벨:24]맛있는도마도 2019.07.20 07:21
    치외법권 그럼 그 다수의 언론사들이 지난 3년동안 라모스 재계약한건 말해도 주급 틀린건 어캐 설명할거ㅋㅋ
    말이 됨? 이게 아니고 당연하게도 말이 안되니까 하는 말이지.
  • [레벨:25]치외법권 2019.07.20 07:23
    맛있는도마도 언론사가 100프로 맞추지 못했다는 주장과

    언론사가 너의 뇌피셜보다 신빙성이 떨어진다는 주장 사이에는 하늘과 땅의 간격이 있지.

    니 말이 언론사보다 신빙성이 있다고 증명하려면 너는 전자가 아니라 후자를 증명해야함. 언론사 기사가 몇개 틀린거가지고는 택도 없지.

    아니면 베일이 보너스 포함해서 9억받고 라모스가 그보다 더 받는게 왜 "말이 안됨" 으로 퉁칠만한 주장인지를 증명하던가.
  • [레벨:24]맛있는도마도 2019.07.20 07:26
    치외법권 복수의 언론이 지난 3년동안 일관적으로 라모스 주급 틀리게 보도한건 '100% 맞을 수는 없지..' 이거,
    또 복수의 언론이 베일 주급 보도한건 '역시 신빙성있는 주장'임? 좀 일관성있게 대해보셈ㅋㅋ

    그리고 위에서도 말했잖음? 근거가 그거뿐이 아니라고; 페레즈가 최고주급자 관련해서 발언한걸 퍼왔는데도 왜 읽질 않는겨ㅋㅋ
    님 주장대로라면 페레즈는 컨퍼런스에서 거짓말을 했고 스페인 리그를 속인게 되는거임. 연봉 관련해서 거짓말을 하면 당연히 리그뿐만이 아니라 탈세겠구
  • [레벨:25]치외법권 2019.07.20 07:33
    맛있는도마도 언론사가 틀린적이 있으면 언론사의 모든 기사가 네 뇌피셜보다 신빙성이 떨어지게 됨? ㅋㅋㅋ

    근거가 "말이 안됨" 뿐인데? 페레즈가 최고주급자는 라모스라고 했네. 그리고 언론사들은 베일 주급이 9억이라고 했고. 그 두개가 서로 상충됨?

    베일이 9억받고 라모스가 그보다 더 받았을 수도 있는데 왜 페레즈가 거짓말 친거라고 단정짓는거?

    그냥 니 주장의 근거는 니 마음속으로 "라모스가 10억이고 베일이 9억이겠냐 시발 ㅋㅋㅋㅋ" 가 전분데 도대체 언론사랑 너랑 뭘 믿어야하는거?
  • [레벨:24]맛있는도마도 2019.07.20 07:38
    치외법권 아 답답하네 재계약한 시점을 보셈. 라모스는 16/17 끝나고 재계약했는데, 베일은 15/16 시작하기 전에 재계약함. 베일이 최고주급자인 시점이 생기네요?

    아 이것도 님 주장대로 언론사들이 지난 3년간 라모스 주급 10억인데 5억으로 잘못 보도했듯이 페레즈가 실수한건가ㅋㅋ
  • [레벨:25]치외법권 2019.07.20 07:40
    맛있는도마도 아니 그때는 호날두가 최고주급자였잖아 뭔
  • [레벨:24]맛있는도마도 2019.07.20 07:42
    치외법권 님 알고 말하는 거 맞죠? 호날두보다 베일 재계약이 나중에 일어난 일인데 그 때 베일이 호날두보다 더 받는다는 얘기가 많아서, 호날두가 언해피떴고 호슬픔모드로 나가고싶다는 기사 유베 이적 전까지 연례행사로 끊임없이 떴는데요.

    아 이것도 언론이 호날두 연봉 10억인데 4년간 잘못 보도한거겠네요? 라모스도 10억인데 3년간 잘못 보도한거고.
  • [레벨:25]치외법권 2019.07.20 07:44
    맛있는도마도 호날두가 36만 5천 베일이 35만이라고 (세후)

    골닷컴 가디언에서 얘기함. 메시보다 적었던거지 베일보다 적었던게 아님.
  • [레벨:24]맛있는도마도 2019.07.20 07:53
    치외법권 계속 말하지만 복수의 언론들은 호슬픔모드라 아니라고 했는데 그럼 이번엔 거기가 틀렸겠네요ㅋㅋ..
    그리고 저는 거기서 베일 보도가 틀렸다는 주장을 하는거고, 라모스 주급 관련 보도 틀렸단 게 님 주장인데 베일 주급 관련 보도를 근거로 가져오면 뭐 어쩌잔거임?

    그리고 위에서 뇌피셜이랬는데 애초에 오피셜이란게 구단에서 공개한 부분 빼면 다 뇌피셜임. 레알은 연봉관련 오피셜 거의 안내고.

    그래서 님은 언론사들 인용해서 가져온것같은데 언론사들이 (라모스 주급) 틀렸다는 근거를 들면서 그러면 뭐 어쩌잔거ㅋㅋ 전 라모스가 3년간 10억 받아온건 말이 안되며 깐깐한 레알의 주급체계에서 순식간에 2배 이상 올려주는 것도 '말이 안된단' 정황증거를 댄거고요
  • [레벨:25]치외법권 2019.07.20 08:00
    맛있는도마도 복수의 언론이 어디서 아니라고 함?

    님 주장이 틀렸다 하든말든 언론사 기사들이 내 주장을 뒷받침하면 내 주장의 근거로 가져오는거지 뭔상관임? 싫으면 님이 반대되는 근거를 가져오세요 뇌피셜말고.

    당연히 언론사 나름의 취재지. 오피셜이 아니고. 근데 그게 님의 그냥 상상속의 뇌피셜이랑은 신빙성이 격이 다르게 높은 취재고.
  • [레벨:24]맛있는도마도 2019.07.20 08:03
    치외법권 ㅋㅋ 님 주장은 '라모스 관련 보도는 3년간 틀렸지만 같은 팀의 베일 관련 보도는 맞다' 인데 뭔상관이냐뇨.. 쓰면서도 모순이라고 생각 안함?
  • [레벨:25]치외법권 2019.07.20 08:04
    맛있는도마도 라모스 관련 보도가 3년동안 틀렸다는건 어디서 나온 주장인지도 모르겠는데?

    라모스 주급 여태까지 틀렸다는 팩트좀?
  • [레벨:24]맛있는도마도 2019.07.20 08:07
    치외법권 마르카: 2019년 라모스 주급은 20만 파운드
    엘 문도, 엘 컨피덴셜을 인용한 빌트: 2018년 라모스 주급은 20만파운드

    이 외에도 걍 구글링만 하면 수두룩빽빽함ㅋㅋ
  • [레벨:25]치외법권 2019.07.20 08:09
    맛있는도마도 세전 세후 보너스포함유무 똑같이 따진거?

    그리고 라모스 주급이 틀렸다는 근거는 어디?
  • [레벨:24]맛있는도마도 2019.07.20 08:11
    맛있는도마도 다음 시즌을 기준으로 라모스가 레알에서 최고 주급자가 될 것으로 보인다. 레알은 20만 파운드(약 2억 9,600만 원)의 주급을 받는 것으로 알려진 라모스보다 많은 돈을 줄 생각이 없다. ""현재 가레스 베일이 가장 많은 연봉을 받는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이적 가능성이 높아 라모스가 최고 연봉자가 될 것으로 보인다

    마르카 펌인데요? 어디가셨나ㅋㅋ
    아 근거 들고오니까 블라튀하시는구나~
  • [레벨:24]맛있는도마도 2019.07.20 08:04
    치외법권 레알 주급체계랑 2016년에 주급으로 수비수한테 10억을 준다는 논리는 생각을 안하고 말하는데 그게 어떻게 합리적인 주장이 되는거임
  • [레벨:25]치외법권 2019.07.20 08:05
    맛있는도마도 역시 근거는 "말이 됨?" 하나네.

    도대체 뭘 반박해야할지 ㅋㅋㅋㅋㅋ

    아니 내가 그랬어? 페레즈가 베일보다 많이받는다잖아.

    아니 지금 라모스가 베일보다 많이받고 그게 2016년에 계약한건데?
  • [레벨:24]맛있는도마도 2019.07.20 08:09
    치외법권 아ㅋㅋ 상식이란게 없음? 라모스 관련 보도같은 거 제외하고도, 상식적으로 2016년에 수비수가 세전 10억 5년짜리 계약을 맺었다는 거? 연봉체계 싸그리 무시하고?
  • [레벨:25]치외법권 2019.07.20 08:09
    맛있는도마도 아니 씨바 지 주장의 근거가 지 상식임?

    미치겠네 ㅋㅋㅋㅋ

    사람새낀가 싶다 꺼져라

    뭔 지 주장의 근거가 지 상식이여 씨발ㅋㅋㅋㅋ

    어니 씨발 그리거 페레즈가 지입으로 "수비수가 최고 주급자임" 하는데

    "수비수한테 10억 줌? 상식 있음? ㅇㅈㄹ 하고 있네 ㅋㅋㅋ
  • [레벨:24]맛있는도마도 2019.07.20 08:12
    맛있는도마도 다음 시즌을 기준으로 라모스가 레알에서 최고 주급자가 될 것으로 보인다. 레알은 20만 파운드(약 2억 9,600만 원)의 주급을 받는 것으로 알려진 라모스보다 많은 돈을 줄 생각이 없다. "현재 가레스 베일이 가장 많은 연봉을 받는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이적 가능성이 높아 라모스가 최고 연봉자가 될 것으로 보인다

    라모스 주급 찾아오래서 베일 최고주급자 루머까지 들고왔더니 블라튀 ㄷㄷ
  • [레벨:25]치외법권 2019.07.20 08:14
    맛있는도마도 호날두(약 36.5만 파운드) 뿐만 아니라 그와 비슷하게 연봉을 받고 있는 베일(약 35만 파운드)
  • [레벨:25]치외법권 2019.07.20 08:02
    맛있는도마도 팩트는

    1. 대다수 언론사는 호날두가 베일보다 많이 받았다고 주장.
    2. 페레즈는 호날두 다음에는 라모스가 최고주급자라고 주장.
    3. 대다수 언론은 베일 주급 9억 추정.

    세가지지. 이 세가지를 조합하면 베일은 9억, 라모스 호날두는 그보다 많이받음. 이라고 생각하는게 합리적인 결론.
  • [레벨:4]메로톱 2019.07.20 05:44
    맛있는도마도 행복회로오진다
    베일은 9억을 받을리 없어~
  • [레벨:25]치외법권 2019.07.20 07:36
    메로톱 ㄹㅇ 딱 이거
  • [레벨:24]맛있는도마도 2019.07.20 08:11
    메로톱 2019년 마르카 기사:
    다음 시즌을 기준으로 라모스가 레알에서 최고 주급자가 될 것으로 보인다. 레알은 20만 파운드(약 2억 9,600만 원)의 주급을 받는 것으로 알려진 라모스보다 많은 돈을 줄 생각이 없다. "현재 가레스 베일이 가장 많은 연봉을 받는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이적 가능성이 높아 라모스가 최고 연봉자가 될 것으로 보인다

    페레즈: 최고주급자는 호날두, 그가 떠난 뒤엔 라모스

    띠용?? 베일 주급도 틀리고 라모스 주급 10억도 아니네요?,
  • [레벨:4]메로톱 2019.07.20 09:06
  • [레벨:21]R9naldo 2019.07.19 19:27
    이새낀 금전쪽으로는 마가꼈나ㅋㅋㅋ
  • [레벨:2]낼뒤져도개집빠 2019.07.19 19:27
    ㅋㅋㅋ
  • [레벨:23]날두와루니 2019.07.19 19:29
    ???: 맨유한테 제의왓는데 재계약점해주셈
  • [레벨:37]나루미리코 2019.07.19 19:30
    날두와루니 진지)저정도면 길어봤자 2주 주급이면 값는다
  • [레벨:23]날두와루니 2019.07.19 19:31
    나루미리코 더 진지) 값x 갚o
  • [레벨:37]나루미리코 2019.07.19 19:37
  • [레벨:20]스탠다드푸들 2019.07.19 19:42
    나루미리코 1주면 충ㅡ분
  • [레벨:23]봉봉쥬스 2019.07.19 19:29
    은퇴하고 중국가서 감독할삘
  • [레벨:10]자바라 2019.07.19 19:29
    뭘 이것저것 많이 벌리네
  • BEST [레벨:20]몇마리걸렸나보자 2019.07.19 19:33
    세르히오 나무쓱
  • [레벨:14]이거힙합이네요 2019.07.20 03:14
  • [레벨:23]제이든말릭산초 2019.07.20 03:16
    몇마리걸렸나보자 ㅋㅋㅋㅋㅋ
  • [레벨:34]그릴리치. 2019.07.19 19:37
    ㅋㅋㅋㅋㅋㅋ
  • [레벨:16]펌핑충 2019.07.19 19:37
    라모스가 나보다 거지 일수도 있겠네요?
  • BEST [레벨:4]나연아이유 2019.07.19 19:43
    펌핑충 부채도 자산이라 그럴순없습니다 ^^
  • [레벨:28]눈까르 2019.07.20 11:33
    나연아이유 진지하자면

    사람의재정을 자산이 아니라 자본으로 봐야하는거 아니냐

    부채는 타인자본이고 자본은 자기자본이니까
  • [레벨:21]dsaddsad 2019.07.20 03:18
    펌핑충 ㅋㅋㅋ
  • [레벨:36]칸토나。◕‿◕凸 2019.07.19 19:41
    벌목스
  • [레벨:2]일루미나티의계획 2019.07.20 02:03
    역시 라모스 형님
  • [레벨:22]효종승 2019.07.20 03:07
    가뜩이나 빚쟁이인데 또 빚지네 ㅌㅋ
  • [레벨:21]dsaddsad 2019.07.20 03:18
    효종승 ㅋㅋ
  • [레벨:17]Midnight 2019.07.20 03:13
    돈 많이 깨지네
  • [레벨:3]축신날두 2019.07.20 03:14
    뭔 나무를 뿌리채 뽑앗나 벌금보소
  • [레벨:25]parinadI 2019.07.20 03:14
    천년기념물 뽑았나
  • [레벨:2]빈첸 2019.07.20 04:06
  • [레벨:2]나는솔 2019.07.20 03:20
    아니 이새끼는 도대체 뭘 했길래 빚이 생긴거임???
  • [레벨:2]빨아야겠지? 2019.07.20 04:46
    나는솔 부동산 투자실패 ㅋㅋㅋ
  • [레벨:39]버럭신 2019.07.20 03:28
    제재 제재제재제재
  • [레벨:20]aksksk12 2019.07.20 03:41
    레알은 골퍼도있고 벌목꾼도 있고 참 직업들이 다양하네
  • [레벨:22]황린 2019.07.20 03:42
    이새낀 뭐 더티플레이, 도핑의혹, 심판한테 욕설, 불법벌목, 대표팀 선배 아구창 등 꾸준히 좆같이 사네 인성 터진 새끼
  • [레벨:34]찰흙마드리드 2019.07.20 09:24
    황린 도핑의혹 껴놓는건 ㄹㅇ노양심인데ㅋ
  • [레벨:22]황린 2019.07.20 10:04
    찰흙마드리드 뭔 노양심ㅋㅋㅋ 그래서 샤워하고 튐?
  • [레벨:23]vgd-157 2019.07.20 03:49
    라모스 그래서 주급 얼마냐
  • [레벨:24]학계의정설 2019.07.20 08:42
    럭키 이상민 ㄷㄷ
  • [레벨:23]스나이퍼a 2019.07.20 22:44
    머여ㅋㅋㅋ 벌목꾼 됐네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번역기사 [칼치오메르카토] as로마는 Fernando Quintero에 관심이 있다. 10 첨부파일 [레벨:21]oh co 2019.07.19 315 11
오피셜 [공홈] 빅토르 발데스, 후베닐 감독 부임 39 첨부파일 포텐 [레벨:38]조르지뉴똥패스 2019.07.19 13275 149
번역기사 [풋볼 이탈리아] 더리흐트: "사리가 유벤투스 이적에 확신 주었어" 28 [레벨:38]20Dele 2019.07.19 339 21
번역기사 [Ruhr Nachrichten]클롭이 후멜스를 칭송하다 : 독일 최고의 센터백 6 [레벨:11]Sancho7 2019.07.19 348 14
번역기사 [공홈] 외질 : 그 염색한거? 라카랑 내기 했는데 져서 한거야 ㅋㅋㅋㅋ 63 첨부파일 포텐 [레벨:31]최명길 2019.07.19 26670 100
국내기사 [베스트일레븐] 차범근, 축구 역사상 가장 위대한 ‘국대’ 골잡이 30위, 호날두 역대 2위 3 첨부파일 [레벨:33]브루스터 2019.07.19 386 16
번역기사 [미러] 콘테 : "난 루카쿠를 좋아하지만, 그는 현재 맨유 선수. 그게 현실이자 진실이다." 36 첨부파일 [레벨:39]SofG 2019.07.19 2690 26
오피셜 [공홈] 엘라스 베로나, 코레이 권터 임대 7 [레벨:36]RN8 2019.07.19 364 12
정보 [공홈] 발렌시아 CF, 스위스 전지훈련 명단 101 포텐 [레벨:36]RN8 2019.07.19 29288 160
번역기사 [인디펜던트] 벤자민 멘다는 무릎 부상으로 시즌 시작을 버립니다 158 첨부파일 포텐 [레벨:23]맨유바이러스 2019.07.19 14666 143
번역기사 [Kicker]클롭의 BVB에 대한 평: "기초가 더 탄탄해진 스쿼드" 4 [레벨:11]Sancho7 2019.07.19 885 19
번역기사 [카데나 코페]세르히오 라모스, 무허가 벌목행위로 벌금형을 받음 76 첨부파일 포텐 [레벨:37]나루미리코 2019.07.19 20116 101
번역기사 [프랑스풋볼] 생테티엔과 아스날의 이적료 협상에서 살리바는 중요한 역할을 하였음./화요일에 사인 예정 158 첨부파일 포텐 [레벨:34]직설/개집해체해 2019.07.19 9440 131
번역기사 [RMC스포츠] “나도 한 때 공 좀 찼는데…” 방출 기로에 놓인 프랑스 국가대표 출신 선수들을 알아보자 73 첨부파일 포텐 [레벨:22]븟새 2019.07.19 24319 124
번역기사 [스카이 스포츠] 울버햄튼은 패트릭 쿠트로네를 영입하기 위해 밀란에 접촉 9 첨부파일 [레벨:36]RN8 2019.07.19 1216 25
국내기사 [인터풋볼] 솔샤르 감독, "유로파리그, 우승할 수 있는 좋은 기회" 28 첨부파일 [레벨:26]아이즈원영 2019.07.19 2136 27
국내기사 [인터풋볼] 'UCL 준우승' 포체티노, "만약 우승했다면 토트넘 떠났을지도" 98 첨부파일 포텐 [레벨:31]뺑오쇼콜라 2019.07.19 22383 125
오피셜 [공홈] UEFA KV 메헬렌 유로파 리그 출전권 박탈 25 첨부파일 포텐 [레벨:39]Noel갤러거 2019.07.19 10742 106
번역기사 [스탠다드] 에버튼은 자하 영입경쟁에 합류함. 80 첨부파일 포텐 [레벨:34]직설/개집해체해 2019.07.19 18355 74
번역기사 [공홈] 펩 : 우리는 멘디 안 버릴 거야. 35 첨부파일 [레벨:12]볼빨간김덕배 2019.07.19 1780 39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378 379 380 381 382 383 384 385 386 387 ... 다음
/ 8,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