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7.21 00:09

포텐 몸 가벼워보이는 강인이 드리블 살짝.gif

조회 수 57373 추천 수 141 댓글 150


.

141 25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20]깡따구단물 2019.07.21 00:10
    뒤로가네 ㅡ.ㅡ;;
  • BEST [레벨:26]조세물있냐 2019.07.21 02:48
    뒤로는 누구나 갈수있음 ㅇㅈㄹ ㅋㅋㅋㅋㅋ
    저기서 세명 재치고 앞으로 돌진했으면 그게 메시지 ㅅㅂ ㅋㅋㅋㅋ 충분히 잘하는구만
  • BEST [레벨:5]페트르세츠 2019.07.21 01:22
    뒤로는 아무나 갈수있슴..
  • [레벨:2]축구황제이워비 2019.07.21 06:13
    영미 하프라인에서 수비한테 백패스하는거랑 상대 페널티박스 아래에서 수비두명붙는데 키핑하고 연결하는거랑 다를게 없다고 생각함? 진심으로? 그럼 할 말 없고
  • [레벨:25]Adriano. 2019.07.21 06:03
    이강인처럼 저렇게 볼간수하면서 빈공간으로 패스해줄 선수없는건 확실 뭘 따져 베실이했으면 지린다했을거면서 ㅋㅋㅋㅋ
  • [레벨:1]메죶6발롱ㅋㅋ 2019.07.21 06:05
    Adriano. 그건 아님.....
  • [레벨:22]seimon 2019.07.21 06:36
    Adriano. 지릴 포인트가 어디임?
  • [레벨:25]Adriano. 2019.07.21 10:55
    Adriano. 밍..
  • [레벨:23]미라클패스 2019.07.21 06:04
    돌파는 얼어죽을;; 누가 그런거까지 바라는데? 바로 옆에 애가 뛰어나갈 자세 잡고 있는거 캐치못하고 의미없는 백패스 한건 눈에 보이는 사실이구만 강인맘 극혐이네
  • [레벨:3]발렌시아가87 2019.07.21 06:06
    미라클패스 옆에 뒤로 물러났데 ㅂㅅ아
  • [레벨:23]미라클패스 2019.07.21 06:08
    발렌시아가87 저 윙백포지 같은애 말고 중간에 미들에서 뛰어 들어가는애 안보이냐? 그냥 보고 싶은것만 보는건가 졷나 극혐이네 진짜;; 잘한것만 잘했다 해라 토쏠린다
  • [레벨:3]발렌시아가87 2019.07.21 06:11
    미라클패스 ㅂㅅ 아 뒤에수비 따라다니는거 안보이냐

    그 속도 주는것보다 안전하게 반대로 돌리는게

    이강인 스스로 더 좋다고 판단한거지

    공격적인 전진패스가 다 좋은줄 아냐

    보니까 반대 전환 깔끔하게 들어갔는데

    강인쪽으로 몰려서 반대전환할때 프리 났구만
  • [레벨:23]미라클패스 2019.07.21 06:18
    발렌시아가87 그냥 너 보고싶은것만 보고 사세요 진정하시구요
  • [레벨:3]발렌시아가87 2019.07.21 06:20
    미라클패스 축구는 에펨만 해본새끼구만
  • [레벨:23]미라클패스 2019.07.21 06:20
  • [레벨:17]교배프래스 2019.07.21 06:05
    기성용이 했으면. 탬포다잡아먹는다고. 깠을장면인데
  • [레벨:22]seimon 2019.07.21 06:36
  • [레벨:1]다시태어나면호날두 2019.07.21 06:08
    개존못인데?
    후진드리블ㅋㅋ
    전진드리블이 아니고 ㅅㅂ 개웃겨
    설기현 역주행급
  • [레벨:3]메시짱 2019.07.21 09:40
    다시태어나면호날두 왤케 화가난거냐
  • [레벨:12]토레타 2019.07.21 09:46
    메시짱 광우병 ㄷㄷ
  • [레벨:6]마이클부블레 2019.07.21 11:02
    다시태어나면호날두 젖닌 수준ㅉㅉ
  • [레벨:16]따봉은박주영처럼 2019.07.21 15:08
    마이클부블레 저새끼 일뽕이라 쿠보는 어쩌고 이강인은 어쩌고 하는 애고 호동생은 위장임
  • [레벨:22]dsaddsad 2019.07.21 06:14
    설기현ㅋㄱ
  • [레벨:3]발렌시아가87 2019.07.21 06:15
    백패스가 아니고 반대전환임

    그리고 싸이드쪽으로 고립될때는 반대전환

    축구기본임 전진패스보다
  • [레벨:22]seimon 2019.07.21 06:38
    발렌시아가87 공간이 있는 반대편으로 벌려주는 플레이가 아니라 압박에 못이겨서 센터백에까지 물러나는 좋은 플레이로 보기힘든 그냥 평범한 플레인데
  • [레벨:24]홍창 2019.07.21 06:27
    에펨에서 강인이 왜 오른쪽은 아예 안뚫려있는거냐 컵대회 막판 캐리한것도 지금이랑같은포지션아니였나
  • [레벨:14]EDIYA 2019.07.21 06:37
    근데 이런걸로 빨긴 좀 그런데 ㅋㅋㅋㅋ
  • [레벨:7](요도를비비며) 2019.07.21 06:38
    그렇게 좋은 판단은 아니라고 봅니다
  • [레벨:21]아모루소 2019.07.21 06:43
    오늘 되게 부진했다던데...

    이 짤도 좋은 장면은 아니긴함
  • [레벨:24]상관마시오 2019.07.21 07:21
    펙트 . 저렇게 백드리블하는거보다 그냥 백패스가 팀플레이에좋음
  • [레벨:23]뒷orz치기 2019.07.21 07:27
    이강인보다 축구도 잘 모르는것들이 훈계질은ㅋㅋㅋㅋ
  • [레벨:2]버풀버풀리버풀 2019.07.21 07:29
    뒷orz치기 이곳은 전세계 모든 감독님들이 계시는 곳이랍니다..
  • [레벨:25]보고보보 2019.07.21 07:37
    뒷orz치기 님 논리면 한준희가 메시 보다 축구 잘 알겠죠?
  • [레벨:23]뒷orz치기 2019.07.21 07:40
    보고보보 한준희는 축구해설 전문가니깐 입털순 있지
  • [레벨:25]보고보보 2019.07.21 07:42
    뒷orz치기 전문가의 기준이 뭐죠? 자격증 있나요?

    그냥 일반인도 입 털 수 있는거지 뭔 ㅋㅋㅋ

    메시 호날두도 평가하는 마당에 유스한명 지적했다고 ㅂㄷㅂㄷ하네
  • [레벨:23]뒷orz치기 2019.07.21 07:53
    보고보보 이강인이 어려도 축구보고 뛰고한 짬밥이 몇년인데 뒤로간다 머시기다 하는걸 지도 모르겠냐고ㅋㅋㅋ 방구석 에펨충 피파충들한테 지적질 받는게 같잖은거지
    아몰랑 여친하고 밤새서 피곤하다 ㅂㅂ
  • [레벨:12]도니해서웨이 2019.07.21 07:57
  • [레벨:23]뒷orz치기 2019.07.21 08:06
    도니해서웨이 딸이나잡아라
  • [레벨:3]eyezn 2019.07.21 07:35
    어떤 사람들은 포지션이나 전술로 쉴드 치는데...어느 전술에서나 잘 소화하는 선수가 돼야 좋은 선수 아닌가요? 18세 선수가 전술과 포지션을 따지는게 웃기긴 함. 냉정하게 그만큼 단점도 많다는 얘기 아닐까요?
  • [레벨:6]훠훠할아버지 2019.07.21 07:36
    설기현 역주행급은 아니다 그래도
  • [레벨:9]직거래살인마1 2019.07.21 07:46
    이청용이네
  • [레벨:2]족구왕슛도리 2019.07.21 08:30
    근데 혼자 스케이트타는 것 같은 드리블속도감이네 ㄷㄷ 잘한다잘해
  • [레벨:8]^o^ 2019.07.21 08:37
    저게 왜 세명이냐 처음엔 한명인데? 뒤로가니까 두명 더 붙은거지
  • [레벨:24]모투누이 2019.07.21 08:51
    이 플레이가 영상만들어서 빨정도는 아닌거 같은데...
  • [레벨:3]MNgtBlue 2019.07.21 08:53
    뭔 씨팔 쓱쓱하면 제껴지는게 기본인가보네 ㅋㅋ 네이마르도 각안나오면 나오는게 백패스인데ㅋㅋ
  • [레벨:18]새벽 2019.07.21 08:57
    이제 뭐 이런 평범한 플레이도 빨아줘여 되냐??
  • [레벨:25]핸도슨 2019.07.21 08:58
    두번정도 전방 패스 타이밍이 보이긴 했는데...
  • [레벨:6]인공지능인간 2019.07.21 09:17
    4명 끌어놓고 패스로 반대빼주는그런거 멋져
  • [레벨:2]우병우 2019.07.21 09:44
    그냥 전진패스 해도 됐을거같다..
  • [레벨:7]쏘쏘 2019.07.21 09:58
    이거 풀백 오버래핑 했어야돼 그러면 바로 측면 공간 패스 나오는건데
  • [레벨:21]jjekkd 2019.07.21 10:33
    어제 경기력어땟나요??
  • [레벨:22]판타지스타세진쟝 2019.07.21 10:33
    jjekkd 별로였음
  • [레벨:20]피똥눈물 2019.07.21 11:11
    이게 짤로 만들 플레이냐ㅋㅋㅋ 국뽕너무맞앗는데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이슈 모나코 골대샷.gif 1 동영상첨부파일 [레벨:39]오란다 2019.07.21 1430 8
유머 19 ㅈㄴ부럽다 1 첨부파일 [레벨:8]Hte25 2019.07.21 4071 1
유머 AI 가 그림맞추는 구글 퀵드로우 해본사람 있음?? 8 첨부파일 [레벨:24]왓따따뚜루겐 2019.07.21 652 7
유머 1950년대 예비타이어 사용..gif 4 동영상첨부파일 [레벨:25]쿠쿠리팅 2019.07.21 1734 5
유머 즐라탄도 페미 깐적 있네.news 50 첨부파일 포텐 [레벨:22]냠냠이에오 2019.07.21 35321 318
이슈 몸 가벼워보이는 강인이 드리블 살짝.gif 150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레벨:39]오란다 2019.07.21 57373 116
유머 ㅇㅎ) 요즘 BJ 댄스움짤1 13 동영상첨부파일 [레벨:3]치유완료 2019.07.21 8528 5
이슈 발렌시아 모나코경기 왜 개짖는소리가 들리냐.gif 8 동영상첨부파일 [레벨:39]오란다 2019.07.21 355 9
유머 같은 연고지 아니랄까봐.. 에버튼 근황 75 첨부파일 포텐 [레벨:27]아이즈원김채원 2019.07.21 50852 378
유머 ㅇㅎ)아이스크림 먹는 전효성 171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레벨:36]flexible 2019.07.21 124492 412
유머 강인리 선발, 모나코전 1 첨부파일 [레벨:23]불꽃색쓰라고 2019.07.21 298  
유머 남자가 빨리죽는 이유 甲 110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레벨:34]연기하는원진아 2019.07.21 78233 356
유머 야구를 배우면 축구에 도움이 된다 7 첨부파일 [레벨:39]김흑백 2019.07.20 1335 14
정보 wcg가 열린김에 쓰는 워크래프트3 프로씬근황 -한국선수편- 16 첨부파일 [레벨:8]해해해해해 2019.07.20 1297 13
유머 화무십일홍 7 첨부파일 [레벨:39]김흑백 2019.07.20 880 4
유머 진저 차별 떡밥이 핫한 가운데 재평가되어야 할 영화... 4 첨부파일 [레벨:20]왕충사 2019.07.20 1179 4
유머 모솔아다코리아.manhwa 171 첨부파일 포텐 [레벨:25]뚝배기박물관 2019.07.20 63413 377
유머 단합대회 가는 직장인들 3 첨부파일 [레벨:39]김흑백 2019.07.20 2407 4
유머 물개와 물범의 차이 1 동영상첨부파일 [레벨:23]ASO 2019.07.20 562 10
유머 모자 선물 받은 연예인 3 [레벨:36]나지금센치해 2019.07.20 2119 3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11982 11983 11984 11985 11986 11987 11988 11989 11990 11991 ... 다음
/ 3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