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7.21 21:49

포텐 [디마르지오] AC 밀란의 안드레 실바는 AS 모나코 이적에 근접 - 약 30m 유로

조회 수 9409 추천 수 88 댓글 54
[디마르지오] AC 밀란의 안드레 실바는 AS 모나코 이적에 근접 - 약 30m 유로


AC 밀란은 안드레 실바를 모나코에 넘겨주는데 가까워졌다. 딜은 마무리 단계에 있으며, 약 30m 유로이다. 

안드레 실바는 AS 모나코와 이미 합의에 도달했고, 밀란의 캠프에서 떠났다. 

안드레 실바 판매는 AC 밀란이 아틀레티코에서 앙헬 코레아를 영입하는 자금 마련에 도움이 될것이다 - 약 55m 유로 책정

현재 밀란은 울버햄튼과 쿠트로네 간의 협상의 추이도 기다리고 있다. 

지난 목요일 에이전트 멘데스, 모나코의 새 부회장인 페트로프가 밀란에서 만난 이후로 안드레 실바 영입 작전이 개시됐다. 


출처 : https://gianlucadimarzio.com/it/calciomercato-milan-andre-silva-monaco
88 -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23]명장지암파올로 2019.07.21 22:16
    피아테크 그렇긴한데 지금 앙실 상황을 보면 30M도 결코 손해라는건 아니라는점... 원금회수는 무리잖음
  • BEST [레벨:24]콘세이상경질 2019.07.21 21:57
    정치질 후반기 좀 지나더니 부상으로 몇 달 누움
  • BEST [레벨:25]텔리 2019.07.21 22:01
    콘세이상경질 씹새끼 우리형에게 몸관리좀 배워야겠네 부상도 실력이거늘 조빱새끼 우리형이 부상안당하려고 얼매나 노력하는데 철강왕은 실력이다
  • [레벨:24]김거너스 2019.07.21 21:50
    세비야에서 리그 초반 골 많이 넣었는데 시즌기록보니 오픈빨이었네 ㅋ
  • [레벨:34]에아 2019.07.21 21:53
    진짜로 쿠트로네, 안드레 실바 버리고 코레아 영입하려는 건가
  • [레벨:21]정치질 2019.07.21 21:54
    시즌초에 골 잘넣더니 중후반기에 한골도못넣지않았냐 ㅋㅋㅋ
  • BEST [레벨:24]콘세이상경질 2019.07.21 21:57
    정치질 후반기 좀 지나더니 부상으로 몇 달 누움
  • BEST [레벨:25]텔리 2019.07.21 22:01
    콘세이상경질 씹새끼 우리형에게 몸관리좀 배워야겠네 부상도 실력이거늘 조빱새끼 우리형이 부상안당하려고 얼매나 노력하는데 철강왕은 실력이다
  • [레벨:24]콘세이상경질 2019.07.21 21:54
    로니 로페스 앙실 젤송 자르딤 포르투갈 커넥션 ㄷㄷ
  • [레벨:4]T.월콧 2019.07.21 22:04
    콘세이상경질 그러네 모나코도 ㅋㅋㅋ
    모나코가든 울브스가든 포르투애들 많네 ㅋㅋㅋ
  • [레벨:33]피아테크 2019.07.21 22:05
    손해보고 팔거면 한번 더 써보지...
  • [레벨:23]명장지암파올로 2019.07.21 22:05
    피아테크 30M면 손해보고 파는건 아님
  • [레벨:33]피아테크 2019.07.21 22:07
    명장지암파올로 38m에 영입했는데?
  • BEST [레벨:23]명장지암파올로 2019.07.21 22:16
    피아테크 그렇긴한데 지금 앙실 상황을 보면 30M도 결코 손해라는건 아니라는점... 원금회수는 무리잖음
  • [레벨:33]피아테크 2019.07.21 22:23
    명장지암파올로 요새 공격수 30m에 영입하기 빡센데 한번 더 굴려본다고 큰 차이나는 것도 아니고 뭐하러 급하게 파나 싶음. 쿠트로네보다 가진 것도 좀 더 많고.. 게다가 얘 팔고 영입한다는게 앙헬 코레아... 아무리 봐도 노답인데
  • [레벨:34]CRDA 2019.07.21 22:53
    피아테크 차피 밀란이야 피옹텍 있고 유럽 대항전도 안 나가니까 처분하는거 아닐까
  • [레벨:33]피아테크 2019.07.21 23:24
    CRDA 투톱이니까 문제. 지금 안실 나가면 피옹텍, 쿠트로네 빼고 최전방 자원 없다고 봐도 무방.. 얘 팔고 앙헬 코레아 사오려는거 같은데 노답딜이라고 봄
  • [레벨:22]11년째개집팬 2019.07.22 16:29
    피아테크 코레아 왜삼?ㅋㅋㅋㅋㅋ
  • [레벨:33]피아테크 2019.07.22 20:47
    11년째개집팬 내말이 ㅆㅂ
  • [레벨:8]F.Baresi 2019.07.21 22:08
    30이면 잘받았네 25도 받기 힘들줄 알았는데
  • [레벨:34]빈지노 2019.07.21 22:08
    꽤 값나가네 그래도 ;
  • [레벨:4]LEMAR 2019.07.21 22:13
    황엘 황레아 밀란가나여?? ㅎㅎㅎㅎ
  • [레벨:7]가우네 2019.07.21 22:13
    장사 잘햇네
  • [레벨:23]한구멍세가닥 2019.07.21 22:14
    옷은 클럽모나코지
  • [레벨:34]델카이져 2019.07.21 22:21
    얘만잘컸으면 포톱 문제없었는데
  • [레벨:4]야버코튼 2019.07.21 22:26
    얘 모나코가면 울버햄튼은 누구영입할라나
  • [레벨:23]명장지암파올로 2019.07.21 22:57
    야버코튼 쿠트로네 현 상황이 어떤지 모르겠음
  • [레벨:4]야버코튼 2019.07.21 22:57
    명장지암파올로 뜬금포네. 얘도 멘데스 고객인가?
  • [레벨:23]명장지암파올로 2019.07.21 22:59
    야버코튼 아마도 그런듯 밀란 코레아 딜 때문에 앙실 쿠트로네 처분해야 되는데 에이전트인 멘데스가 지원사격 나서준다는 얘기가 있어서...
  • [레벨:24]D.German 2019.07.21 22:29
    아직 95년생이니 기회는 있다고 봄
  • [레벨:21]램의의지 2019.07.21 22:35
    지금 아니면 30m못받을수도
  • [레벨:8]BeLLDanDy 2019.07.21 22:48
    파는건 그렇다치는데 왜 대체자가 앙헬 코레아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라리 미친척하고 이카르디나 사보던지..

    쿠르트네도 왜 파는지... 피옹텍 백업으로 누구쓸라고..
  • [레벨:23]명장지암파올로 2019.07.21 22:59
    BeLLDanDy 카스티예호 세컨드스트라이커 각 ㅋㅋ
  • [레벨:23]marveldc 2019.07.21 22:51
    얘 보내고 코레아는 좀ㅋㅋㅋㅋㅋ
  • [레벨:4]김소혜 2019.07.21 23:13
    코레아 영입이 최선이니 ㅠ
  • [레벨:12]Ac바르셀로마 2019.07.22 00:16
    코레아?...55???
  • [레벨:32]나종덕 2019.07.22 00:20
    빠는건 이해가는데 코레아를 꼭 사야하나...
  • [레벨:1]CJ프로스트 2019.07.22 10:33
    쿠트로네 망했음?
  • [레벨:26]사울의아들 2019.07.22 11:26
    CJ프로스트 안 망했으니까 버리지
  • [레벨:18]aaaaaabbb 2019.07.22 13:37
    사울의아들 망해야 버리는거 아녀?
  • [레벨:26]사울의아들 2019.07.22 13:40
    aaaaaabbb 앙 실 파는거잖음
  • [레벨:18]aaaaaabbb 2019.07.22 13:46
    사울의아들 현재 밀란은 울버햄튼과 쿠트로네 간의 협상의 추이도 기다리고 있다.
    쿠르도 팔려는거 같은데
  • [레벨:26]사울의아들 2019.07.22 13:54
    aaaaaabbb 그럼 누구쓰나
  • [레벨:23]파케타 2019.07.22 11:01
    아니 씨발ㅋㅋ
    대체자만 확실하다면 30m 정도의 조건으로
    파는 것도 나쁘진 않다고 생각했었는데
    그 대체자가 앙헬코레아? 그것도 40~50m 딜ㅋㅋ
    애미씹ㅋㅋㅋㅋ
  • [레벨:23]가투소맘 2019.07.22 11:10
    꺼져 좆못 새가슴련ㅋㅋ
  • [레벨:22]눈물은왜짠가 2019.07.22 11:11
    얘도 망했음?
    -9였던 애들 다 망한거같네
  • [레벨:23]유즈 2019.07.22 11:14
    코레아는 아니다 그것도 55m ???
  • [레벨:25]밀라노사우르스 2019.07.22 11:20
    감사ㅠㅠ 압도적감사ㅠㅠㅠ
  • [레벨:29]SE2DORF 2019.07.22 11:23
    사랑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행복해라
  • [레벨:22](딸치는중) 2019.07.22 11:26
    fm16에서 내 양아들이었는데 ㅋ
  • [레벨:15]DIVI10 2019.07.22 11:31
    코레아?
  • [레벨:25]살빠진조정린 2019.07.22 11:46
    95년생 스트라이커면 아직 데리고 있을 법한데, 너무 급한 딜이라고ㅠ봄, 연봉이 쎈 것도 아니었는데, 투톱에 지금 쿠트로네 푱텍밖에 없잖음, 여러모로 멍청한 딜, 윗 댓글처럼 쿠트로네보다 앙실이 가진 게 훨씬 다양함
  • [레벨:25]밀라노사우르스 2019.07.22 12:10
    살빠진조정린 그간 봐온바론 쿠트로네가 한 급은 위임.
    앙실은 볼 다루는것만 좀 있어보이고 그 외론 다 애매한 전형적인 무장점 스트라이커라고 생각함.
    물론 발전가능성이야 있겠지만 유로파도 버리고 리그 올인해서 챔스나가야 되는팀이 무장점 유망주를 키워서 쓴다? 에바지
    가뜩이나 쩌안쩌들 많아서 자금회수도 안되는데 30m에 사가주면 절하면서 팔아야될 수준.

    다만 앙실->코레아...이게 무슨생각인건지 알수가 없는게 문제....
  • [레벨:25]살빠진조정린 2019.07.22 12:29
    밀라노사우르스 난 오히려 반대로 쿠트로네야 말로 피옹텍 영입 이후엔 비비기말고는 장점 없는 공격수라고 생각, 앙실은 (지금은 보이지 않지만) 드리블링 특히 측면에서 안으로 파고드는 움직임이 예사롭지 않았기에 아직 기대를 거는거지. 뭐 현실은 둘 다 나갈 거 같긴 함
  • [레벨:25]밀라노사우르스 2019.07.22 13:29
    살빠진조정린 쿠트로네도 대성할 비전 안보이는건 마찬가지지만 앙실보단 피지컬, 위치선정, 슛스킬 우위에 있다 봄.
    교체 위주로 나오면서 적은 출장시간중에 그정도 골 넣을수 있다는것만 해도 대단하다고 생각함(선발 나올때 못하는건 함정ㅋㅋ)
  • [레벨:10]무사시속호 2019.07.22 12:11
    나이가 깡패인 셈이지 아직 성장가능성이 있다고 판단했겠지
  • [레벨:25]토토오오 2019.07.22 16:32
    쿠트로네 울버햄튼??? 띠용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번역기사 [공홈] 치차리토는 등번호를 바꾼 이유를 공개했다. 7 첨부파일 [레벨:1]데클런밥돌이 2019.07.21 2923 36
번역기사 [마르카] 베일 영입에 관심이 있는 장쑤 쑤닝 33 첨부파일 포텐 [레벨:31]토니8 2019.07.21 18505 57
번역기사 [골닷컴] 에르베 르나르, 모로코 감독 사임 발표 3 첨부파일 [레벨:35]루디 2019.07.21 744 18
번역기사 [디마르지오] AC 밀란의 안드레 실바는 AS 모나코 이적에 근접 - 약 30m 유로 54 첨부파일 포텐 [레벨:39]SofG 2019.07.21 9409 88
국내기사 [스포츠경향] 아스널 은케티아, 맨유 그린우드... 프리시즌 강타한 영건 돌풍 53 첨부파일 포텐 [레벨:36]하이버리. 2019.07.21 17381 80
번역기사 [골닷컴] 그리즈만 "바르샤, 게임 치트 쓴 것 같누ㅋㅋ" 87 첨부파일 포텐 [레벨:35]루디 2019.07.21 35763 126
오피셜 [공홈] 카를로스 마네, 히우 아브 이적 5 첨부파일 [레벨:34]날비추는비까리 2019.07.21 1449 22
번역기사 [공홈] 커티스 존스: 도전은 어렵지만, 준비는 되어있다. 7 첨부파일 [레벨:35]루디 2019.07.21 941 21
번역기사 [데일리스타] 커트 주마가 에버튼으로의 이적을 원하면서 램파드를 놀라게했다 89 첨부파일 포텐 [레벨:20]우치하오비토 2019.07.21 23773 156
번역기사 [마르카] 지단 대 베일의 역사 13 [레벨:38]20Dele 2019.07.21 2399 18
번역기사 [텔레그래프]아스날은 세바요스 임대딜 자신감/산레히는 런던으로 복귀 55 첨부파일 포텐 [레벨:34]직설/개집해체해 2019.07.21 9901 71
번역기사 [공홈] 캉테는 프리시즌 캠프를 떠나 런던으로 되돌아갑니다. 27 첨부파일 포텐 [레벨:35]루디 2019.07.21 23413 184
오피셜 [공홈] 셰필드 유나이티드, 클럽 레코드로 리스 무세 영입 26 첨부파일 포텐 [레벨:34]친절한학생 2019.07.21 19396 126
번역기사 [AugsburgerAllgemeine] 해트트릭한 즐LA탄 "I AM LA!!!" 14 첨부파일 [레벨:35]루디 2019.07.21 412 25
오피셜 [공홈] 필리페 루이스는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를 떠납니다 35 첨부파일 포텐 [레벨:2]자르맘 2019.07.21 16963 155
정보 [Football.ua] 최근 5년간 이적료 순이익 클럽 TOP 10 116 첨부파일 포텐 [레벨:35]루디 2019.07.21 25224 149
번역기사 [마르카]베일은 웃으면서 경기장을 떠났다. 141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레벨:37]에이미산티아고 2019.07.21 33663 154
번역기사 [공홈] vs 유벤투스: 토트넘 ICC 선발라인업 140 첨부파일 포텐 [레벨:31]토니8 2019.07.21 23329 117
번역기사 [풋볼에스파냐] 파비우 코엔트랑 그리스 이적 임박, 행선지는 PAOK 5 첨부파일 [레벨:35]루디 2019.07.21 312 19
번역기사 [WAZ] 율리안 드락슬러: 누구든지 도르트문트가 우승하지 못하도록 막아주길 희망한다. 42 포텐 [레벨:34]베니막스레온랄프 2019.07.21 19861 154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366 367 368 369 370 371 372 373 374 375 ... 다음
/ 8,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