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8.12 21:41

포텐 [레키프] AS 모나코, 위삼 벤 예데르 영입 합의

[레벨:37]유저 제작 - 지수소녀vRN8
조회 수 19076 추천 수 87 댓글 52
liverpool transfer rumours [레키프] AS 모나코, 위삼 벤 예데르 영입 합의

- 위삼 벤 예데르는 3주 전 베이징 궈안으로부터 유혹을 받았다.

 

- 하지만, 선수는 중국 클럽의 제안을 거절했다.

 

- 그는 이제 커리어에서 3번째 유니폼을 입을 것이다.

 

- 툴루즈와 세비야 이후 WBY는 앞으로 몇 시간 안에 AS 모나코에 합류 할 것이다.

 

- 양 측은 지난 밤 늦게 5년 계약에 동의했다.

 

- 모나코는 이번 주에 WBY의 바이아웃 (€40m)을 오퍼할 예정이며, 이는 WBY가 클럽에 합류한지 3년만에 안달루시아 클럽 역사상 득점 4위를 기록하는 선수가 될 것이다. (*138경기 70골)

 

- 두 클럽 간의 계약에는 로니 로페스도 포함되며, 그는 세비야 FC에 합류할 것이다.


https://www.lequipe.fr/Football/Article/Ben-yedder-seville-fc-en-route-vers-monaco-pour-40m-et-euro/1048291

  • BEST [레벨:21]램의의지 2019.08.12 21:46
    페레즈대신 예데르 였으면 어떠했을까
  • BEST [레벨:24]콘세이상경질 2019.08.12 21:46
    일단 떠나는 게 맞긴 함
    로페테기가 선호하는 유형이 아니라 남으면 경기 잘 못나옴
  • BEST [레벨:25]화성인 2019.08.12 21:48
    모나코 유망주 긁어모으다가 씹망하더니 영입노선을 바꿨네
  • BEST [레벨:37]RN8 2019.08.12 21:54
    D.German ㅇㅇㅋㅋ 폼 다 뒤진 로니 넘겨주고 예데르면 개이득인듯
  • [레벨:21]개집조아 2019.08.12 21:42
    멀티골좌...
  • BEST [레벨:21]램의의지 2019.08.12 21:46
    페레즈대신 예데르 였으면 어떠했을까
  • BEST [레벨:24]콘세이상경질 2019.08.12 21:46
    일단 떠나는 게 맞긴 함
    로페테기가 선호하는 유형이 아니라 남으면 경기 잘 못나옴
  • [레벨:34]에아 2019.08.12 21:56
    콘세이상경질 그럼 이제 세비야 격수는 누가 나올려나? 지금 남아있는 애가 있나?
  • [레벨:30]로렌메이베리 2019.08.12 22:01
    에아 루크 데용이랑 다부르 영입함
  • [레벨:34]에아 2019.08.12 22:01
    로렌메이베리 미리 영입을 다 해놨구만 ㅎㅎ 다부르는 누구지?
  • [레벨:30]로렌메이베리 2019.08.12 22:01
    에아 잘츠부르크 에이스 공격수
    유로파리그에서 날라다녔을걸
  • [레벨:32]promes_9 2019.08.12 21:46
    모나코를 가네ㄷㄷ
  • BEST [레벨:25]화성인 2019.08.12 21:48
    모나코 유망주 긁어모으다가 씹망하더니 영입노선을 바꿨네
  • [레벨:37]RN8 2019.08.12 21:54
    화성인 원래 지난 시즌에도 저렇게 가려고 했는데 바실리예프+에메날로 땜에 못했음
  • [레벨:4]임지연 2019.08.12 21:50
    이미 로스터영입반영 해놨지롱요~
  • [레벨:28]D.German 2019.08.12 21:52
    세비가 윙이 부족하긴 하니까 로니 로페스 받아오나보네 ㅋㅋ
  • [레벨:37]RN8 2019.08.12 21:54
    D.German 근데 스페인 언론에선 별개의 딜이라고 함

    로니 20~25m / WBY 40m 이라는듯
  • [레벨:28]D.German 2019.08.12 21:54
    RN8 사실상 로니 플러스 20엠에 사는셈이네
  • BEST [레벨:37]RN8 2019.08.12 21:54
    D.German ㅇㅇㅋㅋ 폼 다 뒤진 로니 넘겨주고 예데르면 개이득인듯
  • [레벨:28]D.German 2019.08.12 22:03
    RN8 개꿀 따리?
  • [레벨:37]RN8 2019.08.12 22:09
    D.German 무조건 이득임
  • [레벨:6]navas 2019.08.12 22:00
    마리아노는 ㅡㅡ
  • [레벨:34]에아 2019.08.12 22:00
    모나코 부활 좀 해보자
  • [레벨:12]히무라_발도재 2019.08.12 22:05
    ㅂㅇㄷㄹ ㅁㅌㄱ~
  • [레벨:29]marveldc 2019.08.12 22:24
    아 로페즈 폼 별로야?? 예데르 영입하면 올시즌 라인업이 어떻게 되는거지..?
  • [레벨:37]RN8 2019.08.12 22:26
    marveldc 온예쿠루랑 바카요코까지 포함하면

    온예쿠루 - 벤 예데르 - 젤송

    바카요코or세스크 - 제메르송 - 골로빈

    발로투레 - 바디아실 - 글리크 - 아길라르

    르콩트
  • [레벨:29]marveldc 2019.08.12 22:50
    RN8 온예쿠루,바카요코도 뜨는구나ㄷㄷ 팀 리빌딩 들어가나보네
  • [레벨:37]RN8 2019.08.12 22:50
    marveldc 온예쿠루는 사실상 확정인듯 오늘 ~ 내일 내로 서명한다는 기사도 있고 바카요코는 갑자기 링크나오긴 했는데 첼시도 그렇고 모나코도 임대 딜 합의했다는거 같음
  • [레벨:29]marveldc 2019.08.12 22:51
    RN8 하긴 자리도 없고 고국 돌아가서 뛰는것도 좋겠네
  • [레벨:28]D.German 2019.08.12 23:13
    RN8 제메르송 센터백 아님?
  • [레벨:37]RN8 2019.08.12 23:36
    D.German 수미로 포변했음
  • [레벨:28]D.German 2019.08.13 00:22
    RN8 오.. 거기선 좀 잘함?
  • [레벨:37]RN8 2019.08.13 00:47
    D.German 수미가 훨 낫긴 함
  • [레벨:34]GS1905 2019.08.12 22:42
    모나코가 벤 예데르 영입을 발표하는대로 갈라타사라이도 팔카오 영입 발표한다네요
  • [레벨:29]marveldc 2019.08.12 22:48
    GS1905 팔카오 갈라타사라이 가는구나 ㄷㄷ
  • [레벨:34]GS1905 2019.08.12 22:49
    marveldc 네 모나코가 새 공격수 영입하는대로 팔카오를 보내준다고 해서 거의 1달 가까이 기다렸죠
  • [레벨:29]marveldc 2019.08.12 22:52
    GS1905 갈라타도 이적 간 선수들 꽤 있는것 같은데 맞나..?
  • [레벨:34]GS1905 2019.08.12 22:58
    marveldc 페르난두 헤제스 외에는 아직까진 잉여전력들을 정리한 수준이지만 이적시장에서 적자를 내면 안된다는 FFP 규정 때문에 누군가는 나가야할 것 같네요
  • [레벨:29]marveldc 2019.08.12 23:13
    GS1905 그렇군요ㅋㅋㅋ
  • [레벨:37]RN8 2019.08.12 22:49
    GS1905 ㅗㅜㅑ..
  • [레벨:27]엘니 2019.08.12 22:42
    멀티골좌 개인적으로 루카쿠 나가고 오길 바랐는데
  • [레벨:21]카들렠 2019.08.12 23:02
    모나코 이번시즌 반등가능?
    리옹한테 찢겻던데
  • [레벨:17]승우맘 2019.08.12 23:09
    뭔가 쫓겨나듯 가네
  • [레벨:2]맨유리그챔스우승 2019.08.12 23:32
    맨유 얘기는 그냥 루머였나
  • [레벨:7]즈믄 2019.08.12 23:32
    생각해보니까 얘 루카쿠 떠나면 맨유합류한다그러지않음?
  • [레벨:22]제네더질라 2019.08.12 23:33
    즈믄 맨유가
    바이아웃 안지름
  • [레벨:7]즈믄 2019.08.12 23:34
    제네더질라 그린우드,래쉬 믿는건가
  • [레벨:14]서민정 2019.08.12 23:32
    아 PTSD
  • [레벨:34]ZEROTWO 2019.08.12 23:33
    맨유간다더니 ㅜㅜ
  • [레벨:32]헬린이 2019.08.12 23:33
    멀티골~
  • [레벨:5]고랭지배추 2019.08.12 23:33
    멀티골좌...
  • [레벨:33]2OLEGEND 2019.08.12 23:33
    맹구 오라고ㅜㅜ
  • [레벨:20]Sorany 2019.08.12 23:36
    위고 3분 벤 예데르 멀티골
  • [레벨:32]오팔황금용 2019.08.12 23:39
    멀티골좌 어디가요 멀티골 선물하셨던 맹구가셔야죠~
  • [레벨:34]마드리드앤코프 2019.08.12 23:40
    지난 시즌 강등권 오가서 한 시즌 내내 고생하더니 이제 다시 영입 제대로 하는 듯
    유럽 대항전 떠나서 일단 시즌 중반쯤엔 잔류 확정하고 그 다음에 유럽 대항전 진출 목표로 하든 리빌딩을 하든 그게 구단주나 선수들이나 팬들 건강에 좋음
  • [레벨:21]라울 곤잘레스 2019.08.13 02:21
    세비야 좋은선수들 많이 나가네 프로메스 사라비아 벤예데르 등등

글 목록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번역기사 [TFA] 로멜루 루카쿠 : 그는 다시 괴물의 모습을 보일 것인가? 30 첨부파일 [레벨:24]식브레드 2019.08.12 812 25
번역기사 [TFA] 바이어 레버쿠젠 19-20 시즌 프리뷰 2 첨부파일 [레벨:24]#Germany 2019.08.12 2322 13
번역기사 [봉다닷컴] 박항서 감독, 태국전 위해 응우옌 반 꾸옛 복귀? 2 첨부파일 [레벨:24]베트남축구로보답 2019.08.12 519 11
번역기사 [소하] 베트남-태국의 라이벌전, 15분만에 티켓 10000장 판매! 첨부파일 [레벨:24]베트남축구로보답 2019.08.12 258 15
번역기사 [봉다닷컴] '박항서호 에이스' 응우옌 꽝 하이, 돌아가신 할아버지에게 바친 3도움.... 1 첨부파일 [레벨:24]베트남축구로보답 2019.08.12 1262 10
번역기사 [리버풀 에코] 리버풀, 앤디 로너건과 1년 계약 합의 47 첨부파일 포텐 [레벨:35]이걸왜지냐고 2019.08.12 18266 89
번역기사 [칼치오메르카토] 인테르는 주앙 마리우에 대한 두 개의 오퍼를 받을 준비가 됨 1 [레벨:4]Yeji 2019.08.12 217 12
번역기사 [칼치오메르카토] 여전히 키에사를 영입하는데 관심있는 유벤투스 5 [레벨:4]Yeji 2019.08.12 437 11
번역기사 [AS] 앙헬 코레아, AT 잔류 쪽으로 계획변경 58 포텐 [레벨:34]SSC나폴리 2019.08.12 15543 67
번역기사 [마르카] 카세미루 마드리드 8 첨부파일 [레벨:21]동역문역 2019.08.12 1570 22
번역기사 [칼치오메르카토] 프랑크푸르트의 스포르팅 디렉터는 레비치 루머에 답함 1 [레벨:4]Yeji 2019.08.12 294 6
번역기사 [인디펜던트] 오바메양 : 이번시즌? 우리팀 포텐터짐 63 포텐 [레벨:3]성그니 2019.08.12 15696 89
오피셜 [공홈] 스타드 브레스트, 이르빙 카르도나 영입 [레벨:37]RN8 2019.08.12 231 11
번역기사 [ES] 라멜라 "아르헨 향우회가 로 셀소 적응을 도울거야." 23 첨부파일 [레벨:33]지오반니로셀소 2019.08.12 1354 20
오피셜 [공홈] 허더즈필드, 프레이저 캠벨 영입 8 첨부파일 [레벨:35]짜장면 2019.08.12 3608 36
번역기사 [TFA] RB 라이프치히 19-20 시즌 프리뷰 9 첨부파일 [레벨:24]#Germany 2019.08.12 2742 19
번역기사 [데일리 메일] 유벤투스는 에릭센을 내년 자계로 영입하기 위해서 접촉함 108 첨부파일 포텐 [레벨:8]최명길 2019.08.12 19011 115
번역기사 [Calciomercato] 네이마르는 꿈의 동업자 날강두 새끼와 함께하기 위한 유벤투스 이적을 준비한다 30 [레벨:3]성그니 2019.08.12 3581 18
번역기사 [레키프] AS 모나코, 위삼 벤 예데르 영입 합의 52 포텐 [레벨:37]RN8 2019.08.12 19076 87
국내기사 [스포츠조선] '이태호 극장골' 이랜드, 수원FC 잡고 '3연승+탈꼴찌' 1 첨부파일 [레벨:37]방사선과 2019.08.12 421 9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3643 3644 3645 3646 3647 3648 3649 3650 3651 3652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