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8.12 23:11

포텐 [골닷컴] 개리 네빌 "과르디올라는 시티를 떠날 것이고 리버풀은 살라를 놓칠 수 있다"

조회 수 24035 추천 수 100 댓글 84

[골닷컴] 개리 네빌 "과르디올라는 시티를 떠날 것이고 리버풀은 살라를 놓칠 수 있다"

https://www.goal.com/en-ph/news/guardiola-will-leave-liverpool-might-lose-salah-neville/7pqr4n7dao6o1x603rhn0i61m


맨유 레전드 개리 네빌은 맨유가 아직 넘어야 할 산들이 남아있음을 인정하지만 맨유가 곧 다른 PL라이벌 팀들을 꺾길 바란다

네빌은 맨유의 4-0 승리후 스카이스포츠에서 말했다


"맨유는 차근 차근 밟아나가야하고 좀 기다려야 합니다"

"옳은 결정을 내리도록 확실하게 해야합니다. 이적시장 하나를 날리면 2번의 이적시장으로 그를 메꿔야 하고 맨유는 이 짓을 그만해야합니다"

"이번 여름은 대단히 좋은건 아니지만 괜찮았습니다"

"맨유는 1월에도 여러 선수를 데려올수 있고 내년 여름엔 2-3명데려오는 식으로 차근차근 리빌딩을 할수 있죠."

"맨유팀은 맨유서 뛰고 싶어하고 헌신하고 동기부여가 되어있으며 타이틀 경쟁을 위한 수준이 되어야 하는 선수들로 구성되어야죠"


"멀지 않았습니다. 과르디올라는 몇 시즌 안에 맨시를 떠날 것이고 클롭은 살라나 다른 주축 선수를 놓칠수 있습니다"

"그 일이 벌어지면 맨유는 그때 도전을 받아들일 준비가 되어있어야 합니다"


"완비사카는 어리고 재능있으며 맨유는 수비진에서 지배적이고 한 캐릭터하는 매과이어가 필요했습니다. "

"마치 신호탄 같습니다. 맨유는 인내해야해요. 새로운 전략을 수립했죠. 지난 8년간 4번째였지만 이번것을 잘 따라야합니다"


"계속 길을 따라가다가 되돌아 오는 일이라던지 아니면 또 똑같은 일을 하면 안됩니다. 전략이 있어야 합니다. 지난 몇년간 전략이 없었죠"


"맨유의 훌륭한 날이었습니다. 솔샤르가 승리에 너무 취하리라 생각하지 않습니다. 초반이지만 큰 순간이죠"

"맨유는 리빌딩중이며 래시포드 마샬 제임스 린가드 맥토미니와 같은 어린 선수들이 있습니다"


멘유는 19일 울버햄튼과 맞붙는다


[퍼가기가 금지된 글입니다 - 캡처 방지 위해 글 열람 사용자 아이디/아이피가 자동으로 표기됩니다]
  • BEST [레벨:24]시니가 2019.08.12 23:23
    이상 게리네빌의 행복회로 뇌피셜이였습니다!
  • BEST [레벨:21]angelino 2019.08.12 23:31
    살라없는리버풀하고 과르디올라없는시티라도 맨유보단 순위높을거같은대 ㅋㅋㅋㅋㅋ
  • BEST [레벨:5]고랭지배추 2019.08.12 23:18
    응 포그바는 레알로ㅋㅋㅋㅋ
  • BEST [레벨:23]팔로우맨 2019.08.12 23:24
    저 둘이 떠나는거보다 포그바가 떠날 확률이 더 높을꺼 같은데
  • [레벨:24]코르동 2019.08.12 23:12
    살라는 종신 할거 같은데 ㅋㅋㅋ
  • [레벨:21]찐따저격 2019.08.12 23:12
    시티 팬 한텐 미안하지만 과르디올라가 있는 이상 시티는 챔스는 못 먹을듯 이번시즌이나 다음시즌에 떠날거 같어
  • [레벨:16]바지속에손넣고 2019.08.12 23:35
    찐따저격 반대로 시티가 챔스하나만먹으면 깔건덕지도 없어이제...
  • [레벨:5]구웨에엑 2019.08.13 03:00
    바지속에손넣고 응 ffp 꺼지고
  • [레벨:14]네다젖 2019.08.13 03:05
    바지속에손넣고 ? 깔껀덕지 없다 ?

    ?레바?
  • [레벨:11]갈라파고스가즈아 2019.08.13 11:13
    바지속에손넣고 드러운 돈으로 해서 우승해도 인정도 제대로 못 받을텐데 뭘 깔 건덕지가 없어 ㅋㅋㅋ
  • [레벨:34]작두부 2019.08.12 23:17
    1. 만약 과르디올라가 떠난다면 국대를 할까 아님 세리에 등 타리그에 도전할까?

    2. 만약 누가 살라를 노린다면 최소 얼마나 준비해야할까?(쿠티뉴가 105 + 37m)
  • [레벨:3]애정결핍정서불안 2019.08.12 23:18
    작두부 일단 시티건 어디건 챔스는 먹어야 성불하고 국대를가던할듯 ㅋㅋㅋㅋㅋ
  • [레벨:22]양봉업자흥민쏜 2019.08.12 23:19
    작두부 국대갈 듯 하고
    살라는 170m 이상 질러야할듯
  • [레벨:1]쿠팡맨아놀드 2019.08.12 23:32
    작두부 살라 계약기간도 존나 남았겠다 200m부터 시작이지ㅋㅋ 물론 파운드
  • [레벨:7]맨유는리빌딩이딱 2019.08.13 03:06
    작두부 만약 살라가 간다면 어디가 가장 어울릴까? 난 솔직히 잘 모르겟음
    레알스타일인가?
  • [레벨:22]바르뜨 2019.08.13 05:34
    맨유는리빌딩이딱 가능성이라고 해봐야 결국 레유뮌 아님?
    바르샤는 개인적으로 뭔가 좀 안어울리는 것 같고...

    좋은 기억을 안고 로마 리턴? ㅋㅋㅋ
  • [레벨:9]다이나믹듀오 2019.08.13 09:38
    작두부 펩 다음행선지 유벤 일거같음 뭔가느낌이
  • BEST [레벨:5]고랭지배추 2019.08.12 23:18
    응 포그바는 레알로ㅋㅋㅋㅋ
  • [레벨:21]구토슬레이어 2019.08.13 06:06
    고랭지배추 비추 씨발 버러지같은 맹구새끼들ㅋㅋ
  • [레벨:10]탈옥 2019.08.12 23:19
    댄스바 걱정이나 해라 발렌시아 폭파범 새끼야
  • BEST [레벨:24]시니가 2019.08.12 23:23
    이상 게리네빌의 행복회로 뇌피셜이였습니다!
  • BEST [레벨:23]팔로우맨 2019.08.12 23:24
    저 둘이 떠나는거보다 포그바가 떠날 확률이 더 높을꺼 같은데
  • BEST [레벨:21]angelino 2019.08.12 23:31
    살라없는리버풀하고 과르디올라없는시티라도 맨유보단 순위높을거같은대 ㅋㅋㅋㅋㅋ
  • [레벨:25]벙큐 2019.08.13 07:32
    angelino 이거 마타
  • [레벨:10]Asthma 2019.08.12 23:33
    살라는 종신할거 같은디
  • [레벨:24]Cedar 2019.08.12 23:36
    '라고 행복회로 돌리고 싶다'
  • [레벨:33]Ndombele 2019.08.12 23:44
    포그바 데헤아부터 꼭 붙잡어~
  • [레벨:5]케데브 2019.08.12 23:45
    바꿔말하면 살라랑 펩 있는 동안엔 가망없단 소리네
  • [레벨:24]밀란쿤데라 2019.08.12 23:47
    그렇게 잘 아는 형님이 발렌시아 좆박을 줄은 모르셨습니까
  • [레벨:3]마시알미사일 2019.08.12 23:48
    펩이랑 클롭이 천년만년 하진 않지 벌써 4,5년차임
  • [레벨:24]크리스스몰링 2019.08.13 01:13
    마시알미사일 그래도 퍼거슨처럼 26년할수도 있자너
    그러면 리그 13회 챔스 2회 우승함
    앗 챔스가 좀 부족한가;;
  • [레벨:21]롤잘하고싶다 2019.08.13 03:08
    크리스스몰링 언제 할지는 모르겠는데 자기는 60살 넘어서까지 감독일 안한다고 하긴 했음 2년에서 3년정도 하다가 다른팀 갈거 같음 바르샤 리턴 할수도있고
  • [레벨:1]퀸진아 2019.08.13 03:14
    크리스스몰링 펩은 한자리 오래 안있을거 같은데 오래 있을 생각이었으면 메시 데리고 은퇴할때까지 부려 먹었겠지
  • [레벨:31]No.17김덕배 2019.08.12 23:54
    일단 포그바 부터 잡고..
  • [레벨:24]김재원메이 2019.08.12 23:54
    ???: 리그우승하고싶으면 챔스 버리셈 ㅋㅋ
  • [레벨:19]0리버풀FC 2019.08.12 23:58
    게리 네빌 ㅡ 챔스 포기하고 리그 집중 해라 ㅋㅋㄱㅋ
  • [레벨:3]Agwywgsv 2019.08.13 00:04
    이런거 아니면 답도 없으니까ㅋㅋ
  • [레벨:4]리안조엘브루스터 2019.08.13 00:13
    ??? : 리버풀 챔스 16강 포기하고 리그에 집중해야
  • [레벨:3]또브렌 2019.08.13 00:25
    과르디올라보다 솔샤르가 먼저 나갈거같은데
  • [레벨:6]질힉호시절 2019.08.13 01:23
    이새끼가 그렇다면 아닌거다
  • [레벨:21]총잡이 2019.08.13 01:43
    개빌 행복회로 겁나돌려대네ㅋㅋㅋ
  • [레벨:3]용이엄마 2019.08.13 01:49
    전성기가 계속 지속될 순 없지
  • [레벨:2]브라이언드팔마 2019.08.13 01:55
    저번시즌 리버풀보고 챔스 포기하라하지않았나
  • [레벨:15]Elsajean 2019.08.13 03:28
    브라이언드팔마 그때 개웃겼는데 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34]만수르구단주 2019.08.13 02:05
    펠레그리니 때도 맨시티가 맨유보다 잘 나갔는데 ...
  • [레벨:28]골드타임 2019.08.13 02:23
    ㅋㅋㅋ
  • [레벨:25]bnnaa 2019.08.13 02:35
    대맨유의 리그정복 시나리오 후후....
  • [레벨:7]데클런밥돌이 2019.08.13 02:56
    라는 내용의 꿈을 꾸었습니다 !
  • [레벨:40]악뮤 2019.08.13 02:56
    개리네빌은 현지에서 어떤평가받음? 포텐에 번역된것만 대충보는데 너무비호감인데..
  • [레벨:34]간디후손자 2019.08.13 02:59
    악뮤 스카이스포츠 펀딧하면 캐러거-네빌 바로 생각나는정도. 네빌이 말을 잘함. 깔끔하게. 본인이 생각하는 오피니언은 거침없이 말하는편. 근데 발렌시아에서 좆망해서 가끔 놀림받음.
  • [레벨:12]Script 2019.08.13 02:56
    본인 희망사항만 말하네.. ㅋㅋ
  • [레벨:22]Braver 2019.08.13 02:56
    근데 펩은 맨시티 떠날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긴혀
  • [레벨:29]헬린이 2019.08.13 03:07
    Braver 맞음 모든거 다 이루고 떠날 것 같음
  • [레벨:6]먀모리 2019.08.13 02:57
    저번시즌 리버풀보고 챔스는 포기하라는분이...?
  • [레벨:35]토끼 2019.08.13 02:57
    개소리하지마ㅋㅋ
  • [레벨:14]규만 2019.08.13 02:58
    리버풀이나 시티가 위상이 올라봤자
    지금세대의 선수들의 드림클럽은 레알 바르샤란 말이지... 다음세대들은 리버풀이나 시티가 드림클럽이 될 수 있겠지만.. 그것 때문에 이탈 할 수 있다는 것
    아자르만 해도 레알 좆망했다 좆망했다하지만 드림클럽이라 그냥 간거잖음
  • [레벨:21]구토슬레이어 2019.08.13 06:07
    규만 그동안 맨유 선수는 안나감? 당장에 레알보내달라 찡찡대는게 포그바인데? ㅋㅋ
  • [레벨:23]How 2019.08.13 02:58
    펩은 장기집권 할 것 같은데
  • [레벨:25]바차타보이 2019.08.13 03:00
    그때는 페페가 살라만큼 할것이다
  • [레벨:6]먀모리 2019.08.13 03:01
    바차타보이 무스타피는 반다이크처럼 가능?
  • [레벨:25]바차타보이 2019.08.13 03:07
    먀모리 가서 스텟보셈
    이미 반다이크 넘어섰음
  • [레벨:1]한번만더해봐요 2019.08.13 03:01
    선수 은퇴하고 존나 추하다 진짜
  • [레벨:20]C1TY 2019.08.13 03:01
    퍼거슨이 은퇴하고 다른팀이 기회잡은것처럼 맨유도 기회잡을수있다 이런소리긴한데 흠..
  • [레벨:10]타카스기마리 2019.08.13 03:05
    아가리 닥치쇼 발렌시아 양반
  • [레벨:29]헬린이 2019.08.13 03:06
    어디서 주워들은거 있나보네 ㅋㅋ
    근데 펩은 떠날 수도 있을 것 같다
    모든거 다 이루고
  • [레벨:33]마드리드앤코프 2019.08.13 03:10
    발렌시아에서 감독 경질되고도 아직도 축구에 대해 잘 알고 있는 척함

    축구 해설이원으로 리그, 팀 전술 분석이야 누구든 하지만 실제 40명 정도 되는 선수단, 코칭 스태프 홈, 원정으로 데리고 다니면서 팀 운영 및 상대 전술 분석하고 실제 살아있는 선수들 동기 부여하고 패배하면 다시 팀 전체 리프레쉬하는 거랑은 1,000% 다름
  • [레벨:25]킹폴리 2019.08.13 03:21
    펩 선생님 바르샤로 다시 와주십쇼
  • [레벨:21]영국PL망해라 2019.08.13 03:23
    색히 벌써 10년 계획세우냐 ㅋㅋㅋ
  • [레벨:1]조려대일짱탁재환 2019.08.13 03:26
    본인은 감독으로 대실패해놓고 뇌피셜오지네
  • [레벨:34]TuttimeloE 2019.08.13 03:30
    조려대일짱탁재환 이건 레알 평생 따라 다닐듯ㅋㅋㅋ
  • [레벨:6]텐타시온 2019.08.13 03:27
    주축 뺐길걱정은 맨유가 훨신 더...
  • [레벨:35]이효리 2019.08.13 03:28
    24번은 더 우승해야지 어딜가
    퍼기옹 이기고 가
  • [레벨:34]TuttimeloE 2019.08.13 03:29
    자꾸 옛날 얘기 하지마 ㅠㅠ 눙물나니까

    요즘 어떤 선수가 우승 노리고 맹구가냐
  • [레벨:3]Uranos 2019.08.13 03:36
    펩은 챔스먹으면 떠날거같긴해
  • [레벨:20]MChildren 2019.08.13 03:38
    지금은 맹구시대!~
  • [레벨:26]ETET 2019.08.13 03:38
    펩은 당장 3시즌 안에 트레블 먹고 떠날거 같은데

    맨시티 경기력은 점점 좋아지고 있고
    세대교체도 제대로 되고있음

    제주스나 필포든이 아구에로 대체까지
    되는 완벽한 시점이 오면

    맨시티 3시즌 안에 챔스 우승을 하던
    트레블을 하던 결국 끝을보고

    펩은 나갈거 같음
  • [레벨:19]manickr 2019.08.13 05:35
    ETET 챔스 못 먹을 것 같은 데 왠지;;;
  • [레벨:16]킹짱갓둠 2019.08.13 03:52
    남의팀보고 챔스포기하라는 쓰레기쉑ㅋㅋㅋㅋ
  • [레벨:25]인생시바끄 2019.08.13 04:25
    리버풀은 살라보다 클롭이 없으면 큰일날듯
  • [레벨:22]두이 2019.08.13 04:38
    맨유는 몇년째 리빌딩하는지.. 또 성적안나오면
    비싸게 사온놈팔고 다른 선수나 영입하겠지 뭐..
  • [레벨:7]SuperQ 2019.08.13 04:46
    감독,선수는 언젠가 떠남 근데 맨유도 마찬가지 ㅋㅋㅋㅋ
  • [레벨:26]아이켄 2019.08.13 05:03
    전략이란 4윙백 전술 같은 걸 말하는 거지?
  • [레벨:10]숫돈아재 2019.08.13 05:48
    근데 저 행복회로도 부상이 없어야 가능한건데,,, 토트넘 철강왕들도 부상으로 나가 떨어지는데 맹구넘들이라고 괜찮을까?? 매과이어 하나에 너무 자신감 업된거 같음..
  • [레벨:1]시스템모니또 2019.08.13 06:15
    청사진 지렸고
  • [레벨:3]그대와 2019.08.13 07:08
    승리에 너무 취한건 네빌 본인같은데
  • [레벨:38]브루클린넷츠 2019.08.13 07:10
    그대와 발렌시아시절엔 패배에 취했을텐데 말이야
  • [레벨:30]이걸왜지냐고 2019.08.13 09:22
    뇌절 개오지네 븅신
  • [레벨:22]LINCOLN 2019.08.13 10:39
    가짜뉴스 존나터네 병신새끼 ㅋㅋㅋ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번역기사 [talkSPORT] 무리뉴가 말한 맨시티 'B팀'은 정말 맨유와 첼시보다 강할까? 186 포텐 [레벨:2]성그니 2019.08.12 28313 127
번역기사 [골닷컴] 개리 네빌 "과르디올라는 시티를 떠날 것이고 리버풀은 살라를 놓칠 수 있다" 84 포텐 [레벨:38]킬리안응답해 2019.08.12 24035 100
번역기사 [TFA] 로멜루 루카쿠 : 그는 다시 괴물의 모습을 보일 것인가? 30 첨부파일 [레벨:24]식브레드 2019.08.12 749 25
번역기사 [TFA] 바이어 레버쿠젠 19-20 시즌 프리뷰 2 첨부파일 [레벨:24]#Germany 2019.08.12 2119 13
번역기사 [봉다닷컴] 박항서 감독, 태국전 위해 응우옌 반 꾸옛 복귀? 2 첨부파일 [레벨:25]베트남축구로보답 2019.08.12 420 11
번역기사 [소하] 베트남-태국의 라이벌전, 15분만에 티켓 10000장 판매! 첨부파일 [레벨:25]베트남축구로보답 2019.08.12 258 15
번역기사 [봉다닷컴] '박항서호 에이스' 응우옌 꽝 하이, 돌아가신 할아버지에게 바친 3도움.... 1 첨부파일 [레벨:25]베트남축구로보답 2019.08.12 1262 10
번역기사 [리버풀 에코] 리버풀, 앤디 로너건과 1년 계약 합의 47 첨부파일 포텐 [레벨:30]이걸왜지냐고 2019.08.12 17919 89
번역기사 [칼치오메르카토] 인테르는 주앙 마리우에 대한 두 개의 오퍼를 받을 준비가 됨 1 [레벨:24]Yeji 2019.08.12 217 12
번역기사 [칼치오메르카토] 여전히 키에사를 영입하는데 관심있는 유벤투스 5 [레벨:24]Yeji 2019.08.12 437 11
번역기사 [AS] 앙헬 코레아, AT 잔류 쪽으로 계획변경 58 포텐 [레벨:34]SSC나폴리 2019.08.12 14920 67
번역기사 [마르카] 카세미루 마드리드 8 첨부파일 [레벨:21]동역문역 2019.08.12 1348 22
번역기사 [칼치오메르카토] 프랑크푸르트의 스포르팅 디렉터는 레비치 루머에 답함 1 [레벨:24]Yeji 2019.08.12 294 6
번역기사 [인디펜던트] 오바메양 : 이번시즌? 우리팀 포텐터짐 63 포텐 [레벨:2]성그니 2019.08.12 15066 89
오피셜 [공홈] 스타드 브레스트, 이르빙 카르도나 영입 [레벨:36]RN8 2019.08.12 231 11
번역기사 [ES] 라멜라 "아르헨 향우회가 로 셀소 적응을 도울거야." 23 첨부파일 [레벨:33]지오반니로셀소 2019.08.12 1172 20
오피셜 [공홈] 허더즈필드, 프레이저 캠벨 영입 8 첨부파일 [레벨:34]짜장면 2019.08.12 2733 36
번역기사 [TFA] RB 라이프치히 19-20 시즌 프리뷰 9 첨부파일 [레벨:24]#Germany 2019.08.12 2287 19
번역기사 [데일리 메일] 유벤투스는 에릭센을 내년 자계로 영입하기 위해서 접촉함 108 첨부파일 포텐 [레벨:24]최명길 2019.08.12 18692 115
번역기사 [Calciomercato] 네이마르는 꿈의 동업자 날강두 새끼와 함께하기 위한 유벤투스 이적을 준비한다 30 [레벨:2]성그니 2019.08.12 3555 18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1963 1964 1965 1966 1967 1968 1969 1970 1971 1972 ... 다음
/ 9,9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