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유의 아이콘 폴 인스는 포그바가 팬들과 위험한 게임을 하고 있다고 주장하며 그는 올드 트래퍼드를 떠나길 원한다고 생각한다.
포그바는 첼시 전에서 두 개의 도움을 기록했지만 전 맨유 출신 미드필더는 여전히 포그바의 마음이 맨유에 있지 않다고 말했다.
포그바는 여름내내 레알 마드리드와 유벤투스와 연결되어 있었으며 그 두 팀은 9월 2일까지 선수들과 계약을 할 수 있다.
인스는 패디 파워에서 " 그의 마음은 맨유를 완전히 떠난 것으로 보이고, 그가 첼시 전에 어떻게 경기를 했는지를 보면 알 수 있다. " 라고 말했다.
" 가끔 그의 집중력이 예전과 달라진 모습을 보였다. 아마도 그는 유럽 이적 시장이 닫히기 이전에 팀을 떠나는 것을 염두에 두고 있는 거 같다. "
" 만약 그가 레알로 가지 않는다면, 적어도 내년 1월까지 맨유에서 그의 경기력은 어떨 것인가? "
" 현재 그의 상태는 아이가 떼를 쓰는 꼴과 같다. 그러나 그가 현재 남아있는 동안에는 클럽을 위해 헌신해야 할 것이다. "
" 그는 위험한 게임을 하고 있다. 그는 팬들이 계속 응원하도록 해야 하며, 그러기 위해서는 변화를 주고 올바른 태도를 취해야 할 것이다. "
" 그는 여전히 자신을 사가길 원하고 있고, 그는 명백히 레알로의 이적을 원하기 때문에 그는 이적 시장 종료 전까지 최선을 다해 경기에 임해야 할 것이다. 그 뒤에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보는 것은 엄청 흥미로운 일일 것이다. "
포그바는 블루스와의 경기에서 승리한 후 맨유에서의 미래에 대해 여전히 미지수임을 인정했다.
그는 RMC를 통해 " 나를 두고 이야기가 많은 것을 알고 있다. 오직 시간만이 결과를 알려줄 것이다. 그 전까지는 항상 미지수인 법이다. "라고 말했다.
" 나는 맨유 선수이다. 팀 동료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고 항상 경기에서 승리하기를 원하며 경기장에서 항상 최선을 다한다. "
https://www.thesun.co.uk/sport/football/9707019/paul-pogba-man-utd-paul-ince/
의역이나 오역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