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8.13 20:09

포텐 외국인들 "엉덩이가 크고 허벅지가 굵으면 '양반다리'가 불가능함"

조회 수 122498 추천 수 510 댓글 261

2018022000243_0.jpg 외국인들 "엉덩이가 크고 허벅지가 굵으면 \'양반다리\'가 불가능함"


양반다리 안해본 외국인들은 이 자세가 매우 힘들다고 함

510 16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28]알레한드로 2019.08.13 20:12
    굳이 할 필요 없는 자세지 않나?

    양반 다리가 건강에 안좋다고 전해지잖음
  • BEST [레벨:9]내가마뤼야 2019.08.13 21:20
    알레한드로 현직 물리치료사입니다.
    양반다리
    무릎 허리에 다 안좋아요.
    컴터 주구장창보는 펨창들
    어차피 양반다리 못하겠지만
    하지마세요.
  • BEST [레벨:27]랑콤 2019.08.13 20:11
    그냥 어릴때부터 좌식생활 안해서 그런거아님 ?
  • [레벨:34]588974 2019.08.13 21:35
    https://www.fmkorea.com/1800459174
  • [레벨:24]수퍼메시 2019.08.13 21:36
    588974 정보 감사
  • [레벨:34]588974 2019.08.13 21:37
    수퍼메시 https://www.fmkorea.com/1139992770
  • [레벨:24]수퍼메시 2019.08.13 21:37
    588974 정보추
  • [레벨:24]이중성오지는펨코 2019.08.13 21:38
    수퍼메시 미스터 추~
  • [레벨:21](똥꼬를핥으며) 2019.08.13 21:36
    이거 안좋긴함
    좌식식당 ㄹㅇ 씹극혐
  • [레벨:2]운명론자 2019.08.13 21:36
    훈련소 둘째주까지 하루에 5~6시간동안 양반다리 했었는데 몸에 존나 안좋은거였구나
    복숭아뼈 평평해질 정도였으니..
  • [레벨:24]개집잘좀하자제발 2019.08.13 21:36
    나도 예전엔 양반다리 잘 했는데 지금은 조금만 앉아있어도 무릎아프고 쥐나서 앵간하면 좌식으로 안감..
  • [레벨:6]왕충사 2019.08.13 21:38
    밥먹을때 아무 생각 없이 양반다리하고 있으면 나중에 다리 저려서 못일어남 ㅋㅋ
  • [레벨:6]리이브 2019.08.13 21:39
    파오훈데 씹가능한데
  • [레벨:23]김뮐러 2019.08.13 21:39
    십자인대 파열 이후로 축구도 하는데 양반다리 오래하면 무리 오는거 같더라
  • [레벨:16]11전차대대 2019.08.13 22:26
    김뮐러 난 acl 다친이후 겁나서 축구 못하는데 ㅠㅠ
    양반다리도 무리 되는것 같아서 거의 안함
  • [레벨:23]앙대골 2019.08.13 21:39
    근데 요가 자세중에 양반다리 있지 않음?
  • [레벨:12]시스테마모니터 2019.08.13 21:40
    양반다리 가능은한데 불편해서 다르게앉음
  • [레벨:21]우에하라앙리 2019.08.13 21:41
    축구 많이해서 허벅지가 굵어져서 그런지 양반다리하고 일어날때 힘이 안들어가더라
  • [레벨:13]대깨문은정신질 2019.08.13 21:41
    나도 힘들더라 그10분아니어도 조금20 ~30분지나면 다리마비오는거같이 옴
  • [레벨:12]Rocket. 2019.08.13 21:42
    나이드니까 양반다리로 오래 못있겠던데.....
  • [레벨:7]이태헌 2019.08.13 21:44
    어렸을 때 부터 유치원, 학교에서 꾸준히 양반다리시키면서 애들 무릎, 허리 조지니까 허리 휘어서 괜찮은거지
    이게 원래는 존나 안좋음. 차라리 애들 모일 때 바닥에 앉느니 서있으라고 하는 게 건강에 훨 좋음.
  • [레벨:24]오스날맹육 2019.08.13 21:44
    엉덩이 둘레 103센친데 잘되는데 110넘어가야 안되는거냐
  • [레벨:23]경력직 2019.08.13 22:21
    오스날맹육 하는거야 문제없는데, 자세를 유지하는게 문제아닐런지?
  • [레벨:6]케인다리부상기원 2019.08.13 21:45
    연예가중계에서 보니깐 https://img1.daumcdn.net/thumb/R800x0/?scode=mtistory2&fname=https%3A%2F%2Ft1.daumcdn.net%2Fcfile%2Ftistory%2F24097548569072E12A 서양인들 이 자세 잘 안돼서 동양인 스턴트 배우 쓴다더만
  • [레벨:10]러샨블루 2019.08.13 21:47
    식당보고 좌식이면 안들어감
  • [레벨:24]premier 2019.08.13 21:50
    식당 가서 식탁에 자리 잡으려할때
    어르신들 : "방에 들어가자"
    굳이 없는자리 억지로 만들어서라도 좌식 고집하시는..
  • [레벨:2]라쿠라쿠칭대 2019.08.13 21:55
    premier 방으로 가자
  • [레벨:24]premier 2019.08.13 21:56
    라쿠라쿠칭대 아 식탁에서 드시면 안되겠습니까?
    의자는 차다 방안이 뜨뜻하다 안으로 가자
  • [레벨:8]시바스대갈 2019.08.13 23:09
    premier 나도이거이해안가드랔ㅋㅋㅋㅋㅋㅋ분명히 의자가 편할텐데 좌식이편하대ㅋㅋㅋ
  • [레벨:16]알뚜르 2019.08.13 22:03
    ㄹㅇ 나도 양반다리 앉아있으면 힘들다
  • [레벨:15]수베루 2019.08.13 22:06
    고깃집가면 가끔 불판 아래? 공간 아래 터가지고 다리 내릴수 있게 해놓은데 있는데 거기는 좋더라
  • [레벨:21]메딸딸보 2019.08.13 22:08
    외국인들 청학동 데려다노으면 지옥이겠네
  • [레벨:10]샤아 2019.08.13 22:13
    요새 양반다리로 앉는 식당 들어가기 꺼려짐
  • [레벨:22]미코토리 2019.08.13 22:14
    집에서 컴퓨터할때도 의자에 앉아서 양반다리해야 뭔가 편하던데..
  • [레벨:2]돈코에스피나 2019.08.13 22:17
    아시발 바닥은 눕기만 하는거다 앉는게 아니고
  • [레벨:23]경력직 2019.08.13 22:20
    군대있을때 집합하면 상말이하는 다 바닥에 양반다리로 앉아있었는데 10분이상 지나면 다리에 피가안통해서
    일어날때 존나 고통스러웠는데 ㅋㅋ

    좀 지나가 보니 무릎에 겁내 안좋은 자세라며? ㅅㅂ
  • [레벨:16]냠냠아안녕 2019.08.13 22:24
    요즘 주변 얘기들어보면 한국사람인데 양반다리 못하는 사람들도 꽤 있는듯
  • [레벨:2]키야나후버 2019.08.13 22:24
    나도 허벅지 엉덩이 큰데 살면서 양반다리 제대로 해본다 언제나 기억도 안남
  • [레벨:13]광탈 2019.08.13 22:26
    나도 못함
    좌식 식당 다 망해라
  • [레벨:19]Guilherme 2019.08.13 22:27
    우리나라에 0자 다리 많은 이유 ㅋㅋㅋ
    서구애들이 다리길고 곧은 이유가 유전적인 이유도 있지만 생활습관이 존나 크다.

    한국교포들도 보면 유달리 다리가 곧고 긴데, 이유가 양반다리를 안하는 습관때문.

    애 낳으면 바닥에 앉히지 말고 가능한 의자에 앉히자.
  • [레벨:2]똥볼차지마러 2019.08.13 22:29
    Guilherme 0자다리없는데?
  • [레벨:2]똥볼차지마러 2019.08.13 22:28
    요즘 좌식보기가 더 힘듬 ㅋㅋ
  • [레벨:1]쥬피썬더 2019.08.13 22:30
    왜 조센에는 이런 해로운 문화만있는걸까
  • [레벨:34]빈지노 2019.08.13 22:33
    ㄷㄷ
  • [레벨:23]찌걱이 2019.08.13 22:34
    백인애들 진짜 양반다리를 아예 할줄모르는애들 많다 ㅋㅋㅋㅋ
    발을 무릎뒤쪽에 껴야되냐 아니면 허벅지 아래쪽으로 넣는거냐 ㅇㅈㄹ
  • [레벨:3]채연눈물셀카 2019.08.13 22:43
    나도 하체가 쓸데없이 두꺼운편인데다가 혈액순환도 잘 안되는편이라 양반다리하면 다리저림 엄청 심함
  • [레벨:7]Lauv 2019.08.13 22:45
    나도 힘듬 연습해도 힘들어서 그냥 편하게 앉는중
  • [레벨:26]당신의지배자 2019.08.13 22:46
    친척중에 70년대에 이민가신분있는데(50년대생)
    양반다리 못하심 그래서 10년에한번 오시면 그분만 쇼파에 앉음
    한국사람도 안해버릇하면 못함
  • [레벨:24]엽게로 2019.08.13 22:48
    나도 힘들어 ㅅㅂ
  • [레벨:6]페미사냥꾼 2019.08.13 23:07
    요즘은 점점 의자가 많아져서 좌식 개 불편해짐
  • [레벨:3]힘을숨긴찐따 2019.08.13 23:16
    진짜 온갖 병신같은 문화는 죄다 한국에 있는듯 중국이 세계최고인줄 알고 주구장창 중국에 목매면서 병신같은것마저 다 따라함
  • [레벨:13]토마스뮬러 2019.08.13 23:19
    양반다리하면 발저려서 못앉겠던데
  • [레벨:22]허리케인백 2019.08.13 23:26
    그래서 요정에서 노래방으로 바꼈구나...
  • [레벨:4]레아리조아 2019.08.13 23:39
    양반다리가 썩 좋은 자세는 아니지 않나?
  • [레벨:8]290G 2019.08.13 23:40
    몸이 뻣뻣해서 그런거임 백인 무용선수들은 잘만함 유연하면 불편할것도 없지
  • [레벨:2]달콤한유혹 2019.08.13 23:43
    양반다리 개편한디;;
  • [레벨:19]리얼이야이건 2019.08.13 23:43
    양반다리 오다리됨. 되도록이면 피하셈
  • [레벨:4]rlaehdfb 2019.08.14 01:13
    애초에 양반다리가 인간한테 자연스러운 자세가아님 어릴때부터해서 자연스럽게 느껴지는거지..
  • [레벨:2]션롱스태프 2019.08.14 01:19
    쉬어 편히 앉아
  • [레벨:2]뚜잇나우 2019.08.14 03:36
    초딩때 3년동안 러시아에서 국제학교 다녔는데 애들이여서 그랬는지 몰라도 학교에서 양반다리 많이했음
  • [레벨:23]반사회적닉네임 2019.08.14 07:01
    그럼 다른 나라 사람들은 맨 바닥에 어떻게 앉냐
  • [레벨:2]Harok 2019.08.14 07:13
    반사회적닉네임 엉덩이를 땅에 붙이고 앉을땐 무릎을 위로 올려 꺾어서 앉쟎음 팔로 무릎모아 감싸고. 엉덩이를 땅에 안붙일땐 뭐 쭈그려앉아 담배필때 하는 어중띤 그 포즈지 옛날 수세식 화장실 포즈
  • [레벨:17]뚤라딸라 2019.08.14 07:50
    양반다리 무릎에 안좋음
  • [레벨:26]코리시거 2019.08.14 10:49
    일본 사람들 무릎 꿇고 앉는 거 신기하던데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유머 불법주차한 무개념의 최후 1 첨부파일 [레벨:39]김흑백 2019.08.13 669 2
유머 숨막히는 추격전..gif 1 [레벨:25]대머리도사람이다 2019.08.13 353  
유머 썸녀한테 답장이 안오는데 어떡하죠? ㅠㅠ 5 첨부파일 [레벨:22]포버리는사람 2019.08.13 743 5
유머 나는 진짜 노답이다.jpg 1 첨부파일 [레벨:24]주영갓 2019.08.13 243 4
이슈 러 당국, '미사일 폭발' 방사능 유출 확인…"방사능 16배 증가" 2 [레벨:35]82년생김지영 2019.08.13 462 1
유머 빗길에 과속하면 안되는 이유.gif 1 [레벨:25]대머리도사람이다 2019.08.13 624 2
유머 요즘 나오는 콘돔 디자인.jpg 239 첨부파일 포텐 [레벨:5]찰푸덕 2019.08.13 95611 593
유머 수학여행 레전드.jpg 3 첨부파일 [레벨:22]포버리는사람 2019.08.13 1411 6
유머 이렇게 결혼이 행복한건줄 몰랐어요 JPG 2 첨부파일 [레벨:38]KGAstand 2019.08.13 960 12
유머 외국인들 "엉덩이가 크고 허벅지가 굵으면 '양반다리'가 불가능함" 261 첨부파일 포텐 [레벨:24]수퍼메시 2019.08.13 122498 494
유머 버스탈때 공감.jpg 1 첨부파일 [레벨:22]포버리는사람 2019.08.13 292 3
유머 한끼줍쇼에서 빈집 여부 판단하는 방법. 125 첨부파일 포텐 [레벨:38]공복엔소주 2019.08.13 62422 301
유머 송나라의 위엄 2 첨부파일 [레벨:39]김흑백 2019.08.13 302 4
유머 남편한테 아이들 목욕을 시켰더니..gif 2 [레벨:25]대머리도사람이다 2019.08.13 388 4
정보 내년 예산안 12프로 늘어나 530조 예상....jpg 5 첨부파일 [레벨:27]낭만괭이 2019.08.13 1361 2
유머 은박지 아트.gif 1 [레벨:25]대머리도사람이다 2019.08.13 426 4
유머 혹시 무슨 커뮤니티 하세요? 124 첨부파일 포텐 [레벨:1]여병펨 2019.08.13 59752 622
유머 여자친구가 성병있다고 하면 어떨것 같으세요..? 9 첨부파일 [레벨:39]에불발희세호 2019.08.13 2568 9
유머 거친 생각과 불안한 눈빛과 그 걸 지켜보는 너~.gif 4 [레벨:25]대머리도사람이다 2019.08.13 217 4
유머 아프리카 근황 5 첨부파일 [레벨:39]김흑백 2019.08.13 2105 6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377 378 379 380 381 382 383 384 385 386 ... 다음
/ 5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