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8.18 10:07

이건 진짜 이해 안가는거

조회 수 1095 추천 수 15 댓글 29

제목 없음.jpg 이건 진짜 이해 안가는거




그날 그냥 같이있다가 갑자기


기분이 나빠졌데 왜 기분이 니빠졌냐고 하면 자기도 모르겠데


내 잘못이냐고 하면 진짜 내 잘못은 아니라는데


이건 왜이러는 걸까..

15 -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1]色무새조련사 2019.08.18 10:16
    유라이크 예 갈길 가시고요.

    답없는 문제로 해결 안되는걸 저렇게 생각하는거 외에 뭐라고 생각할지 모르겠네요.
  • [레벨:2]유라이크 2019.08.18 10:08
    무슨 상황인데?
  • [레벨:25]여친은역시전여친 2019.08.18 10:09
    유라이크 https://www.fmkorea.com/index.php?mid=humor&document_srl=2100975623&search_keyword=%ED%98%9C%EC%84%A0&search_target=title&page=1
  • [레벨:2]유라이크 2019.08.18 10:10
    여친은역시전여친 뭔가 이유가 있겠지 카메라 앞에서 말하기 힘들어서 따로 말하자고 한 듯?
  • [레벨:25]여친은역시전여친 2019.08.18 10:11
    유라이크 내 전여친도 저랬음..
  • [레벨:2]유라이크 2019.08.18 10:12
    여친은역시전여친 근데 이유를 본인도 모르겠대?
  • [레벨:25]여친은역시전여친 2019.08.18 10:12
    유라이크 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 아직도 궁금한것중 하나임
  • [레벨:2]유라이크 2019.08.18 10:13
    여친은역시전여친 내 생각엔 생리 전이어서 감정기복 심한 상태였던 거 같음 자기 생리 주기 안 떠오르면 왜 스스로 예민한지 남이 말해주기 전까지 몰러
  • [레벨:1]色무새조련사 2019.08.18 10:10
    여자는 호르몬장애가 많아서 이해할라고하면 안됨

    그냥 호르면 장애가 오지구나 하고 넘어가야지

    한도 끝도 없음
  • [레벨:2]유라이크 2019.08.18 10:11
    色무새조련사 그걸 왜 장애라고 표현하세요..?
  • [레벨:1]色무새조련사 2019.08.18 10:12
    유라이크 컨트롤 못하는걸 장애라고 생각해야지

    틱도 본인이 컨트롤 못해서 장애인거슬
  • [레벨:2]유라이크 2019.08.18 10:15
    色무새조련사 호르몬 변화가 빠르고 불규칙적으로 일어나는 생리 현상은 여자 몸에서 당연하게 일어나는 건데 그걸 장애라고 표현하는 건 너무 무례하죠..본인은 호르몬 변화를 막 자유자재로 조정할 수 있나보죠?
  • BEST [레벨:1]色무새조련사 2019.08.18 10:16
    유라이크 예 갈길 가시고요.

    답없는 문제로 해결 안되는걸 저렇게 생각하는거 외에 뭐라고 생각할지 모르겠네요.
  • [레벨:9]기부천사 2019.08.18 12:53
    色무새조련사 ㅋㅋㅋㅋㅋㅋㅋ웃음밖에 안나오는 댓이네 그게 왜 장애냐
  • [레벨:1]色무새조련사 2019.08.18 12:55
    기부천사 갈길 가시고요
  • [레벨:2]유라이크 2019.08.18 10:18
    그냥 이런 차이가 있구나 하고 넘어가면 될 것 같아요 저렇게 예민한 여자분들도 원해서 그러는 게 아니니까... 단지 이해할 수 없다고 막말하지 마시구요
  • [레벨:9]닝넹잉 2019.08.18 10:25
    둘이 성격도 안 맞고, 싸웠을 때 서로의 방어기제가 너무 안 맞아보였음. 신혼일기 보고 설레지도 않던데
  • [레벨:20]내삶은소중해 2019.08.18 10:29
    전여친도 저럼 ㅋㅋ 진짜 자주 저러더라.
  • [레벨:1]료래래 2019.08.18 10:31
    남자쪽에서 해답을 찾으려고 하고 막 해결해주려고 하면 더 스트레스 받음.
    그냥 '아, 이 사람이 지금 뭔가 언짢구나 일단 지켜보고 풀리면 더 예뻐해주자!' 하는 마음을 가져야 함.
  • [레벨:19]렐리바 2019.08.18 10:33
    료래래 이해가 안되네여 보통은 빨리 해결하는게 낫지않나요? 그게왜스트레스받지
  • [레벨:1]료래래 2019.08.18 10:35
    렐리바 직접적인 문제가 있다면 상관이 없는데, 보통 기분이 안좋은게 '그냥' 인 경우도 많아.
    게다가 갑자기 과거에 어떤 서운한 감정이 확 생각났는데, 지금와서 꺼내면 나만 속 좁은 사람이고
    상대방도 어이가 없을테니까 속으로 꾹꾹 눌러담는 경향도 있더라.
    이건 답이 이거다! 하는 문제가 아니라서 당장 해결하면 안되는 거임.
  • [레벨:19]렐리바 2019.08.18 10:47
    료래래 아 뭔지알겟어요 ㅋㅋ 나도 종종있었었네
  • [레벨:4]현윽건 2019.08.18 10:36
    내여친은 화난거 일일이 다 말해주고 바로바로 화내거나 푸는데
    이게 존나 다행인거구나
  • [레벨:30]돼끼 2019.08.18 10:41
    자기가 생각해도 어이없는 이유로 화가난거라 말하기 쪽팔리는 경우도 있다고 함
  • [레벨:1]료래래 2019.08.18 10:48
    돼끼 222 예를 들면 꿈에서 너가 바람 폈어 같은 거.
  • [레벨:25]마르코로이스 2019.08.18 10:51
    저거 심한 사람은 진짜 답도 없음..
  • [레벨:4]전차토렌챠 2019.08.18 12:42
    화나면 풀수있어야하는데 계속 참아두다가 어느순간에 폭팔하는 타입은 어떻게해야할지...
  • [레벨:23]1599 2019.08.18 13:22
    여자들 원래저럼ㅋㅋㅋ나중에 물어보면 화낫는데 별거아니라서 말하기도 좀 그랬다고
  • [레벨:2]Cafe051 2019.08.18 22:08
    자기 혼자 꿍해있다가 자기 혼자 풀리고 ㅋㅋㅋㅋ 그럴거면 괜히 티내서 남의 기분까지 잡치지나 말던가
  • [레벨:22];laksd;laK 2019.08.19 04:02
    저런 스타일 개피곤함 ㅋㅋ 맞춰줄려고 하다가도 잠깐 흥분해서 뭐라하면
    봐 넌 아직도 옜날그대로야 바뀐게없어 헤어져! 이럼 ㅋㅋ 개암걸림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syslishi] 연갤 30일 밴 13 동영상첨부파일 [레벨:33]미제승냥이 2019.09.20 725  
공지 [박효자신] 연갤 영구 밴 7 동영상첨부파일 [레벨:33]미제승냥이 2019.09.20 101  
잡담 어제 대전갔다가 모텔서 하루자고 올라오는길인디 5 [레벨:24]카락스 2019.08.18 715 3
잡담 어제 맨시티 3 [레벨:25]이인권아나운서 2019.08.18 73 1
잡담 오늘 첫만남인데ㅡㅡ [레벨:3]금라탄 2019.08.18 61  
잡담 여친이랑 싸웠다 퓨 11 [레벨:21]파사줌 2019.08.18 382 6
잡담 19)존나 피곤하면 안선다 이제.. 시바.. 7 [레벨:21]펨코갱 2019.08.18 1016 1
잡담 안재현 구혜선 문자보고 PSTD옴 4 [레벨:25]도궁도궁 2019.08.18 374 2
한탄 얼마전에 여친 바람난거 같다던 사람 후기에요 52 [레벨:17]슈퍼스타 2019.08.18 2428 40
잡담 이거 제가 많이 화내도 되는 상황인가요? 10 [레벨:7]내일은실험왕 2019.08.18 348 2
잡담 연애에서 가장 비열한 짓 10 [레벨:12]순간마마2 2019.08.18 1119 13
잡담 약지에 반지낀거는 그냥 커플링이라고 보면돼나요? 3 [레벨:11]피시방마이크 2019.08.18 207 1
레드라이트 20대후반 남자 지루 고민 3 [레벨:1]myfyriwr 2019.08.18 411  
잡담 혼자 마음 정리하러 갈건데 어느 나라가 좋을까 4 [레벨:21]나나로s 2019.08.18 204  
잡담 아직 여친이랑 헤어어지진 않고 잘사귀고 있는데 1 [레벨:3]짹짹잉 2019.08.18 222 3
잡담 근데 진짜 남자가다내야지 이런생각하는사람 잇나여? 26 [레벨:19]렐리바 2019.08.18 1124 2
잡담 와이프의 괴롭힘 4 [레벨:12]순간마마2 2019.08.18 236 5
잡담 소개팅은 나쁘지 않았읍니다. 1 [레벨:7]마토마토마토 2019.08.18 162 1
잡담 연갤 얼굴 평가 해달라고하는 사람들 특징 4 [레벨:27]에메리네보신탕집 2019.08.18 231  
잡담 연애이야기 아닌데 조언이 필요합니다 2 [레벨:13]리버풀은짱이야 2019.08.18 95  
잡담 창원에 진짜 갈 곳 없네 10 [레벨:2]쫑짜니 2019.08.18 225 1
잡담 이건 진짜 이해 안가는거 29 첨부파일 [레벨:25]여친은역시전여친 2019.08.18 1095 15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436 437 438 439 440 441 442 443 444 445 ... 다음
/ 14,1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