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8.18 23:58

보르도 황의조 보고 시작했는데

조회 수 1218 추천 수 6 댓글 3
황의조 임대보내고 싶은건 나만 이럼?

ㅋㅋㅋ
프로로스터 의조는 완전히 무색무취네ㅋㅋ
친선 포스로는 자계로 데려온 무캉조에도 밀리는게 현실
아쉽다
  • [레벨:20]Sponsor 2019.08.19 08:10
    국뽕으로 좀 올리고 시작하자 프로로스터 황으조는 좀 힘듬
  • [레벨:29]노련한감독 2019.08.19 09:06
    Sponsor 나만이런게아니었군
  • [레벨:22]수비는라모스 2019.08.19 11:13
    나도 건들고 시작하는편이긴한데
    너무 능력치자체는 쓸만한데 이상하게 게임속에선..ㅋㅋ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자유 보르도 황의조 보고 시작했는데 3 [레벨:29]노련한감독 2019.08.18 1218 6
자유 오래쉬었으니 다시 한판시작 [레벨:22]21다비드실바 2019.08.18 69 1
자유 실축에서 윙백 인버티드로 쓰는 감독있음? [레벨:25]수학왕연산군 2019.08.18 175  
자유 파리가 마네 2400억 제의 왔다ㅋㅋㅋ 2 [레벨:24]유닠한윤희♥ 2019.08.18 637 2
자유 카디프 조호레, 포르투 마레가 써보신 분? [레벨:3]Fmt시작 2019.08.18 61  
자유 포텐 200짜리 윙어를 생성구단에 넣어본결과 4 첨부파일 [레벨:3]글창뉴비 2019.08.18 351 2
자유 로스터 적용 [레벨:1]fm화이팅 2019.08.18 63  
자유 바르샤 로스터패치 하니까 양쪽 윙포워드가 비는데 4 [레벨:14]디져라밤톨 2019.08.18 300  
자유 유니폼 등번호 [레벨:14]여드름 2019.08.18 55  
자유 처음 해볼려고하는데 에펨 진입장벽 높은가요? 7 [레벨:1]리스펜 2019.08.18 231  
자유 fm2020은 몇월쯤에 나오나요? 5 [레벨:2]카바예로 2019.08.18 451  
자유 (초보질문)형들 로스터 적용한거 어디서볼수잇어 ? [레벨:8]전두한짱 2019.08.18 26  
자유 수석코치 해고충동 찐하게 들때 1 [레벨:10]쏘유돈크라이포미 2019.08.18 165 1
자유 성장버그가 제작측에선 '버그'가 아니라는데 [레벨:20]주호로크 2019.08.18 246 1
자유 흥민이 국적잉글이였음 3 [레벨:21]Fiction 2019.08.18 248  
자유 (초보질문) 딥플방 박투박 메짤공 이렇게 3미들쓰면 2 [레벨:8]전두한짱 2019.08.18 223  
자유 이적시장 마감하고 딴리그로 이적하네 미친놈인가 [레벨:10]공감맨 2019.08.18 25  
자유 (초보질문)미드에 플레이메이커2명두지말라고하고 4 [레벨:8]전두한짱 2019.08.18 240  
자유 혹시 Reinier, Pelayo Morilla 쓰는 사람 ? 개간지나는 프로필 사진 만듦 2 첨부파일 [레벨:26]코리시거 2019.08.18 599 3
자유 캉테같은 수미 하나 추천 좀 해주세여 ㅠㅠ 2 [레벨:21]강냉이헌터 2019.08.18 212 1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404 405 406 407 408 409 410 411 412 413 ... 다음
/ 5,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