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8.20 13:38

포텐 엠비션 피셜 LCK `AS케넨` 에 대해...jpg

조회 수 48170 추천 수 307 댓글 165

1.jpg 엠비션 피셜 LCK `AS케넨` 에 대해...jpg



지금 AS케넨이 있잖아요 AS케넨이 잘하냐 못하냐는 사실 크게 상관없어

내가 생각하는 정답을 말해줄게


그냥 아래쪽이 중요한거야

케넨이 중요한게 아니야


결국 탑빼고 4명이 버티냐 못버텨냐야


케넨이 합류를 해야하냐


합류를 해야하면 지는거고


합류 안해도 된다? 그럼 이기는거야


이렇게 설명을 해줘야지


AS케넨이 좋다 안좋다를 얘기하는게 아니라

AS케넨이 반반파밍만해도 후반 1:1 다 이기잖아


결국 저 AS케넨이 중요한게 하나도 없다니까?



탑은 의미가 없어 사실


















restmb_allidxmake.jpg 엠비션 피셜 LCK `AS케넨` 에 대해...jpg



307 4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26]나물은괴물 2019.08.20 13:39
    채팅 - 맞는말인데 큐혐같음
    ㅋㅋㅋㅋㅋㅋ
  • BEST [레벨:2]김기인 2019.08.20 13:52
    ??? : as케넨이 나오는이유는 리그 수준이 낮기때문
  • BEST [레벨:5]Joe#8 2019.08.20 14:04
    AS 케넨 자체가 지금 쓰기에 난이도가 진짜 높다고 생각함. 중반 이후 뇌절 한 번이라도 하면 진짜 무력한 조합이라.. 바론 내주면 거의 미래가 없는 수준이고. 그리핀 정도 빼면 요즘 중반 이후 운영/집중력이 전반적으로 좋지들 못해서..걍 아트나 제이스 뽑고 대가리 찍는게 나아보임.
  • [레벨:34]아리차 2019.08.20 20:11
    사실 이전에 유럽팀들이랑 붙여보면 된다고 했음ㅋㅋㅋㅋ 리라때 외국팀들 lck 만나서 바텀에서 고생했다고 어느게 답인지 모른다고 함ㅋㅋㅋ 유럽뽕 맞고 한국 해설하는 그 친구 이름은 모르겠는데 걔 영상보고 한 말도 맞음
  • [레벨:2]우주류 2019.08.20 20:15
    1~2년 전에 lck에서 ad케넨 유행 했던적 있는데 그땐 지금처럼 극한의 스플릿보다 탑에 근접ad챔스가 성행해서 라인전 찍어 누르기 위한 의도가 강했음. 문제는 라인전 왠만큼 이겨도 ap케넨에 비해 한타력이 너무 구려서 실제 승률은 잘 안나왔지.
  • [레벨:8]모래R 2019.08.20 20:49
    우주류 그 때 평가가 ad 케넨 할 바엔 제이스한다 였을걸. 이번 lck에서 as 케넨 나온건 제이스 글로벌 벤 영향이 컸음
  • [레벨:2]오늘부터소튼팬 2019.08.20 20:15
    플옵에서는 클레드가 중요한 픽이 되겠네
  • [레벨:3]NEO03N 2019.08.20 20:17
    근데왜 탑니코를안쓰누
  • [레벨:17]써쿠소 2019.08.20 20:34
    NEO03N as니코는 구인수너프먹고 쓰레기
  • [레벨:2]호떡붕어빵 2019.08.20 21:40
    NEO03N 탑 니코도 비슷한 맥락이라고 이야기 함. 근데 너프먹고 관짝 들어 간 게 큰 듯
  • [레벨:3]NEO03N 2019.08.20 21:43
    호떡붕어빵 더샤이가 대회에서쓴거는 너프전이였나??
  • [레벨:1]모찌모찌찌 2019.08.21 01:46
    NEO03N 너프이후로 알고있는데
  • [레벨:12]제기차기 2019.08.20 20:31
    as케넨 나온 이유가 탑 니코가 선픽 박기 좋은픽이지만 미드 사일이나 정글 사일러스 때문에 잘 안나오게 되는거고 대체자가 as케넨 아니여? 물론 큐베는 스플릿푸시 원래 잘하는 친구여서 아프리카전?에(탑이 강한 팀이었음. 정확히 기억은 안남) 무난하게 픽했고 2대1도 줘패서 그 이후에 주류가 된거같은데
  • [레벨:2]myaa 2019.08.20 20:35
    Ap ad 섞은거는 뭐라함?
  • [레벨:15]서울시립대학교 2019.08.20 20:44
    myaa 하이브리드?
  • [레벨:15]서울시립대학교 2019.08.20 20:45
    룬은 집공가나?
  • [레벨:21]랑프 2019.08.20 21:49
    서울시립대학교 주로 as케넨은 집공가는듯
    도벽이나 다른 룬 들면 ap가고
  • [레벨:5]뉴비입니당당당 2019.08.24 17:10
    as케넨이모임?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어그로로 생각되시면 병먹금하시기 바랍니다. 39 [레벨:8]독고 2019.09.20 2590  
LOL TALK 실력으로 상대 압도할때 둘 중 하나 선택해야 한다면 뭐 해야함? 5 [레벨:16]데파이데파이 2019.08.20 208 1
LOL TALK 라이즈버프는 w만 다시바꿔주기만해도 좋을듯 10 [레벨:2]레알온아자르 2019.08.20 365 6
LOL TALK 확실히 가는게 잇으면 오는게 있네 [레벨:29]포포영감 2019.08.20 95  
LOL TALK 역겨워서 못해먹겠네 진짜 ㅋㅋ 11 [레벨:2]대졸백수 2019.08.20 265 3
LCK 스프링&섬머 4대리그 서머 결승전 장소 13 첨부파일 [레벨:15]Leeka 2019.08.20 3291 39
LOL TALK 진도 서포터 조합만 잘 맞으면 ㄱㅊ음 2 첨부파일 [레벨:2]시슴이 2019.08.20 222 3
LOL TALK 근데 가끔 진 개마려울 때가 진짜 있음 2 [레벨:25]바이언뮬렌스 2019.08.20 140 2
LOL TALK 진도 상황에 따라 꽤 유용한 픽입니다 21 첨부파일 [레벨:3]유미를보면짖는개 2019.08.20 255 5
LOL TALK 엠비션 피셜 LCK `AS케넨` 에 대해...jpg 165 첨부파일 포텐 [레벨:25]이게뭐지 2019.08.20 48170 303
LOL TALK 진같은 인식쓰레기 챔프들 특) 7 [레벨:26]나물은괴물 2019.08.20 314  
LOL TALK 상대미드 야스오나온다? 바로 다이애나 박아서 뚜드러패지 5 [레벨:5]스윗친뮤직# 2019.08.20 210  
LOL TALK 도대체 바텀을 왜 안보는거냐 정글러들 ㅅㅂ 13 [레벨:24]도봉순 2019.08.20 726 -7
LOL TALK 갑자기 옛날 소라카하고싶당 2 [레벨:7]안녕초보야 2019.08.20 40 1
LOL TALK 브3 즐겜러인데 ㅠㅠ 12 첨부파일 [레벨:28]라붐팬임 2019.08.20 349  
LOL TALK 이상한 카운터 수치 10 첨부파일 [레벨:36]나가뒤지십쇼형님 2019.08.20 396 5
LOL TALK 진왜함 3 [레벨:25]비빔냉면 2019.08.20 202  
LOL TALK 스웨인서폿 개재밌네 1 [레벨:11]삼년만의휴식 2019.08.20 211 1
LOL TALK 딜서폿이 재밋는걸.. 15 첨부파일 [레벨:3]무좀양말. 2019.08.20 283 2
LOL TALK 지금 플옵 팀 중에 가장 폼 좋은 원딜이 누구얌 10 [레벨:15]키타자와시호 2019.08.20 318  
LOL TALK 오늘 지롤쇼 젤웃겼던 부분 ㅋㅋㅋㅋㅋㅋㅋ 1 동영상첨부파일 [레벨:4]아아아아오 2019.08.20 239 6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2228 2229 2230 2231 2232 2233 2234 2235 2236 2237 ... 다음
/ 23,9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