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8.22 22:34

포텐 소니가 협상 걷어찬 결정적인 이유.jpg

조회 수 70799 추천 수 447 댓글 135

캡처.JPG 소니가 협상 걷어찬 결정적인 이유.jpg

캡처2.jpg 소니가 협상 걷어찬 결정적인 이유.jpg


??? : 진행시켜

447 6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17]당국 2019.08.22 22:36
    근대 진짜 그 애니처럼 저런식으로 보고싶긴하다
  • BEST [레벨:17]Rudiger 2019.08.22 22:36
    굿이에요굿 ㄴㄴ 멀티버스
  • BEST [레벨:25]바르샤키리중딱 2019.08.22 22:36
    손흥민 이적하는줄알았자너 ㅡㅡ
  • [레벨:8]침대선풍기 2019.08.23 22:24
    상남자 토비 맥과이어는 진지보다는 소시민 느낌아님?
  • [레벨:5]휴이 2019.08.23 22:26
    침대선풍기 걍 진지해서 그런거 아님? 토비는 고뇌하는 영웅이자너

    닼나도 씹 고뇌하는 영웅이라 인기있었고
  • [레벨:9]마르코아센시오 2019.08.23 22:35
    상남자 순서대로
    찐따
    인싸
    관종
  • [레벨:17]정인영 2019.08.23 22:21
    가장 이상적인 조합
    주인공 및 전체적인 스토리 : 토비 스파이더맨
    여주 : 앤드류 스파이더맨
    숙모 : 톰 스파이더맨
    이렇게 조합하는 게 최곤데 ㅋㅋㅋ
  • [레벨:5]휴이 2019.08.23 22:25
    정인영 퍄퍄~빅데이터를 수집하여 관람객이 선호하는 결괴를 도출하녔습니다~
  • [레벨:7]재단 2019.08.23 23:44
    정인영 숙모 완-벽
  • [레벨:6]디발라가다발라 2019.08.23 22:23
    난 별로일거 같은데
  • [레벨:22]아니그건좀 2019.08.23 22:24
    뇌절하네
  • [레벨:22]부바치 2019.08.23 22:24
    피터 파커 톰 홀랜드 앤드류 가필드 유니버스라...
  • [레벨:21]훔바와함께춤춤 2019.08.23 22:58
    부바치 ㅋㅋㅋ피터 파커 그 자체...토비
  • [레벨:14]zelda2 2019.08.23 22:27
    흥행은 100%보장이겠네
  • [레벨:25]Mell 2019.08.23 22:29
    절대 안나올듯
  • [레벨:28]DD충 2019.08.23 22:40
    ㄷㄷ
  • [레벨:1]패스머신은돔벨레 2019.08.23 22:40
    난 사실 스파이디가 가장 좋았어 가즈아ㅏㅏ!
  • [레벨:23]고타마 싯다르타 2019.08.23 22:41
    중간에 아이언보이로 활동할 피터스타크가있는데?
  • [레벨:24]뚱이 2019.08.23 22:41
    스파이더맨은 엠마 스톤 죽은 것만 생각하면 아직도 맴찢이다 ㄹㅇ 연출 개쩔었었는데
  • [레벨:8]똥냠이 2019.08.23 22:42
    너무 별로다 ㅋㅋㅋㅋ
  • [레벨:3]런던의빙신누구야 2019.08.23 22:46
    솔직히 긴말 필요없이 고뇌하는 영웅은 토비고 가장 완성형에 가까운 영웅은 가필드에 가까웠지 웹슈터의 마스터 느낌이 날 정도로 존나 현란했음 주변의 상황이 멘탈 조질정도로 존나 터졌는데도(삼촌 사망, 여친 아부지 사망 ,여친사망,친구 악당화) 멘탈잡고 다시 영웅질 하는거보면 가장 완성형에 가까웠음, 톰 홀랜드는...그냥 아이언맨 따까리고....이 기회에 두 스파이더맨에 좀 배워서 따까리좀 벗어나면 좋겠다
  • [레벨:22]븅신아스날해체해 2019.08.23 22:50
    잘 몰라서 그런데 최근에 나온 스파이더맨은 수트빨 아님? 초대 스파이더맨이 진짜 방사능 거미한테 물려서 신체가 발달된거고
  • [레벨:14]메우투스 2019.08.24 00:02
    븅신아스날해체해 지금도 이미 시빌워 합류 때 거미 물린 이야기로 시작했을걸 홈메이드 수트 입고 활동하던거 유튜브에 올라서 토니가 찾아가서 스카웃 한거고
  • [레벨:2]바른미래당 2019.08.24 12:20
    메우투스 근데 원래 스파이더맨은 거미한테 물려서 신체능력+거미줄도 지몸에서 쏘는걸로 알고있는데
    재는 왜 거미줄 못쏘는거임?
  • [레벨:14]메우투스 2019.08.24 12:30
    바른미래당 애니메이션 원작이 거미줄은 몸에서 안나옴 웹슈터가 맞음.
    그걸 토비 스파이더맨은 재해석해서 몸에서 거미줄이 나오는걸로 바꿔 만들었는데
    애니메이션 모르면 몸에서 나오는게 원작이라고 착각할수도 있음
  • [레벨:2]바른미래당 2019.08.24 13:29
    메우투스 글쿠마잉...그럼 스파이더맨 원래 능력은 그냥 신체능력 강화+ 벽타기 정도?
    이정도면 뭔가 캡아나 헐크 하위버전같은데
  • [레벨:14]메우투스 2019.08.24 17:11
    바른미래당 근데 또 그것도 아닌게 나도 코믹스 원작은 안봤는데 오리지널 초기 히어로중에선 탑급이랬음 워낙 다양한 버젼별로 강함이 오락가락 해서 그렇지..
    코믹스 초기 캡아보다는 훨셀걸?
  • [레벨:4]짬타수아 2019.08.24 03:01
    븅신아스날해체해 파프롬홈 보면 달려오는 기차에 치이고도 살아남는 거 보면 신체씹발달임
    시빌워때도 컨테이너 날라오는 거 블팬이 좆됐다 싶은거 스파가 커버 쳐주자너
  • [레벨:20]김새뮤 2019.08.23 23:09
    아니 나는 베놈부터 스파이더맨 세계관에 제대로 등장시켜줬으면 좋겠는데;;
    이런식이면 또 베놈 못보자나..
  • [레벨:17]Rudiger 2019.08.24 01:10
    김새뮤 스파이더맨이 소니에 돌아갔으니까
    베놈을 오히려 보기 쉬워진거지
  • [레벨:20]김새뮤 2019.08.24 01:35
    Rudiger 리부트해서 우선 삼촌부터 다시 죽이고
    다른 빌런들 등장시키고 먼 훗날에 베놈 나오지 않을까?
  • [레벨:17]Rudiger 2019.08.24 01:37
    김새뮤 베놈 영화 성공했는데 리부트를 굳이 뭣하러함
    그냥 여기다 스파이더맨만 추가하면 되는데
  • [레벨:20]김새뮤 2019.08.24 01:38
    Rudiger 여기에 그대로 스파이더맨을 적용한다고?
    그냥 독립세계관으로 치는게 아니고?
    우와 설정파괴를 몇개나 해야되냐 그럼..;;
  • [레벨:17]Rudiger 2019.08.24 01:49
    김새뮤 소니가 애초에 베놈하고 스파이더맨 같은 세계관에 넣길 원했음
    설정파괴는 마블도 하는데 뭐 어떰 지들껀데
  • [레벨:11]스테판음비아 2019.08.24 00:13
    출연료때문에 절대안될듯
  • [레벨:17]디발라가즈아 2019.08.24 01:22
    스테판음비아 어벤져스 출연료 계산때려보면
    멀티버스 출연료가 더 쌈 ㅇㅇ;;
  • [레벨:8]글라너 2019.08.24 14:36
    솔직히 멀티버스 되면 어벤저스급으로 흥행할거같은데
  • [레벨:24]냥아치 2019.08.24 14:40
    맥과이어가 스파이더맨3 때 했던 댄스추면 흥행보장임.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유머 게임은 규제하는게 답이라는 꼰대.jpg 2 첨부파일 [레벨:26]하나시아 2019.08.22 1078 4
유머 소니가 협상 걷어찬 결정적인 이유.jpg 135 첨부파일 포텐 [레벨:17]Rudiger 2019.08.22 70799 441
유머 김유식 레전드...JPG 4 첨부파일 [레벨:1]늬나늬뇨 2019.08.22 957 5
유머 좆버풀쉑기들 울부짖어라ㅋㅋㅋㅋㅋ 3 첨부파일 [레벨:35]유황불새우구이 2019.08.22 230 10
정보 유럽 리그 1티어 훌리건들 14 첨부파일 [레벨:9]뿌리깊은부리 2019.08.22 1264 5
추억 갠적으로 생각하는 쇼미 전성기 3 동영상 [레벨:7]쑨양 2019.08.22 388 5
유머 드디어 통장 잔고 천만원 넘겼다 114 첨부파일 포텐 [레벨:13]매로키운자식 2019.08.22 52954 267
유머 (ㅇㅎ)일본식 우유저장법 5 첨부파일 [레벨:21]it3000 2019.08.22 4822 7
유머 옆으로 살짝 살짝 보이는 오하영 5 동영상첨부파일 [레벨:34]Vi 2019.08.22 5053 9
유머 급화장실때 꿀팁 메모ㅇㄷ 10 첨부파일 [레벨:1]삼탈워DLC 2019.08.22 2423 4
유머 이제는 전설이 돼버린 둘째병신좌 5 첨부파일 [레벨:21]it3000 2019.08.22 1496 10
유머 왕따를 도와주려다 왕따가 되어버린 중학생.jpg 2 첨부파일 [레벨:39]보보가 2019.08.22 452 3
유머 1985년생 35세 이다희 스끼스끼 댄스.mp4 9 동영상첨부파일 [레벨:24]왓따따뚜루겐 2019.08.22 7378 11
유머 메불메 갈리는 음식 8 첨부파일 [레벨:39]김흑백 2019.08.22 1729 3
유머 무료 포토샵 서비스 .jpg [레벨:40]고예림 2019.08.22 1629 4
유머 유년의 못생김에 대한 만화 2 첨부파일 [레벨:24]14의수호자 2019.08.22 646 5
유머 우리집 앞에서 맨날 담배주움 10 [레벨:5]에펨좋아용헤헤 2019.08.22 757 6
유머 구찬성을 짱구 버전으로 그려봤습니다. 35 첨부파일 포텐 [레벨:24]채앵 2019.08.22 35256 233
유머 손흥민 커리어 최대 위기.jpg 60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레벨:2]sekushi_ 2019.08.22 61134 323
유머 젖꼭지..이혼....? 1 첨부파일 [레벨:22]로컬광고 2019.08.22 406 4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6890 6891 6892 6893 6894 6895 6896 6897 6898 6899 ... 다음
/ 5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