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8.23 08:22

오늘 풀템전은 지양할거같은데

조회 수 179 추천 수 1 댓글 2
그냥 왼손으로 던지고 오른손으로 비비다가 40분게임 하고 풀셋갈듯

그렇게 내 2만포가 날아가는거지

[글쓴이가 포텐 금지한 글입니다]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LOL패치노트 11/20 9.23 패치노트 ( 프리시즌 대격변 ) 10 [레벨:20]독고 2019.11.20 10723  
LOL TALK 롤 안보는 사람도 알아들을수있는 이번 사건 요약 (업데이트) 4 [레벨:9]햇반맨 2019.11.21 4164  
공지 노골적인 잡담성으로 보일수있는 텍스트로만 구성된글은 포텐금지부탁드립니다. 18 [레벨:20]독고 2019.11.21 3952  
LOL TALK 레오나 픽이 신의한수고 또 레오나 존나 잘함 5 [레벨:22]골수진짜팬 2019.09.09 230 1
LOL TALK 진짜 블루 사이드 팀명이 G2라서 다들 말조심 하는거지 2 [레벨:14]술담배아스날 2019.09.09 160 6
LOL TALK 걍 원딜차이가 나는건가 ㅋㅋㅋㅋㅋ [레벨:2]쏘오니 2019.09.09 68 1
LOL TALK 저런 팀이 그렇게 입을 털었다니... 1 [레벨:3]울산의숙제교실 2019.09.09 106  
LOL TALK 레클리스 뭔데 ㅅㅂ ㅋㅋㅋㅋㅋㅋㅋ [레벨:3]언니네소방관 2019.09.09 184  
LOL TALK 프나틱 미드 6 [레벨:7]하루만못생기고싶 2019.09.09 46 1
LOL TALK 퍽즈새끼 입털더니 럭키 뉴클리어임 1 [레벨:1]요츠바모유탱크 2019.09.09 101 4
LOL TALK 역시 근본 황나틱 ㅋㅋ [레벨:2]지우 2019.09.09 19  
LOL TALK G2 ㄹㅇ 개못하누 [레벨:33]안느 2019.09.09 26  
LOL TALK 레오나4코어 르블랑2코어 ㅋㅋㅋ 1 [레벨:24]있을때잘해 2019.09.09 123 1
LOL TALK 경기장 존나 예쁘다 1 [레벨:21]밤밤청 2019.09.09 23  
LOL TALK 이제는 페이커가 베이비 캡스(웃음) [레벨:35][관상동맥] 2019.09.09 250  
LOL TALK 르블랑 누구야 존나못하네 ㅋㅋ [레벨:23]비습절개소멸 2019.09.09 22  
LOL TALK XD!! XD!! XD!! XD!! [레벨:28]사쿠라치요 2019.09.09 18  
LOL TALK 1세트 캡스는 별로였다 1 [레벨:22]골수진짜팬 2019.09.09 126  
LOL TALK 진짜 저세상 게임이다 ㅋㅋㅋ [레벨:15]데용뭐먹었데용 2019.09.09 38  
LOL TALK 저세상 게임이야 ㅋㅋㅋㅋㅋ [레벨:8]꿀티 2019.09.09 54  
LOL TALK AD GAP XD 2 [레벨:24]7.HAZARD 2019.09.09 258 1
LOL TALK JD는 무슨뜻이지 6 [레벨:17]비번을몰라요 2019.09.09 252  
LOL TALK 황클레스 개잘하네 ㅋㅋㅋ [레벨:2]Laspitia 2019.09.09 25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9995 9996 9997 9998 9999 10000 10001 10002 10003 10004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