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8.24 05:24

포텐 무한도전 김태호PD 토일예능 시청률 근황.jpg

조회 수 75094 추천 수 392 댓글 186
20190824_052228.jpg 무한도전 김태호PD 토일예능 시청률 근황.jpg

20190824_052240.jpg 무한도전 김태호PD 토일예능 시청률 근황.jpg


토요일은 김태호가 추구하던 자유분방 예능

일요일은 김태호가 추구하던 진지한 예능

어찌보면 MBC 마지막 희망이라 생각하고
제대로 밀어준것 같은데 대참사 수준인듯
392 31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30]호우경보 2019.08.24 05:33
    근데 요즘 다 저럼
  • BEST [레벨:33]사꾸라예요 2019.08.24 05:27
    대충 방송컨셉만 봐도 노잼
  • BEST [레벨:24]스와턴밤 2019.08.24 05:29
    요새 지상파 다 시청률 안좋은데 뭘
  • [레벨:15]유기농고기 2019.08.24 07:17
    노홍철이 살리던가 장성규를 선점하던가
  • [레벨:23]옥잠 2019.08.24 07:18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20]ajfwodn2 2019.08.24 07:19
    옥잠 나혼자 10%넘을텐데??
  • [레벨:23]옥잠 2019.08.24 07:20
    ajfwodn2 그르네? 네이버에서 예능 시청률 순위 검색했는데 이상하게 떳나보당
  • [레벨:20]ajfwodn2 2019.08.24 07:20
    옥잠 나혼자가 밤11시30분에 하는데도 워낙 재밌으니까 10%넘은. 마리텔도 나혼자 덕좀 보고
  • [레벨:24]매느님 2019.08.24 07:20
    플랫폼이 바뀌니 요즘 tv를 안보니 ㅋㅋ
    시청률 10퍼 근처 찍는 예능은 아직도 꽤 있음

    걍 재미가 없어서 그런거
  • [레벨:23]송골매 2019.08.24 08:08
    매느님 ㄹㅇ. 예능 괜찮은 건 10퍼 언저리 찍는데, 플랫폼 탓을 하네
  • [레벨:10]케노비 2019.08.24 08:23
    송골매 그치. 클립같은걸로 화제성 홍보 챙기면
    결국 본방도 찾아보게되니까
  • [레벨:22]patrickc 2019.08.24 07:21
    오늘 릴레이 작곡은 존잼예상
  • [레벨:12]링고스타v 2019.08.24 07:22
    둘다 노잼
  • [레벨:22]텐딸라 2019.08.24 07:23
    웃긴거는 방송 진짜 크게 퀄리티와 상관이 없는거 같음
    공중파는 방송시간등과 심의규정등을 지켜야 해서 방송의 호흡도 느리고 멘트도 약함
    그러니까 사람들이 안보는거지 뭐....
  • [레벨:5]DivokO 2019.08.24 07:23
    요즘그냥 티비 잘안보게 되던데
  • [레벨:17]초코송이 2019.08.24 07:24
    진짜 놀면 뭐하냐
  • [레벨:2]기차를타고 2019.08.24 07:25
    놀면 뭐하니 이거 솔직히 노잼 나는 요즘 플레이어가 요즘 개꿀잼이더라
  • [레벨:5]미친물파스 2019.08.24 07:26
    핵노잼
  • [레벨:2]NO.2린델로프 2019.08.24 07:27
    요즘은 다 유튜브 보더라
  • [레벨:15]존맛 2019.08.24 07:28
    광희빼고 페미작가들 빼고 무도는 다시 부활(?)해야 한다.
  • [레벨:19]플랙스시드 2019.08.24 07:29
    재미가 있어야 보지
  • [레벨:26]김연아 2019.08.24 07:29
    지상파 예능 전체적으로 시청률 망한거 팩트

    김태호 예능 저 두개 다 씹노잼에 진부한데 트렌디한척하는거 팩트
  • [레벨:2]녹듀 2019.08.24 07:29
    왜자꾸 자기가 컨텐츠 기획안하고 출연자에게 부담을주는지 . 일하기싫나? 초반에 유재석보고 영상알아서찍으라는거보고 아예안봄. 떠넘김이 컨텐츠인건 노잼
  • [레벨:2]세포생물학 2019.08.24 07:33
    어르신들 빼고
    인터넷 세대한테 시청률은 요즘 별 의미 없는 거 같고
    인터넷 반응도 그렇고 그냥 재미가 없음.
    기획도 기획이지만, 편집이 별로라고 생각함
  • [레벨:5]에펨어케하냐 2019.08.24 07:35
    일욜은 참사고 토욜은 뻔함.
  • [레벨:10]캡틴큐 2019.08.24 07:38
    방통위 유교탈레반 틀딱새끼들 밀어버리고 여초 쌩까고 자극적으로 만들면 됨ㅋㅋ 유튜브는 접근성도 좋은데다가 심의가 약하니까 날것 감성 나자너
  • [레벨:22]야기꾼 2019.08.24 07:40
    티비 시대는 이제 끝남. 지상파 방송사 이제 문 닫아야지.
  • [레벨:25]폴아웃 2019.08.24 07:42
    지상파라서 문제라는 걸 본인들만 모름.

    온갖 규제틀에 다 필터링되니 로잼 결과물 나오지.
  • [레벨:34]그루트 2019.08.24 07:45
    두니아가 2퍼따리였는데
  • [레벨:2]열일곱에달건이 2019.08.24 07:45
    아니 유투브때문에 망했다는건뭐야
    사람들이 그시간대에 갑자기 유투브를 많이보는것도 아니고
    다른 티비프로도 유튜브영향있는건 똑같지
    그냥 재미없어서 안보는걸 뭔 유튜브탓을하냐
  • [레벨:12]91년생앙투안 2019.08.24 07:48
    열일곱에달건이 유튜브 영향도 있긴한데 케이블 영향이 큰듯
  • [레벨:24]베르체니 2019.08.24 07:56
    91년생앙투안 ㅇㅇ ㅇㄱㄹㅇ 캐이블 없을땐
    드라마 시청률이 20% 찍으면 "아 존나 망했네" 하던시절이 있던지라...
    당시엔 40%이하는 드라마도 아니었음...
  • [레벨:23]송골매 2019.08.24 08:10
    열일곱에달건이 ㄹㅇ. 여전히 10퍼 찍는 예능 꽤 있는데, 플랫폼 타령하네
  • [레벨:7]축알못25 2019.08.24 07:47
    펨코는 진짜 김태호 왤케싫어하냐ㅋㅋㅋㅋ
    요즘 티비 시청률 주말드라마 빼곤 다 낮게 나오는데 김태호만 똑 떼가지고 저렇게 까내리네ㅋㅋㅋㅋ
    재미없네 뭐네 하면서 시어머니짓 또 하는중
  • [레벨:2]열일곱에달건이 2019.08.24 07:50
    축알못25 재미없는걸 재미없다고 하는게 어떻게 시어머니짓임
    프로그램 이래라 저래라하는것도아니고
  • [레벨:7]축알못25 2019.08.24 07:53
    열일곱에달건이 보는사람이 재미없다하면 어쩔 수 없는데
    댓글 반응 보니까 보지도 않으면서 “안봐도 극노잼” 이런 반응인데 이게 시어머니지
    무도 시청률 10% 꾸준히 나올때도 이런반응이었다
    그리고 댓글보면
    이렇게 했어야한다 저렇게 했어야한다는거 꽤보이는데??
  • [레벨:20]고넹이편지지 2019.08.24 08:52
    축알못25 인정 ㅋㅋㅋ 유재석한테 남기는거보고 안본대 ㅋㅋㅋㅋㅋ떠넘기기 컨텐츠는 노잼임.... 뭐야 대체 ㅋㅋㅋ 예비 시어머니 맞음...
    난 놀면뭐하니 완전 노잼은 아니던게.. 간간히 웃기던데
    무도에 비해선 노잼은 맞음 ㅋㅋㅋ
  • [레벨:5]세티리진염산염 2019.08.24 07:48
    원히트원더 이런건가
  • [레벨:22]조흔느낌 2019.08.24 07:51
    세티리진염산염 원히트원더라기보다는 원히트가 10년을 갔는데 ㅋㄷ
  • [레벨:5]세티리진염산염 2019.08.24 07:53
    조흔느낌 그렇네ㅋㅋ 차라리 무도 멤버 잘 모아서 뭘 해보면 좋지 않을까싶다
  • [레벨:22]조흔느낌 2019.08.24 07:55
    세티리진염산염 그러게 걍 무도 시즌2나..
  • [레벨:24]AVEX 2019.08.24 07:53
    김태호 vs 나영석 이였는데
    이젠 한쪽으로 기운듯
  • [레벨:8]JuSen 2019.08.24 07:54
    https://entertain.naver.com/read?oid=057&aid=0001375725
    더 놀라운거 알려줌? 저 한자리수 시청률이 동시간대 1위임 ^^, 같이 펀딩은 동시간대 시청률로 비교하면 확실히 타사 방송국에 비해 폭망 수준임. 예전 SBS 느낌남
  • [레벨:16]오또캐논포지대장 2019.08.24 07:56
    주관적인건데 김태호는 무도 초반빼고 노잼이였음 오히려 상상원정대시절이 꿀잼이였다
  • [레벨:22]반데라코 2019.08.24 07:57
    옛날에는 빵터지는 빌드업을 기다려줄줄알았고 숨겨놓은 의미부여를 찾아줬다면 지금은 그딴거 없음 존나 당당하게 난 3줄이상 안 읽는다는 시대임. 딱 틀었는데 3분안에 못웃기면 채널 돌림. 그래서 이런 부담이 덜한 관찰식 예능이 판을 치는거.
  • [레벨:3]토마스뮬러 2019.08.24 07:58
    1박2일+나영석 조합처럼 잡고 갔으면 좋았을탠데
  • [레벨:2]Furiosa 2019.08.24 08:01
    애초에 일본방송 뻬끼고, 인기있는 한국 프로 패러디한데 다였지
  • [레벨:30]홍수빈돌려줘2 2019.08.24 08:02
    베댓 씨발 무도충들 자위클라스ㅋㅋㅋ
  • [레벨:19]유딩듕 2019.08.24 08:10
    무도 특집 재방송 틀어도 시청률 저거보단 잘나옴
  • [레벨:8]광탈칸 2019.08.24 08:17
    그래서 저 프로그램들 재밌음?
  • [레벨:7]전차토렌챠 2019.08.24 08:18
    차라리 스트리머들 모아서 키즈 프로그램 만들어서 방송하는게 인기 더많을거같은데
  • [레벨:8]김치뽁음밥 2019.08.24 08:34
    태호pd가 무도 빼고도 잘할줄 알았는데 이정도면 씹거품
  • [레벨:24]호구요호구 2019.08.24 08:43
    방송 좆망한건 커뮤니티에 방송요약본 같은 자료가 없는거만봐도 느낌나지 않나..

    뭉찬인가 그거만 햐도 짤방이나 gif 같은거 심심찮게 나오고 유 퀴즈 언더 블록인가 그것도 그렇고.

    그런데 저 두 프로그램은 한번도 요약본 짤방같은거 못봤음.
  • [레벨:4]DSM 2019.08.24 08:44
    김태호 안티가 왜 이렇게 많나?
  • [레벨:21]보리밀너 2019.08.24 08:46
    DSM 빠가많으면 까도많음
  • [레벨:1]마지막이다 2019.08.24 08:54
    DSM 빠가 더심해
  • [레벨:21]보리밀너 2019.08.24 08:48
    지상파는 핑계인게 나혼자산다는 시청률 잘만나옴 무도의 진성빠로써 말하면 놀면뭐하니 정말 기대하고 봤는데 유튜브의 노잼컨텐츠는 다끌어모았음 무한도전할때도 유재석혼자있을때랑 유재석이 엑소랑 춤추고 이런거 할때가 제일 노잼이였는데 그거만 따로 보고있는 느낌임 그리고 새로운 얼굴은 개뿔 맨날 똑같은 애들 나옴 추격전 이런건 바라지도 않는다 옛날 쫄쫄이감성으로 순수한 웃음을 원하는데 무슨 유재석이 드럼치고 이게진심 웃겨?
  • [레벨:22]주작듀스 2019.08.24 08:50
    인터넷보다는 종편 케이블 영향이지. 시청률이 뭔지 모르나
  • [레벨:1]남견우 2019.08.24 08:51
    같이 펀딩은 제목부터 재미없어보이네
  • [레벨:7]부지런한지성 2019.08.24 08:52
    머법돤들 ㅈㄴ많네 난걍잼나던데 보다잼없음 마는거
  • [레벨:31]고래호랑이코끼리 2019.08.24 08:52
    저런 프로가 있는줄도 몰랐네
  • [레벨:1]마지막이다 2019.08.24 08:55
    개노잼임 핀트를 잘몬ㅅ잡음
  • [레벨:2]아마미츠바사 2019.08.24 08:55
    공중파 주말은 어차피 누가와도 안됨... 토욜은 불후의명곡이고 일욜은 런닝맨아니면 슈돌이라 걔네들 잡기엔 힘듬...
  • [레벨:30]바람없는천지 2019.08.24 08:56
    솔직히 놀면뭐하니 초반엔 재밌던데 갈수록 재미없더라. 맥락이 없음. 유재석도 방송에서 카메라 받을때 왜 짜증냈는지 알꺼같다. 방송용 거부가 아니라 진짜 거부감 보여준거내
  • [레벨:31]네라주리 2019.08.24 09:09
    김태호는 걍 자기 역량부족임
    애초에 근본이 일본 표절에 정치색 드러내면서 여기까지 왔는데 ㅋㅋ
  • [레벨:33]새마을호 2019.08.24 09:11
    시청 매체 트렌드가 바꼈다기엔 여전히 8~10퍼 넘는 시청률 예능들은 그럼 뭐겠어. 본인 역량도 부족한거 맞음
  • [레벨:24]솜뭉치 2019.08.24 09:16
    김태호가 착각하는게 시청자는 각 멤버들을 프리롤로 놔두고 제작진이 준비한 것을 하면서 서로의 케미와 예능을 보고싶은거지 그 반대가 아닌데 말야...놀면 뭐하니에선 제작진이 프리롤임 아무것도 안함
  • [레벨:21]맹구에서맨유로 2019.08.24 09:17
    정말 나영석이 개쩌는듯
  • [레벨:21]콜라보이 2019.08.24 09:34
    놀면 뭐하니 뜬금없이 박병은 하정우 해롱이(이름 기억 안남ㅈㅅ) 볼 수 있어서 좋았고, 얼만큼 새로운 걸 하는진 모르겠지만 릴레이 작곡? 스타트도 좋은 것 같음. 재미는 있는데, 요즘 20 30대들이 시청률 타깃은 아니니깐
    같이 펀딩은 스읍...
    오늘 일로만난 그거가 기대된다
  • [레벨:27]백아 2019.08.24 09:40
    무한상사나 다시 했으면
  • [레벨:15]하킴맛스투르 2019.08.24 09:47
    일본거 또 베끼고 정치얘기해서 부활할듯
  • [레벨:2]mask1100 2019.08.24 10:00
    같이 펀딩은 애초에 김태호가 후배들 밀어주려고 같이 참여한거로 알고있고 놀면뭐하니가 주력아니었나? 결국 무도 맴버들의 캐미가 재미있어서 무도가 잘나간거고 어떤 도전을해도 분량 만들어내던 맴버들간의 캐미가 핵심인데 아이디어만있고 캐미가 적어서
  • [레벨:7]씹떡파오후 2019.08.24 10:14
    나만 놀면뭐하니 꿀잼이냐... 조세호 삼행시보고 배잡았는데
  • [레벨:22]마구니야 2019.08.24 10:21
    놀면은 그나마 괜찮음 근데 같이펀딩은 말안하겠음
  • [레벨:2]에펨자료다운 2019.08.24 10:27
    그냥 방송 자체가 노잼
  • [레벨:20]카들렠 2019.08.24 10:34
    이새끼들은 왤케 김태호 혐오하냐ㅋㅋ
  • [레벨:13]광탈 2019.08.24 10:39
    개노잼이던데
    재석이형이 안쓰러울 정도
  • [레벨:22]후니볼 2019.08.24 10:42
    진짜 개노잼이던데 옛날 정형돈이 한말처럼 예능에 의미부여하던 시절부터 감을 완전히 잃은듯
  • [레벨:21]페리13 2019.08.24 10:45
    확실히 김태호도 흐름에 뒤쳐진거같다.. 아예 진지한 예능하고싶으면 예능인말고 나영석처럼 배우나 전혀 관련없는사람 써서 신선한맛이라도 있던가 아니면 자유분방하고싶으면 예전처럼 미친듯이 날뛸수있는 예능인섭외해야지 유재석말고 바뀐다고 하지만 전혀 막 웃기는 예능인도 없고
  • [레벨:24]산드로토날리 2019.08.24 10:57
    애는 무한도전이 뭐때문에 망한지 생각조차 안하는거냐....
  • [레벨:4]미베어이 2019.08.24 11:04
    3,4퍼면 망한 수준은 아님. 한 1년정도는 계속 지켜볼 만한 정도ㅇㅇ더 내려가면 문제겠지만..그거와 별개로 같이펀딩은 시간대를 잘못 잡은 거 같은데, 심야에 하는게 더 어룰리는 듯
  • [레벨:22]아이유선생님 2019.08.24 11:12
    놀면뭐하니 봤는데
    자기들끼리 편하게 놀면서 자연스럽게 웃기는 것도 아니고
    각 잡고 웃기려고 멘트 던지면서 하는 것도 아니고
    뭔가 어중간하더라
  • [레벨:2]누구는누군가누구 2019.08.24 11:41
    진짜 재미없던데? 저번주에 놀면뭐하니 봤더니 유희열 이적 나와서 웃기지도 않은데 지들끼리 재밋다고 졸라 가식적인 웃음 김태호는 진짜 일본예능이나 다시 배껴서 나와라 그게 니 한계아니냐?
  • [레벨:23]조지나보즤털 2019.08.24 11:49
    무도도 일본예능 많이베낀건데 뭐 실력이 그정도겄지
  • [레벨:9]쎾쓰먠 2019.08.24 12:14
    진심 개노잼
  • [레벨:18]오징어꾸링내 2019.08.24 12:36
    그니까 무도 게시판에 존나 놀아나고 진심 무도빠들은 멤버들 티키타카 보고싶은건데 (농촌특집) 같은거 맨날 대규모 특집만 하니까 저번주 시청놓치면 이번주 무슨 내용인지 어캐알어
  • [레벨:22]버발 2019.08.24 13:15
    좆노잼 무도 말기부터 감 잃은지 오래 ㅋㅋ
  • [레벨:7]V@lencia 2019.08.24 15:43
    같이펀딩 노홍철나오나?
  • [레벨:34]맛있는축구 2019.08.24 16:49
    놀면 뭐하지는 역시나 유재석 영상 안나오면 별로일수 밖에 없어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유머 아스톤 빌라 엘 가지 쐐기골.gif 동영상첨부파일 [레벨:35]친절한학생 2019.08.24 280 7
유머 (오피셜) 잭 그릴리쉬 연패행진 중단 2 첨부파일 [레벨:35]너도좀나가 2019.08.24 647 10
유머 내가 생각하는 토쟁이중 가장 역겨운 충 3 [레벨:14]잇지믿지유나 2019.08.24 436 -15
유머 월콧ㅋㅋ.gif 64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레벨:35]친절한학생 2019.08.24 28495 150
유머 내 친구 나이팅게일인 듯. 95 포텐 [레벨:21]후옹후옹 2019.08.24 36927 397
유머 에버튼 콜먼 예능.gif 5 동영상첨부파일 [레벨:20]모래성이당 2019.08.24 678 8
유머 틱톡식 주작 6 동영상첨부파일 [레벨:38]카라타_에리카 2019.08.24 866 -3
유머 [마리텔] 형 결혼 좋아? 41 첨부파일 포텐 [레벨:23]구너맨 2019.08.24 58783 458
유머 이워비 골대.gif 3 동영상첨부파일 [레벨:35]친절한학생 2019.08.24 237 8
유머 ??? : 소...희... 뭐라고??? 42 첨부파일 포텐 [레벨:35]크개뢴새케끼 2019.08.24 33986 285
유머 무한도전 김태호PD 토일예능 시청률 근황.jpg 186 첨부파일 포텐 [레벨:22]FMstudio 2019.08.24 75094 361
유머 퀵소희 갤러리 상황.jpg 10 첨부파일 [레벨:18]날강두혐한두 2019.08.24 4085 11
유머 분데스리가) 쾰른 vs 도르트문트 골 모음 .gif 59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레벨:25]Castillo 2019.08.24 15097 139
유머 김소희 송유빈 동반출연은 회사픽인듯 41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레벨:8]왜날브레이크 2019.08.24 74613 300
유머 모레노에게서 시작된 모레노의 골(vs레반테).gif 8 동영상첨부파일 [레벨:25]Castillo 2019.08.24 823 12
유머 오늘 쇼미 후기 6 [레벨:24]Oasis 2019.08.24 310 2
분노 슬프다 92 첨부파일 포텐 [레벨:24]아이즈원사랑 2019.08.24 51510 258
유머 프듀X 팬들 헬게이트 열림 30 첨부파일 포텐 [레벨:30]로켓단 2019.08.24 46357 310
유머 정신없는 이 상황속에도 국밥코리아는 건재한가? 44 첨부파일 포텐 [레벨:6]비올렌티나 2019.08.24 27140 182
유머 클래스가 살아있는 알바로 네그레도 골.gif 52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레벨:25]Castillo 2019.08.24 24576 201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6543 6544 6545 6546 6547 6548 6549 6550 6551 6552 ... 다음
/ 5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