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8.24 15:38

포텐 [미러] 반다이크 '상대해본 선수 중에 제일 빡셌던 사람?' 외 Q&A

[레벨:38]파란리본'3'
조회 수 36105 추천 수 210 댓글 99
[미러] 반다이크 \'상대해본 선수 중에 제일 빡셌던 사람?\' 외 Q&A

리버풀의 수비수 반다이크는 흐로닝언, 셀틱, 사우샘프턴과 리버풀을 거치며 만난 선수들 중 가장 힘들었던 상대가 누구였냐는 질문을 받고 다음과 같이 답했다.


"조금 편파적으로 말할 건데, 내 팀동료들 중 하나의 이름을 말할 것이다. 나는 호베르투 피르미누를 고를 것이다."

반다이크는 또 가장 어려웠던 상대로 맨시티의 세르히오 아게로를 마크했을 때가 가장 힘들었다고도 말했다.


그 다음 질문들


Q. 뛰었던 경기들 중 가장 대단했다고 생각하는 경기


A. 지난 시즌 챔스 4강, 바르셀로나 2차전에서 4-0으로 뒤집은 것


Q. 지구에서 가장 뛰어난 감독?


A. 누구의 기분도 상하게 하고 싶지 않음. 위르겐 클롭이랑 로날트 쿠만 (국대 감독)

Q. 은퇴하고 나면 감독할 생각 있음?


A. ㄴㄴ. 감독이란 일은 너무 잔인한 일인 것 같음. 대신 스카우터는 할 수 있음. 선수 생활 처음 시작할 때는 은퇴하고 감독해야지라고 생각했던 거 같은데, 지금은 감독될 것 같지 않음. 축구판은 아주 잔인해질 수 있음... 많은 사람들이 의견을 내는데 이게 자기한테 영향이 올 수 있음. 이런 상황에 놓일지 안 놓일지 고를 수 있다면, 안 놓이는 편을 고를 거임

출처 : https://www.mirror.co.uk/sport/football/news/virgil-van-dijk-names-toughest-18995102

첨부 파일
첨부파일

글 목록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번역기사 [FT-WeserKurier 인용] 오직 브레멘만을 원하는 나빌 벤탈렙 7 [레벨:36]베니막스레온랄프 2019.08.24 1325 7
번역기사 [fox sports asia] 브레멘은 가장 오랜기간동안 분데스리가에서 활약한 클럽이 되었다. 7 첨부파일 [레벨:30]oh co 2019.08.24 429 12
오피셜 [공홈] FC 위트레흐트, 바르트 람셀라르 영입 1 첨부파일 [레벨:37]RN8 2019.08.24 239 15
국내기사 [OSEN] 호날두, "잠재력 큰 펠릭스, 스페인서 내 성공 재현 가능" 30 첨부파일 [레벨:35]연감 2019.08.24 2131 20
번역기사 [MARCA] 나초 몬레알은 레알소시에다드와 2년계약을 맺을것 21 첨부파일 [레벨:23]이야라 2019.08.24 563 22
번역기사 [공홈] 위르겐 클롭 감독 "리버풀의 정신력, 이것이 제가 이 팀을 사랑하는 이유입니다" 5 첨부파일 [레벨:21]스카이스포츠 2019.08.24 397 19
번역기사 [fox sports asia] 이적금지가 아니면 첼시를 떠났을 5명을 알아보자 8 첨부파일 [레벨:30]oh co 2019.08.24 2512 19
국내기사 [인터풋볼]포체티노 감독, "에릭센 이적상황? 토트넘에 좋지않아"...답답함 토로 61 첨부파일 포텐 [레벨:25]해리맥과이어 2019.08.24 18243 89
번역기사 [FB-빌트+ 인용] “축신” 나빌 벤탈렙 영입을 위한 브레멘과 이름 모를 두 구단의 경쟁 6 [레벨:36]베니막스레온랄프 2019.08.24 291 14
번역기사 [ESPN] 팬들로부터 폭언 들은 스웨덴 전설 라르손, 감독 맡은 지 2개월 만에 사임 19 포텐 [레벨:38]20Dele 2019.08.24 18270 81
번역기사 [미러] 반다이크 '상대해본 선수 중에 제일 빡셌던 사람?' 외 Q&A 99 첨부파일 포텐 [레벨:38]'3' 2019.08.24 36105 210
번역기사 [공홈] 지네딘 지단 기자회견 전문(vs바야돌리드 - 리가2R 홈 첫경기): "홈으로 돌아온 것은 기쁜 일이다." (+모든 선수 안고 간다.) 7 첨부파일 [레벨:40]남바쎄븐라울 2019.08.24 889 15
번역기사 [공홈] 데이비드 바그너의 바이에른 뮌헨 전 PK 11 [레벨:36]베니막스레온랄프 2019.08.24 1761 15
국내기사 [인터풋볼] "맨유, 요렌테보다 벤 아르파 영입해" 英 언론의 강력 추천 13 첨부파일 [레벨:38]퍙아 2019.08.24 4319 37
번역기사 [칼치오메르카토] 로마와 라이프치히는 쉬크에 대해 논의중이다. 1 첨부파일 [레벨:30]oh co 2019.08.24 272 10
국내기사 [MoneyS] 슈퍼손이 돌아온다… 손흥민, 2경기 징계 '끝' 4 첨부파일 [레벨:26]벤티라떼 2019.08.24 1122 18
번역기사 [economictimes] 라리가는 타이어 회사인 BKT와 3년간 글로벌 파트너 스폰서쉽을 맺었다. 첨부파일 [레벨:30]oh co 2019.08.24 249 7
번역기사 [마르카]지네딘 지단 감독은 베일종신님과 하메스를 안고 갈것입니다 2 첨부파일 [레벨:36]히마와리 2019.08.24 217 10
번역기사 [Yahoo News] 중국축구협회는 새로운 중국축구협회 회장을 선출하였다. 1 첨부파일 [레벨:30]oh co 2019.08.24 305 11
번역기사 [가디언] 솔샤르曰: "포그바는 '올인원 PC' 같은 선수가 아니다" 8 첨부파일 [레벨:34]최고권위자 2019.08.24 745 17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3399 3400 3401 3402 3403 3404 3405 3406 3407 3408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