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8.26 17:09

예매성공..

조회 수 524 추천 수 8 댓글 11



p 두자리먹었슴니다...


새로고침하는데 느려서개쫄렸습니다...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LOL TALK 양도할 갤러 없냐...사비스로 내가 당일날 픽업해줄께 안양 근교면.. [레벨:30]37.두산박건우 2019.08.26 171  
LOL TALK 에메리 시발 [레벨:17]해머스와개집안티 2019.08.26 59  
LOL TALK 익수는 개인적으로 이번에도 승격 실패하면 스트리머로 복귀해줬으면 좋겠다 [레벨:35][관상동맥] 2019.08.26 38  
LOL TALK 예매 처음해보는데 얼타다가 반대편 예매햇네 ㅅㅂ 12 [레벨:23]pasy 2019.08.26 359 2
LOL TALK 아니 결승이면 널널하다매 ㅋㅋ 3 [레벨:2]리그오브레전드 2019.08.26 245 1
LOL TALK 와! 인터파크 롤 티케팅 아이즈원 콘서트보다 어렵다! 3 [레벨:2]Sakura 2019.08.26 262 2
LOL TALK 좌석에 색깔이라도 보고싶다... 4 [레벨:2]아아아아오 2019.08.26 125 1
LOL TALK 야 무슨 10초컷이냐 [레벨:18]유르겐클롭 2019.08.26 26  
LOL TALK 1분 안되서 들어간것도 실패인데 [레벨:21]최한솔 2019.08.26 31  
LOL TALK 다 필요없고 취소표 언제 풀림? 1 [레벨:3]록키 2019.08.26 218 3
LOL TALK 경기장 왜 작은 곳만 빌리냐 항상 가고싶어도 못가네 [레벨:20]MALIBU 2019.08.26 87  
LOL TALK 암표 막아서 더 문제네 3 [레벨:21]상처입은호랑이 2019.08.26 237  
LOL TALK 예매실패 너무슬푸다 ㅠㅠ [레벨:21]Chason 2019.08.26 67  
LOL TALK 아니 예매 좌석은 남아있다고뜨는데 왜 다 회색임?ㅠ 1 [레벨:9]머꼬꼬 2019.08.26 231  
LOL TALK 본인 방금 펨붕이들 전부 예매 성공해서 인증글 올라오는 상상함ㅋㅋㅋㅋㅋㅋ [레벨:26]킹폴리 2019.08.26 107  
LOL TALK 예매성공.. 11 [레벨:20]코알라임니까 2019.08.26 524 8
LOL TALK 여기서 내가 제일 병신이다 [레벨:22]돌버츠의좌우놀이 2019.08.26 141  
LOL TALK 너무한다... [레벨:13]광복절 2019.08.26 24  
LOL TALK 하... 들가자마자 없어지는게 말이나됨? 2 [레벨:2]레알온아자르 2019.08.26 124  
LOL TALK 자리는 있다고 뜨는데 좌석이 하나도 없는건 2 [레벨:21]즈론브 2019.08.26 108  
LOL TALK 취소표 언제부터 풀림? 3 [레벨:3]쏘오니 2019.08.26 463  
LOL TALK 성공했다 2자리 4 [레벨:14]잉글랜드 2019.08.26 211 4
LOL TALK 결승전 솔직히 11 [레벨:33]칼루시안 2019.08.26 221 1
LOL TALK 기왕 이렇게 된거 페이커도 벤치가자 [레벨:3]모모조아 2019.08.26 120  
LOL TALK 무슨 좌석이 포켓몬 전설의 떵개냐? [레벨:13]광복절 2019.08.26 79  
LOL TALK 아 ㅋㅋ 실패했네 미쳣나속도 ㅋㅋㅋ [레벨:15]Halbok 2019.08.26 26  
LOL TALK 매크로련들이 또 다먹었나 [레벨:3]쏘오니 2019.08.26 24  
LOL TALK 시바ㅋㅋㅋ 국민청원하면 다시 예매할수있게해주냐? [레벨:18]penguin1 2019.08.26 24  
LOL TALK D석도 개 사치였네 ㅋㅋㅋ 1 [레벨:34]토메이토 2019.08.26 130  
LOL TALK 아니 진짜 뭔짓이냐 경기장 코딱지만한 곳 빌려가지고 티켓 구경도 못해봤네 1 [레벨:20]MALIBU 2019.08.26 215  
오래된 문서는 이전/다음 페이지가 생략됩니다.
1 페이지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