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8.28 15:40

포텐 [스카이스포츠] 즐라탄 "맨유 리턴? 가능하지"

조회 수 25568 추천 수 125 댓글 127
[스카이스포츠] 즐라탄 "맨유 리턴? 가능하지"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는 여전히 그가 프리미어리그에서 쉽게 뛸 수 있다고 믿고 있으며, 만약 맨유가 그를 원한다면 돌아갈 수 있다고 농담삼아 말했다. OT를 떠난지 17개월만에, 그는 LA갤럭시에서 49경기 46골을 넣고 있다.


그는 맨유에서 유로파리그와 EFL컵에서 28골을 기록하며 우승하는데 기여했었지만, 심각한 무릎 인대 손상으로 인해 환상적인 첫 시즌이 갑자기 중단되었었다. 그는 미국으로 향하기 전 두번째 시즌에 7경기밖에 출전하지 못했다.


"나는 프리미어리그에서 손쉽게 뛸 수 있다. 유나이티드가 날 원한다면 데려가라. 근데 갤럭시가 날 데리고 있어. 미안해."


"나는 유럽에서 내 일을 해왔다. 난 이것을 즐기며, 33개의 트로피를 가지고 있다. 이곳에서도 우승을 하고 싶다. 그러고나서 이 모험이 어디에서 끝나는지 볼 수 있을 것이다."


"맨유의 지난 경기를 봤는데 그들은 운이 없었다. PK를 성공시켰다면 달라졌겠지만, 영국에서의 경기는 끝날 때까지 끝난게 아니다."


"무엇이든 일어날 수 있다. 특히 마지막에 모든것은 순식간에 일어난다."



출처 : https://www.skysports.com/football/news/11667/11795916/zlatan-ibrahimovic-says-if-manchester-united-need-him-he-will-return


[퍼가기가 금지된 글입니다 - 캡처 방지 위해 글 열람 사용자 아이디/아이피가 자동으로 표기됩니다]
  • BEST [레벨:22]몬레알짱 2019.08.28 17:47
    챔스말고 리그에선 가는 곳마다 호랑이였던 새끼..
    연봉 75% 세금으로 낸 모범납세자 새끼..
    한국와서도 훌륭한 팬서비스 보여준 새끼..
    입은 존나 털어도 사생활 논란은 없는 새끼..
    어려서부터 태권도도 수련하신 새끼..
    킹 라 탄
  • BEST [레벨:23]가싯 2019.08.28 15:52
    공미세워도 린가드보다잘함
  • BEST [레벨:38]아리스타 2019.08.28 15:47
    ㄹㅇ 얘가 보여준 게 마샬 래쉬포드 루카쿠 합친 거보다 나을 듯 ㅋㅋㅋㅋㅋㅋ
  • BEST [레벨:3]베컴No.7 2019.08.28 16:59
    아리스타 나을듯이 아니라 나음
    마샬 래쉬포드 루카쿠 모든 커리어 전성기폼 싹다 합쳐도
    즐라탄에 못비빔
  • [레벨:2]지발라 2019.08.28 18:02
    즐라탄이 아직까지 맨유 남아 있었다면 린가드는 어커됐을까?
  • [레벨:23]梅西 2019.08.28 18:02
    모셔가라 맹구야
  • [레벨:24]대한로브렌 2019.08.28 18:03
    2010년대 후반 맨유 공격수로는 퍼포먼스 제일 좋지 않았냐 틀딱탄이
  • [레벨:9]Sponsor 2019.08.28 18:06
    너가 제일잘한다 즐라탄아
  • [레벨:24]다크나이스 2019.08.28 18:07
    타고난 피지컬도 있고 어릴때부터 태권도 해서 유연성이 좋은게 롱런 비결 중 하나 일 즛.
  • [레벨:3]슈퍼프랭크 2019.08.28 18:0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3]붉은구렁 2019.08.28 18:11
    말년에 케이리그 뛰시면 국기원에서 수련가능
  • [레벨:23]piao_kay 2019.08.28 18:17
    진짜 야옹탄보면 타고난거임.
    저 피지컬이 재능이지.
    저 나이에 저 키에 무릎터진게 맨유말곤 없지 않았나?
  • [레벨:2]Kimpembe 2019.08.28 18:20
    piao_kay 파리에서도 은근 잔부상 있었음
  • [레벨:17]기도하는탑솔러 2019.08.28 18:20
    입만 안 열면 씹간지면서도 무슨 일있을때 한마디 안하면 어색한 그리운 양반이네
  • [레벨:26]베스티 2019.08.28 18:29
    1월에 단기알바 좀 뛰어주세용
  • [레벨:23]뜨거운팬티 2019.08.28 18:33
    데려와라
  • [레벨:21]상주는상주상무 2019.08.28 18:34
    관종빼면ㅇㅇ 포워드가 완벽한 남자지
  • [레벨:35]그대와 2019.08.28 18:35
    예전 라르손처럼 단기임대 가자
  • [레벨:21]sirs 2019.08.28 18:41
    형님 와주십쇼 ㅠ
  • [레벨:8]쉬발라마 2019.08.28 18:46
    다시 와줘..
  • [레벨:28]DJames21 2019.08.28 18:47
    행님 단기알바 좀 해주십셔..
    기강도 좀 잡아주시고요
  • [레벨:2]각연스님 2019.08.28 18:57
    그 나이에도 맹구와서 씹어드시던 킹라탄 ㄷㄷㄷ
    무리뉴도 없는데.
    이제 맹구쪽으론 쳐다도 보지마십셔.
  • [레벨:21]칸초우 2019.08.28 20:01
    2선 존망인데도 20골 넣었으니..
  • [레벨:24]극한의가성비충 2019.08.28 21:09
    진짜 난놈은 난놈이다
  • [레벨:31]킹폴리 2019.08.28 21:15
    내가 솔샤르였으면 킹라탄 모셔와서 주장주고 빠따 쥐어줌
  • [레벨:22]크츠크츠트 2019.08.28 21:42
    맨유 지금이라도 데려가라 일단 1-2년은 쓸수있다 시발
  • [레벨:14]19년맹구재활의 2019.08.28 21:49
    형 2년만 어떻게 해주ㅏㅇ ㅠㅠ
  • [레벨:34]펩빡이머리짝 2019.08.28 23:37
    인성 빼면 완벽한쉨....
  • [레벨:20]맥과이어NO5 2019.08.29 01:01
    제발 와줘
  • [레벨:28]카카오 몽쉘 2019.08.29 03:32
    행님 지금 오셔도 닥핵심입니다
  • [레벨:29]knachobo 2019.08.29 17:29
    지금 맹구와도 린가드는 줘 팰듯.

글 목록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정보 [공홈]레알 마드리드 이달의 선수 후보 60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레벨:38]에이미산티아고 2019.08.28 27199 64
번역기사 [아스] 이스코 아웃 : 레알마드리드의 부상 전염은 악화 11 첨부파일 [레벨:2]알뽄소데이비스 2019.08.28 2545 21
번역기사 [문도 데포르트티보-RAC1 인용] 리오넬 메시 부상 재발, 1달 추가 아웃. 73 첨부파일 포텐 [레벨:38]황예지. 2019.08.28 19576 143
국내기사 [풋볼리스트] 성인물로 돈 벌어 '현실 FM'까지, 독특한 신트트라위던 구단주 69 첨부파일 포텐 [레벨:35]연감 2019.08.28 36843 170
번역기사 [마르카]세비야는 마리아노를 원한다. 7 첨부파일 [레벨:38]에이미산티아고 2019.08.28 481 21
오피셜 [공홈] 이스코 메디컬 리포트 82 첨부파일 포텐 [레벨:36]브라힘하메스크로 2019.08.28 23906 154
번역기사 [BBC] 반다이크, 메시, 호날두 - UEFA 올해의 선수는 누가 될까? 252 첨부파일 포텐 [레벨:38]크림빵 2019.08.28 29003 94
번역기사 [마르카]지단은 아자르가 100%의 몸 상태로 돌아오기를 원한다. 3 첨부파일 [레벨:38]에이미산티아고 2019.08.28 807 17
국내기사 [스포티비뉴스] '맨유의 새로운 고민?' 데 헤아의 잦은 실수+떨어진 선방 능력 199 첨부파일 포텐 [레벨:34]최고권위자 2019.08.28 19664 110
오피셜 [공홈] 란스버리 3어시, 크루 1 : 6 아스톤 빌라 (움짤 有) 49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레벨:38]친절한학생 2019.08.28 10209 61
번역기사 [울트라싸커] 포커대회에 참가한 피케와 비달 4 첨부파일 [레벨:31]노란오렌지 2019.08.28 1082 12
번역기사 [스카이스포츠] 과연 조르지뉴는 민심을 회복해나가고 있는가? 76 포텐 [레벨:1]팍지 2019.08.28 18347 77
번역기사 [풋볼채널] 도쿄올림픽에 출전하고 싶은 집 가까운 용병 포돌스키. 7 첨부파일 [레벨:31]노란오렌지 2019.08.28 764 20
정보 [연합뉴스] 베리 FC, 재정난에 결국 리그퇴출 3 첨부파일 [레벨:1]에르디아 2019.08.28 1032 25
오피셜 [공홈] FC아우크스부르크, 수비수 펠릭스 우두오카이 임대영입 5 첨부파일 [레벨:1]블랙램지윌록 2019.08.28 2509 20
번역기사 [Soccer Link] PSG 말퀴 협상 시작 나폴리는 20~25m 요구 9 [레벨:2]파리챔우승 2019.08.28 1869 20
번역기사 [마르카] 16살에 데뷔한 슈퍼스타는 누가 있을까요?…로벤의 16살 시절 모습을 보세요. 74 첨부파일 포텐 [레벨:34]권나라닷컴 2019.08.28 30129 107
번역기사 [Love the Sales] 잉글랜드 리그 19/20 유니폼 판매 순위 95 첨부파일 포텐 [레벨:28]저격병 2019.08.28 21170 105
번역기사 [스포르트 빌트] 샬케, 알렉산더 뉘벨에게 연봉 5m유로 오퍼 8 [레벨:36]베니막스레온랄프 2019.08.28 627 18
번역기사 [스카이스포츠] 즐라탄 "맨유 리턴? 가능하지" 127 첨부파일 포텐 [레벨:28]팔카오카카오 2019.08.28 25568 125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3549 3550 3551 3552 3553 3554 3555 3556 3557 3558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