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06 19:35

맨유 전술 어케 짜야댐????

조회 수 225 추천 수 0 댓글 6

2012 하다왓는데요


너무 어렵네요


2012는 걍 4231에 포쳐 박음끝인데


  • [레벨:12]돼지호그 2019.09.07 23:44
    센세... 시간여행 오셨나요.....
  • [레벨:3]Rozen 2019.09.08 00:13
    돼지호그

    2012는 그냥 포쳐박구 4231 하면 외질 루니가 알아서 다해줫는데 (외질 영입)
    근데 2018은 어찌 짜도 걍 골은 안들어가고 나도 안들어가네요
  • [레벨:12]돼지호그 2019.09.08 00:18
    Rozen ㅋㅋ 2018는 3백 3톱이 악명 높아요
  • [레벨:10]래스터 2019.09.10 15:33
    3백 3톱도 괜찮은데 4-1-2-3 역습전술도 괜찮을듯....
  • [레벨:3]Rozen 2019.09.10 18:32
    래스터 산체스 마샬 다 활용해볼려고

    4231 해봤는데 아스날상대로 0:6 떠서 현자와서 안합니다
    이유를 모르겠음 근데 역습전술로 4231 수비적으로 짯는데
    역습은 안되고 골도 안들어가고..
  • [레벨:10]래스터 2019.09.11 10:11
    Rozen 18은 공격형이 좋아요 ㅋㅋ 역습할려면 공격형 가둬팰려고해도 공격형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FM2018 취업비자 관련 제휴구단 찾기 [레벨:1]쏘퐈퐈 2019.09.07 1133 3
에펨 2031년 동아시아 epl, 분데스리가 선수 첨부파일 [레벨:11]1lll8lll 2019.09.07 219 1
에펨 fm19처럼 능력치 업뎃된 로스터는 없나여? 3 [레벨:24]퍼기축잘 2019.09.07 360  
에펨 맨유 전술 어케 짜야댐???? 6 [레벨:3]Rozen 2019.09.06 225  
에펨 쌀거같다 아ㅏ앙 첨부파일 [레벨:27]펨돔의노예볼등쿤 2019.09.06 205  
에펨 코치진이랑 의료진 준수한 팀 없음? [레벨:10]영주남편 2019.09.06 84  
에펨 진행중인세이브파일에 로스터뺴도 진행되나? 2 [레벨:3]논노 2019.09.06 182  
에펨 세리에는 99인 로스터 없나요? [레벨:4]살라오와킹마네 2019.09.05 134  
에펨 FM 저장파일(?) 데이터 이전가능한가요? 2 [레벨:1]JangSik 2019.09.05 66  
에펨 아프리카 유망주상 2개있는데 뭔가요? 1 [레벨:6]drem123 2019.09.05 245  
에펨 공격수 옵사 왤캐 걸리지? 1 [레벨:21]쇼유 2019.09.05 288  
에펨 박투박으로 캉테 vs 파비뉴 2 [레벨:2]고식빵 2019.09.05 201  
에펨 한팀으로 5부 6부 동시 진행? 1 첨부파일 [레벨:3]아갈닫어 2019.09.05 238  
에펨 첫시즌 바르셀로나 리그 5위 ;;;ㅋㅋ 첨부파일 [레벨:4]몬타사커 2019.09.05 251  
에펨 포그바 쓰는법 질문이요 [레벨:2]고식빵 2019.09.04 105  
에펨 아니 프리미어리그 뭔데 상위 두팀만 챔스가냐 1 첨부파일 [레벨:28]킹짱풀갓시T 2019.09.04 441  
에펨 유니폼 인게임 등번호 색 어케 바꿈?? [레벨:2]카이클 2019.09.04 105  
에펨 페이스팩 다운 받았는데 적용이 안되요 [레벨:2]순정으로즐기자 2019.09.04 167  
에펨 형님들 생애 첫 우승 했습니다... 3 [레벨:8]서울팬이애오 2019.09.04 423 2
에펨 제이미 바디 대신에 타미 아브라함 1 [레벨:15]쿠롹롹쿠 2019.09.03 216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5 6 7 8 9 10 11 12 13 14 ... 다음
/ 3,6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