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10 22:01

카세미루 좆같은놈이네..

조회 수 235 추천 수 1 댓글 1

12월인데 양발태클만 3번 쳐날리길래 


빡쳐서 2주 주급정지줬더니 대드네..


안그래도 좆같이생겨서 방출하려고했는데 


2군에 쳐박고 골키퍼 점프력훈련이나 시켜야겠네 ㅇㅇ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자유 임대조항에 선택이적이나 완전이적 조항 없으면 1 [레벨:3]만양 2019.09.10 94 3
자유 후벤 네베스 VS 은돔벨레 14 첨부파일 [레벨:8]손육공 2019.09.10 723  
자유 엽입할때 연봉제안 4 [레벨:2]축구왕스머프 2019.09.10 407 2
자유 님들 마샬 부상빈도 몇임요? 3 [레벨:20]리디유 2019.09.10 205  
자유 안토니오 마린 왜 안뜨지? 12 [레벨:2]현자모드 2019.09.10 439  
자유 08 로스터 무서워 ㅠㅠㅠㅠ 14 첨부파일 [레벨:15]성골 2019.09.10 463 7
자유 카세미루 좆같은놈이네.. 1 [레벨:28]멍지 2019.09.10 235 1
자유 결국 프로로스터 내일 새벽에 나오는 갑네 후,,,, [레벨:2]멩돌이 2019.09.10 149  
자유 fm 2019 진짜 시발 7 [레벨:16]5tsfvvb8 2019.09.10 774 1
자유 4123인데 2 [레벨:5]undeath 2019.09.10 97  
자유 형들 카마라vs옹게네vs리산드로 중에 한명 골라줘 ㅎㅎ 1 [레벨:26]최켈메 2019.09.10 212  
자유 에펨에 의욕을 잃고 할거없을때 추천(개인적) 4 [레벨:2]도깨비258 2019.09.10 572 4
자유 이 정도면 자계로 데려올만 하나요? 5 첨부파일 [레벨:2]육일 2019.09.10 261  
자유 죽어도 선더랜드 보고 선더랜드하는데 유니폼 왤케 위엄없냐 [레벨:11]김펨붕 2019.09.10 198  
자유 우승각 잡혀서 신났었는데.. 첨부파일 [레벨:11]키르기아코스 2019.09.10 212  
자유 프로 로스터 아직 안나왔나 3 [레벨:2]떡라이프 2019.09.10 256  
장면GIF 해리케인 원터치로 공 주고 들어가는 움직임 + 감아차기 2 동영상첨부파일 [레벨:21]미안해 2019.09.10 378 2
자유 ㅅㅂ 마레즈 ㄹㅇ 저니맨 그 자체네 ㅋㅋㅋ 첨부파일 [레벨:19]오바메얌 2019.09.10 326 1
자유 맨유 왜케 쌔지 5 [레벨:3]에펨하자구 2019.09.10 246  
자유 진짜 헨리치 체감 뒤진다.. 1 첨부파일 [레벨:21]강냉이헌터 2019.09.10 360 1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362 363 364 365 366 367 368 369 370 371 ... 다음
/ 5,4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