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10 22:35

후벤 네베스 VS 은돔벨레

조회 수 1001 추천 수 0 댓글 14

2.png 후벤 네베스 VS 은돔벨레
161/ 170
1.png 후벤 네베스 VS 은돔벨레

159/170 


둘이 가격은 아마 같을듯 

0 -
첨부 파일
첨부파일
  • [레벨:24]참새야날아라 2019.09.10 22:38
  • [레벨:23]참치주먹밥 2019.09.10 22:39
    애들 능력치가 왜 저렇지? 버전이 다른가? 게다가 은돔벨레 포텐은 더 높네

    근데 둘이 다른 유형인데 뭘로 쓸려고?
  • [레벨:5]손육공 2019.09.10 22:39
    참치주먹밥 15버전인데 19로스터 쓰긴쓰는데 능력치 반영이 안된건가 ㅠ
  • [레벨:23]참치주먹밥 2019.09.10 22:40
    손육공 완전 다른데? 특히 은돔벨레는 다른 선수임 ㅇㅇ 근데 뭐로 쓸려고 물어본거임?

    둘이 유형이 달라서 저렇게 비교하는 것 보다 롤을 정하고 비교해야함
  • [레벨:5]손육공 2019.09.10 22:43
    참치주먹밥 중미에 로밍플레이메이커나 딥플메로 쓰게요 ㅎㅎ
    근데 후벤네베스 사면 삼미들자리에 앵커맨도 괜찮을거 같긴한데
    밑분 말대로 주력11이 좀 걸리긴하네요
  • [레벨:23]참치주먹밥 2019.09.10 22:44
    손육공 로밍플로 쓸꺼면 은돔벨레고 딥라로 써도 은돔벨레임

    저 은돔벨레는 좀 많이 이상하네 ㅋㅋ
  • [레벨:5]손육공 2019.09.10 22:44
  • [레벨:5]손육공 2019.09.10 22:44
    참치주먹밥 그 19 은돔벨레는 능력치가 어떤식으로 되어있음? 궁금하네 ㅎ
  • [레벨:23]참치주먹밥 2019.09.10 22:49
    손육공 145/165 고정인데 145인 상태에서도 몸싸움 16 타체 16임

    그리고 저 은돔벨레는 볼트래핑, 태클, 수비 위치선정, 대인 마크 같은 터치,수비력이 너무 높음 지금 내꺼 은돔벨레 153까지 어빌 올렸는 데 내가 높다고 한 능력치에서 3~4는 빼야함 시작 분배가 ㅈㄴ 높다는 거임
  • [레벨:2]축구왕스머프 2019.09.10 22:39
    무조건 은돔벨레
  • [레벨:5]손육공 2019.09.10 22:40
    축구왕스머프 이유를 여쭤봐도 될까요 윗분이랑 다르길래 ㅠ
  • [레벨:2]축구왕스머프 2019.09.10 22:40
    손육공 주력 11극혐///
  • [레벨:23]참치주먹밥 2019.09.10 22:42
    축구왕스머프 중미로 쓸꺼면 노상관이긴 함
  • [레벨:26]감자고등어 2019.09.11 10:25
    은돔 부상 크게당하면 포텐 쭉쭉 떨어지겠네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자유 픽포드vs오나나 2 [레벨:4]첼강인 2019.09.10 328  
자유 임대조항에 선택이적이나 완전이적 조항 없으면 1 [레벨:4]만양 2019.09.10 127 3
자유 후벤 네베스 VS 은돔벨레 14 첨부파일 [레벨:5]손육공 2019.09.10 1001  
자유 엽입할때 연봉제안 4 [레벨:2]축구왕스머프 2019.09.10 531 2
자유 님들 마샬 부상빈도 몇임요? 3 [레벨:23]리디유 2019.09.10 327  
자유 안토니오 마린 왜 안뜨지? 12 [레벨:9]현자모드 2019.09.10 915  
자유 08 로스터 무서워 ㅠㅠㅠㅠ 14 첨부파일 [레벨:18]성골 2019.09.10 644 7
자유 카세미루 좆같은놈이네.. 1 [레벨:28]멍지 2019.09.10 235 1
자유 결국 프로로스터 내일 새벽에 나오는 갑네 후,,,, [레벨:1]멩돌이 2019.09.10 149  
자유 fm 2019 진짜 시발 7 [레벨:14]5tsfvvb8 2019.09.10 900 1
자유 4123인데 2 [레벨:5]undeath 2019.09.10 108  
자유 형들 카마라vs옹게네vs리산드로 중에 한명 골라줘 ㅎㅎ 1 [레벨:26]최켈메 2019.09.10 702  
자유 에펨에 의욕을 잃고 할거없을때 추천(개인적) 4 [레벨:2]도깨비258 2019.09.10 572 4
자유 이 정도면 자계로 데려올만 하나요? 5 첨부파일 [레벨:2]육일 2019.09.10 261  
자유 죽어도 선더랜드 보고 선더랜드하는데 유니폼 왤케 위엄없냐 [레벨:17]김펨붕 2019.09.10 227  
자유 우승각 잡혀서 신났었는데.. 첨부파일 [레벨:22]키르기아코스 2019.09.10 212  
자유 프로 로스터 아직 안나왔나 3 [레벨:22]떡라이프 2019.09.10 256  
장면GIF 해리케인 원터치로 공 주고 들어가는 움직임 + 감아차기 2 동영상첨부파일 [레벨:21]미안해 2019.09.10 378 2
자유 ㅅㅂ 마레즈 ㄹㅇ 저니맨 그 자체네 ㅋㅋㅋ 첨부파일 [레벨:21]오바메얌 2019.09.10 461 1
자유 맨유 왜케 쌔지 5 [레벨:5]에펨하자구 2019.09.10 246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836 837 838 839 840 841 842 843 844 845 ... 다음
/ 5,8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