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11 12:27

포텐 여자가 느끼는 남자들의 티나는 끼부림

조회 수 104972 추천 수 357 댓글 84
357 28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27]배아파 2019.09.11 12:30
    여기 재미없죠 ㅋㅋㅋㅋ
  • BEST [레벨:21]노예상인 2019.09.12 02:40
    언제 시간되는지
    토일 언제가 편한지
    밥은 머 좋아하는지
  • BEST [레벨:2]matte0 2019.09.11 13:40
    카이사_ 여초에서 성시경 정말 싫어함 메불메 확실함
  • BEST [레벨:27]배아파 2019.09.11 12:30
    여기 재미없죠 ㅋㅋㅋㅋ
  • [레벨:10]벼노사 2019.09.12 05:14
    배아파 뭘안다고
  • [레벨:12]케빈데브레지어 2019.09.12 05:59
    배아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0]붕알에붕권 2019.09.12 10:06
    배아파 외식계의 테마파크 김천가실래요?
  • [레벨:14]쿰맛있다척 2019.09.11 12:31
    재미없죠 ㅈ빠진다 ㅋㅋㅋㅋㅋ
  • [레벨:2]뿌꾸뿌꾸 2019.09.11 12:31
    마지막 스윙스냐? ㅋㅋ
  • [레벨:20]악먀 2019.09.12 11:49
    뿌꾸뿌꾸 이대호인줄ㄷ
  • [레벨:16]카이사_ 2019.09.11 12:33
    근데 성시경이 여기 낄급이냐 ㅋㅋ
  • BEST [레벨:2]matte0 2019.09.11 13:40
    카이사_ 여초에서 성시경 정말 싫어함 메불메 확실함
  • [레벨:20]포마드바버샵 2019.09.11 13:58
    matte0 ㅇㅈ꼰대인거 다드러나서 방송에서도 잘안씀
  • [레벨:26]록리 2019.09.12 21:10
    포마드바버샵 방송에서 안쓰는게 아니라 일본 진출 마지막으로 하고싶다해서 일본에서 활동하다가 이제 귀국해서 다시 한국활동 하는거임; 성시경이 인성으로 호불호 갈려도 노래로는 호불호 없어서 먹고사는데 지장 하나없기도함
  • [레벨:20]스땅달 2019.09.12 04:18
    matte0 성시경 신인때
    꽃님이라는 여자랑 뭐 가상 데이트?하는 프로할때는
    여자들이 환장 했었는데
  • [레벨:25]skkubiz 2019.09.12 05:54
    스땅달 성격때문에 비호감 심하지 ㅋㅋ
    근데 막상 사귀자면 넘어올 여자 넘칠듯
  • [레벨:21]ㅇㅍㅋㄹㅇ 2019.09.12 10:18
    matte0 그냥 메갈애들 신포도지 성시경 콘서트나 방송이나뭐나 노래 한소절이면 진짜 자지러짐 그자체임. 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리액션이 애간장 다녹는 그런 수준임.
  • [레벨:21]뱩리깊은나무 2019.09.12 13:46
    matte0 여초에서 싫어하는거 맞음?
    성시경 콘서트 티켓파워 꽤 센걸로 아는데.. 설마 남자들이 성시경 노래를 들으러 콘서트까지 갈리는 없고

    방송같은데서 인성논란은.. 확실히 많이 나와서 그런거 같긴함.. 인성은 별로인듯?
  • [레벨:2]루크데용 2019.09.12 04:08
    카이사_ 성시경 인성이 딱히좋다고 평가받지를못해서
  • [레벨:6]히오스2.0 2019.09.12 06:11
    루크데용 이효리 꽃게사건ㅋㅋㅋ
  • [레벨:35]애교자판기꽃케이 2019.09.12 08:40
    카이사_ 성시경 노래선에서 정리 가능...
  • [레벨:22]디코어드 2019.09.12 08:52
    카이사_ 성시경이 그린라이트에서 한 발언도 있잖어.
    "한국남자 진짜 별론데 왜 만나지?"
  • [레벨:32]독수리 2019.09.11 12:44
    돈까스
  • [레벨:23]JI.L 2019.09.11 15:04
    막짤보고 도서관인데 터졋네 쓰바..
  • [레벨:24]충무공동이순신 2019.09.11 17:15
    킹기 재미없죠 ㅋㅋㅋㅋ 시발
  • [레벨:3]행운캐릭터 2019.09.12 06:42
    충무공동이순신 좆기 씹미없죠 ㅋㅋㅋㅋ 야발
  • [레벨:20]worstguy 2019.09.11 17:47
    다해봤다 후훗
  • [레벨:24]여리2 2019.09.12 02:25
    사진 잘생긴 애들로 바꿔봐라 로맨스 피어난다
  • [레벨:35]애교자판기꽃케이 2019.09.12 08:40
    여리2 조정석으로 생각하니 내가 다 훈훈하네
  • BEST [레벨:21]노예상인 2019.09.12 02:40
    언제 시간되는지
    토일 언제가 편한지
    밥은 머 좋아하는지
  • [레벨:2]털민웨이터 2019.09.12 05:56
    노예상인 언토밥 존나 지겨움
  • [레벨:7]DPRcream 2019.09.12 05:59
    털민웨이터 뇌절 ,게시글 중복은 펨코의 근본임 언토밥좌 전역했다고 글쓰지 않는한 무조건 계속될거임
  • [레벨:2]털민웨이터 2019.09.12 06:01
    DPRcream 해도 해도 너무 많이해서 이젠 언토밥 드립치는 새끼들이 센스가 심하게 없구나 느껴짐
  • [레벨:2]왼손오른손 2019.09.12 06:21
    털민웨이터 동족혐오있으시네
  • [레벨:22]플리머스 2019.09.12 09:25
    털민웨이터 언토밥 터진 당일에는 5페이지 정도 였나 아님 더 넘게 포텐 전체가 언토밥 도배였자늠
  • [레벨:5]아갈몬 2019.09.12 06:40
    노예상인 이거 그만해요 그만해달라고 부탁 하고 군대로 런했는데 ㅠ
  • [레벨:10]퐁풍이 2019.09.12 07:01
    노예상인 와우에 언토밥좌 있던데
  • [레벨:7]괜찮아훌륭햄 2019.09.12 22:52
    노예상인 이거 좋아하는 남자가 물었으면 ㄹㅇ기절함
  • [레벨:28]Neymarr 2019.09.12 04:03
    막짤추
  • [레벨:22]파이리. 2019.09.12 04:10
    돈까스 좋아하세요?
  • [레벨:20]손날도호우 2019.09.12 04:17
    막짤 나인줄 다른놈 체가기전에 젤 이쁜여자 옆자리가서 재미없죠 딴대갈래요?
  • [레벨:5]유망주추천 2019.09.12 04:34
    +돈까스 좋아하세요?
  • [레벨:26]황의조 2019.09.12 04:39
    와 손저거 여자애들섬탈때 쓰던거였는데 ㅅㅂ 이제는 존나티나는거였구나 이제 절대쓰지말아야지
  • [레벨:28]God 2019.09.12 05:55
    황의조 나도 일부러 손만지고 싶어서 별 이유 다대면서 했는데.. 막상 나중에 물어보니까 손잡고싶어서 안달난 새낀줄 알았대..
  • [레벨:35]애교자판기꽃케이 2019.09.12 08:41
    God 그냥 악수하자 하면 안댐?
  • [레벨:5]지안해93 2019.09.12 06:03
    황의조 일부러 티낼려고 쓰는거아님?
  • [레벨:3]욕먹을짓 2019.09.12 04:48
    여우짓 특) 잘생기면 메감 못생기면 호감
  • [레벨:25]포계의업상입니다 2019.09.12 04:49
    ㅆ ㅣ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7]HMAC 2019.09.12 05:53
    몇번을 보는거야 씨발
  • [레벨:22]새벽6시 2019.09.12 05:54
    HMAC 이제 하루종일 펨코만 하지말라고 인싸조무사새끼들이 꾸짖겠네
  • [레벨:7]HMAC 2019.09.12 05:56
    새벽6시 뜨끔...!
  • [레벨:3]행운캐릭터 2019.09.12 06:41
    HMAC 하루종일 펨코만 하지말라고
  • [레벨:30]오늘펨코랑결혼함 2019.09.12 06:52
    HMAC 하루종일 펨코만 하다간 나처럼 된다
  • [레벨:22]유리한딜만다채가 2019.09.12 05:55
    펨창들은 쓸일없을텐데 왜자꾸 올리나?
  • [레벨:13]킹갓리 2019.09.12 05:57
    아ㅋㅋㅋ 개인적으로 하이파이브가 존나 오글거렼ㅋㅋ

    여자표정 아 안해주면 갑분싸고 하긴존나 싫곸ㅋㅋ
  • [레벨:2]Acne 2019.09.12 06:05
    내가 생각한 끼부리는거랑 전혀다르네ㅋㅋㅋㅋ
  • [레벨:15]Bryn 2019.09.12 06:15
    술자리 중간에 아이스크림 먹으로 갈래요?
    아니면 잠깐 산책갔다 올까요? 했을때
    따라나오면 90% 각나온다고 봐야지
  • [레벨:16]미나민 2019.09.12 06:17
    Bryn 산책은 잘 모르겟고
    초코우유 바나나우유 먹고싶다느니
    아이스크림 먹고싶다느니 하면 그냥 끝난거라 봐도 무방하지
  • [레벨:21]햄사리추가 2019.09.12 06:15
    기안이랑 성시경이 여기 낄급은 아닌데 여초거 퍼온거냐?
  • [레벨:23]KAN 2019.09.12 09:02
    햄사리추가 여초 이거 원래 소울드레서꺼임 .
    검은색처리된거 소드씨 하이파이브임
  • [레벨:4]HJSimpla 2019.09.12 06:20
    다른 사람은 몰라도 스윙스는 무조건 저 얘기했다
  • [레벨:9]카이하베르츠 2019.09.12 06:28
    여기 재미없죠? 하니까 내 친구 생각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전에 나이트에서 부킹하는데 친구 여자애기 들어온 지 얼마 안되서 나가길래 물어봤더니,
    친구가 여자애랑 얘기 좀 해보는데 여자애가 별로다 그러면 "여기 재미없죠?"라고 물으면 여자들 눈빛이 갑자기 변한다고 함 그때 "재미없는데 왜 여기 앉아있냐 나가"해버린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11]그까이꺼 2019.09.12 08:24
    카이하베르츠 친구 기만자네 ㅡㅡ
  • [레벨:25]호에에엥 2019.09.12 06:38
    마지막 누구임??
  • [레벨:3]행운캐릭터 2019.09.12 06:40
    호에에엥 좆윙좆윙좆윙좆
  • [레벨:3]행운캐릭터 2019.09.12 06:40
    + 술자리 끝난 후 재빨리 숙취음료 사서 별거 아니라는듯 무심히 건네기
  • [레벨:2]정해림 2019.09.12 06:44
    이거 날강두버젼이 존나 웃긴데ㅋㅋㅋㅋ
  • [레벨:21]아이언3 2019.09.12 06:47
    마지막 여기 재미없죠 ㅋㅋㅋㅋㅋㅋ

    이거 노엘도 생각나네. 고등래퍼

    ㅋㅋㅋㅋ
  • [레벨:17]펨창멘탈지킴이 2019.09.12 07:35
    여자들 팔짱끼는것도 끼부리는걸까?
  • [레벨:8]소케르 2019.09.12 08:57
    펨창멘탈지킴이 팔짱껴서 내 팔에 가슴대면 마즘..
  • [레벨:24]후루꾸루후 2019.09.12 07:39
    하이파이브가 끼부리는거임? 난 남자 여자 안가리고 친해지려고 할때
    공감대 같은거 찾으면 바로 하이파이브 하는데...
  • [레벨:4]찌찌괴물 2019.09.12 07:44
    아ㅜㅅㅂ... 얼굴 화끈거리네 ㅋㅋㅋ
  • [레벨:23]이새끼오타쿠래요 2019.09.12 07:49
    억지로 내려본다는 건 뭐냐
  • [레벨:31]네라주리 2019.09.12 08:24
    이새끼오타쿠래요 키큰척 하는거임
    여자들 설레는 각도 ㅇㅈㄹ하면서
  • [레벨:20]SK.swe 2019.09.12 09:04
    네라주리 근데 키가 작으면 걍 작은거지 큰척은 어떻게함? 까치발이라도 드나?
  • [레벨:24]더치반더린드 2019.09.12 09:13
    SK.swe 그래도 여자보단 대체로 남자가 크니까
    여자 160 남자 170 이런경우 말하는듯 별로 크지도 않으면서 내려본다는 그런말 같음
  • [레벨:24]대한민국평균남 2019.09.12 07:56
    여기 재미없죠 잘먹혔는데
  • [레벨:25]분석철학 2019.09.12 08:04
    와.. 진짜 한번도해본적없는데 한다고 생각하니 뭔가 좀 오글거리네ㅋㅋㅋㅋㅋㅋ
  • [레벨:8]놈요 2019.09.12 08:20
    여초에서 성시경 잘 생긴척한다고 존나 싫어함. 그리고 킬리언 머피보고 이상하게 생겼다는 둥 남 외모평가 존나 한다고 니 주제에 누굴 평가하냐 이런식으로 존나 까임ㅋㅋㅋ
  • [레벨:5]lsh8993 2019.09.12 08:55
    ''여기 재미없죠?'' 는 무슨 뜻임? 재미없으니까 여기서 둘이 같이 나가자?
  • [레벨:23]당신의웃음꽃 2019.09.12 09:13
    lsh8993 잘아네
  • [레벨:25]DJames21 2019.09.12 09:16
    킹기 갓미없죠ㅋㅋㅋㅋㅋ
  • [레벨:23]데이어스 2019.09.12 09:23
    초코에몽이나 메로나 주는것도 포함일듯ㅋㅋ
  • [레벨:7]도리코스 2019.09.12 10:00
    어김없이 언토밥ㅋㅋㅋㅋㅋㅋ
  • [레벨:15]덴마크툰아미 2019.09.12 11:0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3]변호인 2019.09.12 11:56
    진심 존나 병신같음 ㅋㅋㅋㅋ 술자리에서 티나게 저지랄하는것들 남자가 봐도 좃같자너
  • [레벨:10]미스테리오 2019.09.12 12:39
    와씨발 동창중에저거종합인새끼있엇는데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유머 남자아이돌 ㅈ간지 안무 투탑.gif 58 동영상첨부파일 [레벨:16]카이사_ 2019.09.11 6686 15
유머 여자가 느끼는 남자들의 티나는 끼부림 84 첨부파일 포텐 [레벨:37]냄새나고털난구슬 2019.09.11 104972 329
유머 내 이름 애용! 김애용! 2 첨부파일 [레벨:39]Noel갤러거 2019.09.11 970 7
이슈 ㅇㅎ) 고추 빻는 누나...gif 5 동영상첨부파일 [레벨:37]겸손찡 2019.09.11 4906 5
유머 흔한 아프리카 센터백의 발재간 2 동영상첨부파일 [레벨:24]Gaucho 2019.09.11 615 8
유머 진짜 신기하게 만난 부부 이야기.jpg 75 첨부파일 포텐 [레벨:40]고예림 2019.09.11 56376 356
유머 주인과 호구 1 첨부파일 [레벨:21]은토 2019.09.11 231 2
정보 추석연휴 극장영화 전문가평점 5 첨부파일 [레벨:2]입장바꿔생각해봐 2019.09.11 378 6
유머 어제자 중국의 쫄보 국대축구선수들ㅋㅋㅋㅋㅋㅋㅋㅋ 1 첨부파일 [레벨:26]유상훈 2019.09.11 2206 8
유머 정정용 감독 U-20 대표팀 재계약 일화.jpg 1 첨부파일 [레벨:22]FMstudio 2019.09.11 613  
유머 ㅇㅎ) 요즘 펨코 하는짓 보면 채찍질이 좀 필요하다고 본다 8 동영상첨부파일 [레벨:24]늬나늬뇨 2019.09.11 3960 8
유머 [무한도전] 5만원 게이트.mp4 74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레벨:25]makao톡 2019.09.11 40262 274
유머 개팔자가 상팔자.gif 동영상첨부파일 [레벨:39]부산대쌍봉낙타 2019.09.11 280 4
유머 부장님에게 미움받기 딱 좋은 대답은? 5 첨부파일 [레벨:34]츠이 2019.09.11 244 -3
유머 요즘 유튜브 특징.jpg 3 첨부파일 [레벨:34]빵터짐 2019.09.11 1690 11
유머 섹X는 게임이다 9 첨부파일 [레벨:21]분조장 2019.09.11 930 3
유머 역시 칼카나마는 펨코에 서식한다(Feat. 철용좌) 첨부파일 [레벨:15]제국의쌍벽 2019.09.11 296 -4
유머 Bk가 뽑은 한국인 메이저리그 투수 순위 166 첨부파일 포텐 [레벨:33]스윗슈가대준이 2019.09.11 56008 373
유머 타짜3 예고편만보고 생각난 영화 3 첨부파일 [레벨:27]afsdfee3 2019.09.11 424 2
유머 고마움을표하는 나무늘보 10 동영상첨부파일 [레벨:21]은토 2019.09.11 288 9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619 620 621 622 623 624 625 626 627 628 ... 다음
/ 5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