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11 22:26

지헌이 블랙카드 ㄷㄷ

조회 수 2574 추천 수 38 댓글 21

1568207902.jpg 지헌이 블랙카드 ㄷㄷ

1568207903.jpg 지헌이 블랙카드 ㄷㄷ

1510048128884.jpg 지헌이 블랙카드 ㄷㄷ

는 티머니ㅋㅋ



[글쓴이가 포텐 금지한 글입니다]
38 -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22]프롬아이돌스쿨 2019.09.11 22:28
    어림도 없지 ㅋㅋ 민짜는 교통카드~
  • BEST [레벨:22]프롬아이돌스쿨 2019.09.11 22:28
    어림도 없지 ㅋㅋ 민짜는 교통카드~
  • [레벨:22]Fromis9 2019.09.11 22:46
    ㅋㄱㄱㄱㄲㅋ귀엽
  • [레벨:7]보리랑 2019.09.11 23:50
    블랙카드가 뭐여?
  • [레벨:7]보리랑 2019.09.11 23:53
    보리랑 그리고 이렇게보니 약간 김이나 작사가 닮은 듯?
  • [레벨:20]이낙연 2019.09.12 01:18
    보리랑 상위 0.1% 만 소지할 수 있는 신용카드
  • [레벨:20]이낙연 2019.09.12 01:19
    지헌이 아직 카드도 못 만들 나이아님? ㅋㅋ
  • [레벨:16]KYU 2019.09.12 06:35
    이낙연 규리랑 했던 브이앱에서 채영이가 자기 명의로 신용카드 만들었다 자랑하니깐 자기는 이미 만들었다고 한 거 보면 있는 거 같은뎁
  • [레벨:7]일분 2019.09.12 09:18
    KYU 어머니 명의 아님?? 본인 명의 였나요?
  • [레벨:16]KYU 2019.09.12 09:45
    일분 부모님 명의로도 있고 자기 명의로도 있다고 했어요
  • [레벨:7]보리랑 2019.09.13 19:03
    KYU 미성년자는 법상으로 불가능합니다. 아마도 본인이 착각한 거겠죠.
  • [레벨:16]KYU 2019.09.13 19:04
    보리랑 저도 보면서 이상하다고 생각했는데 자기가 너무 단호하게 말하길래 있는 줄 죄송합니다
  • [레벨:7]보리랑 2019.09.13 19:04
    KYU ㅋㅋㅋ 제게 사죄하실 필요야. 추석 잘 보내십쇼!
  • [레벨:16]KYU 2019.09.13 19:05
    보리랑 넹 즐거운 추석 보내세요
  • [레벨:7]보리랑 2019.09.13 19:06
    KYU ㅋㅋ 사족이지만 2003년 카드대란 이전만 해도 미성년자도 받아주고 그랬는데 하필 지헌양 생년이네요. 카드대란 이후론 성인도 직업 없으면 안 해주지요. 설명충충 ㅈㅅ
  • [레벨:16]KYU 2019.09.13 19:20
    보리랑 아 ㅋㅋㅋㅋ 00이라 03년도에 그런 일이 있었는지 몰랐습니다
  • [레벨:7]보리랑 2019.09.13 19:29
    KYU ㅋㅋ 저도 뭐 97이라 자세한 건 나중에야 알았죠. 아마도 지헌양이 말한 본인 명의 카드는 체크카드 아닐까 싶습니다. 체크카드를 본인 명의라고 얘기했다면 귀엽네요.
  • [레벨:22]하빵 2019.09.14 18:51
    보리랑 체크카드 만들었다고 자랑하니까 자기는 이미 있다고 해쯤
  • [레벨:22]하빵 2019.09.14 18:52
    KYU 신용카드 아니고 체크카드여뜸
  • [레벨:22]달리는자동차. 2019.09.12 01:19
    응 아직 민증도 안 나옴 ㅋㅋ
  • [레벨:19]현직머법관 2019.09.12 08:20
    아니 근데 진짜 졸라이쁘네
  • [레벨:2]기린그린기린그림 2019.09.12 21:38
    ㅋㅋㅋㅋㅋ 아 으너무귀여워 ㅠㅠ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해체 걸그룹 멤버, 탭 관련 운영 변경 16 [레벨:20]3X4 2019.12.16 387  
아이즈원 손가락하트 나코 1 동영상첨부파일 [레벨:34]야부리나코 2019.09.11 238 7
프로미스나인 180413 나경 첨부파일 [레벨:39]대삼미김소정 2019.09.11 207 7
여자친구 MPD 공트 예린 [레벨:39]대삼미김소정 2019.09.11 137 8
여자친구 니얌니얌 10화 매운닭발,오돌뼈 2 [레벨:39]대삼미김소정 2019.09.11 46 6
오마이걸 승희 공트 1 [레벨:3]김미현 2019.09.11 66 7
아이즈원 누군가한테 끼부리는 유리 11 동영상첨부파일 [레벨:34]야부리나코 2019.09.11 4292 50
공원소녀 190908 미야 첨부파일 [레벨:40]권은채 2019.09.11 28 4
드림캐쳐 190911 지유 첨부파일 [레벨:40]권은채 2019.09.11 145 7
드림캐쳐 오늘자 드캐앱 지유,수아,시연, 첨부파일 [레벨:40]권은채 2019.09.11 73 6
드림캐쳐 오늘자 공트 한동 [레벨:40]권은채 2019.09.11 66 6
다이아 아육대 쥰옙뚝솜 첨부파일 [레벨:40]권은채 2019.09.11 236 6
다이아 예능연구소 주은채옙솜 첨부파일 [레벨:40]권은채 2019.09.11 156 4
여자친구 언니 라인의 흔한 현실 자매싸움 동영상 [레벨:23]아지쨔지쨔 2019.09.11 400 11
레드벨벳 아이스크림케이크 티저 사진중에 이사진 있는사람있나? 첨부파일 [레벨:8]aeslehc 2019.09.11 427 8
아이즈원 그대로 자란 민주 10 동영상첨부파일 [레벨:40]안유진 2019.09.11 2280 41
아이즈원 덕질을 위해 폰바꿈 7 동영상첨부파일 [레벨:2]미운오리스키 2019.09.11 754 16
아이즈원 뭔진 모르지만 일단 따라하는 원영 7 동영상첨부파일 [레벨:40]안유진 2019.09.11 2939 31
아이즈원 아이돌학교 2차 방과후 활동 유리 볼링장편 1 동영상 [레벨:40]안유진 2019.09.11 304 11
프로미스나인 지헌이 블랙카드 ㄷㄷ 21 첨부파일 [레벨:25]와일드지 2019.09.11 2574 38
프로미스나인 180413 새롬 첨부파일 [레벨:39]대삼미김소정 2019.09.11 203 7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1861 1862 1863 1864 1865 1866 1867 1868 1869 1870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