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12 03:31

나름 비싼 신발 몇 개 사 본 후기

조회 수 5975 추천 수 38 댓글 28

그냥 제가 신으면서 느낀 거니까

공감 안 되셔도 걍 그렇구나 해 주세용.


---


트리플에스

장: 이쁘긴 진짜 이쁨. 은근 다 잘 어울림.

단: 유행 지난 느낌이...


트랙 트레이너

장: 트리플에스 대체제. 아직 힙한 느낌 있음.

단: 발렌시아가 신었네... 됨.


스피드러너

장: 이제 유행 안 타는 신발이 됨.

단: 같은 신발 많이 만남.


라이톤 더티.

장: 올라운드 비싼 신발. 발이 너무 편함.

단: 오오 할 정도로 예쁜 느낌은 안 나옴.


릭 오웬스.

장: 컨버스 예쁨 끝판 왕. 

단: 모르는 사람이 많아서 비싼 티가 안 남.


---


명품 오래 신는다는 이야기는 옛말 같아요...

요즘은 제일 유행템이라 2년 정도 지나면

확 옛날 아이템 되는 것 같더라구요.


라이톤 더티->릭오웬스->스피드러너->트랙->트리플


순으로 저는 만족스러웠습니다.

잠이 안 와서 걍 써 봤어요.


즐추 되세용.

  • [레벨:3]CK205w39 2019.09.12 03:40
    릭오웬스 로우 사고 싶긴 한데 너무 비싸서...
  • [레벨:11]똥손인데왜 2019.09.12 03:42
    CK205w39 렉오웬스는 티도 잘 안 나서 가격 대비 더 비싸게 느껴짐...
  • [레벨:24]Rocstar!! 2019.09.12 03:46
    좋은거 많으시당
  • [레벨:11]똥손인데왜 2019.09.12 05:19
    Rocstar!! 저렇게 사 보고 이제는 안 사게 돼요. 시즌 지난다는 거 경험해 보니까 신중하게 됨요.
  • [레벨:6]BUDAFUKNPE 2019.09.12 03:57
    발렌시아가 신었네 가 무슨뜻이죠?
  • [레벨:11]똥손인데왜 2019.09.12 05:13
    BUDAFUKNPE ‘최신 발렌시아가 샀구만.’하며 보는 게 좀 있어요.
  • [레벨:6]BUDAFUKNPE 2019.09.12 05:45
    똥손인데왜 막 누가 그걸로 비웃고 그래요? 헐
  • [레벨:11]똥손인데왜 2019.09.12 05:46
    BUDAFUKNPE 비웃는 느낌은 아니구요, 신발을 산 이유가 ‘발렌시아가’라는 묘한 민망함이 있더라구요 신을 때도 볼 때도.
  • [레벨:21]웰시코기살코기 2019.09.12 09:56
    BUDAFUKNPE ㅋㅋㅋㅋ하나의 스타일을 보기보단 브랜드에 시선집중된다는 뜻인듯
  • [레벨:35]도우미 2019.09.12 04:16
    명품도 패션용 트렌디한 명품이냐 스테디한 퀄리티 씹좋은 명품이냐 갈려서 그럼
  • [레벨:11]똥손인데왜 2019.09.12 05:18
    도우미 맞음요. 발렌시아가는 전제품이 다 트렌디한 느낌.
  • [레벨:6]BUDAFUKNPE 2019.09.12 05:45
    똥손인데왜 퀄이 좋진 않나보군요
  • [레벨:1]킹차니즘 2019.09.12 04:19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11]똥손인데왜 2019.09.12 05:17
    킹차니즘 트리플에스는 정말 화이트랑 블랙만 아직 현역 가능한 느낌이고, 트랙은 어느 색이나 다 예쁜데 화려할수록 더 예쁘더라구요. 재질감 때문에 색이 과해도 고급진 느낌이 나서 오바스럽지가 않음. 근데 개인적으로 라이톤 더티가 저는 더 좋았음요. 코디 해 보면 해 볼수록 더티가 아니면 못 내는 그 느낌이 있더라구요.
  • [레벨:1]킹차니즘 2019.09.12 05:21
    똥손인데왜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11]똥손인데왜 2019.09.12 05:26
    킹차니즘 흰색 더티는 아크네 볼스터 디스트레스드 메시 스니커즈 추천요. 갠적으로 요즘 어글리 중에서 젤 예쁜 듯요. 돈 생기면 저도 삽니다 ㅠㅠ
  • [레벨:26]악먀 2019.09.12 15:15
    똥손인데왜 그거 암만봐도 그 맛있게 생긴 핫도그 생각만나던데..
  • [레벨:1]앞마당먹힌이윤열 2019.09.12 12:12
    😍😍😍😍
  • [레벨:24]풍성사모예드 2019.09.12 16:40
    트s는 스테디일까요
    사고싶어잉..
  • [레벨:11]똥손인데왜 2019.09.12 18:47
    풍성사모예드 전에는 대체불가였는데 요즘은 그 가격대에 이쁜 신발이 너무 많아서...
  • [레벨:9]행운캐릭터 2019.09.12 16:48
    라이톤이 범용성 넘사벽
    명품계의 컨버스임
  • [레벨:11]똥손인데왜 2019.09.12 18:49
    행운캐릭터 신발 뭐 신지? 하다가 그냥 라이톤 신고 나가면 기본빵은 함.
  • [레벨:26]갈비찜 2019.09.12 18:21
    릭 내 꿈의신발
  • [레벨:11]똥손인데왜 2019.09.12 18:50
    갈비찜 드림스 컴 트루 하시길!
  • [레벨:24]예나채원유리 2019.09.12 21:22
    라이톤 씹만족
  • [레벨:24]모낭충 2019.09.12 22:42
    아는 사람만 아는 느낌이 더 좋지 않음?

    그래서 릭오웬스가 간지
  • [레벨:11]똥손인데왜 2019.09.13 01:04
    모낭충 그게 장점이자 단점이긴 함요
  • [레벨:8]Barbour 2019.09.12 22:57
    릭오웬스 씹간지지
    지금 꼼데 컨버스 신고 있는데 갈아탈까 고민중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아이템소개 제가 아끼는 가방입니다 11 첨부파일 [레벨:30]Loewee 2019.09.12 3686 13
질문 / 잡담 명품 파는데중에 발란 이라는데가 있던데 4 [레벨:12]티비보라 2019.09.12 369 1
세일 포워드 보다가 괜찮아 보이는 신발들 2 첨부파일 [레벨:6]펨창쿤이라구 2019.09.12 1019 5
드로우/출시 방금 사카이 당첨되는 상상함 ㅋㅋㅋㅋ 8 첨부파일 [레벨:27]킹갓황레이라 2019.09.12 524 -6
질문 / 잡담 이런 후드 대체제 없나 1 첨부파일 [레벨:13]사케동 2019.09.12 286 4
질문 / 잡담 롱패딩 질문있습니다. 12 [레벨:14]sdaf1 2019.09.12 280 2
질문 / 잡담 기모후드는 10월 중순이나되야겠지? 1 [레벨:3]87657 2019.09.12 233 2
질문 / 잡담 라코스테 가디건 질문 [레벨:2]조현아 2019.09.12 236 1
질문 / 잡담 신세계 몰이라고 다 정품은 아닌가봄? 15 [레벨:22]우스타 2019.09.12 727 4
질문 / 잡담 캐주얼, 스트릿, 락시크, 미니멀, 아메카지가 뭐죠? 12 [레벨:6]KaiHVZ 2019.09.12 1271 2
질문 / 잡담 스톤 vs에어팟 23 [레벨:11]영원한피창 2019.09.12 408 2
질문 / 잡담 미니멀자켓 샀움 9 첨부파일 [레벨:10]펭귄맨 2019.09.12 1073 5
질문 / 잡담 오늘 날씨 완전 가을날씽ㄴ데 3 [레벨:24]boboo 2019.09.12 278 2
질문 / 잡담 아니 팍선 개새끼들은 왜 메일을 안볼까요 [레벨:25]오버핏성애자 2019.09.12 144 1
질문 / 잡담 유니클로 ㅈㄴ싸게 파네 2 첨부파일 [레벨:27]꽃소혜 2019.09.12 1523 8
질문 / 잡담 필슨 코트 샀습니다. (475 USD) 4 첨부파일 [레벨:15]WRC 2019.09.12 1097 9
질문 / 잡담 아미 럭비티 씨가 말랐나., 1 [레벨:27]스티브로저스 2019.09.12 777 1
질문 / 잡담 형들 자켓 고민입니다 4 첨부파일 [레벨:21]95년생 2019.09.12 414 6
질문 / 잡담 나름 비싼 신발 몇 개 사 본 후기 28 [레벨:11]똥손인데왜 2019.09.12 5975 38
질문 / 잡담 형님들 질문 있습니다 3 [레벨:9]조지포먼 2019.09.12 228 2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6688 6689 6690 6691 6692 6693 6694 6695 6696 6697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