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12 12:31

패션에 관심없었을때 바버자켓 느낌

조회 수 2911 추천 수 31 댓글 11

art_1385912913.jpg 패션에 관심없었을때 바버자켓 느낌

846036.jpg 패션에 관심없었을때 바버자켓 느낌



30-40대초반 차장급이 입을만한 코팅자켓, 너무 과하고 부담되고 사람이 겁나 느끼해 보이네

저런걸 돈주고 입는 사람은 취향이 특이하구나






















다운로드 (1).jpg 패션에 관심없었을때 바버자켓 느낌



  • [레벨:27]iCaNiT 2019.09.12 12:41
    좀만 더 추워지면 입구다녀야지~
  • [레벨:33]알랭들롱 2019.09.12 12:59
    난 나이들고 내가 관심있는 스타일쪽 아니면 아예 모르다 보니 도메 브랜드들 로고 박힌 옷들은 어린 친구들의 전유물 같은 느낌임ㅋㅋ
  • [레벨:5]띠어리질문러 2019.09.12 14:04
    ㅋㅋㅋㅋㅋㅋ ㄹㅇ
  • [레벨:24]자쿰 2019.09.12 14:49
    저게 근데 은근히 입기 어렵더라고 일단 래글런이라 대두한테는 안어울림
  • [레벨:4]아아애1365 2019.09.12 22:26
    자쿰 레글런이 머에요?
  • [레벨:24]자쿰 2019.09.12 23:06
    아아애1365 나그랑
  • [레벨:4]아아애1365 2019.09.12 23:13
  • [레벨:21]제니연우 2019.09.13 00:38
    아아애1365 어깨봉제선이 없고

    그냥 쭉가는거
  • [레벨:25]메호대전 2019.09.13 11:11
    나도 몇년전까진 저런걸 누가 돈 주고 사 했는데 요즘 볼수록 너무 예쁨
    폴로 퀼팅 조끼도 그렇고
  • [레벨:2]Barbour 2019.09.13 11:59
    어제 인터네셔널 팔았음 ㅎㅎㅎ...
    옷은 이쁜데 내가 소화할수 없겠더라
    그래서 바버x엔가 하이랜드파카 살까 고민중
  • [레벨:20]토레스델파이네 2019.09.13 12:27
    이거 잘어울린다=잘생기고 비율이좋다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질문 / 잡담 FAQ : 사이즈 어떻게 가나요? 8 첨부파일 [레벨:21]카푸치노 2019.09.16 1292  
공지 연유랑 유저 영구 밴. 14 첨부파일 [레벨:31]아거 2019.09.16 306  
공지 h100,흑웅 바이럴마케팅 밴. 9 [레벨:31]아거 2019.09.16 380  
질문 / 잡담 바르셀로나 13-14 레플리카 사려는데 4 첨부파일 [레벨:24]문디뭉디 2019.09.12 241 3
질문 / 잡담 이베이에서 옷 처음 팔려그러는데 4 [레벨:12]hearth 2019.09.12 127 1
질문 / 잡담 후드 앤더슨벨vs아이앱 8 [레벨:2]gsadeghw 2019.09.12 212 2
질문 / 잡담 패션에 관심없었을때 바버자켓 느낌 11 첨부파일 [레벨:27]BUDAFUKNPE 2019.09.12 2911 31
질문 / 잡담 좆카이 개비싸네요... 1 첨부파일 [레벨:25]L$D 2019.09.12 388 3
질문 / 잡담 내일 아침에 사카이 먹을 생각에 싱글벙글하네 2 동영상첨부파일 [레벨:21]CK205w39 2019.09.12 210 2
질문 / 잡담 가죽 스니커즈 이거 어떤거 같음? 첨부파일 [레벨:17]부링미때노스 2019.09.12 109 1
질문 / 잡담 매거진B 아크네 구했다 2 첨부파일 [레벨:16]데드풀커여워 2019.09.12 615 2
질문 / 잡담 반스 올검 슬립온에 이 양말 별로인가요? 1 첨부파일 [레벨:5]카이카이키키 2019.09.12 146 1
질문 / 잡담 에드 와이드슬랙스 구매 하신분 있나요 1 [레벨:32]청토 2019.09.12 125 1
질문 / 잡담 기본 가죽 스니커즈는 무광인가요? [레벨:3]컨버스처돌이 2019.09.12 21 1
질문 / 잡담 라이톤더티vs스톤아일랜드 자켓아님 오버셔츠 18 [레벨:13]송민호 2019.09.12 262 2
질문 / 잡담 홍조에 어떤거 기습 발매 했나요? 1 [레벨:32]청토 2019.09.12 200 2
질문 / 잡담 내가 이래서 롱슬리브 안 삼 2 [레벨:23]Converse 2019.09.12 435 4
질문 / 잡담 베이지 슬랙스 에 잘어울리는 운동화 추천좀 해주세요 6 [레벨:3]code11 2019.09.12 203 1
질문 / 잡담 질스튜 가죽자켓 8 첨부파일 [레벨:6]dmd 2019.09.12 399 3
질문 / 잡담 와 오늘 날씨 머임 ㄷㄷ 8 [레벨:23]3줄 2019.09.12 472 2
질문 / 잡담 비슷한 메신저백 추천좀용~! 첨부파일 [레벨:21]와드 2019.09.12 216 3
질문 / 잡담 우체국택배 연휴때 올스탑임?? 3 [레벨:2]Ladner 2019.09.12 177 1
질문 / 잡담 오디세이리액트 vs 나이트조거 선택좀 2 첨부파일 [레벨:20]요시왕 2019.09.12 372 3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77 78 79 80 81 82 83 84 85 86 ... 다음
/ 13,7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