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13 08:36

지금 경제 말아먹은게 문재인탓? 틀딱들 좀 안뒤지나

조회 수 541 추천 수 20 댓글 11
지금 경제 말아먹은게 문재인탓? 틀딱들 좀 안뒤지나

그건 이명박근혜 때문에 그런거라고욧!!!!

똥 치우느라 고생인 문프 힘냅시다ㅠㅠ
20 -
첨부 파일
첨부파일
  • [레벨:25]Invasion 2019.09.13 08:36
    경제회복 ㅋㅋㅋㅋ
  • [레벨:1]슈뢰링거 2019.09.13 09:41
    솔직히 여러가지 요인있고 박근혜 이명박때도 안좋았음
  • [레벨:35]양이 2019.09.13 09:57
  • [레벨:31]울트라캡숑딜러 2019.09.13 10:00
    슈뢰링거 그래도 경제성장률 3프로대는 유지했음 ㅋㅋ
  • [레벨:1]슈뢰링거 2019.09.13 10:38
    울트라캡숑딜러 단순히 성장률 보면 미국을 제외하면 대부분 지금도 낮은편인데
  • [레벨:19]쯔위쨩 2019.09.13 11:31
    슈뢰링거 이명박근혜때도 여러가지 요인도 있었고 그때 안좋아도 imf운운할 정도는 절때 아니었음^^
  • [레벨:1]슈뢰링거 2019.09.13 11:39
    쯔위쨩 ㅇㅇ하지만 전에도 안좋았는데 마치 문재인때 망한거처람 말하는건 억지라는거죠
  • [레벨:19]쯔위쨩 2019.09.13 11:59
    슈뢰링거 문재인때매 지금 망한건맞지 전정권 탓할거면 어디서부터 해야할지 답도없는얘기고
  • [레벨:1]슈뢰링거 2019.09.13 12:29
    쯔위쨩 미중무역전쟁 등등 요인이 있는데
  • [레벨:19]쯔위쨩 2019.09.13 12:30
    슈뢰링거 그런요인 극복해라고 대통령이있는거ㅇㅇ
    먹히지도않는 반일이나 외치고 삽질하라고 있는게 아니라ㅋㅋ
  • [레벨:22]해찬임당 2019.09.13 10:48
    근데 이명박은 몰라도 박근혜는 ㅋㅋ 지금 부동산거품 발판만든 정권임.. 서민입장에선 쓰레기고 문재인은 지들 집값 폭락할까봐 공급줄임 ㅋㅋ 둘다 쓰레기 기득권층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자유 루리웹은 그냥 일배충들이라고 보시면됨 2 첨부파일 [레벨:22]훠훠훠쭵쭵쭵 2019.09.13 240 6
자유 제생각으로는 트럼프 대통령은 북한 못만납니다. 9 [레벨:22]이재원 2019.09.13 275 4
자유 가족들이랑 정치 이야기하지말자 ㅠ 9 [레벨:21]푸슝 2019.09.13 512 13
자유 트럼프의 탈레반 지도자를 9.11 테러 전에 캠프 데이비드에서 만나서 협상하려고 했던 것은 어떻게 보나요?? 5 [레벨:19]쿠쿠하셈 2019.09.13 170 2
자유 '조국순풍 바랬는데 조국역풍' PK 동진전략 제동 걸린 與 4 [레벨:34]방배동주민 2019.09.13 332 10
자유 하드 교체도 말 바꾸기인거임 2 [레벨:24]호이뽀이 2019.09.13 230 2
자유 검찰개혁 하는 이유가 뭐임? 4 [레벨:29]한량. 2019.09.13 389 2
자유 하드디스크 바꾼거 갖고 증거인멸이라하는건 너무억지아니냐?? 11 [레벨:11]디올 2019.09.13 349 6
자유 간단히 비교하는 나 아들과 조 딸 1 [레벨:28]용산맨 2019.09.13 124 4
자유 보배도 바뀌나 4 [레벨:22]넌나으선샤인 2019.09.13 323 4
자유 압수한 하드 포렌식 결과는 공개 안할듯 싶음 2 [레벨:34]방배동주민 2019.09.13 266 18
자유 박정희가 독재자는 맞는데 말야 12 [레벨:28]용산맨 2019.09.13 258 1
자유 힘을내요 미스터리.. 대구 시민들 단관각이다. 5 첨부파일 [레벨:23]장실장81 2019.09.13 348 6
자유 북한 유튜브 보고 있는데 뭐가 낮익다 12 첨부파일 [레벨:19]브레이 2019.09.13 505 11
자유 단독좌는 추석에도 쉬지를 않습니다. 3 첨부파일 [레벨:24]아롤 2019.09.13 668 12
자유 지금 경제 말아먹은게 문재인탓? 틀딱들 좀 안뒤지나 11 첨부파일 [레벨:22]흥국이 2019.09.13 541 20
자유 최저임금 관련해서 직접 계산해봄. 4 첨부파일 [레벨:24]철갑상어 2019.09.13 192 9
자유 반박불가 소주성 정리 3 첨부파일 [레벨:21]황게로 2019.09.13 352 9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1354 1355 1356 1357 1358 1359 1360 1361 1362 1363 ... 다음
/ 20,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