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16 15:11

[위메프] MLB,크로커다일 슬리퍼 (9.900원) (무료)

조회 수 31127 추천 수 47 댓글 98
관련 URL
쇼핑몰
위메프 [포텐 터짐 우대 쇼핑몰]
상품명
MLB,크로커다일 슬리퍼
가격
9.900원
배송
무료
종료된 핫딜입니다.



전에 MLB슬리퍼 만오천원에 구매했었는데 ㅠ

오늘 9.900원이네요

여름 지났다고 이렇게 가격이 내리다니 ㅠ

겨울에도 슬리퍼신고 편의점 가신다면

완전 강추해드려요!

https://front.wemakeprice.com/affiliate/bridge?channelId=1000143&adeal=4579876

20190916_150918.png [위메프] MLB,크로커다일 슬리퍼 (9.900원) (무료)

20190916_150903.png [위메프] MLB,크로커다일 슬리퍼 (9.900원) (무료)

20190916_150803.png [위메프] MLB,크로커다일 슬리퍼 (9.900원) (무료)


  • BEST [레벨:16]닉뭐로할까고민중 2019.09.16 20:36
    이쁜 한국어 냅두고
    크로커다일이 뭐냐
    가재 임마
  • BEST [레벨:15]띵까띵까 2019.09.16 15:28
    존댓말써볼게요 푹신한거 찾으면 아디다스 아딜렛 컴포트 사라
    1,2만원 아끼지말고 발편해야 몸이 안피곤함
    아딜렛 컴포트 개 편함
  • [레벨:29]베예린 2019.09.16 16:54
    글쓴이가 올려놓은 크로커다일 스티치 슬리퍼 써보신분 후기있삼??
  • [레벨:11]축구의신메시 2019.09.16 17:38
    뉴발 푹신푹신 슬리퍼 개조음
  • [레벨:22]디보크종이오리기 2019.09.16 23:26
    축구의신메시 ㄹㅇ 나도 그거 신는데 알파 바운스보다 훨씬 푹신함.
  • [레벨:5]하루524U 2019.09.16 17:51
    이거 여름에 5900원에 팔던데; 일단 발은 편함. 발바닥쿠션이 너무 얇아서 충격흡수가 잘안됨. 트렁크용으로 다져스 마크있는걸로 구매했는데 차 트렁크에 던져놓는 예비용 슬리퍼. 집에선 아디다스 아딜렛이나 알파바운스로 구매하시는게 좋습니다.
  • BEST [레벨:16]닉뭐로할까고민중 2019.09.16 20:36
    이쁜 한국어 냅두고
    크로커다일이 뭐냐
    가재 임마
  • [레벨:23]카이저소혜 2019.09.16 20:59
    닉뭐로할까고민중 크로커다일은 악어 아니냐 왠 가재;;;
  • [레벨:20]외질의사정 2019.09.16 21:47
    닉뭐로할까고민중 이거 드립이야?
  • [레벨:33]흥석천 2019.09.16 22:32
  • [레벨:5]베1리1굿 2019.09.17 00:36
    닉뭐로할까고민중 뜬금없이 빵터졌네 존심상하게
  • [레벨:8]도리코스 2019.09.17 00:58
    닉뭐로할까고민중 ㅅㅂ 어이없어서 웃기넼ㅋㅋㅋㅋㅋ
  • [레벨:10]김삿갓시 2019.09.16 20:36
    정품인가요?
  • [레벨:10]Yeolsim 2019.09.16 20:37
    연두색 hit 슬리퍼가 제일 편한디...
  • [레벨:3]희소삼 2019.09.17 00:54
    Yeolsim 너가 가라 베댓...
  • [레벨:22]스밥 2019.09.16 20:38
    난 다이소슬리퍼만 신다가 mlb저거 신으니까 되게 편하던디 만원치고 꽤 괜찮다구 생각함
  • [레벨:22]기모즈 2019.09.16 20:41
    아디다스꺼 최고...
  • [레벨:37]SLB 2019.09.16 20:41
    일단 질렀는데 생각보다 댓글 평이 안좋네.. 만원이니까 어떻게든 되겠지 ㅅㅂ
  • [레벨:9]율리안D 2019.09.16 20:41
    mlb 라이센스 얘기 듣고는 아예 안삼.. 차라리 크록스 홈피에서 가끔씩 만원 한켤레 할때 있는데 그거 사서 쓰셈. 집안에서 신든지 전투용으로 신든지 좋음
  • [레벨:22]아이즈원장원영 2019.09.16 23:21
    율리안D 라이센스얘기가 머임?
  • [레벨:1]P0EM 2019.09.16 20:43
    ㅇㄷ
  • [레벨:22]danu00 2019.09.16 20:44
    그거 보급으로 나오는건 어디서 팔지
  • [레벨:10]975 2019.09.16 20:45
    슬리퍼 삼선부터 시작해서 앵간한거 다 신어봤다고 자부하는데 ㄹㅇ 베스트는 크록스 라이트라이드 슬라이드다. 신어보자마자 하나 더 사서 아버지 드리고 둘이서 신고다닌다. 진짜 존나편함. 슬리퍼에 돈 좀 쓸 생각 있으면 사라. 쿠션이 쫀득하다는게 뭔 말인지 알거임
  • [레벨:5]쓰레기 2019.09.16 21:14
    975 나도 이거 샀는데 ㅋㅋ 35000원
  • [레벨:18]노래 2019.09.16 20:45
    난 아디다스 지압슬리퍼 샀는데 15분 이상 못 걸음 ㅅㅂ 산거 개 후회함
  • [레벨:3]이동현 2019.09.16 20:48
    노래 지압슬리퍼 고문슬리퍼 아님??
  • [레벨:18]노래 2019.09.16 20:49
    이동현 ㄹㅇ 깜놀함
    처음에는 5분도 못 걸었음
    너무 아파서 밖에서 슬리퍼 벗고 맨발로 한참 서 있었음
  • [레벨:8]강태식 2019.09.16 20:45
    슬리퍼 ㅇㄷ
  • [레벨:21]아담듀발 2019.09.16 20:48
    크로커다일 저거 신어본사람 별로냐?
  • [레벨:1]식빵호빵맨 2019.09.16 20:49
    ㅇㄷ
  • [레벨:26]쿠쿠리팅 2019.09.16 20:50
    뉴발슬리퍼 사려햇는데 고민대냉
  • [레벨:7]Agesia 2019.09.16 20:51
    예전에 아디다스 슬리퍼 3만얼마짜리샀다가 발볼좁아서
    못신고 걍 박아뒀는데 이건 밎길
  • [레벨:19]에팸의신 2019.09.16 20:54
    집에서 실내화로 쓸가
  • [레벨:26]이수빈국대기원 2019.09.16 20:58
    믈브 저거 싼맛에 신을만함
  • [레벨:14]주작투스무관기원 2019.09.16 21:02
    내가 원하는 팀은 없넹
  • [레벨:7]밀리시타 2019.09.16 21:02
    내 기준 가장 편한 슬리퍼는 군대 녹색 슬리퍼였다.
  • [레벨:8]메시이이이 2019.09.16 21:05
    라코스테도 아니고 크로커다일은 뭐여
  • [레벨:7]망고빙수 2019.09.16 22:58
    메시이이이 라코스테도 있고 크로커다일도 있음
  • [레벨:22]이순철 2019.09.16 21:08
    발등쪽에 스펀지 있는건 비추
    비라도 한번오면 냄새 존나남 ....
  • [레벨:9]두덱 2019.09.16 21:09
    버켄스탁 아리조나 pva가 갑임
  • [레벨:20]펨창멘탈지킴이 2019.09.16 21:11
    나이키 샤워 좋음
  • [레벨:1]E히리기우구추 2019.09.16 21:13
    슬리퍼ㅇㄷ
  • [레벨:5]백수건달용사 2019.09.16 21:23
    슬리퍼 ㅇㄷ
  • [레벨:2]인스으 2019.09.16 21:28
    슬리퍼 ㅇㄷ
  • [레벨:2]FDJSKLA 2019.09.16 21:43
    슬리퍼 ㅇㄷ
  • [레벨:2]흐에에에엥 2019.09.16 21:59
    최근에 슬리퍼 샀는데 좀만 이따 살걸ㅜㅜ
  • [레벨:24]swallow 2019.09.16 22:02
    크로커다일 간지쩌네 땡긴다 ㅋㅋㅋㅋ
  • [레벨:3]닭다리먹고싶다 2019.09.16 22:23
    슬리퍼ㅇㄷ
  • [레벨:24]새롬 2019.09.16 23:56
    튼튼한거 찾으면 군용슬리퍼 11번가같은데 검색해보면 싸게팜
  • [레벨:7]양파쿵야 2019.09.17 00:00
    지금 판매종료 ㅜ ㅜ

인기 [스팀] [스팀]어쌔신크리드 오디세이 할인 (50%~60%할인) (0원) 23 지저쓰
인기 [11번가] [30%쿠폰] 디폴트 신상 후리스자켓/니트/가디건/후드/맨투맨 모음 (14,800~) (무료) 10 으이구덥다더워
인기 [3RSYS] 컴퓨터 구성품 특가 진행 중 (0원) (2,500원) 10 절대추남
인기 [다이렉트게임즈] 스텔라리스 어세신크리드 등 (50%~70%) (무료) 2 나카노찐쿠
인기 [다이렉트게임즈] Football Manager 2020 (44,000원) (무료) 9 Chason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 다음
/ 1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