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20 20:10

포텐 fm2020 새로 추가된 기능 - 클럽 비전

조회 수 27819 추천 수 110 댓글 95

클럽비전 


이사회의 기대를 충족시키는 것은 항상 Football Manager의 핵심 과제 중 하나 였지만 FM20의 경우 이사회 전체 경험을 정밀하게 조사하여 각 팀마다 더 독특하게 만들었고 클럽의 장기적인 발전에 묶였습니다.

FM20에서 우리는 클럽 비전을 도입 할 예정이며, 이는 클럽 회의실을 넘어서는 광범위한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이제 이사회는 앞으로의 시즌에 대한 기대치를 제시 할뿐만 아니라 앞으로 클럽이 앞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코스를 구성합니다. 클럽의 정체성을 강화하고 장기 계획의 일환으로 이사회가 정한 이정표를 충족시키는 것이 귀하의 임무입니다.


Club Vision - Board Screen Watford_0.jpg fm2020 새로 추가된 기능 - 클럽 비전

클럽 비전은 클럽의 비전, 즉 클럽 문화, 지속적인 목표 및 클럽의 5 년 계획을 구성하는 3 가지 요소로 나뉩니다.

지난 10 년 동안 우리가 보았던 바와 같이, 이사회는 클럽이 사업으로 운영되는 방법뿐만 아니라 축구 문제에 대해서도 더 많은 발언을 해왔습니다. 이것은 클럽 문화 목표를 통해 FM20에서 복제됩니다. 이러한 목표에는 클럽의 이적 정책과 이사회가 기대하는 축구 스타일에 대한 목표를 설정하는 것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이사회는 클럽 문화 목표를 달성 할 수있는 능력이 시즌 기대치를 달성 할 수있는 능력과 마찬가지로 거의 중요합니다. 

5 년 계획 목표는 계절별로 나뉘어져 있으며, 게임에서 더 높은 지위를 얻거나 (심지어 야심 찬 이사회가있는 경우) 지위를 확고히하는 (심지어 야심 찬 이사회가있는 경우) 클럽으로가는 길을 보여줍니다. 이러한 목표에는 이사회의 궁극적 인 비전을 달성하기 위해 5 년 동안 재무, 인프라 및 경쟁 목표가 혼합되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유럽 경쟁에서 승리를 목표로 야심 찬 2 차 디비전 클럽에있는 경우 5 년 계획은 다음과 같이 보일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시즌의 최상위 디비전으로 승격하고 다음 리그에서 자리를 확보하십시오. 시즌, 시즌 3 리그에서 자신을 설정하고 시즌 4에서 "최고의 휴식"이되고 마지막으로 다섯 번째 시즌까지 유럽 장소에서 마무리합니다.

지속적인 목표는 재임 기간 동안 관리자로 유지해야 할 작업입니다. 이러한 목표는 클럽의 정체성에 뿌리를두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클럽이 청소년 시스템을 통해 플레이어를 이끌어 온 오랜 전통을 가지고 있다면이를 유지하는 것은 관리자로서 귀하에게 달려 있습니다.

Club Vision - End of Season Meeting.jpg fm2020 새로 추가된 기능 - 클럽 비전

시즌이 끝날 때 또는 새로운 직업을 가질 때 클럽 비전을 협상 할 수 있습니다. 이 회의에서 이사회는 회의의 협상 단계로 넘어 가기 전에 현재 클럽 문화, 지속적인 5 년 계획 목표를 제시 할 것입니다.

팀이 클럽의 전반적인 비전을 향한 진행 상황에 따라 5 년 계획에서 목표를 달성하거나 한두 시즌 뒤로 추진할 것을 제안 할 수 있습니다. 목표 자체 변경을 제안 할 수도 있습니다. 앞으로 3 년 안에은 제품을 획득하는 임무를 맡았다 고 가정 해 봅시다. 이사회와 협의하여이 목표를 제거 할 수는 있지만 예상보다 한 시즌 일찍 유럽에 진출하거나 클럽의 상업적 수입을 크게 늘리는 등의 대가로 무언가를 제공해야합니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그 시간 내에 그들을 달성하지 못하면 보드와 함께 뜨거운 물에서 자신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회의의 일환으로 이사회가 특정 경쟁에 대해 판단하지 않도록 요청하는 옵션을 포함하여 시즌 기대치를 조정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리그에서 잘 지내고 컵 대회에서 퍼포먼스를 희생하여 리그에서 좋은 마무리 위치를 얻을 수있는 가장 좋은 기회를 제공하려는 경우 특히 유용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사회는 나머지 대회에서 더 많은 것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클럽의 비전은 역동적이며 게임을 진행함에 따라 변경됩니다. 지속적인 성공 기간을 달성하고 목표를 조기에 달성하면 다음 시즌 동안 보드가 더 야심 찬 목표를 설정하게 될 수 있습니다. 축구 세계 내에서 클럽의 문화와 위치에 맞는 새로운 클럽에 가입하면 새로운 목표를 얻게됩니다. 이를 통해 장기적인 절약 효과를 통해 신선함을 느끼고 다음으로 이동하기로 결정한 곳 어디에서나 도전받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관리자로 알려진 것은 또한 FM20의 클럽 이사회에 대한 귀하의 이의 제기와 관련이있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클럽에서 특히 공격적인 축구 스타일을 연마했다면, 클럽 비전의 일부로 플레이 스타일이 포함 된 보드에 더 호소력을 줄 수있는 전 세계적으로 유명합니다. 이로 인해 경험이 적거나 역할에 대해 경쟁 업체보다 낮은 수준에서 관리하는 경우에도 다른 후보보다 우선적으로 선정 될 수 있습니다.

Club Vision - Welcome Meeting Opening Screen.jpg fm2020 새로 추가된 기능 - 클럽 비전
클럽 비전은 FM20의 회의실 경험에 대한보다 광범위한 점검의 또 다른 주요 요소 인 새로운 환영 회의에서 먼저 제시 될 것입니다. 클럽을 선택하거나 저축으로 새로운 직업을 갖게되면 가장 먼저 할 일은 새로운 회의실 3D 환경에서 회의에 참여하는 것입니다. FM19에서 도입 한 모든 환경과 마찬가지로 회의실 환경은 확장 가능하며 관리하는 클럽의 수준에 따라 변경됩니다.

이 회의에서 클럽에 대해 더 많이 배우고, 최고의 매치 데이 팀을 포함하여 원하는 선수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고, 게임의 주요 영역을 안내하는 관리자 유도 일정을 잡을 수있는 기회를 가지십시오. 환영 모임을 마치면 클럽 첫날에 일할 수있는 받은 편지함으로 이동합니다.

Club Vision - Monthly Confidence Update.jpg fm2020 새로 추가된 기능 - 클럽 비전

클럽 비전은 이사회 신뢰도 모듈에 추가되었으며 FM20의 '성능'으로 개선되었습니다. 비전은받은 편지함에 제공되는 월별 성능 업데이트와 언제라도 보드 사이드 바 섹션에서 볼 수있는 성능 개요에있는 보고서 카드의 일부입니다.

각 퍼포먼스 영역은 이제 A +에서 F로 등급이 매겨지며 (이러한 등급은 각 지역별로 현지화되어 있음) 각 영역에서 수행하는 방법과 개선에 중점을 두어야 할 영역에 대한 명확한 아이디어를 제공합니다. 주목할만한 최근 하이라이트와 비판으로 전반적인 성적을 받게됩니다.

또한 새로운 보드 요청을 추가하고 FM20에 대한 여러 기존 보드 요청도 개선했습니다. 예를 들어, 이제 이사회에 이전 예산 개선을 요청하면 협상 가능한 이전 예산 제안이 제공됩니다. 또한 보드를 다룰 때 더 많은 대화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FM20의 보드 정비는 시리즈 역사상 가장 광범위합니다. 더 많은 그래픽 정보를 포함하고 더 매력적으로 만들기 위해 많은 측면이 완전히 점검 또는 개조되었습니다.

가장 큰 변화는 클럽 비전의 추가입니다. 클럽 비전은 개발 센터 및 새로운 재생 시간 경로 와 함께 장기적인 비용 절감을 최대한 활용할 수있는 새로운 방법을 제시합니다.

클럽 비전은 클럽 관리 방식을 변화시킬뿐만 아니라 게임 내에서 각 클럽의 고유 한 정체성을 강화합니다. 당신은 모든 저축과 당신이가는 길에 관리하는 모든 클럽에서 새로운 도전에 직면하게 될 것입니다.

  • BEST [레벨:23]팔로우맨 2019.09.20 20:19
    요약 : 보드진이 지금보다 더 좆같이 굴것이다
  • BEST [레벨:23]delima 2019.09.21 01:37
    진짜 이런거 세세하게 하는것도 좋긴 한데, 게임이 점점 퀄리티가 높아지는게 아니고 귀찮아지기만 함
    정작 중요한것들은 안 건드리고 정치질 알력다툼 이런거만 점점 늘어나 지치게
  • BEST [레벨:2]부카북아 2019.09.21 02:26
    델레스파이시 1,2순위 제껴두고 10, 11순위를 업데이트 하는 것이 문제
  • [레벨:26]중대장은실망했다 2019.09.21 02:27
    변화된 점 요약: " "
  • [레벨:15]라넌쿨러스 2019.09.21 02:27
    전술 관련 업데이트는 크게 없는건가
  • [레벨:2]해변의왕자 2019.09.21 02:28
    그래서 소름돋는 기능은 언제나옴?
  • [레벨:21]클래지 2019.09.21 02:31
    축구 감독하려고 하는 게임인데 어째 정치게임이 되어가는거 같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축구와 관련된 그래픽은 발전이 없고 왜 축구 외적인 부분들만 계속 집착하는거야?
  • [레벨:22]노동지왕 2019.09.21 04:27
    클래지 그래픽보다도 짜증나는 요소 좀 어떻게 해줫으면 좋겠음. 말이 감독이지 걍 욕받이임. 선수 구단주가 팔고 욕 내가 먹고 선수가 개좆같이 말해도 난 감내하고 참아야됨. 선수 방출할라면 모든 선수단하고 싸워야되고 ㅅㅂ
  • [레벨:14]아루스벨 2019.09.21 07:40
    노동지왕 그것도 그렇고 클럽랭킹 2위 만들어 놨는대도 무관따리 맨시티에 파리가 부르면 무조건 가고싶다고 함 챔스 성적도 우리가 더 잘나오는데 우승못하면 나가리임
  • [레벨:16]what'sname 2019.09.21 02:32
    이새끼들 자꾸메치엔진은 안건들이고
    이런식으로 게임외 요소로 딸딸이 패치하고있음
    이번작도 벽딸크로스 오지게 나오겠네
  • [레벨:23]Lr.Sane 2019.09.21 02:33
    ??? : 1년동안 뭐 했다고 보여주긴 해야겠고 보여줄건 없으니 이런거나 건드려서 개돼지들 구매하게 만들어야지 ~
  • [레벨:12]weoir379 2019.09.21 02:35
    ㅋㅋㅋㅋㅋㅋㄹㅇ쓰잘데기 없는것만 있네. 돈 쓰지도 못할거면서 저축은 왜해
  • [레벨:21]아드리아노 2019.09.21 02:35
    조또 안중요한거만 자꾸 만드네 ㅋㅋㅋ
    걍 감독 급여로 뭐 다른거 할 수 있는 컨텐츠를 만들어라
    Dlc확장팩으로 만들던가
  • [레벨:18]anamiya 2019.09.21 02:36
    이거 그냥 별 의미 없을거같다 ㅋㅋ
  • [레벨:21]J.Ballom 2019.09.21 02:36
    그냥 1년에 한번씩 DLC 쳐내는 수준
  • [레벨:9]불효자새끼 2019.09.21 02:36
    아직도 17하는데 20 한번 사볼까 후회하려나;
  • [레벨:25]언포도 2019.09.21 02:42
    불효자새끼 17하다 질리면 사는걸 추천.
    언젠가 19나 20을 사는걸 추천하는게, 나도 17에서 19로 갈아탔는데 일단 게임 내의 UI도 더 새련되졌고, 전술 설정이 더 세분화되서 좋음.
    근데 보면 또 17 잘 하고 있으면 굳이 바꿀 필요가 없음. 19랑 20이랑 비슷해보이는데 19가 17보다 엄청 뛰어나서 꼭 해야한다 이런게 아니니까
  • [레벨:34]말네스카 2019.09.21 03:07
    언포도 나도 지금 17 2060년까지 하는중이라 슬슬 질리는데 20은 사서 해볼라고
  • [레벨:26]위르겐과르디올라 2019.09.21 02:36
    매치엔진, 그래픽, 감독주급 사용 가능한 컨텐츠
    이 3가지 신경써서 만들어 주는게 그리 어렵나 시발련들
    게임에 무슨 정치 컨텐츠만 오지게 집어넣네
  • [레벨:25]NO21LAHM 2019.09.21 02:37
    선수 모션은 개좆병신에 2019년와서 공휘는거 추가하고 와!!!ㅇㅈㄹ하고
    실축전술 구현은 하늘의 별따기
    옹호하는놈들은 에펨 몇시간해봤냐?
  • [레벨:22]lasnoche 2019.09.21 02:37
    에펨에서 진짜로 바꿔야할 부분이 매치엔진이고 그다음이 연봉협상 관련 부분 아님?

    시발련들이 지들이랑 협상하고 협상해서 재계약했더니 6개월도 안되서 재계약해달라고 연봉 올려달라고 찡찡거리는 꼬라지나
    애초에 계약 조건 자체가 로테 후보로 잡혀있는새끼가 리그경기 못나온다고 존나 찡찡대는 꼬라지 좀 안보게 개선할부분 개선해줘야하는데 그딴것도 없고... 저런부분만 존나 오지게 건드리네 ㅡㅡ;
  • [레벨:25]킹폴리 2019.09.21 02:37
    코치진 재계약 하는거 귀찮아 뒤지겠어 씨발 수코한테 맡기자니 존나 퍼주고 씨발
  • [레벨:35]clash 2019.09.21 02:38
    그냥 메뉴에 없고 데이타에만 있던거 이제 보여주는거 아니냐? 개창렬겜 안산다
  • [레벨:16]엣쓰넷 2019.09.21 02:45
    뭔가 추가하는건 좋은데 그만큼 알고리즘 개선을 해야지
    챔스나가기로 약속하고 유로파 결승전 앞두고 5위로 쳐졌다고 저는 절망했습니다 하고 뛰쳐나가고
    주전으로 기용하기로 약속했는데 지가 부상으로 계속 결장해놓고, 부상 후 체력 88 이런데 안 썼다고 언론에 이 일을 이를겁니다
    하고 브레이크 댄스를 추는 알고리즘을 가지고 있으면서 저런거 추가하면 골때리는 상황만 더 늘어날거 같은데
  • [레벨:22]가즈으으으아 2019.09.21 03:03
    어짜피 스페이스바만 누르는 게임인데 왤케 발전 방향성 좆같이 잡냐
  • [레벨:28]토마토마 2019.09.21 03:05
    와.. 참 대단한 기능이 추가됐네요.. 하하하...씨벌..
  • [레벨:5]맨체스터명예시민 2019.09.21 03:15
    Vr 연동하면 경기장 화면 나오고
    음성인식 지원해서 터치라인 지시 되게하는거 나오면 산다.

    Fm5960쯤 돼ㅣ야할듯
  • [레벨:20]elastic 2019.09.21 03:19
    아니 풋볼 매니저 이긴 한데

    매니저 보다 시뮬레이션 먼저 한 2~3년 개발해서
    피파 11 ~ 14 정도 까지는 해주고 나서 매니저 분야 개발 하면 안되나
  • [레벨:4]비와이 2019.09.21 03:30
    이적할때 실축처럼 보드진도 어느정도 이적에 관여하는거 없나 여태까진 걍 우리가 입맛대로 원하는선수만 영입하거나 방출했자나
    실축처럼 감독이 보드진한테 영입명단 주고 최종 승인받아야 영입가능하고 이런식으로
  • [레벨:2]여원 2019.09.21 03:30
    이거 만든김에 장기계획 PPT로 선수 꼬시게해주라
  • [레벨:20]에델 2019.09.21 03:33
    축구게임의 기본도 못구현내면서 현혹하는 무능력한 놈들.
  • [레벨:1]수국화 2019.09.21 03:46
    어휴
  • [레벨:27]위건애슬래틱 2019.09.21 03:53
    클럽 시설 세분화하고 직관적으로 볼 수 있음 좋겠다
    딱 피팜만큼이라도
  • [레벨:35]러브럼펌펌 2019.09.21 04:21
    위건애슬래틱 오 이거좋다
  • [레벨:23]평화주이자 2019.09.21 05:30
    나 혼자 마음속으로 생각하던게
    튀어나온거네 ㅋㅋ
  • [레벨:35]파코알카세르 2019.09.21 05:46
    씨벌련들아 그래픽바라지도않으니까 모션이라도 자연스럽게해달라고
  • [레벨:5]극한의가성비충 2019.09.21 07:16
    갈수록 귀찮아지는 요소만 계속 추가하네 ㅋㅋ
    인게임이 노잼인게 문제라고 쓰레기회사야
  • [레벨:22]How 2019.09.21 09:04
    이런 기능들 처음에만 '오..' 하다가 존나 귀찮아지는 것들뿐임
    필요한 것들은 대체 언제 업글되냐
  • [레벨:2]에펨창 2019.09.21 10:25
    근데 19이후로 인터페이스 너무 마음에 안듬.... 인터페이스 보면 눈에 안들어와...
  • [레벨:22]달팽이처럼 2019.09.21 10:59
    글로만 접해도 이건 정말 매우 귀찮은 컨텐츠같다..
  • [레벨:28]앍맑탉맑 2019.09.21 11:21
    1년동안 개발하는게 이런거밖에 없냐
  • [레벨:27]심해오네 2019.09.21 11:24
    진짜 방향성 ㅈ같이 잡네. 지들 발전하기 쉬운거만 맨날 손보냐. 전술을 손보라고 개그지같은 새끼들아
  • [레벨:22]호롤로로롤롤 2019.09.21 11:56
    밑에서 2번째짤 생선선수 얼굴이 저거임??

    전작보다 훨씬ㄴ 낫긴하네 ㅋㅋ
  • [레벨:24]휘야 2019.09.21 12:06
    딱 훈련 세분화 한거랑 똑같네
    별 쓰잘떼기도 없는 없데이트ㅋㅋㅋ
    문제는 이런 뻘짓들이 지들은 잘 한줄 알고 홍보를 한다는 거임 븅신들 진짜ㅋㅋㅋ
  • [레벨:11]타살 2019.09.21 16:29
    또 쓰잘데기 없는거 쳐 넣었네
  • [레벨:10]악마의왼발 2019.09.21 19:39
    뭐 툭하면 재계약 요청 징징거리는거 없애면 안되나
  • [레벨:2]어떤_애니의_팬 2019.09.21 21:24
    그래도 운영진 ㅅㄲ들이 클럽을 키울 맘이 있는지 없는지는 바로 알겠네
  • [레벨:9]V10 2019.09.30 17:35
    이런거 할거면 구단주모드를 내놔 새끼들아 ㅅㅂ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자유 2020년도 기준으로 본좌골키퍼 탑3가 누굴까요? 3 [레벨:24]킹클롭 2019.09.20 789  
자유 레알 쿠보 포텐 랜덤임? 2 [레벨:21]방배동아자르 2019.09.20 434  
자유 안 오블락 킬패스 후 골 Gif 1 동영상첨부파일 [레벨:7]에펨처음인데여 2019.09.20 151 2
게임 소식 fm2020 새로 추가된 기능 - BACKROOM STAFF 85 첨부파일 포텐 [레벨:20]경남빠돌이 2019.09.20 22280 58
자유 개발자 새끼들 패치하면서 매치엔진 만진거같은데 3 [레벨:25]애플모히또 2019.09.20 357 2
자유 아센시오 ㅈㄴ 잘한다 [레벨:24]열심히살수있을까 2019.09.20 140  
게임 소식 fm2020 새로 추가된 기능 - 개발 센터 116 첨부파일 포텐 [레벨:20]경남빠돌이 2019.09.20 25871 72
게임 소식 fm2020 새로 추가된 기능 - 클럽 비전 95 첨부파일 포텐 [레벨:20]경남빠돌이 2019.09.20 27819 110
자유 모니터 바꾸고 나서 크래쉬덤프 뜨는데 이거 왜그런거임? [레벨:20]개노답인생 2019.09.20 21  
자유 전술 스스로 만들고 싶은데 어떻게 시작해야할지 모르는 사람들!! 2 [레벨:13]ASRome 2019.09.20 219 3
자유 이적을 막아 불만이다 이 불만은 언제 없어지나요? 3 [레벨:6]줍는이삭 2019.09.20 114  
자유 노리치 2시즌 시작 전 중원 3명 영입완료 첨부파일 [레벨:15]성골 2019.09.20 95 1
게임 소식 fm2020 날씨에 따른 잔디 변화 120 첨부파일 포텐 [레벨:20]경남빠돌이 2019.09.20 30450 225
자유 한잔해.. 첨부파일 [레벨:14]나는쓰래기야 2019.09.20 43  
자유 저번에 에펨사고 딸려온 FMT 태블릿으로 할수도있나요? 8 [레벨:16]LOVEPOOL 2019.09.20 109  
자유 !!!!리그 팀 교환 관련 질문있습니다.(급해욧) [레벨:5]미스타리 2019.09.20 17  
자유 1군하고 2군 같이 키우고싶은데 2군은 승격 못시키나요? 5 [레벨:1]리스펜 2019.09.20 97  
자유 지니 스카웃 방금 업뎃이요~ 2 [레벨:2]전달응력 2019.09.20 234 1
자유 아직 챔스조별 경기안끝났는데 16강 진출팀 결정된이유가 뭐임? 4 첨부파일 [레벨:4]아라비 2019.09.20 228 2
자유 서울이랜드 흥해라!!!!! 첨부파일 [레벨:7]관조 2019.09.20 117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254 255 256 257 258 259 260 261 262 263 ... 다음
/ 5,4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