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21 21:28

포텐 근데 fm2020 별로 바뀌지도 않는거 같던데 지르면 흑우아님?

조회 수 20194 추천 수 138 댓글 47

흑우.PNG 근데 fm2020 별로 바뀌지도 않는거 같던데 지르면 흑우아님?

음머~~~~~~~~ㅜㅜ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21]Yasuo 2019.09.21 21:36
    유료로스터패치..

    그 와중에 2019 실행중 ㅋㅋㅋ1등급흑우 ㅅㅅ
  • BEST [레벨:25]큐큐큐큨큐 2019.09.21 21:39
    Yasu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머~
  • BEST [레벨:18]Cube19 2019.09.21 22:40
    [이제 곧 지갑 붙들고 울 작성자입니다.]
  • BEST [레벨:21]Yasuo 2019.09.21 21:36
    유료로스터패치..

    그 와중에 2019 실행중 ㅋㅋㅋ1등급흑우 ㅅㅅ
  • BEST [레벨:25]큐큐큐큨큐 2019.09.21 21:39
    Yasu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머~
  • [레벨:2]한번만더해봐요 2019.09.21 22:42
    큐큐큐큨큐 zzzzzzzzzzzzzzzzzzzzzzzz
  • [레벨:22]강냉이헌터 2019.09.21 22:3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 BEST [레벨:18]Cube19 2019.09.21 22:40
    [이제 곧 지갑 붙들고 울 작성자입니다.]
  • [레벨:25]큐큐큐큨큐 2019.09.21 22:52
    Cube19 쥬륵......
  • [레벨:3]Lyblet 2019.09.22 19:06
    ㅂㅅ 흑우쉑
  • [레벨:2]브린 2019.09.22 19:06
    이번엔 진짜 안사야지
  • [레벨:22]카세미루 2019.09.22 19:07
    브린 ??? : (20 구매를 누르며) 다음작은 크게 안바뀌면 진짜 안산다
  • [레벨:23]2G로카카오톡 2019.09.22 19:09
    카세미루 야 다음작 그래픽 좋대!! 사야지!!
  • [레벨:31]놀이공원 2019.09.22 19:19
    브린 브린 졸예뻐
  • [레벨:22]냥어번역기 2019.09.22 19:07
    욕하면서 사야지머... 경쟁사가 없어...
  • [레벨:12]P_iglet 2019.09.22 19:07
    크리스마스할인 노린다
  • [레벨:2]마돈나막돋나 2019.09.22 19:07
    음메에~~~ 나는 아스날에디션 살껀데 ㅠ..
  • [레벨:30]도르마무 2019.09.22 19:07
    음메에에~~~~
  • [레벨:4]오늘띵가내일띵가 2019.09.22 19:07
    이제 왔어? 어서와~
  • [레벨:1]램파드종신 2019.09.22 19:07
    어차피 여기 흑우코리아임
  • [레벨:21]곽철용철곽 2019.09.22 19:07
    09부터 했는데 점점 시리즈 플탐 줄다가 19는 25시간하고 안해서 앞으로 안살거 같음

    그래픽은 차이도 없고 19도 돈아까웠음
  • [레벨:26]Hazelnat 2019.09.22 19:08
    아니 새로운 로스터에 5만원을 태워?!
  • [레벨:1]넌언젠가터질폭탄 2019.09.22 19:08
    근데 정작 제대로 즐기려면 수동으로 스킨 사진 다 적용해야함ㅋㅋㅋ
  • [레벨:8]수국화 2019.09.22 19:08
    음무~~~~
  • [레벨:21]초긔 2019.09.22 19:09
    실행중 ㅋㅋㅋㅋㅋㅋ
  • [레벨:31]황알마드리드 2019.09.22 19:09
    이걸 사네 ㅋㅋㅋㅋ
  • [레벨:19]sdaf1 2019.09.22 19:09
    20 언제나왔대
  • [레벨:17]MR.BAE 2019.09.22 19:09
    검은소코리아
  • [레벨:3]tprtprqh 2019.09.22 19:09
    19 실행중 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6]죽겠네 2019.09.22 19:09
    12 14 15 16 17 19 이렇게 했는대 20 재밋으려나 짝수명작도 옜말인듯
  • [레벨:19]사보추어 2019.09.22 19:10
    진짜 이좆병신겜 사주면안되는데
  • [레벨:3]뉴빈데여 2019.09.22 19:10
    오 나왔음? ㅋㅋㅋ 존나 고민된다 ㅋㅋㅋㅋ
  • [레벨:25]BurningT 2019.09.22 19:10
    ㅋㅋㅋㅋㅋ
  • [레벨:20]시그마 2019.09.22 19:10
    위닝까지 있네.. 흑우쉨..
  • [레벨:34]foc 2019.09.22 19:10
    나누이번에 진짜 안살거임(결연)
  • [레벨:3]뉴빈데여 2019.09.22 19:11
    로스터랑 패치 안정되고 스킨 좀 나오면 질러야지 ㅋㅋㅋ
  • [레벨:22]히나아마노 2019.09.22 19:12
    결국다사게되있긴하지ㅋㅋ
  • [레벨:9]시슴 2019.09.22 19:14
    오늘발매?
  • [레벨:4]RauL10 2019.09.22 19:16
    짝수년은 쉬고 가는게 과학아닌가?
  • [레벨:26]어니부기(진) 2019.09.22 19:17
    하지만 몸은 솔직한걸
  • [레벨:25]다니세바요스 2019.09.22 19:19
    아니 2020년 지금 플레이 할수있는거임?
  • [레벨:23]김뢰하 2019.09.22 19:20
    당신같은 혹우가 있어서 에펨이 살맛 나지요~
  • [레벨:21]세린이 2019.09.22 19:22
    에펨은 유저가 만드는 좆같은겜이라 출시하고 반년뒤 할인할때 사는게 국룰
  • [레벨:2]래쉬가드 2019.09.22 19:23
    하핫
  • [레벨:23]마르키 2019.09.22 19:24
    fm 2021 할인 받으려면 사야함 2021은 갓겜일 거임
  • [레벨:24]여황님 2019.09.22 19:40
    바뀐 점 거의 없다고 제작사에서 얘기해주는데 이렇게 사주는 호구가 있구나.
  • [레벨:24]아쥬레나 2019.09.22 20:21
    너 땜에 게임이 발전이 없는거야. 이 똥멍청이
  • [레벨:24]봊이탈곡기 2019.09.22 21:13
    말랑흑카우
  • [레벨:22]CARTERS 2019.09.22 21:18
    그러게 왜삼? 맨날 똑같은패턴 ㅋㅋㅋ 제목에 사면 흑우아님? 근데 막상 들어가면 다 사놓고 흑우 ㅠㅠ ㅇㅈㄹ.. 어쩌라고.. 물론 사는건 자유다만.. 난 모르것다
  • [레벨:1]젖커 2019.09.22 21:46
    이런 흑우들때문에 게임이 맨날 요모양 요꼴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자유 무직 첫시즌 끝 첨부파일 [레벨:21]주장헨더슨 2019.09.21 216 1
자유 레스터한테 진 토트넘 1 [레벨:8]경남빠돌이 2019.09.21 95 1
자유 리그앙은 러시아리그급으로 폭풍너프먹어야하는거아니냐 ㅋㅋㅋ [레벨:1]스톰클락망해라 2019.09.21 476 2
자유 바이아웃 질럿는데 구단이 거절하는건 뭐임? 5 첨부파일 [레벨:23]오바메얌 2019.09.21 232 2
자유 돈쥐어짜서 챔스스쿼드만들어놨더니 [레벨:22]Memorize 2019.09.21 101 1
장면GIF 펄스나인이란 이런 것.gif 106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레벨:35]국제거품돼자르 2019.09.21 47222 186
자유 로스터 연동 안되져? [레벨:28]노프 2019.09.21 21  
자유 FM2020 을 미쳤다고 사전 예약함?? 111 첨부파일 포텐 [레벨:25]오디126 2019.09.21 37748 379
자유 게임상에서 한 번 더 아우한 하겠네... 첨부파일 [레벨:22]대프트펑크 2019.09.21 52  
자유 생성유스인데 피지컬이 완-벽 첨부파일 [레벨:3]하지마이양반아 2019.09.21 247 2
자유 맥스 아론 지키기 쉽네? [레벨:24]성골 2019.09.21 202 3
자유 뭐야시바 내 선수들 돌려줘요 2 첨부파일 [레벨:34]으으으으으으 2019.09.21 396  
자유 능력치 3-5 이거 어떻게 바꿈? 4 [레벨:28]노프 2019.09.21 144  
자유 유망주 사비떴다 시작부터 거의 풀포 ㄷㄷㄷㄷ 3 첨부파일 [레벨:5]TrueAJ 2019.09.21 1894 11
자유 19/20로스터 19년프리시즌에 시작하는건 못함?? 2 [레벨:17]보틀부들 2019.09.21 414  
자유 에펨 터치 유저분들 궁금한거 있습니다 3 [레벨:8]이웅희 2019.09.21 700  
자유 근데 fm2020 별로 바뀌지도 않는거 같던데 지르면 흑우아님? 47 첨부파일 포텐 [레벨:25]큐큐큐큨큐 2019.09.21 20194 138
자유 님들 스쿼드 운용 어떻게 합니가 [레벨:23]스티브웨건 2019.09.21 129  
자유 스왑리그 성남으로 달립니다. 첨부파일 [레벨:25]뇌입원 2019.09.21 112  
자유 진홍색(크림슨색) 유니폼 쓰는 팀 있나여?? 3 [레벨:23]Gelu 2019.09.21 172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1055 1056 1057 1058 1059 1060 1061 1062 1063 1064 ... 다음
/ 6,1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