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22 05:55

포텐 [스포탈코리아] '전반 1분 실점+메시 침묵' 바르사, 그라나다에 0-2 충격패

조회 수 30234 추천 수 169 댓글 168

77.jpg [스포탈코리아] \'전반 1분 실점+메시 침묵\' 바르사, 그라나다에 0-2 충격패

https://sports.news.naver.com/wfootball/news/read.nhn?oid=139&aid=0002119176


바르셀로나가 그라나다에 충격적인 패배를 당했다.

바르셀로나는 2019/2020시즌 프리메라리가 5라운드 그라나다 원정에서 0-2로 무릎을 꿇었다. 올 시즌 원정 부진을 계속 이어가게 됐다.


전반 1분 그라나다의 이른 선제골이 터졌다. 측면에서 공 소유권을 가져온 그라나다는 측면에서 올린 크로스가 피케의 발을 맞고 굴절되며 아지즈의 행운의 골로 이어졌다. 


바르셀로나는 후반 시작과 동시에 피르포 대신 파티를 투입하며 변화를 줬다. 후반 2분엔 페레즈를 빼고 메시를 투입했다.


후반 19분 그라나다가 VAR 판독을 통해 얻은 PK를 바디요가 침착하게 마무리하며 2-0으로 달아났다.


만회골을 위해 공격의 고삐를 당겼지만 바뀌는 건 없었다. 결국 시간이 모두 흐르면서 그라나다의 2-0 대승으로 경기가 종료됐다.

169 7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34]양호하군 2019.09.22 06:07
    발베르데 경질하자는 사람들 가운데에서 소신있게 외쳐봅니다
    발베르데 종신
  • BEST [레벨:36]아스모 2019.09.22 08:27
    팀이 이기면 메좆 덕분

    지면 감독 때문
  • BEST [레벨:23]숭의동벵거 2019.09.22 08:35
    블랙앵거스 팩트)이번 경기 메시 출전했다
  • [레벨:20]JM10 2019.09.22 08:35
    아스모 경기안보는사람
  • [레벨:11]던젤둠프리스 2019.09.22 08:43
    아스모 ?경기보면 다 아는거 아니였나요?ㅋㅋㅋ
    누구들처럼 경기 보지도 않는 사람들이
    비웃어대지ㅋㅋㅋㅋ
  • [레벨:2]퐁돌이 2019.09.22 08:43
    아스모 특징 : 경기 안 보고 기사만 본 다음 포빨이함
  • [레벨:1]Franky8 2019.09.22 08:46
    아스모 아니지 진짜 레전드는

    파리한테 진거 감독탓하다가
    네이마르가 파리 때려 잡으니까

    메시가 이긴거

    이게 레전드였지
  • [레벨:2][BARCA] 2019.09.22 08:52
    Franky8 이병신은 ㄹㅇ 축구 안보는거 티내네 어디서 쳐들은거만 있어가지고
    구토타워때문에 조금문제지 모든언론 다 네이마르칭찬하고 바빴는데 ㅋㅋㅋ
  • [레벨:1]Franky8 2019.09.22 08:53
    [BARCA] 구평
  • [레벨:2][BARCA] 2019.09.22 08:55
    [BARCA] 반박은못하고 날조로 구평하는수준 일상에서도 사람들한티 반박못하고 구평 이 지랄할듯 ㅋㅋㅋㅋㅋ 블라튀하는 병신수준^^
  • [레벨:28]반사회적인격장애 2019.09.22 10:27
    Franky8 응 네좆ㅈㄴ빨렸어 날조좀적당히해
  • [레벨:2][BARCA] 2019.09.22 08:59
    아스모 https://m.fmkorea.com/1887590574
    https://m.fmkorea.com/2030107911
    ^젖^
  • [레벨:23]비사門天 2019.09.22 09:30
    [BARCA] 악젖이라 블라했는데 또 싸질러 놨구만 ㅋㅋ
  • [레벨:11]NoM 2019.09.22 09:28
    아스모 맞는데?
  • [레벨:21]알람좀꺼라 2019.09.22 09:37
    아스모 축 알 못
  • [레벨:20]제라르피케 2019.09.22 09:38
    아스모 나왔다!
    젖 북 공 정!
  • [레벨:20]녹차빽스치노 2019.09.22 10:16
    아스모 맞는걸 어떡하라도 젖닌년아 ㅋㅋㅋ 몇달전까지만해도 즈그주인 쳐빨던글에 존나 출몰하던새끼가 잠수타다가 이때다 싶어서 침투하죠 ㅋㅋㅋ 역시 호극기부대 특전사 ㄷㄷㄷ
  • [레벨:24]카일라우리 2019.09.22 10:28
    아스모 팩트)경기보면 맞다
  • [레벨:21]신예은Liebe 2019.09.22 11:22
    아스모 근데 맞지 않나?한선수가 잘해서 이길 순 있지만 한선수 때문에 지는경우는 거의 없잖아
  • [레벨:17]상두야2차가자 2019.09.22 12:19
    아스모 원래 자체가 이겨도 메시
    져도 메시 였는데 돌베르데가 너무 똥싸서 이제야 슬슬 여론이 바뀌는건데 메시를 비하 하는건 좀 ㅋㅋ심지어 들어오기돈 전에 한골 쳐먹힌 상황에 투입후 pk실점이면 뭐 메시가 3골을 넣어야 하는건 아니지 않나 나머지 10명은 허수아비인가
  • [레벨:26]kinjacks 2019.09.22 08:28
    망할줄은 알았는데 그라나다한테도 지는구만
  • [레벨:20]Tragedy 2019.09.22 08:32
    씨발 맘 같아번 이번 시즌 거하게 말아먹고 감독 바꾸면 좋겠는데 우리형 나이가....ㅜㅜ슬프다슬퍼
  • [레벨:30]바이에른문헌 2019.09.22 08:35
    ㅋㅋㅋㅋ
  • [레벨:21]맨체스터시티실바 2019.09.22 08:37
    신이라도 감독빨타는건가
  • [레벨:22]달리는자동차. 2019.09.22 08:39
    메시침묵 ㅋㅋㅋ
  • [레벨:21]시노자키아이 2019.09.22 08:40
    돌베르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4]빰빰맨 2019.09.22 08:41
    '쉬다 온 메시'
  • [레벨:10]여보데용 2019.09.22 08:50
    진짜 선수 욕하고싶지가 않다
    경기보면알수있다 이건 무슨 축국를 하는 건지 알 수 가 없고 세부전술이 그냥 없다고 보면댐
  • [레벨:23]히히히히 2019.09.22 08:56
    메시 암것도 못 함???
  • [레벨:2][BARCA] 2019.09.22 08:57
    히히히히 45분뛰고 팀내최다 찬스 최다드리블임 경기안보는 병신들만 개지랄
  • [레벨:16]LP299 2019.09.22 09:05
    히히히히 패스 성공률 72%
  • [레벨:31]퇴물셀로나 2019.09.22 09:08
    히히히히 아직 몸상태가 안좋음.팀이 병신이라 꾸역꾸역 나오는 느낌
  • [레벨:22]순한맛커리 2019.09.22 09:01
    진지하게 마르셀리노 선임 해야되는거 아닌가
  • [레벨:9]킹빨간갓춘기 2019.09.22 09:01
    경기안본새끼들은 좀 닥치면안되냐?
  • [레벨:21]어나더원고 2019.09.22 09:24
    킹빨간갓춘기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11]無名王 2019.09.22 09:09
    #VALVERDEOUT
  • [레벨:24]마드리드왕자르 2019.09.22 09:12
    ㅋㅋ꾸레졌으니 레알도 지겠네
  • [레벨:7]대깨조 2019.09.22 09:19
    진지하게 메좆 못한다고 뭐라하는 사람은 없는데 위에 명예 카탈루냐 현지인 새끼는 지혼자 불타고 있네 좆병신새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7]KUEE 2019.09.22 09:27
    맨리첼맹 정도까진 지면 그냥 득달같이 달려와서 조롱파티 하던 분들이 갑자기 '경기 안봤으면 아닥' 이러고있네 ㅋㅋㅋㅋ
  • [레벨:27]동까선언 2019.09.22 09:34
    KUEE ㅇㄱㄹㅇ
  • [레벨:1]야기 2019.09.22 10:02
    KUEE 후안마타;;
  • [레벨:21]기적 2019.09.22 10:54
    KUEE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17]중국인댓글알바 2019.09.22 12:12
    KUEE zz
  • [레벨:31]LEGO 2019.09.22 13:51
    KUEE ㅋㅋㅋ
  • [레벨:22]보일우 2019.09.22 09:34
    라리가는 무슨 1위를 서로한테 양보하려고 하네 ㅋㅋ
  • [레벨:23]타이거즈 2019.09.22 09:38
    씹날두 병신되서 활개치고 다니더니 여기서 본성드러나는 구토들 🤮
  • [레벨:4]회버 2019.09.22 09:44
    ㅋㅋㅋㅋㅋ꼬우면 이기던가
  • [레벨:17]핏성호 2019.09.22 09:45
    세월은 어쩔수 없구먼
  • [레벨:28]언토밥 2019.09.22 09:52
    메시야 장기부상 당햇엇으니 그렇다해도 그리즈만을 이렇게 못쓰는건 진짜 ㅋㅋ
  • [레벨:14]네스타.. 2019.09.22 09:54
    레알팬으로써 이럴때 승점쌓아야 하는데
    똑같이 삽질할듯
  • [레벨:26]이기상 2019.09.22 11:14
    네스타.. 세비야원정에 진짜 존나 약한데
    하필 꼬마 비기고 바르샤 지고 이럴때 세비야원정이니...
  • [레벨:7]대깨풀 2019.09.22 09:54
    진짜 바르샤 기울었냐 왜 저래
  • [레벨:2]EPL만응원합니 2019.09.22 09:56
    발베르테 짜르고 무리뉴 2년계약해서 2년만쓰자
  • [레벨:21]닉네임결정장애 2019.09.22 09:59
    라리가가 갑자기 꿀잼이 됐네... 꼬마도 지난라운드 져버리더니... 뭐지 진짜
  • [레벨:23]낭만호랭이 2019.09.22 09:59
    뱅거 어떠냐 왠지 바르샤랑 잘 어울릴것 같은데
    발베르데는 도대체 무슨 전술을 하는건지 모르겠어
  • [레벨:24]감흥패 2019.09.22 10:05
    낭만호랭이 벵거는 발베르데보다 못한 퇴물이라 생각
    정말 좋은 감독이었는데 이젠 감독으로서 전술트렌드를 전혀 못쫒아가는게 대놓고 보임
  • [레벨:21]U20우승 2019.09.22 10:16
    메시 침묵도 이해가 가는게 남자는 과묵할줄 알아야함
  • [레벨:35]빈지노 2019.09.22 10:19
    U20우승 ㅋㅋㅋ
  • [레벨:24]키리나리 2019.09.22 10:29
    U20우승 ㅋㅋㅋㅋ
  • [레벨:23]알투디투냥 2019.09.22 10:22
    시즌 초반에 빅클럽들 똥망 구경 재밌네 ㅋㅋㅋ
  • [레벨:22]빵속에순우유 2019.09.22 11:11
    레알도 세비야한테 뚜드려맞겠네....
  • [레벨:2]트컴 2019.09.22 11:14
    제발... 레바 삽풀때 꼬마가 올라가자
  • [레벨:24]LEMAR 2019.09.22 11:15
    그리즈만 왜샀냐 ㅋㅋㅋㅋㅋ
  • [레벨:22]김상식형 2019.09.22 11:26
    개졷두가 개병ㅅ이라고 메시가 성역이 되는 건 아니지.
  • [레벨:16]bulletto 2019.09.22 12:45
    김상식형 나도 좆두 내한 병크 터졌을때부터 누누히 주장하던건데 좆두팬덤이 무너졌다고 메좆을 빨아야되는건 아님ㅋㅋ 애초에 두 팬덤 다 병신새끼들이었는데 구토들은 뇌가 없는건지 지들이 존나 나대도 되는건줄 알더라
  • [레벨:13]홍갓파 2019.09.22 13:33
    김상식형 진짜 날강두가 병신인건데 메시가 갑자기 국민영웅되있음 ㅋㅋㅋ 존나 노어이
  • [레벨:5]코코자둠 2019.09.22 11:45
    명예 카탈루냐인 개웃기네 ㅋㅋㅋ 메시 팬픽도 쓰고있을듯
  • [레벨:3]비와이 2019.09.22 11:49
    씨발베르데년ㅋ
  • [레벨:17]중국인댓글알바 2019.09.22 12:13
    zzzzzzzz
  • [레벨:1]크리스브라운 2019.09.22 13:59
    메시까는거 성역은아닌데 근데 누가봐도 감독탓아닌가?ㅋㅋ
  • [레벨:22]하하하호호로 2019.09.22 14:28
    그라나다한테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메좃따리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번역기사 [미러] 6,500파운드 '루이 비통 배낭'을 자랑한 '제임스 매디슨' 117 첨부파일 포텐 [레벨:31]최고권위자 2019.09.22 35323 113
국내기사 [스포츠 조선] "포그바 이적 없다" 솔샤르, 레알 마드리드에 경고 10 첨부파일 [레벨:36]딩크 2019.09.22 1416 13
번역기사 [공홈] AV전을 앞두고 아스날 부상자 업데이트 17 첨부파일 [레벨:28]최명길 2019.09.22 1149 17
오피셜 [공홈] 크리스 마틴의 극장골, 리즈 1 - 1 더비 (경기 하이라이트 O) 16 동영상첨부파일 [레벨:5]더비홍보대사 2019.09.22 609 17
번역기사 [골닷컴] 맨시티 역사상 최고의 승리. 8골 압승으로 발생한 6개의 기록. 6 첨부파일 [레벨:36]딩크 2019.09.22 1571 22
번역기사 [아스] 쿠르트와는 자신이 허벌인지를 증명하고 있다 93 첨부파일 포텐 [레벨:39]나루미리코 2019.09.22 33695 176
번역기사 [골닷컴] "손의 속눈썹이 오프사이드" 논란의 VAR 판정을 비꼬는 목소리들 258 첨부파일 포텐 [레벨:36]딩크 2019.09.22 49459 251
국내기사 [서호정] 고통받는 벤투 감독의 전술적 페르소나 9 [레벨:34]헥토르 2019.09.22 1203 21
번역기사 [스포르트] 리그 최다 실점의 바르셀로나. 역대 최악에 달하는 비참한 기록 연발 94 첨부파일 포텐 [레벨:36]딩크 2019.09.22 23021 142
번역기사 [AS]훈련하다가 급소 맞은 토니 크로스 35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레벨:37]에이미산티아고 2019.09.22 28545 197
국내기사 [스포티비뉴스] 맨유는 지단 감독의 부진 원해…"무리뉴 후임이면 포그바 재결합 불가" 25 첨부파일 [레벨:29]Cannonn 2019.09.22 1415 18
국내기사 [스포츠서울] 3시즌 연속 득점왕 노리는 레반도프스키, 5경기 9골로 역대급 득점 행진 6 첨부파일 [레벨:39]Noel갤러거 2019.09.22 989 14
국내기사 [스포탈코리아] '볼 빨간' 더 브라위너, 외질 기록 넘었다...'126경기 53도움' 153 첨부파일 포텐 [레벨:34]브루스터 2019.09.22 26157 154
오피셜 [공홈] DFB FC쾰른, 카이저슬라우테른, FC 한자 로스토크 벌금 부과 3 첨부파일 [레벨:39]Noel갤러거 2019.09.22 364 7
번역기사 [더 선 독점 - 맥그라스] 라이올라에 의해 에일링 하랜드 딜이 실패할까 걱정하는 맨유 46 첨부파일 포텐 [레벨:34]Woooooo 2019.09.22 9116 92
국내기사 [GOAL] 레반도프스키가 쿠티뉴에게 PK를 양보한 이유는? 58 첨부파일 포텐 [레벨:2]Saeron 2019.09.22 29137 197
국내기사 [스포탈코리아] '전반 1분 실점+메시 침묵' 바르사, 그라나다에 0-2 충격패 168 첨부파일 포텐 [레벨:7]섹시폭탄송하영 2019.09.22 30234 162
국내기사 [인터풋볼] 브로조비치 루카쿠 골 인터밀란 AC밀란과의 밀란더비서 2 : 0 승리 86 첨부파일 포텐 [레벨:12]카드레 2019.09.22 16933 113
번역기사 [리버풀 에코] 제라드는 전 팀 동료 스티븐 다비의 자선단체를 지원했다. 5 첨부파일 [레벨:24]뿌리깊은부리 2019.09.22 1271 18
번역기사 [미러] 오도이는 U-23세 이하 경기에서 득점을 기록하며 부상에서 돌아오고있다. 11 첨부파일 [레벨:24]뿌리깊은부리 2019.09.22 535 26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425 426 427 428 429 430 431 432 433 434 ... 다음
/ 8,6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