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22 11:12

포텐 [아스] 쿠르트와는 자신이 허벌인지를 증명하고 있다

조회 수 34601 추천 수 180 댓글 93
[아스] 쿠르트와는 자신이 허벌인지를 증명하고 있다

레알 마드리드의 실망스러운 시즌 시작과 함께 여러 각도에서  비판을 받고있는 사람들이 있다. 그중 실망스러운것은 클린시트를 유지하지 못한 것 이고, 그곳에는 쿠르트와가 있다.


쿠르트와는 5경기에서 9실점을 기록하였고, 파리전에서는 3실점을 기록했다.


쿠르트와의 퍼포먼스는 점점떨어지고 있으며, 레알에서는 63.15분당 한골을 실점하고 있으며, 첼시에서는 91분, 아틀레티코에서는 110분마다 1실점을 했다.


쿠르트와는 이적 이후,  40 경기에서 57 골을 허용했으며  경기당 평균 1.42골을 실점했다


나바스는 평균 0.98골을 실점하며 PSG로 갔고 카시야스는 1.03골을 기록했다. 클린시트 비율은 나바스, 아니  키코 카시야보다도 떨어진다.


지난 여름 쿠르트와는 자신이 레알의 넘버원이라고 했지만 이를 전혀 증명하지 못했다.


https://as.com/futbol/2019/09/20/primera/1569010746_058679.html

180 4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22]다라다 2019.09.22 11:34
    5경기9점이면 잘하고있는거아냐?? S급 공격수구만
  • BEST [레벨:36]마누엘노이어 2019.09.22 11:27
    아자르랑 둘이서 쌍으로 ㅋㅋㅋㅋㅋ
  • BEST [레벨:27]맛있는도마도 2019.09.22 11:32
    호러쇼염탐중 애초에 실더도 지난시즌 중반까지 수비진중에 그나마 폼 유지했으니까 실드친건데 자기 폼마저 떨어져버려서 실드칠 거리가 없음ㅋㅋ
  • [레벨:29]호러쇼염탐중 2019.09.22 11:17
    이젠 쉴더들도 다 떨어진 것 같기도 하고
  • BEST [레벨:27]맛있는도마도 2019.09.22 11:32
    호러쇼염탐중 애초에 실더도 지난시즌 중반까지 수비진중에 그나마 폼 유지했으니까 실드친건데 자기 폼마저 떨어져버려서 실드칠 거리가 없음ㅋㅋ
  • [레벨:31]시진핑 2019.09.22 11:17
    ㅗㅜㅑ..
  • [레벨:19]축구사탄발베르데 2019.09.22 11: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14]5tsfvvb8 2019.09.22 11:23
    항상 fm에서 쿠좇새끼 좇두새끼 능력치 확 떨구는데 ㅋㅋㅋ
  • [레벨:20]엣쓰넷 2019.09.22 12:03
    5tsfvvb8 FM에서 쿠좆능력치는 왜 그리 높은지
  • [레벨:21]완반숙 2019.09.22 11:27
    넌 임마 이제 텄다ㅋㅋㅋ
    근데 니가 아자르까지 못하게 했냐...
  • BEST [레벨:36]마누엘노이어 2019.09.22 11:27
    아자르랑 둘이서 쌍으로 ㅋㅋㅋㅋㅋ
  • [레벨:13]서울팬이애오 2019.09.22 12:03
    마누엘노이어 첼시 이놈 쉑끼들이 레알에 독을 풀었다
  • [레벨:9]감독램파드 2019.09.22 12:05
    서울팬이애오 애자르는 잘해써용 ㅠㅠ
  • [레벨:24]히타기 2019.09.22 12:08
    서울팬이애오 케파도 못해서 슬프다...
  • [레벨:20]에당아자르 2019.09.22 12:29
    서울팬이애오 모라타에 대한 복수다...
  • [레벨:2]PAKACHU 2019.09.22 11:27
    이정도면 새로찾아야겠네 ㅋㅋ
  • [레벨:8]야왜그러냐 2019.09.22 12:14
    PAKACHU 애초에 나바스는 왜 보낸건지 모르겠음 ㅋㅋㅋㅋ

    힘들때 존나 잘해준 키퍼를 버리고 어디서 이상한 ㅈ같은 애 데리고 옴 ㅋㅋ
  • [레벨:23]의식과무의식 2019.09.22 11:28
    허벌 ㅋㅋㅋㅋ
  • [레벨:23]성균관과니 2019.09.22 11:29
    븅신새끼
  • [레벨:10]더비홍보대사 2019.09.22 11:32
    번역 십 ㅋㅋㅋ
  • BEST [레벨:22]다라다 2019.09.22 11:34
    5경기9점이면 잘하고있는거아냐?? S급 공격수구만
  • [레벨:7]조현아 2019.09.22 12:03
    다라다 역대급이지
  • [레벨:4]만양 2019.09.22 12:36
    다라다 발상의 전환 ㅗㅜㅑ
  • [레벨:34]에아 2019.09.22 15:10
    만양 나루호도급 발상의 역전 ㅋㅋㅋㅋㅋㅋ
  • [레벨:12]TheFoxes 2019.09.22 13:57
    다라다 잘못 비추누름 ㅠㅠ 개웃겻는디
  • [레벨:39]Noel갤러거 2019.09.22 11:42
    레반도프스키가 5경기 9골 기록중인데
  • [레벨:34]Forever 2019.09.22 12:41
    Noel갤러거 레반급 골키퍼
  • [레벨:23]성균관과니 2019.09.22 11:42
    장점 : 입털기, 마드리드사랑, 딸바보, 자비로운 가랑이, 덕배여친뺏을정도로 매력적, 팀내경쟁 골리와 맘에안드는 키퍼코치도 보낼정도로 정치력 굿
  • [레벨:18]사나지수원영IU 2019.09.22 11:46
    오예~
  • [레벨:2]구티매직14 2019.09.22 11:54
    전반기까지 일단 지켜보는중..;
  • [레벨:1]SKTT1 2019.09.22 12:0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와이스원나코 2019.09.22 12:0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4]구너맨 2019.09.22 12:02
    나바스가 더 잘했음 ㅋㅋ
  • [레벨:32]대머리와빛 2019.09.22 12:03
    첼시 : 꺼어어어윽
  • [레벨:24]황족땅크 2019.09.22 12:03
    케좆vs쿠좆 누가 더 허벌일낀
  • [레벨:32]에펨꼰대 2019.09.22 12:03
    무슨자신감으로 나바스 보낸건지 이해가 안됨 작년도 허벌창이었는데ㅋㅋㅋㅋ
  • [레벨:28]MaScEg 2019.09.22 12:03
    첼시의 영원한 레전드 티보 '푸른손' 쿠르트와...
  • [레벨:22]마커스 2019.09.22 12:03
    얘는 진짜 더 망했으면 좋겠다.
  • [레벨:2]무적권ㄷ 2019.09.22 12:03
    첼시가 마드리드에 독을 풀었다!!
  • [레벨:26]kinjacks 2019.09.22 12:03
    에휴.. 팩스기 시발아
  • [레벨:2]집주인 2019.09.22 12:03
    근데 첼시시절엔 잘하지않았음?
  • [레벨:1]완다_나라 2019.09.22 12:04
    집주인 왔다 갔다. 근데 갈 수록 못해짐
  • [레벨:24]황족땅크 2019.09.22 12:05
    집주인 처음와선 잘했고 무릎수술하고는 허벌
  • [레벨:32]에펨꼰대 2019.09.22 12:09
    집주인 나갈때쯤은 쿠벌창이었음ㅋㅋ
  • [레벨:34]러브라이브 2019.09.22 12:28
    집주인 첼시 시절때도 한시즌 반짝이었음 가면 갈수록 십창
  • [레벨:10]이바다 2019.09.22 12:03
    5252 쿠좆 실점 없이는 살 수 없는 몸이 되버린거냐구~
  • [레벨:3]메메대전 2019.09.22 12:04
    곧 신트트라위던 가겠네
  • [레벨:24]황제마드리드 2019.09.22 12:04
    허벌창새끼
  • [레벨:25]김파드 2019.09.22 12:04
    시벌쉐키 터키나 이적해브러라
  • [레벨:21]U20우승 2019.09.22 12:04
    쿠르트와 그래도 여기서 잘해서 몸값 올리고 전남 드래곤즈 왔으면...
  • [레벨:10]대첼시 2019.09.22 12:05
    허 벌 창 쿠 좆
  • [레벨:2]beluga 2019.09.22 12:0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꺼ㅓㅓㅓ어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어ㅓㄱ 쿠좆새끼 꼬숩다
  • [레벨:26]포도맛웰치스 2019.09.22 12:06
    쿠성룡
  • [레벨:35]빈지노 2019.09.22 12:07
    아레올라 주전 가자구 ㅋㅋㅋ
  • [레벨:24]시뻘건고추 2019.09.22 12:07
    나바스 파리 간지도 몰랐는데 경기보고 알았음ㅋㅋ
  • [레벨:32]좌우반동 2019.09.22 12:08
    내가본 레알 선수중 최고의 저평가 나바스
    내가본 레알 선수중 최고의 거품 쿠르트와
  • [레벨:2]자몽쥬스 2019.09.22 12:10
    꼬시다 시발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루닌 주전으로 자리잡아서 이 씹새끼 벤치종신시켜야
  • [레벨:37]주님 2019.09.22 14:58
    자몽쥬스 아쉽게도 루닌은 임대 가서도 주전을 못 잡아서ㅠㅠ
  • [레벨:31]벤돈신 2019.09.22 12:11
    이남자 가랭이가 대단하다
  • [레벨:8]유황 2019.09.22 12: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2]새우새우튀김 2019.09.22 12:12
    지금 레알 수비가 첼시때보다도 별로냐?
  • [레벨:7]사울종신해 2019.09.22 12:15
    새우새우튀김 라장군 원툴아니냐?
  • [레벨:22]맛좋은드록바 2019.09.22 12:15
    사울종신해 첼시는 노툴일텐데...
  • [레벨:21]랑딩동 2019.09.22 12:58
    맛좋은드록바 지금은 병신이지만 저새끼있었을때는 존테리 케이힐에 3백의 루이스까지 단단했음
  • [레벨:34]러브라이브 2019.09.22 13:26
    맛좋은드록바 왜 노툴이야 뤼디거 있는데 부상복귀 하면 뤼디거 원툴 쌉가능임
  • [레벨:20]소노다미온 2019.09.22 12:28
    사울종신해 잼이스 막론소 대리고 하는것보가는 나을텐데?
  • [레벨:7]사울종신해 2019.09.22 12:38
    소노다미온 그니간 레알이 더 편하다는거지 좆루투아새끼
  • [레벨:34]로만의발리슛 2019.09.22 12:41
    새우새우튀김 14-15나 16-17 때는 첼시 수비도 좋았지ㅋㅋ
    수비진이 좋아야 자기도 밥값하는 유형인가 봄
  • [레벨:21]바다바다 2019.09.22 12:18
    근데 왜 국대선
  • [레벨:22]노동지왕 2019.09.22 12:20
    그러게 누가 사랬나 ㅋ
  • [레벨:21]7.주앙펠릭스 2019.09.22 12:21
    김동현보다 못막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2]Myriad 2019.09.22 12:23
    아니 근데 이새끼 파리전에는 솔직히 잘찼어도 충분히 막을만했는데 걍 다 쳐먹히더만 ㅋㅋ
    뻥안치고 나바스였으면 다막았을골들임; 빌드업이고 공중볼이고 나발이고 골키퍼는 막아야지.
    좀 잘찼다 싶으면 먹히는데 골키퍼 어떻게믿고 수비함...? 정성룡보는듯
  • [레벨:22]꿀벌깡패 2019.09.22 12:30
    이새끼 at때는 ㄹㅇ 원톱포스였는데 갑자기 왜저러냐
  • [레벨:3]DKel 2019.09.22 12:34
    첼시 이 사기꾼새기들 얼탱이없네
  • [레벨:25]과몰입감지센서 2019.09.22 13:02
    DKel 가고싶다해서 보내드렸읍니다만...
  • [레벨:31]KAN 2019.09.22 14:40
    DKel 모라타 사기는 잊으셨나
  • [레벨:4]미친녀석 2019.09.22 12:35
    허벌라이프
  • [레벨:22]지뉴엄마 2019.09.22 12:35
    첼시가 레알에 독을 풀었다!
  • [레벨:5]메루메루 2019.09.22 12:35
    첼시 장사잘하네 ㅅㅅㅅㅅㅅㅅㅅㅅㅅ
  • [레벨:24]레온하르트 2019.09.22 12:39
    이제 전혀 호화롭지 않은 주제에 왜 나바스 보내고 쿠르트와 쓴겨? 이름이랑 외모때문에?
  • [레벨:21]좆바페 2019.09.22 12:48
    수비진과 별개로, 세이브도 충분히 막을 수 있는 슈팅에 한 2골 먹힌 다음에 겨우 시작함. 걍 맛이 갔다 그게 내 결론임
  • [레벨:21]No.4데리흐트 2019.09.22 12:51
    At시절에는 199의 신장에 미친포스였는데 첼시를 거쳐 레알로오니 실력이 더 퇴화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알은 확실히 실패한 영입한거고 첼시는 잘판듯
  • [레벨:9]첼시첼시 2019.09.22 17:33
    No.4데리흐트 꼬마에선 ㄹㅇ 든든따리였는데 ㅋㅋㅋ
  • [레벨:20]3사 2019.09.22 12:5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쩌다
  • [레벨:30]무종신리뉴 2019.09.22 12:53
    레알팬들이 실제로 한 말 : 우리트와 잘하고있는데 첼시새끼들만 욕함
  • [레벨:5]은골로조르지뉴 2019.09.22 13:45
    무종신리뉴 엌ㅋㅋㅋㅋ 고맙다
  • [레벨:30]뤼디거 2019.09.22 13:01
    갈보년
  • [레벨:17]helenio 2019.09.22 13:07
    뤼디거 검보임
  • [레벨:1]하스스톤. 2019.09.22 13:37
    쿠르트와는 보증기간 지났구요 아자르는 보증기간 남아서 환불가능합니다 ㅎㅎ
  • [레벨:38]외빠 2019.09.22 14:01
    레알팬들도 첼시 사기꾼이라고 욕 하기 그렇겠다ㅋㅋㅋ

    저새끼 레알 갈려고 입턴거 생각하면 ㅋㅋ
  • [레벨:21]elastic 2019.09.22 14:04
    예전에도 진짜 별로라고 팩트로 후드려 까야지만 믿더라. 그냥 키크고 이미지 좋으니까 잘하는줄 알고 뇌피셜로 착각하는하이라이트 충 애들 많음.
    첼시팬이고 하도 순위 떨어지길래 이피엘 홈피서 데이터 다 추려서 봤는데

    쿠르트와 이놈은 땅볼고자에 선방률 그냥 딱 5~7위권 키퍼임. 심지어 첼시 우승 때도 4윈가 5위 였음. 미드, 격수들이 멱살잡고 우승 간거지.

    실력은 딱 유로파급임
    어리니까 더 크겠지 하고 쓰는
    놈인데 첼시때부터 본 바로는 이미 글렀다
  • [레벨:13]FO4백과사전 2019.09.22 15:55
    쿠르투아 사가주셔서 감사합니다 :)
  • [레벨:28]페드로로드리게스 2019.09.22 16:10
    얘 첼시 말년에도 병신이긴 했는데 레알가서 진짜 바닥을 찍는구나 ㅋㅋ
  • [레벨:22]천안문코리아 2019.09.22 20:15
    골 못넣는 오프사이드형 공격수 vs 허리 아래 허벌 키퍼
  • [레벨:22]호날두fans 2019.09.22 20:31
    제목 ㅅㅂㅋㅋ
  • [레벨:13]하카타 2019.09.22 23:47
    ㅂㄷㅂㄷ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번역기사 [골닷컴] 날강두, 도발 제스처가 계속 화제가 되는 것에 대해 '멍청한게 시끄러' 11 첨부파일 [레벨:36]딩크 2019.09.22 3236 22
번역기사 [미러] 6,500파운드 '루이 비통 배낭'을 자랑한 '제임스 매디슨' 117 첨부파일 포텐 [레벨:31]최고권위자 2019.09.22 35323 113
국내기사 [스포츠 조선] "포그바 이적 없다" 솔샤르, 레알 마드리드에 경고 10 첨부파일 [레벨:36]딩크 2019.09.22 1416 13
번역기사 [공홈] AV전을 앞두고 아스날 부상자 업데이트 17 첨부파일 [레벨:25]최명길 2019.09.22 1149 17
오피셜 [공홈] 크리스 마틴의 극장골, 리즈 1 - 1 더비 (경기 하이라이트 O) 16 동영상첨부파일 [레벨:10]더비홍보대사 2019.09.22 609 17
번역기사 [골닷컴] 맨시티 역사상 최고의 승리. 8골 압승으로 발생한 6개의 기록. 6 첨부파일 [레벨:36]딩크 2019.09.22 1571 22
번역기사 [아스] 쿠르트와는 자신이 허벌인지를 증명하고 있다 93 첨부파일 포텐 [레벨:39]나루미리코 2019.09.22 34601 176
번역기사 [골닷컴] "손의 속눈썹이 오프사이드" 논란의 VAR 판정을 비꼬는 목소리들 258 첨부파일 포텐 [레벨:36]딩크 2019.09.22 49547 251
국내기사 [서호정] 고통받는 벤투 감독의 전술적 페르소나 9 [레벨:34]헥토르 2019.09.22 1203 21
번역기사 [스포르트] 리그 최다 실점의 바르셀로나. 역대 최악에 달하는 비참한 기록 연발 94 첨부파일 포텐 [레벨:36]딩크 2019.09.22 23021 142
번역기사 [AS]훈련하다가 급소 맞은 토니 크로스 35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레벨:37]에이미산티아고 2019.09.22 28545 197
국내기사 [스포티비뉴스] 맨유는 지단 감독의 부진 원해…"무리뉴 후임이면 포그바 재결합 불가" 25 첨부파일 [레벨:29]Cannonn 2019.09.22 1415 18
국내기사 [스포츠서울] 3시즌 연속 득점왕 노리는 레반도프스키, 5경기 9골로 역대급 득점 행진 6 첨부파일 [레벨:39]Noel갤러거 2019.09.22 989 14
국내기사 [스포탈코리아] '볼 빨간' 더 브라위너, 외질 기록 넘었다...'126경기 53도움' 153 첨부파일 포텐 [레벨:34]브루스터 2019.09.22 26157 154
오피셜 [공홈] DFB FC쾰른, 카이저슬라우테른, FC 한자 로스토크 벌금 부과 3 첨부파일 [레벨:39]Noel갤러거 2019.09.22 384 7
번역기사 [더 선 독점 - 맥그라스] 라이올라에 의해 에일링 하랜드 딜이 실패할까 걱정하는 맨유 46 첨부파일 포텐 [레벨:34]Woooooo 2019.09.22 9116 92
국내기사 [GOAL] 레반도프스키가 쿠티뉴에게 PK를 양보한 이유는? 58 첨부파일 포텐 [레벨:2]Saeron 2019.09.22 29137 197
국내기사 [스포탈코리아] '전반 1분 실점+메시 침묵' 바르사, 그라나다에 0-2 충격패 168 첨부파일 포텐 [레벨:9]섹시폭탄송하영 2019.09.22 30234 162
국내기사 [인터풋볼] 브로조비치 루카쿠 골 인터밀란 AC밀란과의 밀란더비서 2 : 0 승리 86 첨부파일 포텐 [레벨:8]카드레 2019.09.22 16971 113
번역기사 [리버풀 에코] 제라드는 전 팀 동료 스티븐 다비의 자선단체를 지원했다. 5 첨부파일 [레벨:6]뿌리깊은부리 2019.09.22 1271 18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447 448 449 450 451 452 453 454 455 456 ... 다음
/ 8,677